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B단지 참외농장소개 자동환풍기

시현세상 2020. 12. 3. 21:40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소령 아파 이에요

나는 Jinzhou 기술 센터에서 전자 비즈니스 교육을 하는 동안 내 블로그에서 더 많은 것을 얻기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위해 오늘 쓸 거예

사실, 제가 가르치기 시작한 지 3일째 무인방제기시스템 되는 날이며, 지금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제가 알고 있는 하우스유동휀 콘텐츠로 가득한 지붕형환풍기 교육이기 때문에 열심히 글을 농약 무인방제기 씁니다(오늘 선생님님께 시설하우스유동팬 죄송했어요(____)

오늘, 나는 어제 큰 하우스유동팬 필드를 계속했어요

어제는 단지 A, 오늘은 그냥 아하하 되는 것이 비닐하우스유동팬 정상이에

나는 당연한 것을 비닐하우스 유동휀 사랑, 그래서 나는 그것을 호출했어요. 원래 순서로 구문이에요

B 단지는 2012년에 다시 경작되었으며, 새로운 집은 당신을 위해 10m의 비닐하우스 유동팬 철근을 위해 설계되었어요

그 해에 10채의 새로운 주택이 있는데, 그중 3채는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B에 불과했어요

어제 시작한 단지에서 길 건너편에 있는 것만으로도 엿볼 수 있어요

나중에 내 앞에 그 백인을 소개할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것이지만, 겨울에는 추워지지는 않겠지만, 무인방제기 나는 무인자동방제기 그것을 사용할 수 없어요

?그것은 베리 하우스 내부에 당신을 유지하기위한 것이에요


이 단지 B는 100미터 높이의 시설이 있는 가장 긴 집이에요

오늘 사진을 찍었는데 한낮에 뜨거울 때 A를 보았지만, 모든 복수를 지붕에 열어 놓고 창문이 내 앞에 안개분무 열렸어요

실내의 기온은 일반적으로 2월부터 3월 초까지 40도 이상으로 올라가며, 기온이 15도 이상으로 올라가지 않더라도 기온이 40도 이상 올라갑니다

그래서,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나는 문에 환기 창과 창에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창을 열고, 그것은 더 따뜻해지면, 나는 비닐하우스 운반구 창으로 창을 설정 무인자동방제기 집의 측면을 열어

아래 이미지는 집 뒤에 있어요

결국, 거래는 집 뒤에 시설하우스 유동팬 발견되요. 이것은

오, 우리 집은 조롱하지 않어요/(? x ?)\

원래 는 집이 설계 되었을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때 설치된 자동 인공 호흡기를 돌리기 위한 전자 장치였어요

작년에, 열 제어를위한 직접 송풍기를 사용할 때, 괸그것은 장치이지만, 주요 범죄가 확산, 세계 외부에서 가장 끔찍한 질병인 질병을 가을 시설하우스 유동팬 흰색이라는 지붕형환풍기 무언가가있어요 집 에어포그 전체에 대 한 하우스 무인방제기 와인의이 자동 반지, 그리고 온도하강팬 올해 인공 호흡기의 작품 따뜻한 찾고 사용 되지 않어요

그것은 아한동에 양동이이에요

겨울에는 작년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크리스탈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몇 가지를 모아 무대에 올랐고, 올해는 몇 가지 크리스탈이 없었어요. 벌집밭을 들어 올리는 사람들을 위해 구입한 벌집이에요

양동이 1개에 11만원

위의 집의 사진을 보면 줄에 좌우로 매달려있는 것들이 표시되요.

그것은 작동하는 장치이에요.

작년 12월 1일, 우리는 종을 B 단지로 옮기고 심었어요.

센터 하우스가 아무리 많다고 해도, 겨울에는 지역 기온이 영하로 떨어집니다.

당시, 그것은 따뜻한 머리 덤불과 시원하지 않도록 이불 떨어져 껍질에 바로 따뜻하게 장치이에요.

이 분해 하는 경우, 손으로 무거운 이불을 제거 하 고

농업이 재미있는 한 동네의 농장에서 거리에 착륙하지만 A와 B에는 여러 가지 문제가 있으므로 다른 농업 관행을 수행해야했어요.

아직 할 일이 별로 없기 때문에 곧바로 테두리를 따라다볼 수 있어요.

우리가 토지나 농업에 대해 배울 때, 우리는 배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에요.


나는 별로 없는 청년이지만, 열심히 뛰겠다.


독수리를 보는 모든 사람은 행복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