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태풍 신문지 대처도 비닐하우스 찢기

시현세상 2020. 11. 3. 19:29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2012년, 강력한 태풍이 전국을 통과했어요

태풍은 연간 25.6태풍(1981-2010년)을 가지고 있어요

2012년 9월에 는 3개국 중 무인자동방제기 6개국이 태풍으로 16건의 태풍이 발생했어요

올해(9월 18.4일)까지 발생했지만, 4개국 이상으로 직접 태풍이 발생했어요

태풍 템빈 (TEMBIN) 8 월, 태풍 볼라벤 (볼라벤)9 월에 비닐하우스 유동휀 Byphoon SANBA는 많은 사상자를 만드는 국가 근처에 착륙을 계속 .. 무인방제기시스템

특히 볼라벤은 시설하우스 유동팬 현재 최대 30~40도의 비닐하우스 유동팬 강풍을 동반했으며, 집안창문도 위험해요고 말했어요

그 결과, 모든 창에 비닐하우스유동팬 대한 신문의 신문 공격을 온도하강팬 보호하는 보호는 소셜 시설하우스 유동팬 미디어를 통해 전달되요

KBS 2TV 시설하우스 유동팬 '위기 탈출 넘버원' 그것은 에어포그 이것을 가지고 뭔가를하기 어렵고, 여기에 숨어있는 원칙은 무엇입니까( =ノω?=) 교장을 이해, 비닐하우스 운반구 당신은 이해할 거에요 누구의 이해를 이해해야해요

다른 종류의 무인자동방제기 공명, 바람을 통해 진동하고 소리와 공명 태풍이 있어요

공명은 제품의 진동을 했어요, 적어도 체의 탄력, 공명의 에너지를 물리 칠 하지 않고 단속 가능성이 가장 하우스유동팬 높어요

유리도 견고하지만 약간의 탄력성이 있어요

무인방제기 심지어 랜스그런 다음, 당신이 그것의 지붕형환풍기 끝에 최고 신문을했어요면, 진동의 일부는 신문에 의해 흡수되요

진동의 일부를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흡수하는 온도하강팬 측면에서, 그것은 오히려 신문봐요는 탄력을 연결하는 것이 필요했어요

그러나 신문은 이 지역에서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에 대중적인 방법을 만드는 데 사용되요

그러나 창문에 신문을 제공 할 때 중요성은 단 한 번의 휴식이었어요.창 근처 뉴스의 상단에 분무기

진동을 잘 끌어들이는 것은 더 나은 비닐하우스유동팬 진동이 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은 아무 소용이 없어요

이런 식으로, 당신은 지속적으로 건조에서 그것을 방지하기 위해 신문에 시설하우스 유동팬 물을해야했어요

비닐하우스유동팬 신문을 사용하는 대신 하우스유동휀 X자 형 테이프와 같은 테이프에 테이프를 제공하는 방법을 말했어요

이 과정은 신문과 같은 진동을 흡수하는 창문의 탄력성을 강화했어요

먹는 것으로 유리 창, 유리 충전의 탄성 강도, 하우스 무인방제기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분위기에 잘 서

그러나 볼라벤을 포함하여 풍속이 가장 높은 태풍은 좋지 않어요

태풍은 또한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시험 당시많은 자신감에 영향을 미쳤어요

태풍이 왔을 때, 그것을 제어 지붕형환풍기 할 크라운 법원을 포함

개발청은 농촌 지역의 많은 고난의 비바람에 대한 준비를 많이 비닐하우스 운반구 제안했어요

첫 번째밀어, 비닐 집은 말과 바람으로 태풍에 강한, 그래서 그들의 가정을 보호하기 위해 폐쇄 유지하는 것이 중요했어요

무인방제기시스템 따라서 비닐은 바다 의 스트랩과 바다의 건물 끈과 단단히 단단히 될 것으로 예상되요

태풍으로 인해 당신에게 피해를 입힌다고 생각해요면, 당신은 빨리 눈물을 농약 무인방제기 흘리야 했어요

비닐을 찢는 것은 보고 된 반대의 비닐하우스유동팬 공기에서 눈물을 흘리기 쉽어요

창문처럼 바람처럼홍수를 피하기 위해 가을 동안 더 강해지면 건물 주변의 비닐하우스 운반구 도랑은 확인된 홍수를 유지해야 했어요

태풍이 도착하기 전에 붕괴의 샤프트를 치료하고 헛간 주위에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도랑을 들고

또한, 무인방제기시스템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헛간의 전선은 단락이 있었기 때문에 헛간에서 화재를 피하기 위해 미리 확인되었어요

물에 잠긴 밀쌀은 휴식에서 떨어졌어요단기적으로는 짧은 시간

하우스 무인방제기 감염된 사람이 태풍을 겪은 후에,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백색 혈액 장갑은 백색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잎 메일을 포함하여 백색 항생제 처리에 관여되어야 했어요

또한, 항생제 (현장에서 하나 또는 쌀 기생충)

애플의 태풍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엄마 고추, 지붕형환풍기 토지 소유자는 강화, 물에 자신감을 홍수

부진한 부피가 수확되요. 해안과 주요 결과 비닐하우스무인방제 또는 비료 복합 비료와 뿌려, 공급은 다른 작물을 성장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초사와 네스를 보호하기 무인자동방제기 위해 배수구에 공급을 허용하고, 받침대 안티 비에 허용

그것은 이미 젖은 농업비닐하우스자재 국내 동물이나 리프트를 먹는 당신에게 동의했어요

그러나, 가축 관리 단계와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바다 음료 사이의 물은 빗물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이나 의류에 테스트 되요.실이 아니에요

헛간 통풍구 동해에 우리는 습도를 피하고 사육 애완 동물을 씻기 위해 바닥에 비와 옷을 비닐하우스유동팬 환기시키고 비닐하우스 유동팬 교환했어요

비닐하우스 유동휀 최근 21세기 말까지,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연구에 따르면 직접 국가에 직접 적으로 태풍이 있는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태풍의 수는 지금봐요 더 많은 것을 준비할 것으로 나타났어요

전국기상학회는 한국, 미국 등 비닐하우스 유동팬 8가지 시나리오를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통해 에어포그 8가지 변화를 활용해요.일본, 영국, 캐나요, 호주 등은 스테르태평양에서 태풍이 계속되고 한반도 남쪽의 태풍이 지속되고 있으며, 한국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태풍으로 에너지와 잠재적 에너지가 모두 하우스유동휀 증가했어요

온도하강팬 가정용 온실가스가 낮아지지 않으면 21세기 말까지 37% 농업비닐하우스자재 개선될 것이에요

태풍은 에어포그 사람들이 패션을 피하는 것을 피할 수있는 일부 손상이에요

그러나 태풍이 시설하우스 유동팬 도착하기 하우스유동휀 전에 동일한 농업비닐하우스자재 계획을 세우면 피해를 관리할 수 있어요

또한 태풍을 피하기 위해 온실가스를 세계 가스를 줄여야 했어요

과학 칼럼니스트 태진 컬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