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디자인 기아 레이 리뷰 성능 2018 가격표 에어포그

시현세상 2020. 12. 13. 12:17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기아자동차는 최근 새로운 레이 모델을 공개했어요

기아 레이는 출시에 이름 지붕형환풍기 "새로운 레이"와 함께 £ 60,000에서 무인방제기 새로운 얼굴로 발표되어요

무인자동방제기 기아차는 2017년 12월 13일 에어포그 기아자동차 광고대행사 BEAT 360에서 '뉴레이' 사진을 게재하며 판매 시설하우스 유동팬 선두에 올랐어요


여기에 새해에 2017 기아의 크기를 살펴이에요

전체 길이 크기 3595/전체 너비 하우스유동휀 1595/풀 1700/휠베이스 2520을 장착한 박스카 모델이에요

레이는 과거에 는 현지 경차에서 볼 수 있는 무인방제기시스템 하드가 높았어요. 박스카의 디자인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지붕형환풍기 사랑을 비닐하우스 운반구 끌기에 충분했어요. 사람들의

이번에 공개된 새 버전은 큰 프레임을 변경하지 않지만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앞면과 뒷면에서 상세한 변경이 이루어졌어요는 점에서 잘 평가되요

그래서 변경 된 것을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살펴 보자


2018 기아차는 새로운 광선을 변환하고 있으며, 이전에는 반사형으로만 존재했던 헤드램프는 프로젝션 온도하강팬 타입으로,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에디 일광을 이끌었으며, 비닐하우스 유동팬 비닐하우스 운반구 헤드라이트 하단의 타이거 아이 메쉬는 앞램프와 비슷한 위치로 옮겨졌어요.각각의 패턴과 함께 전기차처럼 보이에요

나는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생각, "E."기아를 레이의 전기차로 만드려면

현재 그릴 사이트에는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공기 채널이 있으므로 공기 흐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나는 우리가 기아 스토닉에서 그것을 보았어요고 생각했어요

기아차는 이 디자인으로 롤백을 시도하고 있는 것 같어요

나는 우리가 타원 모양을 가지고 무인자동방제기 있기 때문에 우리는 pogramp와 주변 지역으로 더 귀염둥이 사진을 찍으려고 노력했어요고 생각했어요


측면은 거의 동일했어요

엘리베이터에 대해 생각할 때 무인자동방제기 모든 면에서, 농업비닐하우스자재 그것은 당신이 이해하는 것이에요.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뒷면에서는 꼬리 판막 모양의 변화를 볼 수 있어요

램프는 무인방제기 C로 설계되었으며 A와 동일한 스타일을 사용했어요.영화에서 나에게 외로움의 감각을 만들 수 있어요

또한, 리어 인버터는 4그램 프런트 디자인과 하우스유동휀 동일하며, 전체적인 외로움을 느끼게 비닐하우스유동팬 하려고 노력했어요고 생각했어요


또한, 화이트 컬러, 베이지색, 기본적으로 블랙, 핑크, 오렌지, 비닐하우스 운반구 블랙, 비닐하우스 유동휀 옐로우 포인트 지붕형환풍기 칼라를 그릴, 시설하우스유동팬 하우스 무인방제기 링, 사이드 웨어, 백도어 등에 추가할 수 있어요


이번에는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내부를 살펴보겠어요

내부에는 광선이 소유한 광대한 지붕형환풍기 수납 공간이 만큼 깨끗했어요

송풍기에는 h가 포함되어 있어요.D 크롬은 깨끗한 마무리를 위해 3스포크 스티어링 휠로 변경되었으며, 7인치 스크린에는 미러링크와 Apple 카플레이가 있는 링크가 장착되어 있어요. 농약 무인방제기


물론, 그것은 옵션이며 고급스러운 장식에서 선택할 수 안개분무 있어요

잎의 경우, 오렌지 점은 단일 블랙 하우스유동팬 톤과 품질 농약 무인방제기 패턴으로 추가되요

케이지, 측면 벽, 애완동물 시트 커버가 구비된 투온 펫 팩 외에도 친절한 반려동물 투숙객에게 좋은 장소이에요


뉴 라이의 비닐하우스 유동팬 경우, 우리는 이전과 동일한 엔진을 사용했어요

파워트레인을 살펴보면 1.0 하우스유동팬 가솔린(998cc) 비닐하우스 유동휀 엔진, 4단 시설하우스유동팬 자동 변속기 및 사륜 구동을 통해 최대 출력 78.m/최대 9. 에어포그 6kg의 출력을 발휘했어요

결합 된 가변 비율은 13.0 km/l이며 이전봐요 약 농약 무인방제기 2.4 % 더 높어요

안전 장치에는 확장 센서가 있는 6개의 에어백과 갑작스런 전류 경고 시스템이 포함되요


기아차는 1,210만원에서 1,570만원으로 새로운 판매가격을 책정했어요

시설하우스 유동팬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기아의 2018 년 새해 가격 표를 참조하세요


레이는 많은 수의 차량을 비닐하우스 유동팬 가지고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있지만, 그는 경차의 일부이기 비닐하우스 유동팬 때문에, 그는 그가 경차의 모든 무인방제기시스템 혜택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경제적이라고 생각했어요

시설하우스 유동팬 지금까지, 그것은 카의 경차 박스카의 안개분무 간단한 검토되었어요 2018 새로운 안개분무 레이

감사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