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새벽농장 2017년 조원희회원 해외연수보고 무인방제

시현세상 2020. 12. 6. 20:13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 참고 이 문서는 요약이며 하우스 무인방제기 원본은 생산 협회의 사무국에 보관되고 있어요


오스트레일리아 비닐하우스 유동휀 뉴질랜드 교육 보고

조원희 (상농상주농협회장


호주와 무인자동방제기 뉴질랜드는 세계 최고의 농업 경쟁력을 가지고 있어요

11월 20일에는 비닐하우스 운반구 사전 교육 과정을 진행했어요

시설하우스 유동팬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알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말했는가( ????? ) 농업을 이해하기 위해 떠나기 전에 교육은 비닐하우스 유동휀 매우 중요했어요. 당사와 조건이 시설하우스 유동팬 다른 국가에서

사전 교육 비닐하우스유동팬 강의는 박영범 지역농업이네 트워크협동조합 회장이 진행했어요

불우한 농부들의 상황에서 그는 수수료를 받지 않고 무인방제기시스템 먼 길을 달려요

최근 유럽 농업 변화에 대한 심층 강의와 비닐하우스무인방제 뉴질랜드 농업에서 가장 유명한 키위 마케팅 보드인 jess free

일반인의 강연 후, 호주 뉴질랜드 여행 준비 및 관광 장소에 대한 일반적인 정보와 예방 조치를 확인한 후 사전 제작이 완료되었어요

12명의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단일 농부의 교육을 통해 기대와 걱정이 교차했어요


그는 현지 소요 시간으로 11월 29일 오전 무인자동방제기 7.30에 시드니 공항에 도착했어요

시드니 공항은 생각만큼 크지 않아요

공항에 들어간 후, 맑고 따뜻한 날씨가 나옵니다

가이드 모임 이 끝난 후, 우리는 첫 번째 방문을 이끌었어요. 파인 마지막이랄

파인스 패스드롤까지 차로 3시간 거리에 있는 할머니 로빈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비둘기(Robyn Dove)와 목장주, 농장에서 일하는 목자가 방문하게 돼요

빵, 시설하우스 유동팬 음료, 소시지는 훈련팀을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위해 준비되었어요

우리 훈련팀은 식사에 두 지붕형환풍기 끼를 먹었기 비닐하우스 유동팬 때문에 배가 고팠어요

무인자동방제기 그것은 간단하고 소박한 점심이었지만 맛있는 식사 후 우리는 메인 농장에 소개되었어요. 방문하세요

로빈 할머니(74세)는 5세대로 400ha 농장을 운영하고 있어요

400ha 농장의 크기는 확장되지 않았지만,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앞의 거대한 초대형 하우스유동팬 옆의 능선 너머로 지붕형환풍기 로빈의원 농장이 계속되고 있어요

넓은 잔디는 무인방제기시스템 검은 시설하우스 유동팬 점처럼 보이는 사람들에 의해 여유롭게 방목되오

여기에 비닐하우스유동팬 품종은 블랙 앵거스이에요

그것은 호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붕형환풍기 품종 중 하나이며, 뒷면은 길고 높아서 쇠고기와 소고기에 좋아 요구했어요. 쇠고기

소나무 빠른 롤에서, 혈통은 유전적으로 우수한 종자 양모를 성장하면서 철저하게 유지 돼요

이곳은 잔디밭에서 태어났고 저는 농약 무인방제기 서서 자랐어요

한 손과 한국과 농업비닐하우스자재 같은 별도의 케이지에 온도하강팬 넣어야 하는 비용은 효과적이지 않다고 했어요

대형 잔디는 여러 지역으로 나뉘어 있으며 면적당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60마리의 동물을 사육하며, 안개분무 면적은 각각 약 400㎡ 예요

4주 동안 무인자동방제기 방목한 무인자동방제기 후 지역, 그들은 방목을 위해 다른 지역으로 이동했어요

잔디 종이는 클로버와 무인자동방제기 호밀 잔디와 같은 초인종을 혼합하여 파종하고, 지붕형환풍기 여기에 에어포그 넣어 25cm 이상 성장할 때, 많은 비가 없어요, 그래서 잔디가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성장하는 속도가 느리고 넓은 잔디가 필요했어요

소가 먹지 않는 모든 종류의 풀을 제거했어요.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농장의 저수지 4개와 비닐하우스 운반구 농장에 시설하우스 유동팬 물을 밥합니다


구매자가 (수출로 추정) 수명이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13개월 경우 여기에 약 400kg으로 성장도 많은 고기의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3개월 후 수술 (더 많은 화강암 표현에 보아 씨앗 사료를 배치하여 사육될 것으로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추정)

호주에서 자란 세 명 중 2명은 에어포그 주로 유럽과 일본, 시설하우스유동팬 중국, 미국, 인도네시아로 수출되오

이름으로, 그것은 "호주 깨끗한 고기"가 돼요


호주는 세계에서 세 번째로 많은 쇠고기를 보유하고 안개분무 있어요

현재 가축은 2, 무인방제기시스템 740만 개에 달하며, 농업 활동을 하는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모든 농부의 58%가 가축

호주는 2014년 현재 전체 쇠고기 무인방제기 수출량의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11%인 농약 무인방제기 150,000t을 한국에 수출하고 있어요


로빈 시설하우스유동팬 할머니는 도시에 사는 동안 농업을 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자녀들에게 임대로 줄 계획이에요

비닐하우스 운반구 이 현상은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보편적이므로 농민이 줄어들고 규모의 협력이 비닐하우스유동팬 급속히 진행되고 있다고 했어요


슈퍼 드라이 서 아름다운 큰 나무의 비닐하우스 유동휀 중간에, 소에 대한 그늘을 제공

호주는 강한 자외선과 오존층을 파괴하여 피부암 발생률을 유발했어요. 하우스유동팬 그것은 세계 최고의 국가이에요

그들은 동시에 적당한 햇빛과 그늘이 필요하여서 이들은 하우스유동휀 나무 뒤에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남아 있어요

원래 온도하강팬 무성한 숲이었던 로빈 하마냐는 농장은 가축을 먹이고 초대형 땅을 만들기 위해 잘려나 들었어요

호주의 끝없는 녹색 목초지는 실제로 나무의 무덤이에요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지금도 아마존의 토착 숲은 번식과 번식을 위해 절단되고 불에 타고 있어요

비닐하우스 유동팬 아무리 환경친화적인 가축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확장되면 환경 파괴의 오명을 벗지 시설하우스 유동팬 않을 것이에요

한우든 '호주의 깨끗한 고기'이든. 육류를 줄이 는 것이 전 세계적으로 지속 하우스유동휀 가능성을 높이는 유일한 하우스유동휀 방법이라고 지붕형환풍기 생각했어요


▶ 지붕형환풍기 소나무 마지막이랄 무인방제기 목장 주인 로빈 비둘기, 여자, 74

주소 메실라 로드, 모스 베일 NSW 2577, 호

전화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61 온도하강팬 2 에어포그 4868·3523 하우스유동팬 웹사이트 www

thepinespastoral.com.A


11월 3일(11월 30일)은 약 1시간 의 나뭇잎과 과수원 카누를 둘러보는 투어이에요.시드니에서 차를 타고 있어요

우리가 도착했을 때,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목장 주 네이선 크리스티(40세)는 우리를 환영했어요

언뜻 보기에 과수원은 매우 넓어요

이 농장은 1923년에 만들어진 100헥타르 규모의 과수원으로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주로 복숭아, 자두, 토마토, 블루베리를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재배했어요


카놀랜드 비닐하우스 유동팬 과수원은 단순한 농업과 판매에서 농장 경험으로의 변화를 찾고 농약 무인방제기 있어요

이 농장은 시드니에서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있어 인기 있는 선택이에요. 숙련 하우스 무인방제기 된 손님을위한

농장에 들어갈 때 는 5의 입장료와 과일을 보관할 바구니를 받게 되며, 수확의 무게에 대한 경험료를 받게 되요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이 경험으로 인한 시설하우스유동팬 수익은 농장 안개분무 총 매출의 약 5%로 매년 두 배 이상 증가했어요

하우스 무인방제기 일반 판매 농장은 농장 경험에서 높은 수율로 인해 미래의 경험을 가지고 4 년 동안 리모델링되요


12월 4일(12월 1일) 새벽에 일어났어요.시드니 공항에서 뉴질랜드 남섬으로 곧바로 저를 데려갔어요

4시간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의 비행 후 뉴질랜드 남섬의 크라이스트처치 공항에 도착하면 입국 과정이 어렵어요

무인방제기 특히,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음식과 식물, 동물을 철저히 검색했어요

부츠와 골프 같은 장소에서 먼지에서 완전히 빗질 한 후에는 입국 할 수도 있어요.

일부 교육 직원은 가방의 수하물만 배달할 수 있었어요.

뉴질랜드는 관광 및 농업 산업이에요.

특히 농업은 90% 이상의 수출국이며, 수출에 도달할 수 있는 요인에서 검색이 어려워요.


당신이 필드를 통과 할 때, 당신은 언덕에있어요.

평지에서 방목하는 소가 많이 있지만 구불구불한 언덕에는 비교적 많은 양과 초원 사슴이 있어요.

가축을 풀기 위해, 그들은 무성한 숲을 자르고 영국으로 보내거나 구워 잔디를 만듭니다.

그래서 우리는 하지 않을 거야그는 이디 산 꼭대기에 나무가 있었고, 나는 풀과 관목을 볼 수밖에 없었어요.

뉴질랜드에서 4천만 마리의 양과 사슴 천으로 200만 마리.

약 1,000만 마리가 사육되요.

그것은 주로 방목을 위해 사육하고, 산에 포식자가 없기 때문에 방목 소가 가능했어요.


뉴질랜드는 원래 마오리 땅이었지만 영국은 약 250년 전에 처음 입국했어요.

그들이 들어갔을 때, 그들은 영국 제품의 수를 내놓았지만 적응하지 못했어요. 뉴질랜드의 강한 기후와 자외선, 스페인의 메리노 종은 적응에 성공했으며 여전히 널리 사육되고 있어요.

양은 매년 1-3 할인을 낳어요.

10월에 출생이 강하게 일어났어요. 또한 출산의 표면을 쉽게 볼 수 있다고했어요.

한 달 전에 출산한 양들은 모유를 빨아먹으며 어느 정도 자라서 방목을 당했어요.

램은 임신 할 수 있기 때문에암컷 양이 50마리 정도인 가운데, 램은 거의 도살되어 10개월 의 나이에 고기를 팔았어요.

양고기에 붙잡혀 인지 훈련 중에 여러 번 먹은 양은 특별한 냄새가 나지 않으며 맛이 아주 좋어요.


5 (12월 2일) ~ 가나카.

호수에 본사를 둔 이 도시는 호수와나카 호수가 있으며 조용하고 아름답어요.

우리 그룹 여덟 명은 제트 보트를 타고 저를 포함한 4 명이 조용히 휴식을 위해 호수 에 머물렀어요.

카나카에는 카누, 카약, 카누 등의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어요.

십대 소녀들은 카약을 타고 방향을 찾는 법을 배우고 즉시 호수를 타고 나아보세요.


카나카를 지나 크롬웰로 향해요.

크롬웰은 뉴질랜드 남섬에서 가장 큰 과일 공급원으로 과일 생산의 40%를 차지했어요.

이것은 또한 내가 뉴질랜드에서이 교육 과정에 가장 관심이있는 분야 중 하나이에요.

우리 나라와 뉴질랜드는 합의를 이루었어요.2015 년 자유 무역, 그리고 그 결과, 2021 에서, 45%의 관세는 완전히 제거되요.

뉴질랜드는 키위 사과와 다른 과일을 세계에 수출하는 나라로, 우리 나라의 농업에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생산 현장을 눈으로 보고 싶어요.

크롬웰에 들어갈 때, 주변의 바람 조건이 바뀝니다.

축소 대안, 깊은 협곡과 언덕, 포도원과 수원의 많음이있어요.

호스트 포도원 맥주 생산을위한 포도, 최근 몇 년 동안 재배의 영역은 성장을 계속하고있어요.

이 지역에는 수자원이 많기 때문에 과일 숭배에 적합하며 곤충에는 약간의 손상이 있어요. 다.


우리는 존스 가족 오차드라는 장소에 들렀다.

그러나 과수원이 되는 대신, 여행하는 길에 과일 판매 휴식 구역에 가까스로 사용되었어요.

뉴질랜드 과일 외에도 수입 과일과 말린 과일도 판매했어요.

다양한 물과 벚꽃 원천이 판매 및 휴게소 뒤에 있지만 공공 침입을 방지하기 위해 울타리가 있어요.

훈련 계획과는 달리, 그것은 잘되지 않았어요.

또한, 투어 가이드는 한국의 테이블 테이블 잉어리의 국가 대표였고 이주했기 때문에 농업의 문을 열었어요.

짧은 수준의 영어로, 나는 그들에게 물었어요, 그러나 그들은이 농장에 대해 많이 몰랐어요.

나는 이렇게 갈 수 없었어요, 그래서 나는 내 가이드에게 물었어요 에이전트를 만났어요.

강사는 불가능한 슈퍼 요구 사항을 내려다 보았지만 과수원을 대표하는 크리스티나 제인 (Christina Jane)도 침범했어요.

차에 나가려고 노력하면서, 그녀는 우리에게 우리의 필요에 재미를 충족 오픈 체리 정원을 보여 주었어요.

그녀는 어머니를 따라 500앙 과수원을 운영하는 두 번째 세대이에요.

이 농장은 한 번에 12명을 이용하며 과일 원수와 워킹 홀리데이 워커를 포함하여 약 50명을 사용했어요.g 수확 시즌.임금 2-300 하루.

체리와 살구는 주로 농장에서 재배되며 40종 이상의 체리가 재배되요.

안정적인 유통망을 구축하여 제품의 약 80~90%를 수출하고 수확 후 3일 만에 말레이시아 슈퍼에 판매했어요고 해요.

최근, FTA는 새로운 시장을 만들고 가격을 인상했어요, 이는 우리는 새로운 기회로 볼.

수확시 중국, 일본, 한국을 중심으로 레벨 1을 선택하고 수출했어요. Quoc은 주요 수출국이며 2 레벨과 3 레벨은 뉴질랜드에서 판매되요.


우리는 이 훈련의 중간에 호텔 방에 모여 평가를 실시하고 나머지 훈련을 수행하기로 결정했어요.


뉴질랜드에 있을 때는 끝없는 대체품으로 소와 양만 볼 수 있으며, 일하는 사람들을 볼 수 없어요.

양 농장에서 양 두 마리가 3,000마리의 양을 몰고 있는데, 이는 어떤 양이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한 대안이에요.

그래서양모의 가격도 비싸요.

개는 1천만 VND 이상의 비용이 듭니다.

나는 가축 농장의 들판에서 일하는 사람을 볼 수 없어요.

소는 하루에 두 번, 아침에 2~5시에 젖을 짜는다.

우유를 마실 때, 우유를 마시기 위해 줄을 서있는 사람들은 젖을 때 아프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해야 할 일은 착유를 물린 것이에요.

그것은 일반적으로 한 번에 80 동물을 착유 염기와 함께 착유.

뉴질랜드 원유의 4%만이 소비되고 96%는 우유 또는 가공 제품의 형태로 가공 및 수출.

중국의 가짜 우유가 없는 물결 이후 쇠고기가 급증하고 있어요.

낙농은 양을 키우고 고기나 털로 판매하는 것봐요 부가가치가 높으며 낙농은 증가하고 있어요.


뉴질랜드 낙농 산업의 초점은 세계 최대의 유제품 회사인 폰테라이에요.


폰테라는 제스프리와 유사기업으로, 15,000명 이상의 낙농가가 100%의 지분을 보유한 협력회사이에요.

총 농부 수를 감안할 때n 낙농은 11,500 이상이며, 거의 모든 낙농가가 폰테라에 속했어요.

폰테라의 매출은 199억 달러로 뉴질랜드 전체 수출의 25%를 차지했어요.

농장당 평균 농장 크기는 140ha이며 농장당 평균 소 수는 386개이며 농장당 평균 연간 생산량은 129,000kg이에요.

2011년 폰테라가 수집한 원유의 양은 154억 리터였어요.

이 원유의 96% 이상이 석유, 치즈, 버터, 단백질 등의 유제품은 한국, 미국, 일본, 유럽 등 전 세계 14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어요.

또한 전 세계적으로 50개 이상의 지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16,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어요.

우리가 가는 곳마다, 우리는 어려움없이 우리의 원유 수집 차량및 가공 공장을 볼 수 있어요.

폰테라에 참여하지 않는 낙농가들은 카피티라는 유기농 조합과 함께 수령되요.우유의 가치는 폰테라봐요 약간 높어요.


폰테라는 2020년부터 프로젝트 그린에서 작업할 예정이에요. 나는 시작하려고했어요.

프로젝트 그린은 폰테라 낙농가가 우유 생산과 함께 야채 우유를 생산하기 위해 두유 재배 프로젝트에 투자해요고 말했어요.

첫 번째 계획은 강과 개울과 같은 물 주변의 우유 목초지를 간장 재배를 위한 토양으로 변환하는 것이에요.

물 주변의 낙농가들은 항상수질 오염, 그리고 그들은 환경 오염 ingots.

유제품 농가의 비율은 우유 생산을 감소, 다운 그레이드되었어요, 하지만 그것은 두유 제품의 판매를 통해 수익성을 유지했어요.


12월 8일(12월 5일) 서던 벨 과수원에 도착했어요.

서던빌에서 농장을 운영하는 탈버트 드 종(34세)은 네안데르탈인이다.

네덜란드의 농업 학교를 졸업하고 뉴질랜드에서 낙농을 공부한 후, 그는 이 나라를 즐겼고,부모에게.

2003년부터 이 농장은 1,500㎡의 소규모 시설, 노지페이조아 재배, 농장 분류 및 분류, 차량 판매 드론을 갖춘 가족 농장으로 인수 및 운영되고 있어요.

온실에서는 파프리카와 후추 피망이 심어져 있어요.

온실은 비닐이나 유리 대신 플라스틱 재료를 사용했어요.

집은 강한 UV 광선과 햇빛이 많은 2 피스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으며 유리와 비닐봐요 햇빛 전송 속도가 낮어요.

뉴질랜드 강한 UV 광선이 있기 때문에 채소와 과일 껍질이 너무 두꺼워서 아무 것도 없을 때화물이 되요.

슈퍼 껍질에서 판매되는 사과는 실제로 매우 두껍고 야채와 채소의 경우 기본 상품으로 생산되요.

9월 중순에 공식적으로 재배되요면 내년 7월까지 수확되며 온실은 8월에 열릴 예정이에요.

온실은 온도, 습도, 비료 등을 제어하고 순수한 오일로 폐유를 가열하는 컴퓨터이에요.

방충제 그것은 p그것은 자연 거 사를 사용 하 여 생물학적 및 화학 제어 역, 유기 농업 미래에 대상으로 추정 되요.

대부분의 씨앗은 네덜란드에서 수입되며, 퇴비화는 농업 잔재, 이동, 조류 등의 혼합물을 사용하여 자체 퇴비화되요.

두 명의 필리핀인이 인력으로 일하고 있으며, 수확기가 시작되면 인근 주민들을 고용하여 일하고 있어요.

뉴제아에 적용된 네덜란드 온실 상품 기술토지, 기술의 전반적인 수준은 증가하지 않아요.


노지에서 자란 페이호아 의 밭에 나타난다.

페이조아는 우리에게 조금 이상하지만, 파란색이에요. 달콤하고 신맛이 나기 때문에 썩은 키위와 바나나 같은 맛이 납니다.

옛날에는 블루베리가 심었지만, 작업 비가 높고 페이조아로 대체되었어요.

약 40 명의 농부들이 뉴질랜드에서 페이조아를 재배했어요.

울타리가 있는 오리 사육 시설과 3,000그루의 나무가 3m* 2m의 기간에 심어져 야자수형물로 관리되요.


일정다음 스토킹은 레드우드 숲으로 이어집니다.

로토루아시에서 단 15분 거리에 있으므로 방문하기 가 쉽어요.

차에서 내렸고 나무는 컸어요.

나무는 10 미터 이상 떨어져 있기 때문에 자라기 때문에, 당신이 그것을 보면, 당신은 끝을 보고 하나의 그림에 모든 것을 넣을 수 없어요.

캘리포니아 삼나무는 기증되고 심어졌으며, 70-90년 동안 그들은 거대한 나무로 성장했어요.

나무 껍질이 빨간색이기 때문에 이름 레드 우드의 이름이 지정되요.

길을 따라 천천히 걸어가세요.허리편안한 등반 코스, 당신은 자신에 상쾌하고 치유느낌이에요.

삼나무 외에도 아름다운 야자수가 많이 있어 돌이킬 수 없는 풍경을 만들어 보실 수 있어요.

영화 '수라기 공원'과 '아바타' 공룡의 촬영지로도 잘 알려져 있어요.

여기, 타락한 나무가 있더라도, 그들은 인위적으로 제거되지 않아요.

나는 타락한 나무에서 다시 싹을 성장, 가지를 스트레칭, 거대한 나무로 성장의 '기적'을 기대했어요.

그랬어요 실제로 '기적'을 확인할 수 있어요.

매우 큰 타락 한 줄기에서 가지의 성장과 몇 가지 아름다운 나무의 성장에 감탄.

그러나, 그런 멋진 나무가 나무의 가치가 없는 것이 유감이에요.

너무 빨리 자라기 때문에 식물이 오목하고 펄프에만 사용되요.


뉴질랜드는 1899년부터 방목으로 인한 삼림 벌채를 방지하여 인공 산림 프로젝트를 시작했어요.

그것은 세계 최초의 인공 숲이에요.

현재 남북 섬 나무의 약 40%는 인공숲으로 조성된 숲이에요.

이러한 산림 자원은 대규모 제재소, 펄프 공장 및 제지 공장의 원료로 공급 및 수출되오.

1947년에 설립된 로토루아 산림연구소는 뉴질랜드 산림국의 모든 연구 프로젝트를 감독했어요.


12월 9일(12월 6일)에는 뉴질랜드의 가축 산업을 활용한 대표적인 관광 농장인 아그로돔(Agrodom)으로 이동했어요.

로토루아 도심에서 10분 거리에 위치이 관광 농장은 350 에이커이에요. 그것은 실행 1,200 양, 소, 사슴, 알파카와 키위 농장.


견인 트럭을 타고 초원에 도착하면 녹색 목초지가 아니라 녹색 분뇨 장이에요. 초원의 양들은 나무 밑에서 느긋하게 쉬었고, 트랙터를 깨달았을 때, 우리는 달려와 킴벌리가 우리에게 준 음식을 능숙하게 받았어요.

우리는 또한 한 줌의 음식을 먹고 양을 먹였고, 우리는 서둘러 서로 먹기 위해 서두르고 있어요..

그들은 양보가없는 매우 욕심이며 손바닥을 핥을 때 혀가 손바닥에 닿는 느낌은 거칠어요.


다시 알파카와 사슴의 장소에 트랙터를 타고 양에게 작별.

음식을 가르칠 때 알파카는 먹을 수 있도록 먹이를 먹을 때 손을 올려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알파카가 사람들에게 침을 뱉을 수 있어요.

알파카는 남미 안데스의 인디언들이 수천 년 전에 길들여진 것으로 추정되요.

알파카는 현재 남부 고원에 살고 있어요. 페루 남부와 볼리비아 서쪽에서 알파카는 미용을 위해 남미에서 가져온 것으로 추정되요.

긴 다리, 목, 짧은 꼬리를 가진 알파카는 날씬한 몸매트릭을 가진 사람들귀여운 것처럼 보이지만 음식에 대한 탐욕은 대단했어요.

이곳의 반려동물들은 '알바생'으로, 숙련된 사람들의 지갑을 열어주었어요.


뉴질랜드에는 세 가지 유형의 키위가 있어요.

그것은 키위, "뉴질랜드어"와 과일 키위그것을 먹고.

그 중, 뉴질랜드는 키위와 세계를 진정했어요나무를 사랑해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키위는 중국에서 공급되요.

그래서 이름은 뉴질랜드에서 가져온 중국 구스베리이며, 전 세계적으로 재배및 상품이에요.

그리고 그 초점은 제스프리 협동 조합이에요.

제스프리는 3,900명 이상의 키위 농부들이 설립한 협력회사이에요.

1997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Jesprey는 키위를 55개국에 수출하고 2012년에는 15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어요.


초원 맥락에서 다른 동물을 먹이고 만지는 것 확실히 독특한 경험이에요.

뉴질랜드와 같은 경험과 관광을 통해 농업의 부가가치를 높이고 있는 농업의 예는 한국 농촌 체험의 운영과도 관련이 있어요. 많은 사람들이 있어요.


아그로돔 투어를 마친 후 스카이라인 곤돌라를 타고 산위로 올라가 점심을 먹어요.

산을 올라가는 길에 곤돌라는 스냅을 하고 반복해서 서서 매달려요.

만약 당신이 한국처럼, 설명이나 사과는 없지만, 그것은 뉴스에 있을 것이에요.

로토루아 호수와 도시를 보기 위해 산을 오르세요.

루지, 산악 자전거 타기, 트레킹을 위한 잘 발달된 코스가 있어 남녀노소 인기 있는 장소이에요.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뷔페 식사를 즐깁니다.

이제 공식 일정이 있어요.연말까지 한국으로 돌아갈 준비가 되었어요.

오클랜드에 도착하면 호텔 의 포장을 풀고 최종 평가를 수행하고u 도시에서 관광.

모든 사람은 영어 단어를 말하지 않지만 잘 돌아다갑니다.

지도와 'Konglish'를 통해도 어디를 가든 보고 살 수 있어요.

훌륭한 농부.


12월 10일(12월 7일)은 한국으로 의귀국할 뿐이다.

호텔에서 조식을 드시면 즉시 오클랜드 공항으로 출발했어요.

오클랜드에서 인천공항까지는 12시간이 소요되요.

비행기에서 12 시간은 정말 괴롭히는 것이에요.

인천공항버스 버스는 b안전하게 마을로 내려, 그래서 훈련이 완료되고 긴장이 해제되요.


올해의 실적은 처음부터 제한적이었어요.

협력 방문, 농장 숙박 및 농부의 농장 방문은 비용과 일정으로 인해 사용할 수 없어요.

농업 전문가들은 비용의 문제로 그들을 동반 포기했어요.

호주와 뉴질랜드는 농업을 볼 수 있지만 농업을 만날 시간이 없어요는 것도 불행한 일이에요. 사람들은 그들의 말을 듣어요.

그것은 훈련봐요 여행에 대한 더 많은 프로그램이었어요, 그러나 나는 보고 그것에 많은 것을 배우려고 노력했어요.

강한 성격을 가진 12 명의 남자가 있었고 declared.It 여행이었지만, 우리는 서로를 돌보고 이해하면서 안전하게 마무리 할 수있었어요.


호주와 뉴질랜드 농업은 우리와 는 완전히 다르지만, 이를 통해 우리 나라의 농업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요. 세계화 된 농업 시장.

그들은 지형, 기후 및 사회 환경에 최적화 된 농업의 형태를 만들었어요.

농업기술은 한국 농민들이 더 나은 발전을 했어요고 주장할 수 있었으며, 농업기술 개발을 위한 경쟁력도 확인됐다.

그러나 호주와 뉴질랜드에서는 시골 장로들과 젊은이들이 모두 살고 있어요.

과제는농협농가가 점점 더 배제되고 기업이 급속히 발전하고 있는 과정에서 농업이 진행되고 있어요.

이 훈련은 농업의 환경 적 영향에 대해 깊이 생각할 수있는 기회이에요.

호주와 뉴질랜드는 '깨끗한 환경'을 브랜드로 활용하지만, 생산에 숲을 방해하지는 않아요.

수질 오염 및 온실 가스 배출과 같은 부작용은 피할 수 없어요.

농업 세계화는 호주의 뉴질랜드 농부들에게 새로운 기회이지만 환경과 지속 가능성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 교육 과정은 주민농업협회 회원들을 위한 교육 및 조직 프로젝트이에요.

10일은 잠을 자고, 먹고, 보고, 잠시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기회는 드물기 때문에 매우 소중했어요.

이 교육이 저와 제 조직이 함께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지역 농업에 좀 더 기여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