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시설비닐하우스 유동팬 정부지원사업

시현세상 2020. 11. 7. 22:31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전남 영암군 원예 특별 농작물 인프라 사업(정부 지원사업,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비닐하우스, 무인자동방제기 인터로크 무인자동방제기 하우스, 양 액체시설, 안개분무 플로 윗바람, ICT, 농업기업, 솔하농자재, 전남농협 달걀 재료, 나주 지붕형환풍기 농업 시설하우스 유동팬 재료, 딸기 볼륨

2020. 2. 8. 101

안녕하세요, 지붕형환풍기 나는 솔하, 농업 회사


새해 비닐하우스유동팬 전야이며 쌀과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허브를 먹는 날이에요. 온도하강팬 하

땅콩, 호두, 비닐하우스 유동팬 밤,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항아리 또는 비닐하우스 유동팬 항아리를 먹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D.D

어렸을 때, 나는 필드에서 불을 연주하고 재미를 했어요

요즘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화재 위험이 있으므로 많은 일을 할 수 없어요

그리고 오늘, 보름달, 나는 이 달을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볼 거야

올해 하하를 잘 지낼 수 있도록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기도했어요

그리고 그것은 모두 중대해요. 에어포그 e 등은 한국에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가 확산하고 있어요

나뿐만이 아니에요


가능한 한 많은 블로틴을 피하세요

방문 시 마스크를 착용해 주세요


그리고 당신이 시설하우스 유동팬 나빠서 돌아온 후에, 당신은 당신의 손을 씻고 싶어요. 그들을 IFV

이를 방지하는 방법은 없어요

오늘 제가 게시할 시설하우스 유동팬 것은 전남 영암군에 있는 원예작물 생산기지를 조성하는 비닐하우스 유동휀 사업이에요


국가 원조 나는 그것으로 가고 있어요

너비 7m 95m 길이 2동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7m 길이 115m 2 건물 No 940

이에요


그렇게 크지 않습니까? 하

요즘에는 큰 집만 게시했는데 900 제곱미터의 크기가 작다고 생각했어요

꽤 크지만 하

나는 단계적으로 그것을 할 거야


1부 에어컨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디자

2부 양수 지붕형환풍기 액체, 부직포 스크린 디자

3부 ICT, 난

이 세 부분으로 구성된 시리즈에 게시해 보겠어요


시작

지금 이 시각에 갈 수가 있는 장소이에요


꽤 넓은 것 보인다

위치 집은 건설, 하우스유동팬 빗물 및 물이 원활하게 떨어질 수 있도록 했어

플라스틱 스틱으로 관개 수를 생산했어요



수도꼭지를 사용하여 관련 파이프 재료에서 빠져나올 수 있어요


프레임의 베이스가 될 파이프 기둥은 지면에 내장되어 있으며

콘크리트가 부어


나는 에있어중간이 되어요


우리는 집을 차단하는 데 필요한 지붕형환풍기 두 개의 설치된 벽을 설치했어요


당신은 어떻게 생겼습니까( ????? ) 예, 집 벽의 바깥쪽 무인자동방제기 모서리이에요


앞면 모서리와 하우스 무인방제기 측면 모서리를 봐요. 비닐하우스 유동팬 유연하게 연결하여 바람을 비닐하우스 유동팬 만듭니다

집의 외벽은 그렇게 지어졌어요. 그들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나는 비닐하우스 운반구 당신에게 4방향 집의 힘을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보여줘요

배기가스와 상호 연결된 주택이 건설되었어요


콘크리트가 바닥에 부어져 무인방제기시스템 작업장과 저온 식료품 저장실이 건설되오


우리는 synth에 대한 제어 창을 설치했어요 그것은 될 수가 비닐하우스 운반구 있는 좋은 장소이에요


및. 비닐하우스 유동휀 얼마나 많은 무인자동방제기 스위치? 하우스유동휀 농업비닐하우스자재 하

이제 비닐 디자인을 만들어 보겠어요


부알라, 알아요 지휘소? 가정용 천으로 사용되는 비닐은 분리해야 했어요


그것은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비닐에 표시 돼요

외부에서 비닐을 볼 때 비문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앞으로 읽어야 했어요


참고로 양해 바랍니다

예, 프레임과 캔버스의 구성이 완료되었어요


나는 점차 안개분무 내부의 건설을 올릴 거야

오늘의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