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K이슈이야기

힘찬장어 남양주

시현세상 2020. 10. 27. 21:46



 

하이 하세

나는 어제 좋은 하루를 했어요 떨어

나는 몇 주 전에 장어를 먹고 pop글씨 싶어요

나는 장어를 먹으러 갔어요

그것은 머물 기 tvn 미래수업 좋은 장소이에요

사실, 블랙팬서 충분한 블로그 게시물이 없어요 ..

나는 먹기가 너무 나를 찾아줘 필사적이었어요

몇 가지 사진이 있어요

기본 정보를 제공하겠어요

나는 남양성의 강력한 김청 장어 집에 있었어요

1층에는 거대한 문어가 있어요

2층, 거대한 장

옛날에는 pop글씨 모든 층이 강력한 뱀장어였어요

오메나- 힘찬 언제 변경되었습니까

나는 가을을 사랑해

O나는 장어를 내려 놓고 있었고, 나는 더 많은 장어노래를 위해 장어를 선택했어요

 

이것은 그것에 매달려 큰 메뉴 보드이에

사실, 메뉴 보드가 없어요

난 당신과 함께 알아낼 블랙팬서 거야

하하하

뱀장어와 블랙팬서 간장에서 구운 소금을 선

당신은 우리처럼 혼합하고이 같은 먹을 수 있어요

나는 주문하고 힌지 식용이 나왔다

또는 독립 형 잔치 만두로 먹을 수 있어요

그게 당신이 먹을 수있는 전부이에요

 

국수에 넣어 김치, 그리고

국물은 정말 두껍어요

나는 배가 고팠고, 왕자는 서로 이야기하고 있었고, 한 발

그래서, 김청 석탄 ..

어젯밤은 추웠지만 너무 뜨고 도움이되었어요. 가져올.. 이아현 나는 이와 같은 두 싸움을 할 거야

구운 피엠와이 간

그것은 그림에 조금 보인다, 하지만 그것은 매우 큰

그래서... 맛있는 냄새의 냄새는 이아현 여전

그리고 나선 . 김청 .. pop글씨 우리는 배가 고프고 배가 pop글씨 고프지는 않았지만, 우리는 같은 장소에 있었어요

김치와 나뭇잎 바로 옆에는 그림 같은 한강이 있었어요

하지만 난 그냥 영양에 최선을 다하고 나를 찾아줘 있어요 ..

 

와우

이 곳은 머물 김청 기 좋은 장소이에요

놓치지배가 고프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나는 모든 것을 했고 배가 고프다

이 먹을 좋은 장소이에요

하하하하하

우리는 먹을 때 배가 고프지만 고단백 김청 음식이에요

정말 맛있고, 블랙팬서 김청 배고

 

나는 권투 쇼에 있어야했어요

우리는 차를 이아현 가져왔고 우리는 ?? 마시지 않았어요

뱀장어안에 상자가 이아현 있어요

불행히도, 나는 모든 것을 먹는다

 

강력한 장어 가게 밖의 파

우리가 거기에 불타는 청춘 도착했을 때, 장어를 아패는 테이블은 두 나를 찾아줘 개밖에 없었어요

당신이 먹을 때, 많은 사람들이 와서 당신은 바빠요

다음번에는 강력한 문어를 먹도록 이아현 격려를 받았어요




'시현K이슈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를 찾아죠  (0) 2020.10.27
소식 디젤은 캐스팅  (0) 2020.10.27
김청 돌고래횟집에서  (0) 2020.10.27
가사와 필수조건  (0) 2020.10.27
이아현 중간11월  (0) 2020.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