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K이슈이야기

면도기 5000시리즈 득 필립스 면도기

시현세상 2020. 10. 25. 12:09



 

 

 

나는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사용하는 여성 경량패딩 면도기 사용했어요

이것은 아마 내가 그것을 시도한 처음이며 형용사로 구매했지만, 그것을 잘 사용한 사람은 물개쿠션 고정된 면도날로 KF94마스크 머리의 일부를 부러 헤드셋 뜨셨어요

 

그래서 유아 할로윈 의상 나는 시도 머리만 구매하면 가격은 거의 새로운 면도기였어요

나는 하루까지 교체에 대해 생각하지만, 헤드셋 그것은 더 큰 배가 될 것이에요. 후리스 그래서 공부하고 공부했어요

샤오미를 사서 파나소닉을 사서 면도기일 여성 경량패딩 일명 이마트 면도칼을 사봅시다. 난 그냥 그것을 물개쿠션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고, 나는 이마트에 유아 할로윈 의상 갈 거야, 그리고 내가 일어나려고 할 면도기 때 아버지는 나에게 KF94마스크 은혜를 주었어요

 

신혼여행에서 독일에서 온 아버지의 선물로 구매했지만, 제가 후리스 입고 있던 것과 똑같은 것이었으며 상자를 열지도 않았어요

물론, 다행히도 노인은 감히 거절했어요.

앞 상자를 보면 터보 모두기 때문에 10% 더 강해지지만, 더 뚱뚱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사람들에게는 유용하지 않으므로 나를 위한 것이 아녀서 상자 전면에 있는 기능이에요.? 1. 자유롭게 움직이는 유연한 헤드를 사용하세요2. 트리머 3을 제공했어요. 4.메쉬를 원터치로 덮고 4번 청소했어요. 그것은 세 단계로 배터리 수준을 보여줘요 5. 완전히 쿠션하는 데 1 시간이 걸리며 45 분 동안 면도 할 수 있어요.

 

피처 박스의 왼쪽과 오른쪽에여러 국가의 언어로 다시 작성되요.

물론 그것은 독일에서, 그리고 그것은 한국어로 작성되지 않았어요.

 

콘텐츠.

컬러 광고판(( ????? )) 흑백 수동 보증 카드와 내용물들은 재활용 된 종이로 보이는 상자에 포함되어 있어요.

나는 요즘 애플과 애플다음 샤오 미에 익숙해 포장 디자인은 경향이있어요그는 조금 늙어.

 

면도기의 몸.

회전하지 않고 수직으로 당기고 붙여 넣기알림이 있으며, 이것은 다른 기존 필립스 면도기의 디자인이에요.

전원 아래 T가 있는 실버 부분은 터보 모드 버튼이에요.

시리즈 7000에 비해, 헤드 트림 과 물질l 조금 실망스럽지만 무료이에요.

당신이 그것을 잘 사용하는 경우, 당신은 중지되요.

 

본체 뒷면을 보면 모델 S5320과 15볼트의 이름이 원점이 있어요.

놀랍게도 세계 공장은 중국이 아니에요.

그리고 그들은 머리를 교체 할 수 있어요고 말했어요. SH50.

 

머리 바닥을 탭하여 턱을 열고 덮어요.

그런 다음 간단하고 깔끔한 세척이 되요.

7000 시리즈의 깨진 부분은 뚜껑에 블레이드를 제공하는 파란색 플라스틱이에요.

두 사람은 부러졌고 하루에만 면도해야 했어요.

 

배터리 확실히, 그래서 버튼을 누르면 빨간색 상태 표시기를 가져올 것 이다.

45분 동안 머물 기 좋은 장소이에요.

 

충전기는 일반적인 충전기이며 배터리 레벨 조명은 스윙하는 동안충전중이에요.

요금이 켜지면 꺼져 있어요.

사실, 충전 시간은 아침에 그것을 사용하고 직장에 가서 직장에 갈 수 없기 때문에 내 라이프 스타일에 많은 의미가 없어요.

또한 배터리가 차로 조금 떨어진 곳에 있을 때, 힘은면도기는 약하기 때문에 완전히 방전되었기 때문에 지속 시간을 많이 의미하지는 않지만 수염을 기만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사람들에게는 중요했어요. 신경쓰지 마라.

 

원래 7000 시리즈에 비해.

전반적으로, 디자인은 유사하고, 머리의 유연성과 이동의 자유나는 블레이드는 확실히 7000 시리즈와 더 나아요.

외출과 5000 시리즈의 소음 차이는 더 조용하며 면도가 7000봐요 좋을 때 수염을 밀어내는 느낌을 느껴요.

차이점은 아마 내가 하나를 구입하는 경우 차이를 느끼지 않아요는 것이에요,하지만 난 5000 시리즈에 비교 차이를 생각할 수 없어요, 하지만 그것은 또한 좋은 성능과 나는 무료로 그것을 가지고, 그래서 나는 아마 깨질 때까지 5000 시리즈를 사용했어요.

우리는 필립스 5000 시리즈를 얻고 오프닝 기간을 완료했어요.




'시현K이슈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리스 할 NEWTOWN  (0) 2020.10.25
여성 경량패딩  (0) 2020.10.25
유아 할로윈 의상  (0) 2020.10.25
KF94마스크 분진마스크 생활과학상식  (0) 2020.10.25
헤드셋 헤드셋 올레 구매  (0) 2020.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