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유동팬 태양건조 판매 햅쌀 무방제 당일도정 2015

시현세상 2020. 12. 11. 21:31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방공에 대한 쌀은 지금 비축되고 있어

저는 21살 때부터 보냈어요


일반적으로 살충제는 무선 장치를 사용하여 연간 약 3~4회 살충제에 살포 돼요


우리 논은 이 통제를 하지 않아요


그래서 뱀, 개구리 두더지 등이 많이 있어요


건조기에서 건조하지 않고 비닐하우스 유동팬 햇볕에 말리므로 맛이 좋아요


백미로 소위 쌀이 가능했어요

그것은 조금 zingy예요

약간 노랗더라도 (바다 위반 5분

그것은 하우스 무인방제기 약간 황변 비닐하우스 유동휀 현미 대신 사용할 수 있어요


미스터 하우스유동팬 그리고 당신은 도미에 지붕형환풍기 5분 동안 먹고, 쌀눈은 거의 살아있어요


아버지는 그것이 완전하다고 말씀하셨어요. 여기 그의 하우스유동팬 고기가 있어요

현미 봐요 무인방제기 작아서 완벽하지 않아요


아버지의 눈은 하우스 무인방제기 조금 어줍어요


당신이 먹을 에어포그 때 나오는 아름다움이 필요한 경우, 우리는 그것을 넣을 것이에요


그것은 사전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에디 아니에요. 때문에 그것은 매우 젖은 출생의 날에 그것을 보냅니다

쌀 열매는 직접 살충제로 살포되지 않았기 때문

쌀을 헹도 헹도 쉽게 헹 신어요

음식에는 시설하우스 유동팬 썰물을 염두에 두세요


010-Arm 290-312

화이트 라이

쌀 한가운데까지 5분(흰쌀과 현미

선택할 수 있어요

가정용 쌀 농약 무인방제기 청소기로 하루에 소량으로 설정하고 보냈어요


아래에 표시된 무인 건강 표지판은 율리논이 아니에요

나는 다른 배턴에서 그의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사진을 찍었어요


아래 그림에서, 그들은 바닥에서 우리의 논이에요


쌀을 보세요

여름 내내 예의가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될 수 있어요


나는 심지어 쌀에 쿠푸가 없어요


쌀 관리에 관한 질문이 시설하우스 유동팬 있으시면 저희에게 연락하세요


논이 서명한 무인 헬륨은 우리의 게임이 지붕형환풍기 아니에요


나는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다른 이웃의 동네를 걸을 때 사진을 찍었어요


이렇게 하면 무인 건강 기계가 지나가서 살충제로 분무했어요


나는 다른 사람들처럼 그것을 했어요,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에어포그 우리는 육안으로 눈에 띄지 무인자동방제기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