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지붕형환풍기 문래 비디오

시현세상 2020. 12. 6. 20:25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말도 안 되는 많은 작업실 냐짱

저는 몇 에어포그 년 동안 집에서 혼자 일해 왔고, 그 응답에서 나왔을 때 맹목적으로 나왔어요

수술실의 구성원은 무엇입니까. 네 무인자동방제기 사람이 있고, 작품의 스타일은 다르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때, 당신은 네 개의 새로운 세계를 보고 싶어.?어쨌든 경험봐요 비닐하우스 유동팬 나아요고 생각했어요


같은 날, 작업실에 많은 문제가 있었고, 많은 전구가 있었고 Haur는 달렸어요.향기는 물과 함께 지하 계단 뒤쪽에 있으며,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자물쇠는 화장실에서 분해되고 전기를 얻기 위해 몇 가지 작업을 수행했어요. 손상되고 비가 오는 정수기는 비오는 샜 지붕에 구멍이 있어요

힘은 매우 지속되었고, 공기에 거의 충분했지만 지하에도 불구하고 인공호흡기와 새로운 것이 없었어요

농약 무인방제기 이러한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구조와 비닐하우스 유동팬 함께, 그것은 요새에 대 한 시간, 비닐하우스 운반구 그리고 한편, 우리는 인프라를 밖으로 작동 하는 동안

이제 R의 온도하강팬 구성원은 알고처리 무인자동방제기 할 작업실

수술실에서 문제가 발생한 후, 나는 다른 곳에서 새로운 것들이 나타나는 것에 대해 매우 걱정했어요

저는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매우 겸손했어요


ahaI는 비오는 날이며, 무인방제기 우리 시설하우스유동팬 네 명은 커피 위에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있는 수술실에 있을 것이에요


이제 20대째를 맞이하여 제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인생을 떠올렸고, 시설하우스 유동팬 20대에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저와 이야기를 나누었고, 저는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눈물을 흘렸어요

뭔가

눈물을 삼키기에는 무인방제기 너무 강력했어요

비닐하우스무인방제 나는 후회를 많이 가지고 있고 나는 노래하는 SM이있어요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다시, 시설하우스유동팬 당신은 같은 선택을 할 거 야

나는 지붕형환풍기 결코 흘리지 않는 눈물을 네 번 흘리고, 그래서 나는 내 묶음에서 하우스유동팬 보고있는 것을 좋아해요

너무 행복해서 눈물을 흘렸기 때문에 눈물이 흘린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