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대관령펜션의 바베큐장 지붕형환풍기

시현세상 2020. 12. 13. 12:19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오늘, 나는 간단한 방법으로 첫 하우스유동팬 번째 장교의 DIY 방어의 이야기를 기록했어요

이제 농약 무인방제기 스키 시즌을 위해 마스터 시설하우스 유동팬 모교가 우리의 손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대해 생각했어요


그러나 대왕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자는 얼어붙고 추위와 눈이 피할 수 없어서 이 맛있는 식사 무인방제기 시간에는 연기가 없어요

고기를 따뜻하게 무인자동방제기 잡는 것이 좋아요



그래서 우리는 바비큐 대게 설치할 훌륭한 인공호흡기를 구매했어요. 람영펜션


이남의 힘은 믿을 수 없었어요

우리는 두 돌을 유지하기 위해 틀을 하우스유동휀 숨기고 있어요


물론 그는 전문가이에요


인공호흡기를 포함 하여 일반적으로 리드, 전기 건조기, 금형, 와이어 마감 등과 에어포그 같은 재료가 많지 않아요

친구들은 농약 무인방제기 도와주기 위해 대구사령부를 방문했어요


그것은 항상 좋은 찾고 지붕형환풍기 사람들의 상단에 볼 수가 있는 안개분무 특별히 만든 부드러운 연기이에요


환기가 짜증을 때 바람이 불고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슉슉슉(=^ ? ^=)(=^ ? ^=)(=^ ? ^=) 빠져나옵니다

대고요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펜스 바비큐는 지붕 같았기 때문에 조금 무인방제기 은근히 아시리가 있었어요


나는 또한 DIY 와 함께 일하고 하우스유동휀 도구가 없었어요

그러나 나는 이런 천장의 구멍을 보았어요

하 컬

마지막으로, 인공호흡기는 1990년대 tsileail.na 서게 되요


그것은 떨어질 때, 너무 단단히 중대해요

이제 그냥 연결하고 바람이 나오는 영역,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작업이 완료되요


그것은 아니였어대구안령 울타리가 너무 추워서 바비큐 공간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선사했어요


사실, 많은 공기 통풍구가 처음에 환기되었고, 두 개의 큰 창문이 있었어요, 하

스키나 스노우보드는 20도 의 온도에서 하루 종일 매우 어렵고 창문을 열고 고기를 굽어요


바비큐 명예의 전당 패션..

Diy는 무인자동방제기 인공 호흡기설치로 시설하우스 유동팬 끝났어요


다가오는 겨울에는 맛있는 숯 바비큐와 대구안영펜션에서 즐거운 하우스 무인방제기 투어를 할 예정이에요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볼 하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당신은 이만에 게시 거 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