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딸기샵 식육묘기술

시현세상 2020. 11. 7. 22:38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빠른 속도로 딸기 야자를 설명해 보세요


1. 농약 무인방제기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새싹 준비 (병없는 재배포 준비

?? 손바닥은 4 월 말이나 5 월 초에 주자를 하우스유동휀 절단하지 않고 기존 재분배 지역에서 시설하우스 유동팬 만들기 시작해야했어요


2. 새싹 절단 및 준비 (소독제 미끄러짐 사용)

?? 삽이 미묘한 면에 많을수록 10cm 정도 더 잘린다

?? 바깥쪽은 약 5도 를 자른다


일부 농부에 전문콩나물은 다른 딸기 농부들을 방문하고 수집했어요


이러한 경우, 무덤은 6 월 초부터 묶여 침수 소독 후 저온 저수지의 0-2도 이미지를 볼 수 있어요. 튜

?? 10일 이내에 보관해도 안전했어요

그러나 약 20일 동안 소독하고 저온 저장에 지붕형환풍기 보관하는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것이 좋아요

?? 습도가 잘 유지되면 이상적이지 않어요


3. 새싹 심기 (정오 이후 소독tion)

?? 오늘, 우리는 높은 눈을 위해 촬영하기 때문에 우리는 포트의 손바닥을 설명하는 비닐하우스무인방제 데 초점을 맞추고 있어요


A

달팽이 포트 관개 시설을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설치할 수 있는 것이 좋어요


포트당 3~4회 라인에 설치할 수 있는 포트에 대해 드롭퍼를 준비하는 것이 좋어요


거리 엔진의 빈 간격은 약 10CM이에요


이리저리 없는 코코피트 펄릿 7도 3도를 사용하는 것이 좋어요.Tt


물은 무인자동방제기 자동 드립 관개로 무인방제기 자주 시설하우스유동팬 덮여 비닐하우스 유동팬 있어야 했어요


D

바람직하게는, 나는 땅에 뿌리 덮개를 뿌리 거나 베이스 튜브의 나쁜에서 그것을 할


안 함

섀도우 필름의 80%가 집 밖에 설치되면 온도 증가를 피하는 것이 좋어요


그림자가 드리지 않으면 가정의 온도가 60도에 가깝어요


물 안개 장치가 있는 경우

?? 그들은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밀봉 할 필요가 없어요 (비닐을 덮어야했어요) 후통 기 통

?? A

집 5-6 시간 물 4-5 분 에 드롭 오프 기계 시작 에 드롭 오프 기계 지붕형환풍기 (10 일 후 시설하우스 유동팬 수식 후) 안개분무 상태에서 측면 창온 (폐쇄


?? Ⅰ

낮에는 20-30분마다 마이크로 워터 엔트리 장비를 재생할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수 있어요.??야간 시


안개가 시설하우스유동팬 없는 경우(마이크로 살리너

?? 포트를 바닥에 놓고 필름 페를 놓아 습기가 뒤처지는 것을 방지했어요.

?? PP(부직포 화이트 패브릭 60G)를 설치하면x 온도가 정상, 내부 온도에서 다시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상승하는 것을 방지했어요

?? 당신은 승리에서 그것을 막을 수 있어요. (인봉 무인자동방제기 기간은 10~15일이에요.

?? 시설하우스 유동팬 가장 중요한 지붕형환풍기 것은 작업 과 습도가 적어도 90 %까지 10-15 일 동안 보관 할 수있을 때 소독하는 것이에요

???가장 중요했어요


10-15 일이 경과 한 후

?? 덮여 비닐하우스 유동휀 있는 물개와 약 4~5회 가만히 있는 물의 비닐을 제거했어요.매일


올바른 포트가 수평으로 맞지 않으면 물이 한쪽에 그려질 수 있어요

한 번 비닐하우스 유동휀 관개하기에 충분한 약 4-5

??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지속적인 관개


4. 의약품 소독

?? 제약 소독은 매우 중요했어요


A

약은 스포곤, 비닐하우스 운반구 오티바, 보가드, 카브리오 등과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같은 탄집스 중심의 의약품을 준비했어요

??????? 일부 농업 시설하우스 유동팬 보유물(유기유황 시설하우스 유동팬 시스템의 의약품의 1/3, 1/2에서 사용되요탄트락스 시설하우스유동팬 의약품.

??????? 물론, 하우스유동팬 백색 분말 병은 또한 5 일 간격으로 개최되는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몇 가지 예방 간격인 약이다


의약품은 동일한 의약품 시스템의 20 일 이내에 지속적으로 사용해서는 안되요


스포곤에 적용되는 약과 동시에 (탄저병, 백색 분말, 꽃 곰팡이, 역질환

??????? 나는 그것을 주식으로 취급하고 싶어요


계정의 약 약 2배꼬리 질환의 롤 (동일한 시스템의 두 배 치료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코사이드, 하우스 무인방제기 쿠퍼

?????? 간격은 약 20 일 동안 유지되어야하지만 스타킹 에이전트의 충분한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소독이 있어요


3회 이상 입력하면 비교적 다른 올리고원 결핍의 증상을 쉽게 무인방제기시스템 나타내기 쉽어요


연속 살포는 온도하강팬 또한 올리고 선택기 결핍의 그밖 현상을 보여주기 쉽어요


농부의 특성상, 하우스 무인방제기 탄저병의 발생률은 스프링클러를 사용하여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살 때 높어요


이 하우스유동팬 경우, 무인방제기 약의 무인자동방제기 소독은 5 일 동안 지속적으로 유지되어야해요

?????? 3일에 한 번씩 하우스 무인방제기 스프링클러를 분사하는 경우 탄저병의약품의 3분의 1만 스프레이해야 하우스유동휀 했어요. 지붕형환풍기

?????? 바래요

(비적중한 유기유황 비닐하우스유동팬 시스템은 예방 조치로 약하게 사용되요


D

때때로 탄집제와 병용하여 사용되며, 춘이 발생하는 상황에 따라진딧물 또는 하피드 물류


안 함

때로는 모스피란이나 x를 두 번 처리하여 작은 뿌리 파리를 비닐하우스무인방제 방지하는 것이 좋어요


(진딧물 약, 하지만 작은 뿌리 파리에 적용 될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수 있어요

나는 조금 더 듣지 않아요

?????? (7월 중순부터 8월 상순까지 는 환영, 농약 무인방제기 시설하우스 유동팬 팬톰, 아타라를 이용할 수 있어요

그러나 8 월 하반기에 사용할 무인자동방제기

?????? 꿀벌의 안전을 검토해야 하우스유동팬 했어요


5. 비옥한 관리(토양에 습기가 없어야 했어요)

?? A


토양에는 비율이 없으므로 물에서 발견되는 부품만 없으면 성장을 증가시킬 수 없어요


비료를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준비했어요

보유의 특성에 의해 제기 되는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비료는 아미노산, 질소, 인산, 지붕형환풍기 차고 비료, 시설하우스유동팬 칼슘 준

??????? 수백 개의 미량 요소가 있어요

(너무 복잡했어요.

?? 다

비료는 단순히간 장애. (농업 케이스

??????1. 멀티 피드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또는 폴리 피드 (비료는 마그네슘과 미량 원소의 조합이에요 191919, 212121

????? 2. 질산칼슘의 수경 재배 (수염 에어포그 4개

????? 3. 미량 원소 (비료, 지붕형환풍기 질소, 인산, 무인방제기시스템 가레스, 마그네슘, 칼슘 등


가격에 도착하면 약 13만원정도가 되요


그러나 실제로 는 사용시간의 약 3분의 1이 소요되요. (약 45, 비닐하우스 유동팬 000원

????D. 비닐하우스 운반구 방법사용해야 했어요

????? 새싹에서, 비 파티를 사용할 때 EC 0.5 미만을 사용하는 것이 좋어요

금액의 2000

????? 비율은 루트 루트 무인자동방제기 루트 루트 후 15 일 후에 점차적으로 사용되요


하루에 한 비닐하우스유동팬 번(하루에 5회, 마지막 농업비닐하우스자재 관개시 비료 공급(오후 4시 이후


비료 성분에 의해 무인방제기시스템 관리 하는 방

????? 1. 멀티 피드 또는 폴리 피드 (비료는 온도하강팬 191199에서 마그네슘과 미량 원소의 조합이에요19, 212121

????? 2. 수성수량에 대한 비닐하우스 운반구 질산칼슘 (수염 4개

????? 1과 2를 돌리면 하루에 한 번씩 주간 성전으로 사용할 수 무인방제기 있어요


새싹에서,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비 파티를 사용할 때 EC 지붕형환풍기 0.5 미만을 사용하는 것이 좋어요

금액의 2000

????? 비율은 루트 루트 루트 루트 후 15 일 후에 점차적으로 사용되요


미인자 영양소는 한두 번, 또는 1, 온도하강팬 000회 용량의 장식품을 분사해야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했어요.

E. 비료는 7월에 시설하우스 유동팬 약 13~15회 사용되요


비료는 부드럽게 분화를 잘라 8 월 동안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명확하게 절단되어야해요


그러나,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8 농약 무인방제기 월에 색상 압정 이 떨어지거나 빨간색으로 나오면 두 배 미만이에요

?????? ? 멀티 피드 및 폴리피드(비료는 191919, 지붕형환풍기 212121, 마그네슘 및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미량 원소의 조합)?????????

?????????그것은 전체 초기 활력을 유지하기 위해 금액의 2000 배에 살포되어야해요


6. 삽 새싹에 대한 개인적인 견해

??? 육묘는 3월에 정식을 해서 6월 말까지 포트받기를 끝내고 뿌리발근을 하우스 무인방제기 7월부터 하기 시작하여 8월

??? 나는 화분화의 작품에 가고 지붕형환풍기 싶어요


그러나,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번식 시간이 새싹의 단기 문구가되기 무인방제기시스템 위해 사용되기 때문에 약간의 시간이 기재되어이 농장은

??? 당신은 그것을 사용할 수 있어요.

??? 그러나 다음과 같은 주요 실패 원인은 제거해야 했어요


1. 수분을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유지하지

??? 2. 취득및 이용시탄트락콩나물은 질병을 유발하는 포장을 흘리면서 병을 억제하지 못했어요

??? 3. 온도하강팬 딸기는 원격 경우에도 탄저병을 가지고 있어요고 간주되지만 제약 통제의 방치로 인해 질병이 감소되요

??? 4. 삽 섭취 기간의 무인자동방제기 따뜻한 여름 기간 동안 가정에서 온도 조절의 부족은 무덤 비닐하우스유동팬 비옥의 감소로 인해 감소했어요

??? 5. 냄비는 습도에서 자유로울 수 있지만, 일반 원료를 다량으로 재배할

??????? 8 월 이후 비 (질소)를 차단하지 않고 코에 실패했어요 비닐하우스 유동팬 (공식 후 딸기를 얻지 무인자동방제기 못했어요

??? 6. 삽의 섭취 기간 동안 과도한 사용 해제로 비닐하우스 유동휀 인한 C /N 속도를 조정하지 못했어요

??? 이러한 어려움은 많이 있어요.

그러나 6피리어드를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단축하고 이러한 단점을 피하면서 비교적 어려운 측면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