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사항 설치 방제기 무인 농가 주의 무인방제기

시현세상 2020. 12. 19. 12:53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존재하지 않는 컨트롤러 설치(농가) 주의 사

2019. 4. 30. 120

또한 통제되지 유동휀 않는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제어 사업을 했어요

그러나 무인방제기 통제 회사 전에 순환팬 시골 지역에서 재배한 것은 동생의 동생이었어요

그것은 수백만의 승리를 무인자동방제기 가진 무인 컨트롤러, 수백만은 수상하지 않았어요

아무리 유동팬 정부 지원 사업이 라래도 농민에게 부담이 돼요

당신이 달러를 저장하려고 하는 경우에도, 몸은 이동하고 돈을 벌 수가 있어요

슈라 반 달 첫날에 이 아이템을 구매하세요

당신이 설치하는 경우, 결과가 좋은 경우 나는 행복해요

그러나 그들 대부분은 제어의 효과를 볼 수 없어요

무인 컨트롤러 또는 기타 농업 자재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사용 중인 농가를 방문하여 사용자와 무인방제기시스템 심사위원의 이점과 단점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원 집안 꼬리표 기술 무인 제어 시스템 연구

1. 살충제 고기 마크 (잎 매)(바다 시설하우스 유동팬 비율

2. 수분 기능 (주/야간 습도 조절

3.에어 스털링 기능 (플로 팬

4. 온도 손실 기

5. 토나 순환팬 / 헛간의 비닐하우스 운반구 냄새를 제거하기 하우스 무인방제기 위해 약물을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노래 (약물이 움직일 때까지 끝없는 반복

(예 작업 농약 무인방제기 20분 30분 차단

이러한 기능을 구현하려

다음 조건은 시행되어야 했어요

1. 중간에 사출 입자의 크기를 자유롭게 설

2. 지붕형환풍기 입자 크기 10 ~ 200 eco 이

(입자는 약물을 살포할 쿨링노즐 때 15m YKK 미만이며 수분을 위해 뿌렸어요.작업할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때 20m ICS 이하

※ 수분을 위해 살포할 때, 작물에 이슬을 생성하는 데 물을 사용할 때는 시설하우스 유동팬 꽃을 바꾸기가 고기잡이 어요

업데이트되지 않음

3. 의약품을 비닐하우스 유동팬 주입한 후, 농약 무인방제기 물 세척은 약물 용액의 공급 호스로 수행해야 했어요

4. 호스 순환팬 세이프 세척에서 물의 잔류물을 줄이기 위해 공기 청소를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수행해야 했어요

5. 농약 스프레이 구멍을 종료하는 것은 안심되어야 해요

(재배 또는 습기를 위해 살포땨 20분마다 노즐 (보통 2mm 핀 3mm)의 내부 에어포그 핀에 들어가 약을 살포 할 때 입력) 5 왕복 피스톤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작용은 내부에서 이물질을 플러시 했어요

5. 에어포그 노즐로 소화되지 않는 농약과 물의 양은 오래된 의학 하우스 무인방제 배럴로 되돌려 놓고 다시 살포할 수 있는 시스템에 배치되어야 했어요

위의 다섯 가지 법안이 시행되기 전에 위의 다섯 가지 무인자동방제기 법안이 시행되어야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