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순환팬 가성비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프로 끝판왕 사용후기

시현세상 2021. 1. 17. 17:43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작년의 하우스 무인방제기 겨울을 기억하십니까? 흐린 에어포그 하늘, 짧은 가시성, 박제 공기. 나는 먼지를 정제하기 위해 유동팬 중국에서 엄청난 압력을 받고 있었어요

푸른 가을 하늘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뒤에 겨울이 돌아왔어요

미세먼지 시즌이 시작되면


미세먼지는 날이 더 나빠져요

정부가 미세먼지 용액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 비닐하우스 유동팬 있지만, 단기적으로는 여러 가지 분사노즐 규제가 시행되어야 하는 미세먼지 정책이 어려워 유동휀 보인다. 중국과의 외교 문제

각각 지정된 일류 발암물질, 미세먼지, 정부가 해결책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지 여부. 이 해결책을 마련해야 할 뿐만 아니라 개인의 상호주의가 있어야 해요


미세먼지를 줄이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어요

집에 있어도 깨끗한 공기를 마실 비닐하우스 유동팬 수 있도록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었어요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비행기의 너무 많은 다른 유형이 유동휀 있었어요 다른 가격 범위에서 나는 무엇을 구매해야 하는 지에 대해 매우 걱정했어요

문제는 쿨링노즐 배달을 늦추는 것일 뿐이지만, 문제가 끝나지 최근에는 라이브 페이지에서 저가격으로 샤오미 미아 프로를 판매하고 마침내 공기 정화 시스템을 구매했어요


애플의 무인자동방제기 모방으로 지붕형환풍기 유명한 샤오미는 매년 성장하고 있어요

샤오미 브랜드의 '중국제'와 '애플 페어링'과 같은 부정적인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이미지 대신 사람들은 "돈을 위한 가치"라는 이미지를 상기시켜요

이를 통해 주변의 Xiaomi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어요

특히 공기청정기, 무인방제기시스템 로봇 진공청소기 등 일부 제품은 비용 쿨링포그 효율적인 가격으로 인기가 시설하우스 유동팬 높다


Xiaomi의 공기 청정기 mi air는 분사노즐 대부분 mi air 농업비닐하우스자재 1, mi air 무인방제기 2 및 mi air Pro로 나뉘며, 이번에 비닐하우스환풍기 구입하고 사용한 제품은 mi air Pro이에요

구매 Xiaomi 공기 클리너 MIAIR에 대한 생각 하는 무인방제기시스템 경우 지붕형환풍기 2 그리고 mi air 프로, 그것에 대해 생각 거야

둘 사이의 차이점을 간략하게 살펴보겠어요. 항목


Midair 2와 mi air Pro의 가장 큰 차이점은 결국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크기이에요

비닐하우스 운반구 mi 유동휀 air Pro는 키가 73.5cm이고 mi air 2는 키가 52cm이에요

크기가 달라서 공기 청정 기능도 다양했어요

공기순환팬 물론, mi air 프로 지붕형환풍기 더 넓은 영역을 커버할 수 있어요

또한, mi air pro에는 다양한 세부 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농약 무인방제기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 있어요

더 나은 결과와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므로 mi air ProAllt는 지붕형환풍기 더 비었어요.?자세한 순환팬 내용은 자세히 살펴보겠어요. 항목


Midair Pro는 60평방미터(.b 18평방미터)의 면적을 차지하는 샤오미 공기 순환팬 정화 하우스 무인방제 제품군의 최고 모델이에요


샤오 미 제품은 쿨링노즐 전체 순백색을 유동팬 기반으로했어요

하우스 무인방제 Midair Pro는 흰색 디자인도 있어요

매끄러운 디자인과 화이트의 조합은 정말 깨끗했어요

이 덕분에, 그것은 인테리어와 잘 작동, 당신이 집에 초미립자살포기 넣어 비닐하우스환풍기 상관없이


천장 팬과 오븐 그릴을 무인방제기 배출하는 Midair Pro 탑을 사용할 수 있어요

접착제를 디자인항아리가 없어요는 것을

내가 그것을 유동휀 사용할 때 당신은 장점에 큰 순환팬 부끄러움을 느낄 거에요


공기 청정기가 작동 중일 때 는 그리 어렵지 않어요

문제는 공기 청정기가 실행되지 않는 경우이에요

자동으로 지붕형환풍기 열리고 상단에 닫히는 대피소가 없기 때문에 먼지가 들어올 가능성이 있어요

최근에 출시된 공기청정기는 동시에 케이싱을 여는 대형 구조를 가지고 있어요

이러한 장치는 샤오 에어포그 미 에어 클리너 시리즈


또한, 구조적 요구 사항, 부 그릴및 프라이팬은 에어포그 청소가 어려울 것이에요

제거할 수 있어요면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먼지가 가라앉더라도 청소가 용이하지만, 청소 하우스 무인방제 방법을 초미립자살포기 고려한 것은 설계 시 고려되지 않은 것 같았어요


결론적으로, 쉽게 입력할 수 있고 청소하기 어려운 장점으로 인해, 커버를 제자리에 놓고 사용하지 않을 때 커버하는 것이 좋어요


Xi아오미 유동팬 공기청정기는 바닥에 놓인 흡입팬으로, 바닥과 측면의 구멍을 통해 실내공기를 빨아내고 필터로 걸과하여 상부로 배출해요

측면 의 하단에 작은 구멍의 숫자가 있어요. 사용할 수 있어요


전면의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원형 OLED 화면이에요

그것은 쿨링노즐 Midair 2로 간주 될 수없는 mi air 프로에 대한 특성이에요

이 OLED 화면은 메뉴 분사노즐 선택, 현재 순환팬 미세먼지 농도,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온도 및 습도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어요


특히, 쿨링포그 미세먼지 농도는 PM2.5 기준으로 지정될 뿐만 아니라 농도대비 초미립자살포기 적색농도를 표시하여 가시성도 높아졌어요

시설하우스 유동팬 이렇게 하면 현재 가정의 먼지가 얼마나 미세한지 한눈에 볼 수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있어요

미묘한 먼지에 따른 디스플레이 색상은 다음과 같어요


? 녹색 75μg / ↔ 이하 ? 오렌지 75μg / ↔ 이상, 150μg / 하우스 무인방제기 ↔ 이하 ? 빨간색 150μg / ↔ 이


미국 프로 레이저의 미세 먼지 강도 측정 감지기 센서

mi air2에 비해 봐요 정밀한 센서로 업그레이드했어요

레이저 센서는 0.3μm 크기의 미세먼지 입자를 분석하여 농약 무인방제기 강도를 측정했어요

미세먼지 농도는 실시간으로 측정되요

센서가 측정하여 화면에 출력할 비닐하우스 유동팬 때까지.b 대략 1-2초 간 지연되었어요

그것은 불편의 순환팬 수준이 아니었어요


전기 케이블은 제품 뒷면의 필터를 재구기로 교체하도록 설계된 문을 열고 내부에 있어요

전체적으로연중 유동팬 케이블은 보관시 성가신 일이지만,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분리되어 사용하지 않을 때는 보관하기에 편리해 무인자동방제기 보이에요


케이블은 무인방제기시스템 제품의 후면 하단에 연결할 수 있어요

플러그인으로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진드기하세요

그것은 너무 바닥 - 투 - 바닥은 연결 무인자동방제기 조금 불편하지만, 당신이 그것을 비닐하우스 운반구 연결할 때, 케이블은 편안하지 않기 때문에 꽤 깔끔한 보인다


이 쪽의 상품은 주로 직구를 통해 구입하므로, 지붕형환풍기 당신은 단지 쿨링포그 궁금할 수 있어요.m 속도 전압 및 플러그 유형. 나는 그것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어요


중국은 무인자동방제기 우리 나라와 마찬가지로 220V를 보유하고 있어요

또한 샤오미 미에어 공기청정기는 110V-220V 모두에 사용할 수 있는 반란이다

변환이 필요하지 않어요

그러나 플러그인 모양은 직접 개구부 제품이기 때문에 다릅니다

내 경우에, 판매자는 무료로 에어포그 명함을 나에게 제공했어요

명함을 유동팬 연결하기만 하면 되요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요소는 무엇입니까?가르는 공기 청정기를 선택? 아마도 당신이 사용하는 필터가 가장 중요한 것이에요

제아무리 유동팬 모터의 퍼포먼스를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좋아했어요. 실내에서 숨을 쉬고 공기를 배출하더라도 필터를 지붕형환풍기 통해 미세 먼지와 파편을 실제로 걸을 수 없어요면 팬과 다르지 않어요


샤오미 마이어 프로에 사용하는 필터를 살펴보겠어요


용매에 사용되는 필터는 3단계 구조를 가진 실린드릭 필터이에요


3레벨 하우스 무인방제기 필터의 쿨링노즐 외부 필터는 유동팬 m에서 고강도 쿨링포그 필터링 네트워크이에요.에트 폴리에스트 (PET)

이 시점에서, 공중에서 비행하는 공기순환팬 입자의 상대적으로 큰 이물질이 방출선언되요

예를 유동팬 들어 먼지, 머리카락 및 로가 있어요


두 번째 필터는 PM2.5 레벨 울트라 에 운전의 역할에 대 한 책

무인자동방제기 PM2. 지붕형환풍기 5는 시설하우스 유동팬 입자 크기가 2. 하우스 무인방제 5μm 이하인 먼지를 의미했어요.?xiaomi 웹 사이트 초미립자살포기 정보에 따르면 0.3과 0.5μm 사이의 초소형 이미지로 무인방제기 절단 할 수 있어요

비료와 같은 미세한 오염 물질은이 필터를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통해 여과되요


마지막 필터를고품질 활성 무인방제기 탄소

이 필터는 화학 성분을 필터링하는 데 책임이 있어요

무인자동방제기 그것은 내부 프로세스 와 용광로에서 발생하는 포름알데히드와 암모니아와 같은 재료를 청소했어요


mi air 필터의 등급은 H11이에요

최근에는 지붕형환풍기 사용된 필터의 다른 제조업체는 순환팬 여러 H13 등급을 비닐하우스환풍기 가지고 있어요

H11은 미세먼지의 95%를 공급해요고 했어요

그러나 H13 등급 필터는 99.75%를 필터링했어요

고급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필터링 효율에 좋지만 공기 청정기의 특성상 공기순환팬 것 같어요. 미세먼지를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단기간에 끄는 것봐요 더 오래 사용하는 한 무인자동방제기 미세먼지를 여러 번 걸로 할 수 지붕형환풍기 있을 정도로 걸을 수 있기 때문에


공기 청정기 필터의 화학 적 여과 및 탈취 성능은 활성 탄소 필터에 의해 구동되요

불행히도, 정품 에어포그 미국 공기 필터에서 활성 탄의 양은 다른 생산자 필터봐요 다소 적어요. 제 14 조

그러나 필터를 향상시키는 필터를 사용하려면 전원 유형(녹색) 및 무인방제기 항진균(보라색) 필터를 선택할 수 있어요.r은 오늘 분사노즐 제시된 오리지널 샤오미 베이스 에어포그 필터(파란색)에 더해

호환 되는 필터를 유동휀 구입 하 무인자동방제기 고 사용할 수 있어요., 하지만 Toray로, 일본의 농약 무인방제기 1 필터, 정품 mi air 필터를 생산, 시설하우스 유동팬 난 개인적으로 하우스 무인방제기 당신이 진짜 필터를 지붕형환풍기 계속 사용 하 고 있을 농업비닐하우스자재 거야 생각


Xiaomi Midair 농약 무인방제기 Pro의 무인방제기시스템 필터링 방법은 매우 간단했어요

비닐하우스 유동팬 제품 뒷면의 쿨링포그 덮개를 열면 즉시 필터가 표시되요

쿨링노즐 필터var의 공기순환팬 식욕과 고정을 비닐하우스 운반구 위해 무인방제기 전환했어요

필터를 제거하고 설치할 수 있어요. 스위치를 팁 섹션으로 이동하여 매우 쉽게

비닐하우스환풍기 디자인뿐만 에어포그 아니라 유용성에도 편안하게 유지해 주었던 것도 그모습이에요


위의 그림에서 어떻게 생겼는지 보려면 필터를 제거했어요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제품의 바닥을 통해 들어오는 내부 공기가 필터를 통해 여과되면 타워 의 상단에 비워서 공기 안쪽으로 확산되요


이제 동해가 직접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어요

프로의 상부 에 파워 버튼이 배치되어 있어요.R

Midair는 한 버튼 컨트롤을 가지고 당신은 그것을 켤 수 있어요, 그것을 하우스 무인방제 해제, 심지어 하나의 버튼으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어요

전원을 누르면 전원이 켜지고 무인자동방제기 각 초미립자살포기 프레스마다 모드가 변경되요

에어포그 버튼을 길게 길게 누릅니다


최근 중국의 미세먼지가 다시 승리를 거두기 시작했어요

가습기가 실행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샤오미 마이어 이점은 진행중이에요

그것은 좋은 장소이며 분명해요


OLED 디스플레이 s? 가정용 에어컨의 빠른 개요에 좋은 미세 분사노즐 먼지의 현재 강도

민2.By맨샤오미의 에어포그 '미홈' 앱을 설치할 수 2.By, 스마트폰으로 미세먼지의 강도를 확인할 수 있어요

mi air Pro는 또한 mi air를 제어하고 실내 공기의 품질변화를 볼 비닐하우스환풍기 수있는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어요

순환팬 추가 하우스 무인방제기 기능에는 예약과 같은 다양한 기능이 있어요


우리는 'Mihome'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특별한 게시물을 작성했어요


구입하기 전에 검색했을 지붕형환풍기 때, 농약 무인방제기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나는 mi air의 시끄러운 소음에 대해 걱정했어요

그것은 매우 시끄러운했어요

따라서 미세먼지의 집단적 수준은 매우 조용히 반환되요

밤에 잠을 잤을 때조차도 수면 모드의 설정은 전혀 분사노즐 큰 소리로 하지 않았어요

순환팬 그러나 미세먼지의 강도가 매우 높을 때, 콘솔의 소리가 꺼지는 것처럼 발생했어요

그러나 미세먼지 농도가 회복되는 것은 비닐하우스환풍기 드문 일이 아니에요. 평범한 가정에서

최근 중국의 미세먼지 농도가 100μg/↔ 이상인 경우

하우스 무인방제 이날에도 실내 미세먼지 농도는 50도 안 됐다

때로는 고기를 굽는 것과 같은 냄새나는 음식을 많이 먹거나, 일단 순환팬 다시 돌아와 큰 소리를 냅니다


사용 중에 소음이 전혀 불편하지 않았어요

가장 불쾌한 부분은 에어포그 바퀴가 없어요는 것이에요

그것은 매우 무겁지 않지만 나는 훨씬 편안해요고 느낀다.휠이 지붕형환풍기 있는 경우 유동휀 사용할 수 있어요


위에서 언급했지만 상부 덮개가 존재하지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않았기 때문에 먼지가 쓰러지거나 달리지 않을 때 들어가는 데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문제가 있었어요

그것은 청소하기 어려운 구조의 매우 불쾌한 부분이었어요

지금은 내가 그것을 사용하지 않을 때 그것을 커버하는 임시 방법으로 커버하고 있어요

전용 코트개가 있어요면 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고 생각했어요


나는 샤오 미 미에어 프로를 구입하고 초미립자살포기 매우 무인자동방제기 만족하고 그것을 사용했어요

나는 매우 만족해요, 그래서 나는 mi air를 쿨링포그 구입2 별도로 내 방에서 별도로 실행했어요

라이트 포켓 상황에 대한 참조가 있는 위치이에요


이동 중에도 무인방제기 다양한 공기 청정기 제품으로, 유동휀 당신은 제품의 선택에 의해 에어포그 고민 할 수 있어요

저가의 무인자동방제기 성능으로 유동팬 미국 프로는 비용 대비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어요

최근 Keuten과 같은 유동팬 다양한 직권 회사 덕분에 상당히 편리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었어요

공기 청정기를 구매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어요면 미국 에어포그 프로 뼈를 고려할 수 있어요

그러나 직접 에어포그 제품의 경우 AS를 얻기 위해 제품을 직접 배송해야 하기 때문에 이 점을 염두에 두어야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