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세트교환 휀텐션 겉벨트 i30 냉각수 벨트 부동액 대전 워터펌프 교환 유동휀

시현세상 2021. 1. 9. 23:37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2018. 9. 4. 95


나는 에어포그 자바라오스 등을 팬 쿨링포그 i30 차량을 방문했어요

이것은 시간이 오래 걸리는 작업이에요


오래된 워프 펌프와 유동휀 벨트가 제거되었어요


도착하면 자바라 호스가 깨지고 그것을 위해 거래하기로 했어요



물 펌프, 물 가스 및 벨트 나는 100 살이었어요

새로운 물

물 펌프와 벨트 제자리

물 펌프의 교환은 유동휀 기존의 모든 부동액을 누락, 그래서 우리는 부동액을 보충하고

자바라 호스는 부동액이 입구를 쿨링포그 교환하는 것은 녹색이에요

i30-차량 물 펌프 비닐하우스환풍기 팬 자바라오스 교환 완료셰나, 무인방제기 부동액을 넣고 순환을 기다립니다. 오늘날, 무엇보다여도 가족을 위해 일하는 털이 많은 엔지니어.? 내가 할 경우에도 항상 가족의 힘이되어 주셔서 감사했어요


19790301년 (제2차 한길 39

47-10, 연남동, 대전도 332, 연남동, 4번가, 쿨링포그 용전 4번가, 현대오일뱅크 유동팬 주립센터가 지나자마

830 공기순환팬 .m 700 p.m~ 700.m p.m., 근무 시간, 수동 차량 운전은 일요일 9.m~6p.m.m

휴대 전화를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 비오는 날에는 내부 예약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