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무인 항공방제 실시한 논농사 병해충 강릉에서 무인방제

시현세상 2020. 12. 11. 08:42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강릉의 비농업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방충제 드

2019. 무인자동방제기 6. 안개분무 30. 63

강릉의 비농업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방충제 드

실제로 T.B에서만 본 하우스유동휀 드론 연회장을 보았어요


내 외출을 업,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나는 그가 강릉시 성산 명산 모의평가의 산부리 밭에서 공기 드론으로 일하는 것을 보았고, 나는 사진을 찍었어요


드론 비닐하우스 유동팬 방어에 사용되는 헬리콥터가 심하게 시설하우스 유동팬 절단되었어요. 그리고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몸의 양쪽에 살충제 탱크가 있으며, 논에 에어포그 심어진 온도하강팬 쌀에 낮게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날아다니며 살충제는 전후를 반복하면서 살충제를 살포했어요


어렸을 때 시골에서 자라면서 어른들이 농약을 하우스 무인방제기 재배하는 무인방제기시스템 논을 돌아다니는 동안, 그들은 엄청난 속도로 큰 농약 밭을 살포할 때 매우 새로운 모습을 보였어요


사람들이 그들의 등에 살충제를 살포할 때, 그들은 살충제에 감염되는 손상에 대해 우려하고, n 살충제가 발생하지만, 그렇게 편리한 세상이 되어요


한 손은 편의를 위해 감소하였으며, 농부들은 올해 안전해진 농약을 살포하여 강풍을 비닐하우스유동팬 기원했어요


◇ 그런 광활한 들판을 낮게 비행하면서 살충제를 분사하는 드론이에요


◇ 드론의 헬리콥터 번호는 전후 반복하면서 살충제 스프레이를 뿌릴 수 있어요


◇ 모든 비누인 무인방제기 항공기 시스템에는 3명이 있으며, 하나는 컨트롤러를 제어하고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있으며, 에어포그 2명은 논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양쪽에서 보조를 지원하는 에어포그 것으로 보이에요


산북면, 77세, 강릉도, 시설하우스 유동팬 강원도, 대한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