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무인방제기 관리 발전소 KT 태양광 무인방제 드론활용 드론으로 나섰다 거창군

시현세상 2020. 12. 14. 09:38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접이식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드론 DJI Ma Vic 하우스 무인방제기 Pro의 후속 모델에 대한 추가 정보는 영국에서 캡처되었어요

28 일 (현지 소요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시간) 무인 항공기 전문가 지붕형환풍기 DJ는 영국 농약 무인방제기 전자 제품 농업비닐하우스자재 판매 네트워크 아르고스의 카탈로그에서 Ma Vic 2에 대해 우리에게 말했어요

Ma Vic 2는 1인치 IMAGE 센서 CMOS가 장착된 비닐하우스 운반구 'Ma Vic 2 안개분무 Pro'와 24mm에서 48mm까지 광학 줌을 지원하는 'Ma Vic2 Zoom'의 두 가지 방법으로 제공되오

일부 사양은 무인방제기 또한 최근의 개선으로 설명되오

이달 마빅2가 유출되고 카메라 교체 모듈인 분이 수동 카르발라의 재형의 가능성을 제기한 것으로 알려졌어요

이러한 정보 유출로 모듈이 교체가 아닌 두 가지 모델로 들어올지 여부와 이동식 수동식이 될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어요. 아르발.

KT 구로지사는 27일 태양광 발전소 운영 제어(O 및 M) 서비스 기가에너지 젠을 시연했어요

태양광 시설하우스 유동팬 시설 구축뿐만 아니라 비닐하우스 유동휀 스마트 CT 에너지 플랫폼인 KT-MEG와 연계한 하우스유동팬 발전관리 시스템이에요.또한 지붕형환풍기 사후 관리뿐만 아니라 운영 및 제어 서비스를 제공했어요

KT는 드론 지붕형환풍기 서비스를 현재의 색상 표현에서 향후 결함을 진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업데이트하고 결과에 하우스 무인방제기 대한 보고서를 작성할 계획이다.


6월 25일 구찬에경남 구찬군의 Yup은 드론을 사용하여 서쪽을 포함한 3개의 일몰을 시설하우스 유동팬 포함해 128헥타르에 무인 반핵 시설하우스유동팬 방충제를 비닐하우스 유동팬 제공했어요

이 무인 방어는 각 마을 430ha 지역의 희망의 농부들을 위해 수행되어요 쌀을 심기

통제 비용 속에서 무인 방위(무인) 테넌 수수료를 완전히 지원하는 프로젝트이며 농약 지불은 농부들이 부담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