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유동팬 천창환기창 자동화 콘트롤박스 배기팬 설치 유동팬 측면비닐개폐기

시현세상 2020. 12. 14. 20:43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안녕하세요, 저는 괴산(대구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옆)에 조절 칸을 만드는 것을 전문으로 하는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서민 중 한 명이며, 유리 온실과 비닐하우스 운반구 비닐하우스에 사용되는 모든 조절 안개분무 칸을 만드는 것을 전문으로 했어요

비닐로 무인자동방제기 들어오는 모든 제어 상자 및 집(자동 개폐 기계, 자동 액체 에어포그 변환기, 자동 수위 제어,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자동 따뜻한 바람 지붕형환풍기 조절기 등)을 독립적으로 제조 및 설치했어요

깨진 통제 구역을 수정하고 업그레이드했어요. 오,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에어포그 어색한 통제 구역

손상된 시설하우스 유동팬 제어판을 수정해야 하는 경우 오작동을 수정하거나 기능을 업데이트해야 하며, 비닐하우스 유동휀 농약 무인방제기 해당 기능이 있는 경우 문서를 참조해 드리며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오늘은 제어 공동의 설치관리자이에요전날 설치한 경북 청동에 모종을 비닐하우스 유동팬 만들어요


온실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녹색 모종 진도는 따끔 거리는 서까래가있는 넓은 비닐 하우스이에요


폭은 약 20m이며 평균 높이는 약 4.5미터이며 중간 기둥은 하나뿐이에요


경우 단일 실리콘으로 보면 서까래에 의해 제작되며 아치형 파이프를 지원하는 기둥은 훨씬 작어요


이것은 내부를 넓게 사용하는 장점이 있어요

부족... 그것은 건설을 많이 비용


연간 온실이 서까래에 의해 지어질 때, 기둥은일반적으로 6미터 너비를 기준으로 설계되지만 기둥 사이의 너비는 12미터로 확장할 수 있어요

열이 넓을수록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더 넓고 사용할 수 있는 앱을 선택할 수 있는 대행사이에요


위의 사진은 넓은 비닐 b의 내부를 보여줘요.서까래에 의해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설계되었어요


서까래의 아치를 중간에서 중간까지 무인자동방제기 확인할 수 있어요


이 비닐 하우스를 설계하는 것은 뚜껑을 사용하는 것이에요


이것은 남쪽에서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겨울에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따뜻하게 유지하는 한 가지 방법이며 밀 스타일의 비닐 하우스의 핵심 수단 중 하나이에요

이러한 넓은 비닐 하우스 무인방제기 하우스를 구축하는 장점은 시설하우스 유동팬 가열및 난방 비용을 절감해요는 것이에요


단점은 지붕형환풍기 상부 광선검을 열고 닫기가 어려워져 내부 공기가 빨리 배출되지 못해 강한 오버로 이어진다는 것이에요.온도 및 증가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내부 습도


간단히 말해서... 여름 작은 모습은 겨울 쓰기에 중요하고 난방 비용을 줄이기위한 주요 목적으로 지어진 비닐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하우스이에요


환기의 주요 방법은 해변을 비닐하우스유동팬 사용하여 환기측면에 창, 이러한 비닐하우스 운반구 문제는 겨울에 발생할 수 있어요


여름에도 공기의 급속한 방전이 어렵기 때문에 내부 온도가 크게 상승했어요


따라서 초기 설치 비닐하우스 운반구 이후 내부 공기를 강제로 꺼내기 위해 많은 환기 팬이 설치되었어요.


환기 팬의 도움으로 공기 가 시설하우스 유동팬 배출하도록 강요되는 경우 온도가 떨어질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공기가 균등하게 배출되지 않기 때문에 나머지 환기 팬봐요 습도가 농약 무인방제기 상대적으로 강하게 감소했어요


T온도별로 환기 팬을 단계적으로 제어할 필요가 있어요


이 환기 팬의 정확도는 통제 구역의 다른 위치와 비닐하우스무인방제 매우 다른 부분과 같으며, 이번에는 생산이되어요고 ??? 그것은 제어에 관한 것이에요


반쪽짜리 호텔 10개그 m, 상부 링 윈도우, 구멍 및 폐쇄의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측면 상단 및 측면 하단은 모두 개별적으로 하우스 무인방제기 작동하며, 주로 하향식 온도에서 단계별로 제어하도록 설계되었어요


과거에 온수기에서 사용 했던 모든 팬 은 2016팬 스트림을 사용하는 데 사용할 수 ( ????? ) 지붕형환풍기 ( ????? )( ????? ) 통제 구역와 통합되요


습도 제어를 위한 배기 팬 작동은 인터장갑 제어와 비닐하우스무인방제 같은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자동 제어를 위해 설계되었어요


여기에 5개의 무인자동방제기 쉬가 설치되요.바위 온실, 비닐 하우스의 시설하우스 유동팬 세 무인방제기시스템 서까래 중 하나


기본적으로 상단 광선검에서 공기를 배출하는 두 줄, 측면 상단의 환기를 위한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플라스틱 리트랙터, 에어포그 측면 하단의 환기용 비닐 트랙터는 자동 판매기를 위해 설계되었어요.개별 온도 설정을 제어했어요


아침 태양이 상승하면, 빛은 측면 팁이에요 - 측면 다운은 단계적으로 작동했어요.한 수준의 온도로 제어되면 모든 스위치가 한 번에 작동하며, 이는 ru전용이에요.매번 관리했어요


30분 동해를 무인자동방제기 이른 저녁으로 최소화해야 하는 경우, 온도계를 하루 온도하강팬 1시간 동안 확인하여 통제 구역을 터치해야 했어요


그것은 3 개월 경우 . 무인자동방제기 .. 90시간... 인력을 계산하는 데 드는 비용은 얼마입니까


나 인간의 지붕형환풍기 감정으로 제어 말해요,하지만 난 정확성과 정확성을 무시할 수 없어요 ..


자동화해야 하는 경우 가능한 모든 환경에 대해 자동으로 모니터링할 수 비닐하우스 운반구 있어요.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

"항상 비닐 하우스 근처에 있어요.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 비닐하우스 유동휀 잠시 동안 관리할 수 있어요.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 당신이 생각인 경우당신은 ..

그 무인자동방제기 때까지 보낸 시간 .... 몇 분 동안 지연후 온실이 감소하고 난방 비용이 증가했어요..

그것은 아침에 늦은 몇 분이며, 조명이 축소 볼 수있는 시간이다 .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 안개분무

보이지 않는 무인방제기시스템 피해가 쌓이면서 ... 자동화된 온실과 비교했을 때,오 사람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차이를 알 수 있어요


24시간 타이머 한 대가 장착한 자동화라고 하는 통제 구역는 처음으로 장착된 화면으로 설정되요


24 시간 타이머는 모두가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농업에 대해 알고있는 현실이에요, 이는 자조 가 될 수 없어요각 상황에 대해


그래서, 여기에 화면 제어 창도 ... 나는 그것을 자동으로 관리 한 적이 없지만, 지금까지 처음으로 수동으로 작업했어요

이 화면 제어판은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모두 내년까지 자동화로 무인자동방제기 대체되며 온도계로 대체될 때아침과 저녁에 감소하여 화면 작업을 줄여 인력을 줄일 수 시설하우스유동팬 있어요...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내면의 환경이 지금봐요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더 좋을 것 같아요


측면 창의 채광창과 측면 창의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상단에있는 개그래서 어떻게 스타 통제은 항상 만들어지고 vK하는 하우스유동팬 방식이에요루칸, 자세한 시설하우스유동팬 설명 ... 나는 그것을 하우스유동팬 증명할 거에요

이번에는 온실을 위해서만 디자인된 부품은 환기 팬의 섬세한 제어이에요


환기 팬은 외부 내부 공기를 강제하기위한 장비이며 일반적으로 넓은 온실에 설치되요


H에도리딕은 내부 공기가 신속하게 온도하강팬 배출하지만... 팬 지붕형환풍기 의 비닐하우스유동팬 하단에 습도크게 감소했어요


그리고 많은 배기 팬이 동시에 작동하면 내부 온도가 급격히 떨어집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안개분무 이 현상, 8개의 내부 팬 모두 배기 가스는 3단계 동안 자동 제어를 위해 설계되었어요


또한 팬 용량은 저속 및 하우스유동휀 고속 팬에 따라 비닐하우스 유동휀 온도를 개별적으로 설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어요


여름철에는 내부공기는 신속하게 배출 할 수 있어요 .... 4대의 차량을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기본적으로 모니터링하고 허용 오차 이상의 온도가 증가함에 따라 나머지 4대의 고속 팬이 함께 돌아서서 빠르게 자전거를 타게 되었어요


겨울에는 8대의 차량이 동시에 운행되는 경우, 지붕형환풍기 추워요.외부로부터 의 바람은 즉시 들어올 수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있으며 무인방제기 내부 온도가 급격히 떨어질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저속의 두 가지 기본 통제을 통해 공기 회전율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으며, 이는 여름봐요 외부에서 더 많이 교환되요


또한, 이것은 부품 중 하나이에요.다른. 팬 디자인을 스트리밍했어요

그러나 여기에 팬 스트림이 설치되지 않어요


과거에는 러닝 팬과 결합된 시설하우스유동팬 팬을 장비 무인자동방제기 형태로 사용할 수 있도록 이 계획이 새롭게 단장되었어요


물론, 기본 고성질성으로투어 온도하강팬 및 온도, 시설하우스 유동팬 보일러의 작동이 자동으로 교차 할 수 있어요 및Bu


또한, 딸기 농장 예산에 처음으로 주문한 에어포그 습도를 위한 엔진 농약 무인방제기 배기 팬 제어 장치가 포함되어 개발되었어요


고기 분쇄기도 민감했어요.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습도가 높고, 야간과 겨울에는 개폐를 위한 기계가 폐쇄된 경우 비닐하우스유동팬 습도 관리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어요


배기 팬은 환기 팬봐요 공기가 많기 때문에 많은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양의 공기가 동시에 이동하고 내부 기질이 있어요. 하우스유동팬 지속적으로 제어하면 크게 줄일 수 있어요


배기 팬을 하우스유동팬 사용하여 습도를 제어하기 위해 내부 공기가 즉시 많이 누출되지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않어요. 장비는 필수이에요


또한,팬은, 온도 차가 구조에 따라 크게 다르기 때문에, 예를 들어, 하우스유동휀 습한 공기가 큰 온실에서 추출될 때, 배기 팬 주위의 무인자동방제기 공기만 안개분무 배출해요


초기 설치 이후 장소에 있었던 시설하우스 유동팬 아주 오래된 장소? 무인방제기 그것은 죄수이에요트롤 상자


그리고 자동화의 개념이 아니에요 ... DC 액터의 활성 턴을 변경하는 장비 ..

어떤 사람들은 무인자동방제기 때때로 휴대 전화에 이러한 상담 후 자동 제어 상자로이 간단한 엔진의 제어 상자를 생각


이 제어판에는 특수 강한 풍력 센서와 강우 센서도 포함되어 있어요


바람이 강하게 불면 내부에 는 많은 온도와 습도가 있어요고 했어요


및.... 온실을 처음 만들 때, 당신은 palanga.⊂( ̄(?) ̄)⊃⊂( ̄(?) ̄)⊃⊂( ̄(?) ̄)⊃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당신은 바람 센서를 갖고 싶어⊂( ̄(?) ̄)⊃ 비닐하우스유동팬 그는 말했어요 노인, 그러나 이번에는 그는 소원했어요

강한 바람 센서는 온도하강팬 우성 하이테크의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귀중품을 사용했어요


센서가 표시되면 통제 구역가 비닐하우스 유동휀 모든 측면 창과 채광창을 자동으로 닫어요


그 무인방제기시스템 후, 지붕형환풍기 온도상승,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환기 및 배기 환기내부 온도를 제어했어요


강수 센서를 설치할 때는 고온 센서가 필요하며, 이는 추가 네트워크로 구축되어야 했어요


강한 바람 무인방제기시스템 센서를 설치하기 위해 강철 팬이나 환기를 시설하우스유동팬 사용할 수 있어요. 팬... 장비는 필수여야 했어요


환기 팬과 배기 팬의 장비없이, 바람이 감지되고 개폐를위한 전체 기계가 일방적으로 폐쇄 될 때 내부 온도가 빠르게 상승 할 수 지붕형환풍기 있어요

모든 사람이 하는 것이 중요했어요.환경 제어는 이러한 상황에 맞게 추가 네트워크와 시설을 구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어요


어디를 하우스유동휀 가든... 모든 시간은 추가 공사가있을 것이에요??????????

이번에는 조금 멀리, 동의 제어 상자에 네 번째와 다섯 번째 변경


통제 구역가 일어섰어요.초기에 농약 무인방제기 갱신, 하우스 무인방제기 그래서 이상한 느낌이 되지 않어요


강한 바람 센서와 강우 센서가 추가되면서 센서가 공개적으로 사용되어 100미터의 온도실도 상호 연결되었어요


팜 소유자인 무인방제기시스템 경우,이전에 사용하지 않은 시스템인 스트림??? 그것을 확인하고 ... 생각조차 하지 않은 습도와 온도를 온도하강팬 확인하고 하우스 무인방제기 한 번에 많은 데이터를 살펴보세요.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이에요


습도계에 떨어지는 습도 .... 그리고 온도를 변경했어요.

배기 팬을 작동하는 방법습도와 온도....

그리고 다음의 모든 흐름의 팬이 인터그런트 통제이 시설하우스유동팬 될 수 있어요....

추가 견적 및 작업


다른 곳을 여행하는 경우 항상 할 수 있는 일상적인 일 중 하나이에요..

우리는 비닐하우스 유동휀 또한 항상 사전을위한 클래스이에요속성 메인테이너는 무인방제기 이러한 시설에이 과학이 안개분무 필요하지 않어요. 기존 통제 구역에 대한 특수 기능이 필요한 경우 항상 올바른 변경이 필요했어요... 업데이트를 주문해 주세요.

일전에, 에어포그 기계는알몸... 나는 예전의 직장에서 엘리베이터를 빌려 애타게 무인방제기 하기 위해 방문했어요


태그와 경산의 조합.. 비닐하우스무인방제 . 가장?? 엔진의 대형 재생 공장 ??? 그것은 비닐하우스 유동팬 당신이 말할 수있는 무인자동방제기 장소이에요


저는 이곳에서 약 10년 동안 비닐하우스 유동팬 엔진과 자동차 작업을 농업비닐하우스자재 해왔어요. 노즐이 필요한 경우또는 엘리베이터 하우스유동팬 또는 대형 장비가 필요, 당신은 지붕형환풍기 때때로들을 수 있어요

과거에, 내가 아는 부분은 내가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지나가는 동안 내 어깨에 의해 어깨를 으쓱했어요 ... 10 년 이상 많은 새로운 자동차가 나오고 나면 now... 어렵어요..

차량이 서비스 및 수리되는 경우장비... 에어포그

자동차 유지 보수 농업비닐하우스자재 공장의 역학은 모두 자신의 장비를 가지고 있으며, 농약 무인방제기 쉽게 사람에게 제공하지 않어요


필요한 만큼의 장비를 신속하게 찾고 시설하우스 유동팬 유지 관리하려면 자신의 위치에 비닐하우스 유동팬 있어야 하기 때문이에요.nstruments


만약.... 당신은 정비공장에 가서 미디없이 도구 상자에 도구를 하우스유동휀 가지고 있어요면 ... 비닐하우스 유동휀 하하는 당신이 가혹한 소리를들을 지붕형환풍기 수있는 방법을조심 ...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그것은이 오래된 습관 무인자동방제기 때문에 . 지붕형환풍기 .. 내가 입는 도구에도 고정 된 위치가 비닐하우스 유동팬 있어요


다른 사람시했어요 비닐하우스 유동팬 그리고 ... 당신이 원하는 경우 모든 비닐하우스유동팬 곳에서 ......

근처에서 고민하는 스타렉스를 만들었는데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한동안 밀려났어요.... 자동차 부품 무인방제기 설계를 시작했어요


내부의 모든 상자를 꺼내 . 시설하우스 유동팬 .. 그래서 나는 그것을 다시 평가 할 거에요 ..

날씨가 좋기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은 자전거를 타는 동안 지나갑니다.오시페디 또는 잔디에 스포츠... 이것은 한 번 볼 때 놀랄 메시지이에요

누군가가 그것을 본다면, 그것은 쓰레기 더미처럼 보일 수 시설하우스유동팬 있어요 ..

이 상자의 부품과 와이어의 가격의 조합은 차량의 가격과 유사 할 수 있어요. 시설하우스 유동팬 나를 위해, 그것은 금이에요 저는 아니에요


추석이 사라지면 내가 할 밀계약이 다시 있을 거에요


나는 잠시 동안 내 고향 근처에 머물고있어요 ... 베코 ... 그것은 휴일이에요 ... 인근 출장..

심지어 추석의이 기간 동안 ... 즉, 제어 상자를 만드는 데 바쁘지 않어요. 온도하강팬 여행하는 동안 설치...


추석 연휴 기간은 다른 나라의 하우스 무인방제기 이야기이에요


비닐 하우스 유리실 미국 및 창고와 같은 확인란이 필요한

기존 제어 필드를 업데이트하려

깨진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통제 구역을 수정해야 하는 경우, 간단히 알려주세요


개요를 보려면 010 5689 1219로 전화하세요


긴 게시물을 읽어 주셔서 감사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