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친환경단지에 친환경쌀 했어요 헬기로 무인 공동 방제 무인방제기

시현세상 2020. 12. 4. 23:42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친환경 쌀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친환경 복합단

나는 무인 헬리콥터에 의해 함께 제어 돼요


후자의 다른 생태 단지에 따라

이번에는 건강과 웰빙만 걸렸어요

또한 우리 도시 '경현단지'의 공동지배를 만들었어요

이것은 이웃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단지이지만 관리 회사는 다릅니다

이제 나는 함께 통제할 수 있어요


지난 번에,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우리는 넓은 무인자동방제기 지역 디 디 디 펜스하는 데 시설하우스 유동팬 사용

이번에는, 우리는 농업비닐하우스자재 u를 제어 할무인 헬리콥터와 함께


마지막으로, 나는 시설하우스유동팬 내가 어떤 재료를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사용하고 있는지 몰랐어요


나는 통제에 종사하는 사람에게 물었어요, 하지만 회사에서 모

난 그냥 내가 그것을 운전하려고하기 때문에 내가 모르는 것을 들어요


이번에는 재료를 가지고

나는 그것을 운전하는 데 사용했기 때문에 그것을 알고있어요


이 컨트롤에는 행, 비닐하우스유동팬 승려

나는 문고 119, 시설하우스 유동팬 그리고 무인방제기시스템 제이칼, 영양을 썼어요


발열, 자극, 나방, 무인자동방제기 물잉 인삼에 발열이 있어요만

귀족erg, 질병 예방을 위한 문고 예방 119

10가지 영양소를 함유한 J-cal(칼슘 라덴

나는 그에게 이런 것들을 많이 사용해요고 말했어요


나는 이것을 통제하기 위해 제주에서 왔다

그는 훌륭한 헬리콥터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조종사이에요


헬리콥터를 장악하면서 두 번의 사고가 발생했어요

지금, 당신이 제어 할 때마다, 희 마치

나는 내 마음에 있어


우리는 지붕형환풍기 우리 지역에서 많은 장애물을 봅어요

약간의 사고


사고는 또한 비용이 들지 않어요. 우리에

조종사분들께 죄송했어요


작년에 안개분무 추락한 조종사

그는 자신이 아주 좋은 시설하우스 유동팬 조종사라고 말했어요

우연히 그 당시 논 한가운데에 떨어졌어요


나는 극을 지지하는 선이 보이지 않아요


그래서 제어 작업이 완료되고 헬리콥터가 차에 있기 전까지는

나는 항상 내 마음을 놓지 않는 습관을 에어포그 가졌어요


이번에는 조종사가 최고이에요

나는 솜씨로 조심스럽게 뿌려에 능숙해요


그러나 낮을 때, 비닐하우스 유동팬 생각당

나는 그것을 할 수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밖에 없어요


어떻게 하우스유동휀 든, 제어 작업이 안전하게 농약 무인방제기 완료되었어요

당신이 다른 곳을 떠날 안개분무 때, 온도하강팬 당신은 당신의 무거운 하우스유동휀 물건을 벗는다

내 마음이 상하고 나는 윙윙 비닐하우스 유동팬 거리려고노력하고 있어요


이제 이것은 올해의 첫 번째 제어이에요


올해는 해충이 많이 있어요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여러 번 제어 할 필요가 있어요고했어요


나는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미래에 적어도 두 번 비닐하우스 유동휀 그것을 할 것 같아요


농약이 아니라 환경 친화적인 소재

그것은 비싸고 많은 효과가 없어요


그러나 그것은 하지 봐요 더 나은, 그래서 우리는 울고 겨자를 했어요


친환경 재배에서, 오히려 약물에 무인방제기시스템 의해 제어되

아픈 벌레를 이기기 위해 식물을 강하게 심기 위해

비료를 적게 주는 것과 같이 많은 노력이 필요했어요


올해의 첫 공동 제어 작

나는 안전하게 끝낼 수 있기 때문에 기분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