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4탄 Creality 10S 하기 CR Upgrade 하우스무인방제

시현세상 2020. 12. 18. 12:45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쿨링노즐 11. 에어포그 9. 무인방제기 115

나는 그것을 수리하고 업그레이드하는 동안 잘 사용했기 때문에 CR -10S 업그레이드의 끝이 유동휀 되었으므로 세 개의 유동팬 삽을 수집하고 4개의 to reality CR -10S 업그레이드를 준비했어요/(? x ?)\ 하

1. 필라멘트 센서 클립/만족 ★★★★★CR -10S를 사용하는 단점 중 하나는 낮은 필라멘트 센서 클립이 방금 삽입되어 필라멘트가 필라멘트를 제거하고 삽입하는 상황에서 빠져나오게 되오는 것이에요



그래서 쟨 내를 보았을 때 m Thingiverse, 누군가가 순환팬 그것을 하우스무인방제 했어요

테스트 출력 후 몇 가지 변경했어요.


X축 스테퍼 엔진의 롤 열매를 제거했어요.

클립을 삽입하고 열매를 다시 스냅 하기만 하면 돼요.


필라멘트 센서를 부착하고 빠지지 않을 때 클립에 잡히면 돼요/(? x ?)\ 하하는 반드시 있어야 하는 업그레이드 요소이에요.


2. 팬 삽 / 만족은 초기 단계에서 ★★★★★ 잘 사용하면 저렴한 팬들을 위한 한계이에요. 소음이 점점 더 커지고 있었어요.

ㅠㅠ.

그러나 다시, 그들은 t는 팬을 구매하는 좋은 시간이에요, 그래서 기존의 하나에 의존 팬을 사용하는 것 봐요 조금 더 효과적이다????? 나는 싸웠다?????

나는 내가 하나로 있지 않은 것들의 불스아이라는 채널을 발견했어요(=`ω´=)

그러나 그는 내열성 PETG 또는 ABS에 출력해야 할 것으로 생각했기 때문에 PERUSA의 도움을 받았어요??? 하하 복근 하지만 그냥 꺼내???

총 2부로 구성되어 있어요(=^ ? ^=)

먼저 사용한 팬 채널을 제거했어요.


출력 부품에 대한 지원이 제거되었어요.


노즐 곁 팬은 원래 CR -10S에 의존했던 것과 같은 흐림 전쟁 팬이에요.


몸에 부착된 부품과 가열 블록을 냉각하는 팬은 함께 부착되도록 설계되었어요. Var.


열매를 삽입하여 노즐을 냉각시키는 덕트 부품을 고정했어요.

그림과 같이 원래 위치에 나사를 조이고 원래 팬을 전면에 부착했어요.


두 면으로 나누어 노즐을 냉각 덕트 부분.


볼트를 열매에 부착하고 본체의 부착을 위해 프레임 앞에 놓아요.


그리고 프런트 팬도 장착되어 있어요?????

그것은 매우 쉬운 그림이지만, 어떤 식으로는 꽤 멋져요⊂( ̄(?) ̄)⊃

그리고 이 부분을 설계하고 제기한 친구들은 노즐과 채널을 배치하기 위해 구매할 때 사용하는 장비를 사용하더라도 매우 조심스러워요. 나는 록 메뉴를 했어요.


그것은 당신이 유리 목욕에 렌치를 배치하고 채널이 상승할 수 있도록 유리에 닿는 높이에 퍼즐을 배치할 수 있어 요구했어요 누가 마침내 그것을 확보의 높이.


당신은 이 같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하하 그런데??????????????? 저는 열심히 일하고 있어요??????????????? 당신은 당신이 연주 언어로 작업 알고 있는 작가를 볼 수 있어요.

나는 더 두껍고 조용한 고가의 팬에게 선물을 주었어 요

.


그래서 나는 돌아왔어요.

.

그것은 더 롹롹되어요.

그것은 엄청난 냉각 성능을 보여줘요. 그것은 조용했어요(=`ω´=) 오, 정말 야생한 것 같아 요

.


3. CR -10S 제진기 / 만족 ★★★ ☆☆CR -10S의 체현을 캡처하는 제진기이에요.


둘이 세트의 교차 모양은 SCR -10S 프레임의 하단에 있는 고무 발뒤꿈치에 삽입할 수 있어요.


하지만. 너무 어려워요.

이것은 진동을 잡기 뒤를 더 통통한 것 갔어요.


그래서 두께를 변경하고 ABS로 출력하여 THEPLA봐요 더 부드러워요.


제진기는 두 번째이며 PRUSA 출력 품질은 굉장한 것 갔어요.

이것은 단지 승리 처사이에요.


아, 탄력도 있어요.

생산의 나머지 부분도 즉시???

모든 사람이 장착되고 실제로 흔들릴 때 진동에 반응했어요.

원수출력으로 시도한 느낌은 CR -10S가 제기되고, 사용 중 책상 자체의 떨림이 매우 감소했어요는 것이에요.

실제로 진동을 흡수했어요.

호구나 - (=^ ? ^=)(=^ ? ^=)(=^ ? ^=)

4. 스테퍼 모터 제진기 / 만족 ★★★★★ 나는 모든 진동과 소리를 잡아요.

나는 마지막으로 마지막 남은 소음을 잡으려고 여기에 있어?????

부드러운 플라스틱이나 고무로 두 개의 철판 사이에 고정되어 한쪽에서 오리에 전달된 진동을 줄이는 부분이에요. N.


X축 인사 엔진에 하나 탑재 및

우리는 Y 축 직원 엔진에 하나를 장착할 계획이다.


먼저 Y축을 살펴보겠어요.


4개의 나사를 뽑아낼 때 모터가 제거 돼요 기어를 제거

감옥을 보면 양측은 다르다.

왼쪽의 그림을 보면 중간 관통 부분이 안쪽으로 있고, 오른쪽 그림을 보면 바깥쪽으로 붙어 있는데, 이는 중간에 관통되는 부분이에요.


그 /그녀는 부분에 대한 두 개의 나사를 확보 엔진 쪽으로 안쪽으로 들어갑니다.


그런 다음 모터를 다른 두 개의 나사와 함께 프린터 피난처에 부착했어요.


따라서 엔진과 본체 사이에 제진기가 있으며 엔진의 진동으로 전달되는 것이 줄어듭니다 소음을 줄이에요.


기어와 벨트를 다시 장착하여 잘 배치하면 X 축으로 이동했어요.


X축은 먼저 센서가 부착된 플레이트를 제거했어요.


그리고 서핑 볼트를 제거했어요.


제진기는 엔진에 같은 방식으로 장착할 수 있으며, 두 가지 나사는 별도로 설치해야 했어요.

사진에서 긴 나사는 센서 측면 플레이트를 제거하면서 나온 이 나사는 길고 엔진에 제진기를 부착하는 데 사용할 수 없어요.

아래의 짧은 나사로 모터의 제진기를 고정하세요.


그리고 서파 페이스로 볼트를 만들 때 세탁기가 뒤쪽에 있어요.

이 와셔 중 두 개만 다시 사용하여 제진기와 몸을 서핑 볼트로 고정했어요.


그리고 장비를 장착,

벨트의 위치와 장력을 조정했어요.


하하는 번거로움 없이 신속하고 빠르게 발생했어요?????

보기를 뽑은 이후로 품질이 크게 변하지 않았어요(=`ω´=) 하하는 이것이 CR -10S의 업그레이드를 완료하거나 인쇄에 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