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다 씨 드론 김성귀 나는 조종사 목포 무인방제

시현세상 2020. 12. 7. 07:34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저는 드론에 꿈을 꾸고 있어요


괜찮아, 무인자동방제기 괜찮아


그것은 제어에 관한 것이에요


나는 비닐하우스 운반구 떠다니고 있어, 비닐하우스 운반구 나는 내려오고 있어.. 무인자동방제기

재밌어요


드론으로도 미래를 기대하고 있어요.


김성귀, 24세.???

김씨의 일은 그 것

그는 무인 항공기 조종사이에요


무인 비행

그것은 산업 드론에 관한 것이에요


한국비즈니스항공서비스(대표이사 이병준)에서 근무하고 있어요


내가 들어온 지 두 달이 지났어요


대한항공 서비

그것은 개발하고 농업에 대한 무인방제기시스템 드론을 생산하는 회사이에요문화와 통제


한국의 지형과 현실

바람천 5L, 바람천 10L, 바람천 15L, 바람천 15K

그것은 개발하고 네 종을 시작했어요


비행 시간 1시간

약물 과 비료 살포의 양에 따라, 패턴은 다릅니다


액체,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분말의 형태로 농약뿐만 아니

비료를 뿌리고 파종했어요


일반 의약품으로 살균, 살충

비료, 지붕형환풍기 유기농 의약품

받는 사람혼합하고 뿌릴 수 있어요


농업 생산성을 개선하고 생산 비용을 절감함으로써

우리는 스마트하고 저비용 및 고효율 농업을 운영했어요


"저는 대학에서 건축을 공부했어요


나는 안개분무 조경 회사에 가서 나는 관심이 없었어요


열심히 일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내 적에게 맞지 않았어요.


고민 무인방제기시스템 끝에 김씨는 사임했어요


불과 1년 6개월밖에 되지 않았어요


다른 직업을 찾고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있어요

나는 무인 항공기 전문가의 교육이 있어요는 것을 알고 일어날

저는 교육을 받았어요


나는 첫 번째 에 참석했어요


교육은 시설하우스유동팬 목포정보산업진흥원이 주관했어요


"재미있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그것은 새로운 지붕형환풍기 일, 무인자동방제기 그것은 요즘 일어나는 영역이에요


나는 매우 관심이 있었어요


교육도 즐거웠어요.

김 시설하우스유동팬 위원장이 참석한 드론 전문가 무인자동방제기 양

지난 3월~4월이었어요

일주일에 5일 동안 6주 간의 운동이었어요


4 주 동안의 이론은 배우

시뮬레이션(시뮬레이션 실험)


2주는 현장 운동으로 진행되었어요


드론 조종사 자

나는 지금 회사에 있어요


목포일 하우스유동휀 센터는 34일 생이었어요


"드론 개발을 돕기 위

테스트 작업


나는 시설하우스 유동팬 아직도 하우스유동휀 드론으로 제어하는 무인방제기시스템 법을 배우고 있어요


나는 만족해요


회사의 분위기는 좋아요


모두가 당신을 얻을 오빠처럼 친구만큼 이나 대접해 보세요


함께 웃고

서로를 돕고

때때로 그들은 함께 마십니다. 지붕형환풍기

김의회사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근로

현재 10개 가 넘는 사람들이 있어요


목포그랜드수산술, 시설하우스 유동팬 생산시설 준공

근로자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수는 더욱 증가할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것이에요


"우리 농약 무인방제기 회사는 여름이 바빠요고 말했어요


장마철이 끝나면 전임 제어 철도이에요


그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순간, 당신은 살려고당신은 제어 사이트에서 무인 항공기로 알고있어요


아직 한 시즌이 없었기 때문에 모르겠어요

나는 기다릴 수 없어.

김씨가 떠다니는 드론은 10리터이에요


한 번의 비행으로 8,000 평방미터를 제어할 수 있어요


이곳에 무인자동방제기 도착하는 데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약 8분이 걸립니다


사람이 제어하는 것봐요 최대 10배 빠른 속도를 높일 수 있어요


물론 인사 관

무인 헬리콥터와 넓은 지역 제어봐요 효율적이에요


농촌 지역의 작업 부족을 제거하기 위

그는 매우 도움이 시설하우스유동팬 될 것 같아요.??


드론 홍보

그가 원하는 농약 무인방제기 곳을 찾고 그것을 증명하는 것은 그의 일이에요


데모

그것은 전화로 무인방제기 적용되요


저는 학습을 했어요


여러 번 시작

이 분야의 베테랑이어야 했어요


인정받는 전문가가 되세요

나는 그것이 지붕형환풍기 내가 하는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데 달려 있어요고 생각해요


열심히 일할 거예요.

김씨는 좋은 시설하우스유동팬 장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