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자동개폐기 비닐하우스 시설비닐하우스 무인방제기

시현세상 2020. 11. 18. 21:29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2017. 4. 22. 140

나는 게시하려고 할 거예요 1 꾸준히 하루, 비닐하우스무인방제 하지만 비닐하우스 유동휀 게시하기 어려워요 - 이번에는 내가 당신에게 소개할 비닐하우스 유동휀 게시물이 비닐하우스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자동 스위치가 될 것이에요

요즘 농업은 절대 농업비닐하우스자재 과거와 같지 않아요 하지만 우리 집은 작고 자기 관리 시설하우스 유동팬 하지만 당신은 큰 비닐하우스를 관리하는 경우, 작품은 농담이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아니에요 - 이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최고의 기사 드론의 일부가 온도하강팬 있어요, 그리고 있어요 또한 비닐하우스의 자동 개통, 시설하우스 유동팬 우리는 이 시간에 소개했어요

그것은 설친다는 플라스틱 집 수동 스위치 기어이에요 - 당신은 빨간 개폐기를 참조하세요( =ノω?=)( =ノω?=) 토르 웨이터 시작처럼 강타를 돌리면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비닐하우스의 측면이 돌의 트위스트와 함께 위아래로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이동했어요 - 여기 잠시

플라스틱 홈 개폐기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농약 무인방제기 작물은 온도에 매우 민감해야 비닐하우스 유동팬 했어요

여름에는 녹색 식물이라고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했어요. 하우스 무인방제기 아직도 비닐하우스에 갇혀 있는 en은 불을 붙일 수 있으며, ??문을 열고 물을 주고 온도를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뺀 다음 올릴 수 있어요 - 더 정확한 내용이 있으면 댓글을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달 수 있고, 비닐하우스 유동휀 댓글을 남기고 비닐하우스의 자동 단기 투입 선발 투수를 사용하여 사람들의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작업을 하우스 무인방제기 더욱 줄일 수 있어요

집 온도는 온도와 습도의 사계절이며, 하우스유동팬 버튼을 누르면 여닫는 흐름이 발생해오고 했어요



이제 우리는 비닐하우스 자동 개폐기의 비닐하우스무인방제 비디오를 게시, 오늘의 게시물의 하우스유동휀 주인공


비디오 제공업체(백두 친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