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 2014 하우스무인방제

시현세상 2020. 12. 20. 09:40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진주 국제 농업 식품 쿨링노즐 박람회는 지난 순환팬 5일부터 9일까지 이 지역에서 개최되었어요


연례행사기 때문에 농업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위해 잠시 방문했어요


올해는 진주 스타디움에서 개최되었어요


장터 항


올해는 입장료2,000원을 받을 수 있어요


방 의 끝에서, 티켓을 표시하고 당신은 선물과 찹쌀 의 가방을 전달되요


방을 지나가면 농업이 발생하

트랙터, 지붕형환풍기 항공사 등전시가 있어요


진주지역 대표창신아그맥, 농산물 판매기

진주 무인자동방제기 지역은 많은 patsrika와 딸기 농장의 고향이에요

전문적인 역량을 갖춘 회


아세아 승객 첫 번

그것은 항상 탐낼 기계이에요


당신은 주로 당신의 관심사에 따라이 시간을 게시하는 경우 .. 농약 무인방제기

SB 인더스트리, 비닐하우스 운반구 주사기 제조업

블루베리 영양을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주사

이것은 또한 탐낼 개체이지만, 300만원이 넘는 비용이 너무 비싸서 돈을 지붕형환풍기 지불할 수 없어요


영양 잎 비율은 뱀을 당기고 닫고 많은 일을했어요.


직접 생산을 염두에 두고 있어요.

점 테이퍼를 이용한 점보 시스


전원으로 스타터 모터를 사용하여 잡초 기계의 다른 유형이 전시되어 있어요.


비닐 하우스 파이프를 주차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전원 무인자동방제기 게이트도 있어요


분쇄기결정멀칭용

나는 농약 무인방제기 그것을 좋아하지만 엄격하게 시설하우스 유동팬 가격이 책정 될 수없는 기계이에요

부지런히 돈을 벌겠어요 순환팬


키를 유동팬 효과적으로 스토킹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톱날 모델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잡


삽 식물을 만들 때 사용할 수 있는 클립이에요.

클립을 사용하여 튜브 밴딩없이 25mm 튜브를 삽입해야했어요

컷 가격은 복사당 3,000원이에요


딸기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제품용 침

도시 농업에 충분한 응용 프로그램이 가능했어요. 무인방제기 아파트 쿨링노즐 베란다 등


각 농업 박람회에서 일반으로 나타나는 무인 첼기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제어 시스템


블루베리, 딸기를 탄 쿨링노즐 핏머스, 비닐하우스 유동팬 코코 피

노점도 농약 무인방제기 가져오기위해서만 설정되었어요


화이트 피트머스 크


도시 농업을 위한 스티로폼 침대

많은 무인방제기시스템 전시회가 있지만, 우리는 단지 관심사를 보냅니다

6. 산업 전시


그 봐요 더, 유동휀 우리는 간략하게 2014 진주 농업 식품 하우스 무인방제 박람회를 보냅니다


규모의 관점에서, 많은 다른 전시가 있어요, 그래서 당신이 아이디어를 많이 얻을 수있는 천안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농업 공학 박람회에 가서

내가 그것을 얻지 못한 것은 부끄러운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