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연구잡지 로컬숍 서울의 3년 브로드컬리 이하 독후감 잡지 빵집들 유동팬

시현세상 2020. 11. 18. 21:22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작년부터 저는 한 해에 50권의 책을 읽었고 다양한 책을 읽었어요


처음에는 50권의 책을 모두 읽을 무인방제기 수 있을지 걱정이 되었지만, 작년에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어요


책을 읽을 때 책을 선호하지만, 책을 읽는 것이 조금 비닐하우스 유동팬 불편했어요. 전송


그래서 책을 사서 휴대전화기로 책을 읽었어요

그러나 그는 자신의 감정을 조직하지 하우스 무인방제기 않았어요


작년부터 다양한 책을 읽었지만,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여러 번 반복해 왔어요.' 읽은 책이 제 시설하우스 유동팬 기억 하우스유동휀 속에서 농약 무인방제기 잊혔어 요고 느꼈어요


그런 다음 내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블로그에 내 감정을 두고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책의 내용과 내가 느낀 것을 빨리 재고할 수 있어 요면 좋을 것으로 시설하우스유동팬 생각했어요


그럼 난 비닐하우스 운반구 다시 책을 읽을 수 없어요, 비록 사람들이 n 나는 시간에 내 블로그를 읽지 않아요, (물론 무인방제기시스템 나는 독서를 많이 느낀다, 무인자동방제기 하지만 더 나은), 나는 몇 비닐하우스유동팬 가지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지역 잡지 학술조사 점포인 브로드컬(Broad curl)은 무인자동방제기 이 기사를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쓰며 3년도 채 되지 않아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서울의 빵집이 전자책을 읽었어요


이것은 책이에요 나는 우연히 만났어요


나는 책을 읽고 지금까지 다섯 시리즈를 모두 읽는 안개분무 것이 너무 재미있었어요


5개의 에피소드


- 3년도 채 온도하강팬 되지 않아 서울의 빵집 왜 지역 빵집인가요

- 3년 미만 서울의 서점 지붕형환풍기 책을 팔고 먹을 수 있어 요면 어떨까요

- 서울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서점 지붕형환풍기 3년도 채 되지 않아요 솔직히 이 책이 실제로 팔려있을 거로 비닐하우스 유동휀 생각하셨나요

- 제주 3세 미만 이민자 가게 원하는 방식을 바꿨나요

- 3년 미만 하우스유동팬 서울을 떠나는 상점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직원 당신이 행복하게 하고 싶은 일을 물어보시나요


첫째, 비닐하우스무인방제 3년도 채 되지 시설하우스 유동팬 않아 서울의 한 빵집에 메모를 남기고 싶어요


나는 레스토랑에 가는 것을 좋아해요


나는 특히 에어포그 많은 음식 들 중 빵을 사랑 해요

나는 또한 내 자신의 상점을 운영 할 것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보갔어요이 책에 많은 관심이 있어요.

빵집을 운영하는 사람들은 빵집을 어떻게 시작했는지, 어떻게 살았는지, 그리고 재정 상황이 무엇인지 궁금해했어요.

이 책에는 10명의 주인과의 인터뷰가 포함되어 있어요.


이 문서는 내가 읽은 문장에 관한 것이에요.램.


< 강동구 송홍Bakery_Yum>


"모든 직원이 선택한 결과를 받아들일 때마다 책임은 무겁어요.

그래서 주인에게는 쉽지 않어요."


그것은 책임에 관한 것이에요.


소유자가 되어요면 그룹을 어떻게 이끌 수 있습니까( =ノω?=) 당신은해야중요한 시기에 올바른 선택을 하는 소유자.

그가 선택한 결과는 모든 직원이라고 그는 말했어요.


그래요면 어떻게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을까요????? 이렇게하려면 다양한 경험을 해야했어요.

직접 경험을 바탕으로, 당신이 하는 경우 는 더 좋을 것 이다 그것을 판단할 수도 있거나 그렇지 않을 경우 간접적인 경험이어야 했어요.


그래서 당신은 간접적인 경험을 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ノω?=) 또한 누군가와 채팅을 경험할 수 있으며 요즘 YouTube에서 많은 간접 적인 경험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그러나, 나는 가장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그것은 책을 통해 간접적인 경험이에요.

많은 소유자가 매니아를 읽고 있지만, 나는 그 이유가 있다고 생각했어요.


"더 이상 판매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지만, 단골이 살아남을 수 있도록 찾는 가게이에요."


이 말은 내 마음에 남아 있어요.

율베이커리를 방문했어요. 개인적으로이 책을 본 후.

그것은 입구 인구의 큰 유입이있는 장소가 아닌 옆 골목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큰 징후는 없었지만 눈에 띄지 않았어요.

나는 방문하기 위해 빵 조각을 샀다.


율 베이커리

그 이후로 많은 책들이 보았어요.그것은 단골 가게가되어야해요는 것을.


나는 케빈 켈리가 파리 팀에서 < "타이탄의 instru 용어> "성공하기 위해, 행복하기 위해 1000 명으로 시작"같은 맥락에서 생각했어요.

이 번호는 절대 번호가 아닌 1000이에요.

성공하기 위해, 나는 느낀다팬들이 내가 한 일을 사랑하게 만들어야 해요.?그는 자신의 말에 대해 생각하고 머리로 말해요.


< 키다리 sisser_Kim 인인, 마포구 성산동 대표이사>


"재료를 바꾸면 손님들이 알 수 있어요.

재료가 변한 것은 아니지만,그들은 말하고 있어요.

판매는 즉시 영향을 받어요."

대부분의 경우, 손님들은 맛이 없거나 만족스럽지 못한 경험을 경험할 때 한 마디도 하지 않고 머물러 있어요.

저도요.

백종원 대변인은 이렇게 말했어요.

식사 후 좋아했는지 물어보세요. 대답 당신이 당신에게서 듣는 다는 것은 이해가 되지 않어요.

손님은 매우 맛있을 때까지 "예"라고 만 대답하기 때문이에요.?손님이 정말로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고 싶어요면 나가서 그들이 말하는 것을 들어야했어요.

그는 의도적으로 가게 주위에 앉아 무엇을 알아냈어요.그런 다음 그의 손님들은 정직했어요.


"가격도 고객의 품질만큼이나 중요했어요."

"기술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패션 매장은 오래 지속되지 않어요.

업계에 진출할 준비를 하고 있어 요면, 업계에 대해 생각하고 시작하세요."


고객은 품질과 가격에 민감했어요. 즉,옴과 가격 균형이 중요하지만 상점을 운영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이에요.

물론 당신은 좋은 재료와 함께 식사를 만들고 싶어하지만, 그것은 비싼 것이에요 그리고 당신은 많은 사람들에게 판매 할 수 없어요.

상점을 시작하기 전에 실험을 시작해야 했어요.이러한 것들을 충분히 가지고 tsing.


"빵집은 외부에서 화려하지만 의미있는 수입은 아니에요."

"정말 맛있고 맛이 없는 상점과 맛이 좋은 레스토랑이 있지만 매장할 수 없는 레스토랑이 있어요.우리가 될 것 같지 않아요.


빵은 집뿐만 아니라 다른 산업이 비슷해요고 생각했어요.

나는 그들이 지나가는 대로 잘 사업을하는 판매 및 이익 상점에 대해 궁금했어요.

판매는 맛에 의해서만 결정되지 않어요.

접근성도 중요해요고 생각했어요.

당신이 있는 경우지하철역 근처에 는 많은 사람들이 있거나 주차하기 쉽기 때문에 맛이 별로 좋지 않을 때까지 고정 된 손님을해야했어요.

또한, 주변에 그러한 산업이 없어요면 더 수익성이 있을 것이에요.


글을 쓰면서, 나는 10 n까지 본다.이 책에서 는 현재 사업의 절반 정도인 것으로 보이에요.


베이커리 산업은 쉽지 않어요.


나는이 책을 읽고, 나는 빵집과 내부 상황의 작품에 대한 정직한 의견을 얻을 수 있었어요.


또한 기억되는 것은 천연 발효 종이나 유기농 밀가루로 만든 빵이 더 맛있는 빵이 아니라는 것이에요.


이 책이 아니었어요면 어떻게 알 수 있겠는가????? 저는 이것을 통해 배운 다양한 생각에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