시현천금세상

유동휀 비닐하우스 내부순환 비닐하우스 유동팬

시현세상 2020. 10. 30. 20:35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2018. 10. 농약 무인방제기 24.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시설하우스 유동팬 172

D 모두가 에어포그 좋은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오후를 보내고, 우리는 시설하우스 유동팬 모두 시설하우스 유동팬 밖으로 약해요. 토르. 오늘날에도 할머니 비닐하우스 유동휀 보함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계속 가입하고 있어요

SK텔레콤의 T-de-Se는 4월에 개편되었어요

10월 24일에 방문할 때 오늘 50% 할인을 받으실 것이에요

그것은 머물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좋은 장소이에요

일찍 종료된 장소가 많이 있어요

그것은 아주 오래된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장소이에요. 하우스유동휀 요한 시설하우스 유동팬 하사요

이제 소개가 너무 길어졌으니 처음부터 시작해 봅시다

그것은 또한 Th라고 했어요 e 내부 순환 흐름 및 공기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순환

한국비엔디의 원형 풍 프로젝트에 대해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처음으로 이 글을 올리고 있어요. 저게 뭐죠( ????? ) 많은 사람이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당신이 알고 있는 많은 시설하우스유동팬 사람이있어요

당신이 비닐하우스를 운영하는 농부라면, 당신은 더 관심이 있을 것이에요

내가 먼저 보여 무인자동방제기 드리겠어요

 

그것은 흐름 풍이라고 했어요

내부 순환 흐름이란 시설하우스 유동팬 무엇입니까? 무인방제기시스템 집의 기류를 쉽게 하기 위해 내부 천장에 비닐하우스 유동팬 작은 바람 돌이 설치되어 작물 하우스 무인방제기 프로들을 증가할 때다. 해충의 발생을 감소시키는

오늘, 에어포그 하우스유동휀 우리는 게시물을 게시할 예정이다, 우리는 안개분무 당신에게 내부 순환 흐름 유입의 특성과 장점 일부를 보여줘요

 

내부 순환 유동 유입의 특징 및 장점 제어 시스템을 통해 공기량을 제어할 수 있어요

시간 운전(타이머 설정)이 가능하고, 순환 팬이 무인자동방제기 2~3회 저속으로 활성화되어 집 안의 공기를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정화하여 수분 제거를 가능하게 해요

이것은 전기이에요 오류 없는 접근 방식

최적의 지붕형환풍기 내구성을 위해 설계되었어요.?? 100 온도하강팬 % 알루미늄듐 및 스테인레스 스틸의 만든, 그것은 부식이 없어요

습한 온실의 환경을 고려하여 수명은 반영구적이며, 바람의 도달 거리를 극대화하고 소음을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최소화하여 쾌적한 환경을 조성했어요

온실 내부의 이산화탄소 가스 공급을 순환하고 촉진함으로써 촉진 효과를 증가시켜 질병을 예방하고 제거하는 습도를 줄일 수 있어요. 비닐하우스 유동팬 온도 변화

우리는 가드, 에어포그 고온 및 습도에 강한 생명 방수 섭취 모터를 가지고 있어요

아이볼트와 파이프에는 설치와 분리가 용이하도록 고정할 수 있는 링이 있어요

온실 내부의 온도 변동을 줄이에요

(야야유는 간 온도를 지붕형환풍기 높이고 누출된 온도를 낮출 수 있어요.) 습도를 낮추고 응축 시간을 줄여 병원체가 증식및 침입을 방지했어요

외부 공기 흐름은 안개분무 작업자를 향상시킬 무인자동방제기 수 있어요. 효율성을 통해 작물의 물리적 자극을 제공하여 성장을 균일화했어요

 

회사가 설치한 흐름 유입이미지이에요

설치는 원하는 흐름 유입의 크기와 사양에 따라 할 수 있어요

같은 비닐 하우스가 있더라도 어떤 사람들은 큰 크기를 원하고 어떤 사람들은 작은 크기를 원했어요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이 다릅니다

그것은 머물 좋은 장소이에요

그것은 전날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에 안개 스프레이 시스템을 설치 한 농가였다

나는 미스트 스프레이 에어포그 시스템을 설치한 다음 흐름 유입을 설치했어요

결과는⊂( ̄(?) ̄)⊃ 나는 매우 안개분무 만족했어요

그는 자신의 제품을 다시 한 번 훌륭하게 칭찬했어요

정말 고마워요

류샤에 대해 궁금하신분이면 코리아비엔 씨에게 연락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