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K이슈이야기

파우더 컴벳 우유맛 머슬팜 프로틴 초콜렛 머슬팜 단백질 보충제 컴뱃 울트라 웨이 프로틴

시현세상 2021. 1. 19. 00:28

식단조절은 하면서 운동을 시작했는데 단백질을 섭취하기가 힘들어서 구매했습니다.





 

따로 계란,닭가슴살을 먹는데 계속 먹다보니 물기기도 하고 단백질을 보충하고자 프로틴을 구매했습니다.

확실히 저렴하게 단백질을 보충할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맛은 부드러운 단맛입니다. 예전에 잘 모르고 프로틴 구매했는데 국내산 프로틴은 초코보단 맛이 없는 강렬한 단맛이었다면 이 제품은 자연스러운 단맛입니다.

우유에 타서 먹으면 초코우유맛이 납니다.

정량인 한스푼에 우유 200ml면 적당한 양입니다.

물은 150ml가 적당한것 같습니다.

찬물에도 잘 녹고 그냥 물통에 타서 먹는데도 잘 섞이는 편입니다.


제가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 음식을 잘못 먹으면 다음날 얼굴에 뾰루지가 올라오는데 이 제품은 먹고 그런 부작용이 없었습니다.

먹는 기간동안 특별한 부작용이 없었습니다.


이제품은 국내 커뮤니티에서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꼽히는 제품입니다.

국내 다른 직구 사이트에서는 쿠팡보다 가격이 조금 더 비싼편이빈다.


배송도 무료니깐 이런 가성비 좋은 외국제품을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의 소견으로는 이 제품이 아니어도 국내 프로틴 제품보다는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외국 제품을 드시길 바랍니다.


저는 참고로 아주 만족해요


===============================================







나는 이 장을 보기 위해 지난 주말 단백질보충제운동 코스코에 갔어요


원래 나는 최적의 골 수 텐데 길 단백질 파우더를 구매하려고 노력했어요


측면에 새로운 추가가 있어요


이 사람. 오른


나는 이런 모습 같았어요



가격 범위는 괜찮아요

BC AA 와글로 타임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나는 그것을 샀다


다이어트에 대한 마른사람보충제 가장 중요 한 것은 영향, 단백질보충제여드름 오른쪽


칵테일 한 숟가락을 만들었을 때


단백질 25


탄수화물 5


두꺼운 2


열량 140 열량


그것은 다이어트와 완벽했어요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근육질의 야자 수 comb et 단백질 파우더이에요

B.C.A.E. 근육운동 게이너보충제추천 글루타

BCAA와 글루타민을 별도로 구매할 수 없어요


방은 아주 좋았어요


맛은 매우 달콤하지 않았어요. 맛이 강하지 않기 때문에 근육보충제부작용


그런 다음 단백질보충제파는곳 운동하고 낌 명태3.3g 보충제도 있어요( =ノω?=) 닭가슴살다이어트


우리는 올여름 해변을 보충제웨이 위해 여섯 개의 가방을 만들 것이에요


연습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