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시설비닐하우스 g농부 상황버섯재배

시현세상 2020. 11. 4. 20:36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비닐 주택의 민간 생산에서 두 안개분무 번째로 농산물G 농부 상황버섯 건

2019. 5. 23. 01

비닐하우스 척 2

G 농부 상황버섯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성

G 농부 농업 조건 식

이봐, 시설하우스유동팬 안녕을 했습니까

송산 포도 니아메도 농업이에

눈 전망 없

그것은 머물 좋은 장소이에요

울 봉봉은 실수로 우발적인 포도이에

그것은 매일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처리돼요


올해의 또 다른 도

상황버섯재

상황버섯재배장 인터로크 하우

안마니 무인방제기시스템 아가 심어진 곳이에요

농장이에요 하늘


평 20

3, 농약 무인방제기 000주 고추 주

나는 혼자 육성하는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어요

나는 감자로 그를 발견하기 위해 심고

무도마다 심어진 들판이에요


이제 이 경기장에 하우스 무인방제기 가서 상황버섯재배

그것은 시설하우스유동팬 건물이에요

환영 농장 상태 농

장소 농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용 팜 씨가 있는 곳이에요

우유가 농장 상태 비닐하우스 내

그것은 그림이에요


5월 말까지 새로운 상을 받게 돼요

필드의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상태는 이제 4년째이에

말해요


올해 약 1,000

내가 언급 할 게요 U 농업

지금 필요한 공간은 하우스유동팬 약 20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제곱미터예요

충분히

기존 집은 길이가 낮아요

남편이 다시 한번 울어 주셔서 감사했어요

비닐하우스 무인제작 하우스 무인방제기 비디오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판독 요

사용할 요약을 시작했어요


그것은 세 가지 건물 지붕형환풍기 또는 링크이에요 안개분무

지금 시설하우스 유동팬 당신은 시설재배를 비닐하우스유동팬 위해 아무 것도 해

나는 짬짜미 시설하우스 유동팬 공

시작


오늘은 5일이에요

유인종은 다음 주에 옵니다

그전에는 빨리 완료할 수 있어요


그래서 먼저 인계를 완료하기로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했어요

그것을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했어요

바람은 매우 강해요


작동하도록 집 지붕 파이

어제와 안개분무 오늘 강풍

젊은, 그것은 쉽지 않다


6월 초 우로나 드라이 의 상태 직

한 동은 먼저 완료해야 했어요

어제와 무인방제기시스템 오늘에도 바

남편의 외침 한 번 더 스파이더

그것은 아니었어


남편은 스마트 폰으로 달려요

치네-YI⊂( ̄(?) ̄)⊃ 하

카메라를 들고 있으면 실행 속도가 빨라질 수 있어요

나는 57 세이에요. 난 좀 늙지 않아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좋아요


D단일 보안 장치 없이

지금까지, 단 한 가

박수


나는 수평, 간단하게 잡아

비계 시설하우스 유동팬 파이프라인 내

열이 건조데요


(그것은 매우 강할 것이에요

감사했어요

그것을 하지 마세요


걱정이 돼요

젖은 남편의 사진을 찍지 마세요

사진을 찍지 마세요

송산 포도니

기록하고 일상생활을 포착하세요

기억하고 싶어요

내 울고 있는 남편은 적어요

나는 익숙하지 않다⊂( ̄(?) ̄)⊃ 허 (지구

오 스모 백을 사

나는 아직 그것을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보았고 나는 익숙하지 않다

그렇게 안개분무 생각하지 않아요


짧게 자르도록 합시다


파이프라인 작업이 완료되었어요

내일, 바닥은 평평했어요

지원 강화 작업이 이루어질 것이에요


나는 울고 있어요. 허 (지구

송산 포도는 종의 완벽한 죽음이에요









G 농부 상점 상황버섯재

비닐하우스 무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