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600km 1 왜 그들은 시속 h로 하는가 달리고자 유동팬

시현세상 2021. 1. 9. 23:35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인류는 초미립자살포기 진화하고 끊임없이 도전적인 무언가를 가지고 있어요.

도전과 발전의 원동력은 무모함이었어요.

인류가 비닐하우스환풍기 지금 즐기는 문명의 이기심의 대부분은 한 가지 공통점이 있어요


처음 개발되거나 항의했을 때누군가가. 쿨링포그 . 분사노즐 . 요컨대, 우리는 그것이 미쳤어요는 초미립자살포기 비판을 분사노즐 들어야했어요


그러나 누군가가 미친 비닐하우스환풍기 짓을 했기 때문에, 우리는 말이 아닌 차에 유동휀 있었고, 우리는 보트가 아닌 비행기에 있어요

그래서 토그로 사람과 의견을 본 적이없는 사람들의 사람들오 내가 컴퓨터라고 분사노즐 부르는 것과 인터넷을 교환 할 수 있어요.


많은 실수를 참을 유동팬 수 있도록 인내와 용기가 필요했어요


그래서 저는 오직 진정으로 남자요움만 하는 숭고한 영의 무모함을 생각했어요.남자는 해방 할 수 있어요.


19세기에 자동차의 대상이 오늘날의 사람들 앞에서 분사노즐 처음 나타났을 때, 사람들

나는 끊임없이 한계를 실험하고 있었어요.

첫 번째 그랑프리는 1902년 프랑스에서 개최되어 에어포그 누가 비닐하우스환풍기 더 빨리 달릴 수 있는지에 순환팬 대해서도 경쟁했어요.그것은 두 번째 세포가되요


인류가 지구상에서 초미립자살포기 시속 100km로 달아났는지 아시나요

이제 우리는 매우 유동휀 간단한 국도에서 시속 100km에서 달리는 것에 대해 아무렇지 않게 생각하고 있지만, 인류는 120년 전이에요

시속 100km에서 수면 속도였다.

나는 아직도 바고와 알고 있던 시절에우리, 나는 단지 20-40 km/h충분히 빠르지만, 100km/h라고 말할 초미립자살포기 것이에요.

그것은 무인방제기 동물에 대 한 가능한 한 빨리 될 공기순환팬 것 이다

사실, 100km/h의 속도가 필요해요고 생각하는 유동팬 사람은 거의 없어요


나는 그 년 동안 그것을 상상할 수 그것은 무서웠을 것이고 나는 20 ~40km /h에서 실행 공기순환팬 생각했을 거에요충분히


그러나 시속 100km의 벽은 초미립자살포기 벨기에에서 무모한 운전자에 쿨링포그 의해 박살났어요

유동휀 1898년도의 경우였다.

약 120년 전이었어요


불과 18년 만에 시속 비닐하우스환풍기 200km의 벽이 깨졌어요.


그리고 몇 십 순환팬 년 후, 1930 년대 초에, 영국 레이싱 드라이버와 기자 말콤 캠벨

나는 블루 비닐하우스환풍기 버드라는 속도 기록 자동차에 에어포그 400km / h 초미립자살포기 의 벽을 부러.

포뮬러 1 자동차는 에어포그 청소할 수 쿨링포그 없었던 시대에 공기역학에 공기순환팬 적합한 개념을 가지고 있어요

경계를 허물고 있는 사람이 있었어요


그 이후로,인공 에어포그 파이드로 속도 제한을 극복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었어요. 공기순환팬

1937년 말콤 캠벨이 다시 시속 초미립자살포기 480km의 벽을 뚫고 무인방제기 500km/h의 벽을 뚫고 영국에 의해 부서졌어요.

내부 연료 엔진을 이용한 속도 기록은 계속되었어요.40대.

내부 연료 엔진이 돌파할 무인방제기 수 있는 속도 제한은 약 600km/h인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더욱이, 그것은 순환팬 화재 지연 제 시스템의 한계로 인해 쿨링포그 달성 할 수없는 형태이다.

지상에 실제 피스톤 엔진600 km/h큰 저항

나는 그것이 훌륭하기를 원하지 않아요.


이후 수십 년 에어포그 동안 600km/h의 벽을 돌파하려는 시도가 계속되었지만, 기록은 다시 깨졌어요.

터보 비닐하우스환풍기 제트 엔진이 아닌 연료 제트 엔진이 60년대 이후였어요.동원되었어요.


제트 엔진 비행기가 본격적으로 개발되었을 때 50대와 60대가 개발되었어요

제트 엔진은 미국에 순환팬 의해 개발되어요, 이는 세계 대전을 승리로 주도하고 세계 패권을 했어요 (그리고, 물론, 유동팬 러시아 ...

미이 에이카냐는 1000터보를 유동팬 장착한 유동팬 스피드 무인방제기 레코딩 카를 한동안 시너지효과를 에어포그 낼 수 있어요.

(사진에 나타난 비행기나 차가 아닌 이상한 비행기는 첫 번째인 아메리카 소닉 1의 정신이에요.

나는 공동 순환팬 또는 을 돌파했어요.시속 800km


시속 1000km의 벽은 약 무인방제기 10년 후에 지어졌어요

공기순환팬 1970년 미국에서 개발된 이 차는 블루 플레임(Blue 무인방제기 Flame)이라고 불려요.

위건빌 소금 사막에서 분사노즐 시속 1000km의 벽을 뚫고 나아났어요.

처음 유동팬 100km/h 의 벽, 인류 후 100 년 미만

도달했어요. 돌파구

물론 이 쿨링포그 시기에는 대륙간탄도미사일(대륙간탄도미사일)과 같은 소리의 속도로 달에 착륙할 수도 있어요

속도도 가능했기 때문에 속도 자체가 별로 의미가 초미립자살포기 없었을 수도 있어요.

그러나 돌파 할 수있는 능력지상에 있는 이노드는 무인방제기 많은 것을 의미했어요.

그리고 그것은 단지 기록을 깨는 것 이상이에요.


그래서 작업이 멈추지 않았어요


이 프로젝트는 주로 미국과 미국을 테스트하기 위해 노력해 왔어요

나는 나갈거야.

원래범유럽 프로젝트였지만 1980년대에 유동휀 영국 비즈니스리처드 순환팬 노블

이 프로젝트는 민간 산업, 분사노즐 방산 및 학교의 조합으로 변모했어요.

그리고 공기순환팬 당신은 자신의 분사노즐 속도를 기록하기 위해 자신을 도전.


1983년, 쿨링포그 리처드 노블은 다양한 민간 기업 비닐하우스환풍기 및 어업과 협력하여 에어포그 T를 만들었어요.rust2, 벽1020 km/h

나는 돌파 할 수 있었어요.


90년대에 우리는 1200km/h에 도전하기 위해 추가 TRUST SSC를 개발했어요.

내화성 피스톤 엔진이 600km/h 의 벽을 돌파하여 유동휀 기본적으로 속도 기록을 깨뜨릴 수 없어요는 점

그것은 터보로 이루어졌어요 제트 공기순환팬 엔진

그래서 이 시대에 자동차 공기순환팬 기술의 관점에서, 그것은 유동휀 자동차를 호출하는 좋은 일이다 . 쿨링포그 .

질문은 남아 있어요.


그러나 그 관점을 넘어서 유동휀 인류가 유동팬 지구상에서 분사노즐 얼마나 빨리 달릴 수 쿨링포그 있는지에 대해 생각해 본다면자신의 피를 순환팬 가지고

엔진이 에어포그 무엇이든 간에, 유동팬 이것은 비닐하우스환풍기 인류의 첫 번째 단계, 새로운 도전과 새로운 영역으로의 단계이에요.

물론,이 프로젝트는 가치를 이해하지 못하는 유동휀 사람들을 위해 리처드 노블을 호출

그것은 단지 그녀를 펑크 사람의 만족일 수 있어요.

비관론자 모오히려 이 돈으로 불우한 이웃을 돕는 것이 순환팬 인간의 광고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무인방제기 말하는 것이 좋을 것이에요.

당신은 비행기로 충분히 빨리 목적지에 도착 할 수 있으며, 그것은 많은 돈을 요하고 직선에서 만 작동하는 거대한 엔진이에요.

어, 뭐야무슨 뜻일까요( ????? ) 왜냐하면 나는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리처드 노블의 임무는 멈추지 않았어요.?


리처드 노블은 이제 다른 어떤 항공기봐요 더 빨리 자동차에 도전하려고하는 전투기이에요.?

시속 1,200km의 속도로 벽을 뛰어넘어 1,000마일과 1,600km/h로 도전하려고 했어요.

이번에는 로켓인지 비행기인지 알 수 없는 자동차가 1,000마일 의 벽을 돌파했어요.?

블러드하운드 슈퍼 소닉 카 (SSC).?


2006년 당시 영국 과학부 장관(( =ノω?=)) 로드 드레이슨(드레이슨 레이싱의 창립자이자 팀 Fo 설립E)?


수학 계산 후 이 하이브리드 접근 방식은 적절한 속도만 얻을 수 있어요.


그것은 간단한 아이디어처럼, 하지만 그것을 할 매우 어려워요.


포뮬러 1 엔진을 얻는 것은 쉽지 않어요.


엔진 자체는 관리의 과제이에요.나 또는 차가운.


터보 제트 엔진은 자동차와 는 아무 상관이없는 항공기 엔진이에요.


단단한 로켓이 있어요....


이것은 군사 용으로 사용되는 장비이에요.

우리는 기본적으로 대륙 간 점수를 사용했어요.우주 탐사 러시 동안 과거에 로켓 또는 고체 로켓.


일단 실온 주입이 가능하고 대기 시간 또는 주입을 언제든지 고려해야하며, 군사 목적으로만 사용할 수 있어요.


대신에 그들은 비싸요, 그들은 재사용에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그들 중 대부분은 최근 위성 쉘에 액체 연료를 사용했어요.?

액화 연료는 냉각 상태로 주입되므로 주입 시간스카 더, 하지만 약간의 재조치가있어요, 그리고

그것은 저렴, 그래서 요즘, 나는 기본적으로 여기에 많은 일을 했어요.


그래서 그레이하운드 ...

자동차, 비행기.

그리고 우주는 단합되어 있어요.?

유사하지만, 다른 분야는 같은 목적을 위해 한 장소에 모여 ....


그건 유일한 일이 일어나고 있어요.?


엔진을 떠날 때 이 프로젝트에는 매우 복잡하고 까요로운 기술이 필요했어요.


예를 들어, 서바이벌 카메라, 로얄 공군의 대령 앤디 그린의 안전을위한 마지막 활, 조종사.

설계할 수 있는엔진 배합 및 기본 모노코크에는 기존 자동차, 항공기 또는 포뮬러 1 자동차와 다른 방법의 개발이 필요했어요.?


포뮬러 1 자동차 자체가 도로 의 측면에 잘못된 타고 또는 쉽게 모노 코크를 깰 수 있어요그것은 행동이에요.?

몸이 무너지는 것은 당연했어요.

V8 엔진에서 발생하는 진동은 너무 커서 몸을 흔들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완벽한 엔진 설치 기술이 필요했어요.?

진동을 보상하지 않으면 몸이 불안정해지고 결국은 불안정해질 것이에요.홀딩 및 스티어링 하중은 작을 것이에요.


그러나 블러드하운드는 더 이상 V8 엔진에 미치지 못하므로 터빈 로켓과 진동이 발생했어요.

그것은 비교할 수없는 숫자이에요.

또한 진동 및 전송된 충격파는 1,600km에 달하며,포뮬러 원 자동차의 최대 속도의 두 배이에요.


그리고 엔진의 추력으로 인해 섀시 크러젼은 자동차 엔지니어링으로는 감당할 수 없는 수치이에요.?


1000마력과 400km/h의 기록적인 숫자를 완전히 소화할 수 있어요.

이전 리어 콘엔진은 항공기 섀시 제조업체에 의해 의뢰및 제조되었어요.?

결국, 한계를 뛰어넘는 속도를 원해요면 오늘날 가장 진보된 기술인 항공 우주의 힘을 빌려야 했어요.


그런데, 피수커에서 베이롱의 4 배 속도.?

사운드의 세계.?


따라서, 베이롱봐요 적어도 4배 나 많은 것이 신뢰할 수 있는 섀시가 요구되요는 것이 계산되요.?

그리고 그것은 빛이 되어야 했어요.

따라서 탄소 모노코크봐요 더 복잡하도록 설계및 제작되었어요.포뮬러 1 자동차에 사용되요.

복합 기술이 필요했고, 항공기조립을 위해서는 티타늄 합금 섀시 기술이 필요하였어요.?

이를 위해 전문 기업, 연구원 및 학교 조직이 기술은 함께 작동했어요.?


공기역학은 또한 항공기 또는 로켓 개발 수준에서 거의 공기역학이 필요했어요.


난 그냥 땅에 그레이하운드를 부착 할 수 있어요.

난 그냥 두 개의 작은 날개와 바닥에 묶여있어.

이를 위한 공기역학적 설계 외에도 견인 효율을 높이기 위해 낮은 시공 저항이 필요했어요.


문제는 풍터널을 테스트하는 데 드는 막대한 비용이에요.

매일 거의 하나의 풍구 작은 마을의 전기 소비?

먹고 전기에 큰 세금을 소비.?


CFD 모델링 기술이 필요하지 않은 이유이에요.


최근 몇 년 동안, 포뮬러 1은 또한 항공 설계및 및 항공 설계에서 CFD의 사용에 상당한 증가를 보았어요 각 부품의 유체 역학 모델링.


예전에는 기술 소프트웨어가 부족했을 때 모두 실제 모델링으로 테스트했어요.?

이는 말 그대로 프로토타입 스케일 모델을 만들고 매번 공기역학적 트루를 테스트해요는 것을 의미했어요.Be.?

그러나 지금은 시간이 아니에요.

이것은 너무 많은 예산을 소비 할 수없는 경제적 압력의 시대이에요, 그래서 우리는 뿐만 아니라 여기에 지출을 삭감해야했어요.?


Cfd 및 3D 모델링 기술은 최신 제트 엔진 개발에도 사용되며, 이는 궁극적인 기술이에요. 개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요.?

프로토타입 모델을 실험하는 프로세스, 시간 및 오류는 새로운 수정 비용이 너무 높어요.

그것은 가치가있어요.

따라서 컴퓨터로 개발한 내용을 기반으로 효율성을 시뮬레이션하는 것이에요.이전.


CFD 또는 3D 모델링은 이 시간과 비용을 크게 줄이에요.?

물론 마지막 단계는 실제 프로토타입을 실험하고 가상 데이터로 오류를 줄이는 것이에요.

그는 가상 모델링 기술을 말했어요컴퓨터의 성능이 향상됨에 따라 오류가 점차 줄어듭니다.


불과 4년 전이에요.

버진 레이싱이 CFD로 에어로를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을 때 대부분의 공식은 1 팀이 조롱했어요.?

그것은 실제로 4 년 후 ...

그들은 너무 좋아요.CFD의 사용은 증가할 수 있어요는 느낌이 있어요.?


바퀴는 완전히 새로운 개념이기도 했어요.

이 속도로 발생하는 마찰 열을 견딜 수있는 타이어 조인트가 거의 없어요.


당신은 쓰레기 또는 항공을 사용할 수 있어요 타이어, 하지만 그들은 비효율적 이다, 체중 감소 및 볼륨을 감안할 때.


따라서 그레이하운드는 이번에는 거대한 속도로도 구름에 대한 지속적인 저항력을 가지고 있는 휠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은 모양이에요.


에르차이와는 도로의 피로 도망치기가 쉽지 않어요. 잡아, 당신은 단지 롤.


이 바퀴는 티타늄과 알루미늄 합금으로 만들어졌어요.

충격과 저항을 견딜 수 있어요.?


ECU, 전자 제어, 와이어 기술 등

기술이 성장했으며 Cisco와 같은 기업은 데이터를 수집하고 처리하기 위해 힘을 합치고 있어요..?

블러드하운드 SSC의 1,600km/h 작업도 쉽지 않으며, 모두 해당 지역에서 최고조에 달했어요.

아니면 완전히 새로운 영토에 진입하는 것은 단지 도전이었어요.?


그래서 마지막 질문을 하자.


뭐 하러???????????


뭐 하러????? 그렇게 해야 하나요?????

테이블에서 비관론자의 위치로 돌아가기투자자, 도대체 무엇이 그들을 데려 왔는가( ????? )

의 질문을 하자.?


소리의 속도를 돌파하는 데 1,000만 파운드의 가치가 있습니까( =ノω?=)

1,000만 파운드로 아프리카 기근을 돕고 영국의 가난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이 훨씬 낫지 않습니까?

라즈보이것은 인류를 위해 광고하는 방법이 아닌가요??


그러나 그것이 필요한 이유 ...

왜냐하면 그것은 현실의 이익이 아니라 내일을 위한 준비이기 때문이에요.?

실제로 이 프로젝트에 투자된 기술은 이미 나열되어 있어요.

자동차, 항공기 및 우주 기술의 조합이에요.배송.


그러나 그것은 조합하는 것이 중요했어요.?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세계 최고의 분야의 사람들이 완전히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기 위해 함께 모였어요.?

그들의 분야에 초점을 맞추고, 그들은 잠시 현실에서 멀리 이동하고 새로운 현대에 합류했어요새로운 영역에 도전하기 위해 모였어요.


전반적으로 당신의 목적을 위해 기술을 공유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때 힘을 얻고,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이 프로젝트의 목적은 해당 지역으로 돌아가 새로운 작업에 대한 힘을 얻는 것이에요.?


기술 교환, 서돌새로운 내일을 위한 제한과 현대화의 창조는 또 다른 도전의 감각을 만들 것이에요.


그래서 이것은 호출하는 또 다른 도전이다.


그러나 큰 가치는 다음 세대를 위한 준비된 세대의 책임을 완수하는 데 있어요.


블러드하운드 SSC 프로젝트 와 셀프그들은 수많은 소년과 소녀들을 만났어요.?

그는 그들에게 과학의 즐거움과 그것이 가져올 이점을 주었어요.

호기심, 과학은

그는 무엇을 행했는지, 앞으로 무엇을 성취할 것인지 설명하고, 다음 에 대한 새로운 책임을 발표했어요.그가 본 혼화.


여러 대학도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어요.


이것은 학생들에게 과학 학위를 꿈꾸며 극단적 인 단계에서 배운 지식을 실제로 밝힐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어요.


소재, 학생들을 위한 공기역학, 교육항공 우주에서 엔지니어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이 프로젝트는

이것은 더 많은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더 많은 도전을 고무하고, 호기심을 자극할 것이에요.


이것은 블러드하운드 SSC의 궁극적인 목표이에요.?

1600km/h 기록의 성공과 실패 이상의 목표는 공유하는 것이에요. 차세대로 기술을 전파할 수 있어요.

그것은 그들에게 문제가 무엇인지, 그들이 필요로하는 것과 다음 세대에게 제공하는 데 필요한 것을 말하는 것이에요.


인류는 세대를 통해 진화하고, 개발은 치열한시작작업.?

누군가가 날고 싶었고, 누군가가 말을 바꾸려고 했고, 누군가는 다른 달로 가고 싶었어요.


아주 어린 나이부터.


그들은 작은 아이의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미친 비난, 인류는 좋아하는의 역사를 멈추지 않았어요Вов.


우리는 현실의 이익봐요 더 나은 미래를 위해 계속 싸웠고, 다음 세대를 위해 더 나은 삶의 질을 위해 싸웠으며, 누군가의 임무였어요.?

우리는 모두이 작업의 이점과 함께 살 수 있어요.?


어떤 사람들은 우리를 미쳤어요고 비난할 때에도 라이트 형제는 비행기를 보고 싶었기 때문에 h그런 다음 우리 모두는

생각.?

수십 년 전에는 시속 800km의 도전이 있었기 때문에 이제 인류는 시속 1600km에 도전할 수 있어요.


인류의 역사는 도전의 역사였다.?


물론, 이와 같은 프로젝트는 현실에서 수익성이 없어요.?

그러나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인류가 있을 때에도 처음으로 달에 갔어요 ... 대안이 그를 가져올 어떤 이점이 무엇인지 아무도 알지 못했어요.


그러나 40년 후, 우리는 기술과 응용 프로그램에서 파생된 컴퓨터를 사용했고 통신 기술을 사용했어요.?

우리가 더 즐기고 있는지 우리는 몰라요 기술.?


오늘날 누군가에게 음식을 주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인류의 자기 지식이에요.


그러나 내일은 다음 세대에 대한 지식을 공유하는 것도 전례가 없어요.


그것은 또한 인류의 영생을 위한 것이에요.


다음 에 투자할 때이에요.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아이들을 위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식을 나눌 때이에요.

이를 위해서는 현재 세대를 위한 과학적 투자가 필요했어요.

현재 세대는 봐요 진보된 과학적 지식을 창출하고 미래로부터 상속해야 했어요.그것에 대해.


그리고 우리가 성취한 것과 똑같은 결심의 중요성을 그들에게 가르칠 때이에요.


그것은 내일의 가치를 위해 오늘 투자할 때이에요.?


"시간이 있어요면 http//www.com houndssc.com/.


꽤 흥미로운 이야기가 많이 있어요.

앤디 그린은 그를 위해 쓴다.모자이크 또는 서스펜션,

다른 기술적 사실에 대해서도 많은 이야기가 있어요.?


"초등학교 기네스북에서 기록적인 자동차 속도에 대해 썼기 때문에 이러한 프로젝트에 매우 관심이 많았어요.


물론, 그 때 나는 그 동안 그런 기계를 만드는 꿈을 꾸었어요. 프로젝트를 검토했지만 호기심을 유지할 수는 없었어요.

나는 완전히 다른 지역에 와서 나는 너무 재미 있고 흥미로운 때문에 오랜 시간 동안이 같은 프로젝트를 작성했어요.


당신이 기술 적인 부분이 말하는 제안에 오류가 있는 것을 발견 하는 경우, 수정 하 고 주석을 수정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