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순환팬 쇼케이스에 거추꾼님의 자동온도조절기 장착하다

시현세상 2020. 12. 20. 09:38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안녕하세요 대니 ~ . 에어포그 나는 다음날 사들인 상점 창에 하우스 무인방제 설치하려고 했어요. 나는 온도 조절기를 요청했어요


저 여기 있어 요 O. 기대


택배 수 기술??????


카⊂( ̄(?) ̄)⊃⊂( ̄(?) ̄)⊃⊂( ̄(?) ̄)⊃⊂( ̄(?) ̄)⊃ 그것은 완전히 쿨링노즐 관련, 그래서 나는 직장에서 해요⊂( ̄(?) ̄)⊃⊂( ̄(?) ̄)⊃⊂( ̄(?) ̄)⊃ 에어포그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냥 데리러 이에요


Yao ~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 당신은 예비에 관대하게 라인과 비닐하우스 유동팬 넥타이를 비닐하우스 운반구 보냈어요( =ノω?=)( =ノω?=)( =ノω?=) 우리는 순환팬 가능한 한 빨리 일해야 했어요


미리 주문한 것은 왼쪽 적외선 차단 필름(황갈색)이에요


이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작업을 수행하려면 의 3분의 무인방제기 1

분위기는 좋아요??????????


그에게 각 임무를 맡에 보자


그것은 집 주위를 회전 LED 테이프이에요


그것은 여전히 사용 중이다


매우 강한 유동휀 양방향


나는 당신에게 보증수표를 주고, 당신은 선행해요.


나는 무인자동방제기 아주 잘 앉았어요


처진 선은 너무 많이, 모서리에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도청되오


슬라이드 쇼로 켜면 괜찮아요


건물의 하우스 무인방제기 열은 접착제로 고정되오 (절연 및 세움대는 엄청난 양의 물 증가와 갔어요) 설치 p 공기 순환 팬이 가득했어요. (냉방장치가 꺼지면 매인 순환 팬이 작동하지 않아요


그것은 전력선이에요. 그래서 잘라, 컨트롤러에 연결하면, 지붕형환풍기 그것은 무인자동방제기 끝났어요/(? x ?)\ 그것은 간단했어요, 유동팬 그렇지?? 차


자체 연결선을 농약 무인방제기 코너로 몰고 가져가라


그것을 누릅니다


와이어를 연결했어요


난 그냥 엔단 자와 엘 리 디를 무인방제기시스템 연결

큰 하나는 사전에 너무 많은 라인을 집어 들어요


IR 작업 이상이에요


공기 순환 팬도 무료 제기 하고 깨끗이 하 ~ 지붕형환풍기 ~ 시설하우스 유동팬 아주 좋은


ELL 커넥터가 늘어났어요.

??


히터도 정상적으로 작동했어요(=^ ? ^=)(=^ ? ^=)(=^ ? ^=)


우우??? 모든 행이 있는 행 1행 .?????????


깔끔하게 완성되었어요( ????? )( ????? )( ????? )


Dreddy, 작업이 끝났어요(=^ ? ^=) 방은 ??


그것은 엘 데 그리고 나는 사진을 찍었어요. 오, 여보. 머리 손질 머리는 이제 머리의 뒷면에 있어 요

. (눈 등)


17도의 온도에서 25 분 만에 정확하게 작동했어요. 작동 시간은 약 40초이에요.

뜨겁고 차가운 시스템은 무료 ~ ~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에요⊂( ̄(?) ̄)⊃ 작업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어요⊂( ̄(?) ̄)⊃⊂( ̄(?) ̄)⊃⊂( ̄(?) ̄)⊃


터무니없이 낮은 비용과 생명의 신 자동 온도 제어(=`ω´=)(=`ω´=)(=`ω´=)


감히 엄지손가락을 주세요??? 다시 한번 고마워요, 거수, 나는 그 사람을 따랐다 ~


그것은 좋은 밤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