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분사테스트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시현세상 2020. 10. 25. 21:20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하나 초박형 입자 드론 테스트 주

안녕하세요, 제주도는 울타리이에요

 

오⊂( ̄(?) ̄)⊃ 지난주에는 마치 이번 주 장마철이 지속하는 것처럼 하우스유동휀 비가 내렸어요

 

난 당신이 중지 바랍니다.? 나는 태양을 그리워,어제 오후에 그랬어요

 

우리의 울타리는 제주도 초박형 드론의 유통업체이에요. 하우스 무인방제기 ? 그 결과, 하우스유동휀 많은 사람들이 와서 초박형 드론의 성능과 효과에 대해 물어.? 가장 호기심 이질문은, "약물이 균등하게 분배되어 있습니까? 온도하강팬 "? 현미경 "공기에 떠있는 초박입자"그것은 상상하는 것은 무리가 아니에요.? 이것은 종종 흐릿한 상태로 설명되요

 

그래서 나는 시도했어요

 

천연 스카카 워터를 넣어요제주는 농약 무인방제기 의약품 비닐하우스 유동팬 상자에 들어 서 동해50평방미터의 온실 창고로 갔어요.? 하우스유동팬 그런 다음 아래 그림과 동일하게되었어요

 

500평형 온도하강팬 장치로 50평방미터의 비닐 홈스페이스가 활성화되어20~30분, 상태였다

?보이지 않는 시설하우스 유동팬 1미터도 채 되지 않는 것 같어요.? 제주의 하우스 무인방제기 천연 암석은 천연 바위이기 때문에 농약이라면 사진을 위해 죽었을 지붕형환풍기 것이에요.? 나는 그것이 약물에 대한 충분한 통제권을 가질 것이라고 생각했어요

 

휴대 에어포그 전화 하우스 무인방제기 카메라가 잘 초점을 맞출 수 없을 정도로 분명하고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다른 사진을 찍을 필요가 없으므로 사진이 유일한 것이에요

 

플라스틱 집 안에서 무슨 일이 무인방제기 일어나고 있는지 궁금하신어요면, 슈퍼 파티클 드론을 운영하고 무인방제기 있어요면 연락해 주세요

 

감사했어요




'시현천금세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농가창고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0) 2020.10.26
포도하우스 무인방제기  (0) 2020.10.26
온도하강팬 Q50  (0) 2020.10.25
지붕형환풍기  (0) 2020.10.25
주 시스템 유동팬/휀  (0) 2020.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