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관련주 우한 테마주 코로나 총정리 폐렴 대장주 바이러스 23종목 무인방제기

시현세상 2021. 1. 17. 00:27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설명할 수 없는 폐렴이 있는 59명의 증가함은 중국 후베이성 우한의 한 그룹에서 일어났어요.?중국 후베이성의 우한시 보건위원회는 5월 유동팬 5일.m 현지 시간으로 오전 비닐하우스 운반구 800에 에어포그 관련없는 발병으로 하우스 무인방제기 인해 59명의 환자가 바이러스 성 폐렴으로 진단받았어요고 유동팬 밝혔어요

이는 발표 3일 간 15명 증가한 수치이에요

이 중 당국은 7 비닐하우스환풍기 명의 심각한 환자가 있었으며 나머지는 일반적으로 안정적이라고 설명했어요


당국은 또한 wa에 대한 관측을 수행했어요.환자와 밀접한 접촉을 한 163명이 있으며, 무인방제기시스템 본 사람들의 수는 121명에서 40명으로 증가했어요.?환자가 집중적인 현지 수산 시장에서 야생 동물을 몰래 거래한 것으로 밝혀지면서 비꼬는 유동휀 우려가 커졌지만 중국 보건 당국은 폐렴이 SARS가 비닐하우스 유동팬 아니라고 지붕형환풍기 말했어요


그러나 시설하우스 유동팬 폐렴은 계속 증가하고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우려는 여전히 남아 있어요. 쿨링포그 ?중국 보건 당국은MERS와 같은 호흡기 입원은 배제되고 병원체는 계속 조사되고 순환팬 있어요.?그는 또한 사람들 사이의 전염성이 아직 확인되지 않았어요고 지붕형환풍기 말했어요


지난 달 12번째로 확인된 초기 환자가 새로운 질병이 될 수 있어요고 우려하는 무인방제기 경우를 분석할 시간이에요.?중국과 초미립자살포기 주변국들은 설날에 중국의 가장 큰 공휴일을 앞두고 비상사태를 겪고 있었어요


특히 2003년 SAS 파도 속에서 큰 희생을 치른 홍콩은 16명으로 증가했어요.우한에 간 후 고열 등의 무인자동방제기 증상으로 의심되는 경우, 전염병의 반응 농약 무인방제기 수준을 "심각"으로 높이고, 3상 2단계인 '심각'을 높이고 이를 예방하기 위해 노력해요.?싱가포르에서도 의심되는 환자가 격리 치료를 받고 있으며 대만은 발열 환자를 추적하고 있어요


한편, 제7회 홍콩 밍보(China Morning ForSt, SCMP)에 따르면 지난 5일 홍콩 완차이 지역의 한 병원을 방문한 한 중국 여성이 발열 등의 무인자동방제기 증상을 호소했어요.? 우리는그 여성은 지난 3일 우한을 찾아 왼쪽 폐에 있는 가슴에 엑스레이 검사를 쿨링노즐 받았고 의료진의 권유로 입원했어요


그러나 그 여성은 오늘 밤 병원에 "어린 딸을 호텔에 순환팬 남겨두고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있어요"고 에어포그 말하며 퇴원해 달라고 요청했고,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병원은 보건당국에 연락한 후 그녀를 하우스 무인방제 석방하도록 강요했어요

명백한 위험이 있더라도, 우한에서이 여성 폐렴을 풀어 놓을 수있는 유일한 것은 'sta 감염'으로 지정되지 않았어요.아직, 그래서 격리 치료는 시행 할 수 없어요


전염성이 공기순환팬 높고 사망률이 높은 유동휀 질병은 의심되는 환자의 보고 및 격리를 의무화한 법정 전염병이에요

당국은 이후 여성이 머물고 있어요고 주장하는 호텔에 연락했지만, 호텔은 체류 또는 예약 한 여성의 기록이 에어포그 없어요고 말했어요


같은 날 아침, 한 중국 분사노즐 여학생이 우한에 무인방제기 가서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발열 등의 증상이 있었고, 저를 병원으로 불러 d의학 헹도, 그러나 나는 격리 치료를 추천할 것이라고 병원이 말하지 않고 괴상하지 않았어요. 나는 나오지 않고 10 시간 동안 홍콩 시내를 걸었어요


"SARS"로 의심되는 알 수없는 폐렴의 가능성이있는 환자가 거리를 걸으면서 대중의 비판이 높아졌고 홍콩 당국은 법을 개혁하기 위해 서둘러 달려 갔어요.

이번 주 내에 홍콩 당국은 폐렴 환자의 보고 및 치료를 시행하기 위해 해당 정권을 개정했어요. 우한에서는 "심각한 새로운 전염병에 의한 호흡기 질환"을 법정 전염병으로 지정하여 알 수 없어요.


중국 보건 당국은 사용하지 않은 폐렴이 SARS가 아니라고 말했지만, 의학에서 그는 이것이 과거에 중국과 홍콩을 공포에 떨게 한 "사스"에서 폐렴을 일으킬 가능성을 배제 할 수 없어요고 말했어요.

2002년 말 중국 광둥성에서 첫 발병한 사르스는 즉시 확산 1750년 감염된 홍콩인 중 299명이 사망하고 349명이 감염되어 중국에서 349명이 부상을 입은 홍콩.


질병통제부는 최근 8월 8일 중국에서 폐렴과 같은 증상을 가진 환자가 처음 확인되어요고 밝혔어요.


여성으로서 증상을 가진 환자, 질병 통제 센터는 우한에서 그녀의 방문 의 역사와 편의 상시 검사에서 폐렴의 그녀의 결과에 따라 "조사 중인 탐구"로 분류 가슴, 그리고 그는 고립 및 테스트 치료를받고있는 인간의 의학의 치료를 위해 주립 병원으로 옮겨져 있어요.

또한, 중앙 경기장 역학 검사관은 현재 역학 조사를 실시하고 있어요고했어요.


조사 중인 꿀벌 증명서는 중국 우한시를 방문하고 14일 이내에 폐렴을 개발하는 문제이에요.


이 여성은 치료를 위해 국립병원인 서울 멘당대학교병원으로 옮겨졌어요., 그리고 좋은 상태에 있어요고했어요.


기초 역학 조사에 따르면 올해 12월 13일부터 17일까지 직장 동료 중 한 명과 함께 중국 우한시를 방문했어요.

감염 경로로 알려진 우한의 성난 수산 시장에서 어떤 야생 동물도 연락하거나 방문하지 않은 것으로 조사되었어요.


우한시에 입문한 후 지난해 12월 17일부터 25일까지 한국에 머물렀고, 26~30일 중국 샤먼으로 출장을 다녀온 후 귀국했어요.


3311년 12월 이후 지난해 기침과 인후울림 증상이 처음 나타났고, 2020년 1월 2일부터 3일까지 기침과 발열로 한국병원을 방문하여 감기약을 치료하고 처방했어요.

나는 당시 흉부 선 검사를 받았어요. 그리고 그것은 정상으로 보여요.


지난 6일 한림대학교 동탄성심장병원을 방문해 흉선 검사를 추가했고, 시험 결과는 평소와 동일했어요.

계절 독감 검사도 확인되었어요. 음성.


그러나 다음날 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으로 돌아왔을 때 폐렴개가 확인되어 질병관리본부에 보고되었어요.


질병 통제 센터는 현재 폐렴을 일으키는 병원균에 대한 검사를 실시하고 여행자 및 관련 연락처의 조사를 실시하고 있어요.

연락처는 경우에 대한 건강 센터를 모니터링했어요.


호흡기 및 환경 보건 연구소 경은 여성의 호흡기 바이러스 9개를 조사했어요(MERS, 인플루엔자, 파라인플루엔자, 아데노바이러스, 인간 바이러스, 호흡기 유도 바이러스, 르노바이러스, 인간 메토누모바이러스, 만코로나바이러스 등 은 모두 부정적이었어요.


한편, 질병통제센터는 이날 긴급평가회의를 열고 중국 보건당국의 발표에 근거해 '관심'의 비상사태를 유지하기로 결정했어요.


또한, 우리는 더 강화하고 있어요의료기관에 정보를 제공하여 우한결정에 가입하는 등 예방적 관리가 결정되었어요.

그는 출국하는 국민에게 정보를 배포하고 건강 상태 명령을 요청하고 입국 시 발열을 모니터링함으로써 검역을 강화했어요고 말했어요.


20일 한국에서는 '우한폐렴'으로 알려진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이 발생했어요.?


5월 20일 아침, 질병통제센터는 신종코로 감염으로 확인된 환자가 있어요고 밝혔어요.중국 우한에서 해외 나바이러스가 발생했어요. 이에 따라 전염병 비상경보 수준을 '주의'에서 '주의'로 높이고 중앙방위대책본부와 지역사회 감시 및 대응방안을 마련했어요. 정책.?


6월 19일, 중국 우한에 입국하는 사람들의 검역 과정에서 Schenker 공항 검역 서비스는 발열과 같은 증상을 가진 환자를 조사하고 이를 "조건부 침대 증명서"로 분류했어요. 조사에 착수하여 전국 모집 의료병원인 미국 의료센터로 이사했어요.

그 이후, 질병 통제 센터는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테스트를 실시하고 오늘 아침 확인 된 환자로 확인되어요.?


확인된 환자는 발열, 오한, 근육통 등을 개발한 우한시에 사는 35세 중국 여성이에요. 입국 하루 전, 같은 날 중국 우한시의 한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어요.

그는 또한 말했어요 그는 화가 난 해산물 시장을 포함하여 전통적인 우한 시장을 방문하거나 우한의 폐렴 및 야생 동물 환자와 접촉한 역사가 없었어요.

중앙감사국은 현재 역에 대한 상세한 조사를 진행하고 있어요.?


확인된 환자는 검역 중에 확인되었기 때문에 지역 사회에 노출되지 않으며 항공기 승객 및 승무원과 같은 연락처가 현재 조사 중이에요.

연락처는 보건소에 보고하기 위한 것이에요.d 운영 감독 관리를 받을 수 있어요.?


질병관리센터는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의 조기 발견과 지역사회 확산을 막기 위해 관할부, 지방자치단체, 의료계, 민간 전문가들과의 협력을 강화할 것이에요. 말할.?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의 조기 확산을 감지하고 방지하기 위하여는, 사람과 의료 사회의 협력은 중요했어요," 질병 통제 통제 센터의 관계자는 말했어요, "중국 우한시를 방문하는 분들을 위해 우리는 중국의 야생동물 및 가금류와의 접촉을 피하고, 감염 위험이 있는 우한시의 전통시장 및 의료기관을 방문하는 것을 자제하고, 호흡기 오일 환자(발열, 호흡 곤란 등)와의 접촉을 자제할 것을 촉구해요"고 강조했어요.?


"한국에 입국할 때건강설문지를 충실하게 작성하고, 발열이나 호흡기 증상(기침, 호흡 곤란 등)이 있는 경우, 뿐만 아니라 그것을 보고 하 여 검역 조사에 협력, 그리고 만약 당신이 발열 또는 호흡 증상을 발생 하는 경우 14 귀국 후 14 일, 질병 통제 센터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1339) 또는 건강 센터."?


또한, 지난 16일 일본에서 폐렴의 경우 먼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으로 확인되어요.?


16일 NHK와 교도통신은 가나가와현에 거주하는 30대 중국인 남성이 대관식에 계약했어요고 밝혔어요.새로운 아이루스.


이 감염된 남자는 지난 3일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를 우한으로 데려가 발열을 일으켰고 일본에 간 후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어요.

전염병의 국가 학회는 바이러스가 감염되어요는 것을 확인했어요.

일본에서 폐렴에 감염된 남성이 발견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남성은 폐렴 발병의 진원지로 알려진 중국의 우한 해산물 시장에 의해 멈추지 않았지만 c와 접촉한 것으로 알려졌어요.우한에 머무는 동안 폐렴.

그 남자는 운이 좋게 회복되어 15일에 석방된 것으로 전해졌어요.


20일 현지 보건소, 미국 및 200명 이상의 사람들이 발표한 바 에 따르면.


신재생에너지(태양광 사업), 위생환경사업(고온및 습도조절기, 무인택배기, 자동소독/연료, 방충제 등), LED 조명 사업을 지원하는 회사이에요.

첫 번째 판매 항목에는 추적 장치가 포함되요. 태양열(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온도 및 습도 컨트롤러, 무인 방어, 산 관련 농축 된 반관세 먼지 수집기, LED 및 손 세척제.


중국의 우한 폐렴이 코러스 관련 소유자를 위한 주제로 수입된 이유

?중국 우한 폐렴, 대장장이 코로나바이러스

- 손 인큐베이터 및 천연 곰팡이산 인큐베이터의 생산 및 판매


의류 및 바이오 제약 잉어 우리는 총 사업을 가진 회사이에요당신은.

바이오 제약 사업은 CMO 바이오 의약품 사업과 새로운 DNA 기반 신약 개발 프로젝트로 나뉩니다.

임상 시험에 필요한 유전자 치료 및 DNA 미백을 위한 원료인 국제 표준 플라스미드 DNA 제품(cGMP)은 주식회사 VGXI

우리는 만성 C형 간염의 처리를 위한 일반적인 인플루엔자 예방 및 DNA 백신을 위한 DNA 백신의 파이프라인이 있어요.


왜 중국의 우한 폐렴은 Pe의 주제로 수입된 이유코러스 관련 rchnogs

?중국 우한 폐렴, 대장장이 코로나바이러스

- DNACael 백신 기술

- 메르스 백신의 임상 시험의 역사, 코로나 바이러스의 유형


산, 염산 및 염화물 액체와 같은 무기 화학 제품의 제조 업체이에요.

우리는 에볼라 바이러스 소독제에 사용되는 염소 자동차에서 탄산음료를 생산하고, 새로운 사업은 의료 마취제이에요 그리고 우리는 아산화 질소 생산 시설, 재료 및 사용을 준비하고 있어요.주로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생산 공정에 있어요.


중국의 우한 폐렴이 코러스 관련 소유자를 위한 주제로 수입된 이유

- 에볼라 바이러스 소독제에 사용되는 숯산 생산


형용사 (환경 친화적 인 형용사, 기능형용사 등) 및 기타 학교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회사.

'오공본드' 브랜드는 잘 알려져 있으며, 공장 관리 용품을 파동으로 판매하고 있어요.오공 TIES 및 대형 석탄 마트 연결을 통해 마스크및 테이프와 같은 산업 소모품뿐만 아니라 청소 및 예의 에이전트.


중국의 우한 폐렴이 코러스 관련 소유자를 위한 주제로 수입된 이유

- 마스크 의 생산 및 판매


진통제, 항염증제(디펜 플라스타), 고수성치료제(리피칸 결정) 등 다양한 질병에 대한 치료법을 판매하는 중소제약회사이에요. 함량이 높은 비타민(막스카레알파정).

90피어-투-피어 제품은 재제조 및 임대로, 우리는 사업을 하고 있어요(사가정도, 동대문구, 서울, 와부엽, 남양주구, 남양주구, 한국, 인창로, 중구, 대전, 한국).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화장품(팜트리 영양) 및 건강기능식품(울트라퓨어오메 3)을 통합한 브랜드 '팜트리'를 통해 우리는 사업을 하고 있으며, 애니 약 사업침략자 (심장 츄어) 및 제약 프로젝트 (노란색 마스크, 항균 마스크 등)도 진행중이에요.


중국의 우한 폐렴이 코러스 관련 소유자를 위한 주제로 수입된 이유

-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피임 제품 메르스인 'VD500 IYU'의 판매

- 마스크 의 생산 및 판매


기업가 한우암의 SPAC MGI 패키지는 감염, 연구 및 테스트를 방지하고, 버디 비즈니스 회사를 흡수하고 모집하는 연구 시설을 구축했어요.VIES 우정 리시즘 (지금 바이오 우정) 목록에 따라 변경되요.

바이오 의약품 개발, 연구 및 테스트 기관의 프로젝트는 연구 기관과 통합되어 정밀 의학 및 연구 분야의 지원과 일치했어요. 건축연구시설의 영역은 질병감염예방사업과의 통합을 통해 감염관리부서로 재편되었으며, 바이오사업은 정밀의학 및 비상업적 사업으로 나뉜다. 베노에서dol, 정밀 의학 프로젝트는 우리가 생산하고 제공하는 새로운 수정 약물을 개발했어요.

감염 관리 사업 공간 살균, 감염 예방 시설 구축, 병원 및 기타 특수 시설에 장비 판매, 진단 및 예방 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했어요.

우리는 신생 기업으로 유전자 치료 (변형 된 유전자 및 형광 암 세포의 소유자의 전송)를 촉진했어요.


왜 폐렴은 우한 중국어있어코러스 관련 소유자를 위한 테마로 수입

- 감염관리회사로서 병원 및 연구시설에 감염관리서비스 제공


항생제, 소화및 호흡기 의약품 등의 일반 의약품 및 판매 회사 판매와 같은 전문 의약품의 제조.

낮은 오리지널(생) 및 이오에브리1의 화장품 제조, 판매 및 수입 및 수출 사업) 원료로.


왜 폐렴 우한 치시코러스 관련 소유자를 위한 테마로 수입된 것봐요

- 마스크 의 생산 및 판매


1977년 과학유산으로 설립된 우진비(WoojinBeeCo.)로 명칭이 변경되었어요.

창립 이래, 동물 제약 회사와 원자재 및 기술 공급 계약을 체결했어요. 동물 의학 및 사료 첨가제 사업 및 새로운 사업, 우리는 미생물 살충제와 미생물 비료 사업을 가지고있어요.


왜 누마니가 그랬는가그리고 중국의 우한은 코러스 관련 소유자를위한 주제로 수입

- 중동 호흡기 질환용 나노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개발 연구


중년 제약 회사는 순환 장애와 뇌염 약물에 초점을 맞췄어요.

게보린, 항혈관 플라밍고, 뉴타틴-A 고수성치료제 등 항암 보조 제 및 약물.


중국의 우한 폐렴이 자이 소유자를위한 주제로 수입된 이유코르사프와 연관

-2006 년 코로나바이러스 새로운 재료 특허에 대한 치료 응용 프로그램


expertDes (대사 질환, 신경 및 근골격계 질환 등) 및 동물 의약품 (동물 요법, 영양 약물, 가축 백신 등) 바이오 비즈니스(미디어, 레진 등)는 줄기세포를 통한 노화 방지제 및 세포치료제를 지원했어요.

2012년 11월 파마윈 재펜과 우리는 파트너십을 통해 바이오 사업에 합류했어요.Genscript 및 CSTI를 통해 카자흐스탄 유전과 같은 외국인 자원 투자 프로젝트도 있어요.


중국의 우한 폐렴이 코러스 관련 소유자를 위한 주제로 수입된 이유

- 백신 및 항 부사프트에 관여하는 제약 회사


의약품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회사이에요.

주요 제품으로는 순환 약물(크리비스), 소화약물(에졸 크리스탈 등), 의약품 등이 있어요.중추 신경계(아세트탈 등), 다른 의약품(예 미아릴 결정)을 사용할 수 있어요.


중국의 우한 폐렴이 코러스 관련 소유자를 위한 주제로 수입된 이유

- 레보날 결정과 민카민 결정의 호흡 치료 제조 및 판매


동물의학전문생산기업이에요.

발효, RD 발효에 기초한 동물의약품 의 제조 및 판매제품 및 일반 소비자 첨가제 사업 성능이 정렬되고 있어요.

닭, 돼지 및 가축에 대 한 활성 피드보충제를 생산했어요., 치료 주사, 진단 테스트 (질병의 진단), 그리고 백신 (질병 예방).


중국의 우한 폐렴이 코러스 관련 소유자를 위한 주제로 수입된 이유

?중국 우한 폐렴, 대장장이 코로나바이러스

- 돼지 전염병 폐렴 진단 개발

- 공유펜벤다졸 관련


그것은 동물 채찍의 제조에 중요한 사업을 가진 회사이에요.

수이 샷 양돈 화이트 신, 화이트 신 안개 종이, 캐니 샷 애완 동물 개 화이트 신, 보비 샷 흰색 동물 눈으로 흰색을 축하 이러한 방식으로 제조 및 판매.

또한, 2019년 8월 19일, 사료 첨가제 및 소독제, 동물의약품 및 생물학적 제제와 관련된 서비스 등의 일반제제 농림축산식품부 산하 농림축산식품연구원의 아프리카돼지열병 백신 개발 연구회사로 선정되어 포푸드 기술의 기획 및 평가가 있었어요.


중국의 우한 폐렴이 코러스 관련 소유자를 위한 주제로 수입된 이유

- 동물 폐렴 치료제 생산


br과 같은 제네릭 의약품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중소 제약 회사비즈니스하는 경우.

주요 제품은 일반적으로 사용 되는 의약품 (여름 캡슐 등), 중추 신 경계 에이전트 (새로운 결정 등), 소화 시스템 에이전트 (란시 캡슐, 판도나 결정 등), 피부과, 비타민 / 영양소, 항생제 항진균, 혈류 영양소, 항염 방지 물리학 및 기타 알레르기 질환의 치료 나는 있어요.


왜 중국의 우한 폐렴소유자를 위한 주제로 수입된 가?????코러스 관련

- 소방시스템을 위해 만들어진 란시 캡슐과 판도나정을 판매


그것은 유전자 분석 및 맞춤형 의료를위한 분자 의료 사업을 가진 회사이에요.

진단, 의료 기기, 천연 제품 및 환경 친화적 인 기술을 포함한 신약, 연구개발, 제조, 제품, 제품 판매 사업에 사업을 하고 있으며, RFMP 원천 기술, 좋은 기술유전자에 있는 질량 다름을 사용하여 DNA 돌연변이 저분석.

주요 고객으로는 그린 크로스 재단, 디아제닉스, 주요 병원, 연구 기관 등이 있어요. 당신.


중국의 우한 폐렴이 코러스 관련 소유자를 위한 주제로 수입된 이유

?중국 우한 폐렴, 대장장이 코로나바이러스

- 폐렴구균 다분자 진단의 산물, 신생아 RB-8 논문은 임상 미생물학의 전표에 간행되었어요


회사이에요 한국의 지배적인 표면 조작.

반도체, 인쇄 구동 플레이트(PCB), 전자 제품, 자동차 표면 취급 약물, 도금 장비 등 판매된 품목으로는 표면 처리약(PCB 제약, 기능도금 약품 및 일반 장비) 및 완전 사용 도금 장비(PCB 도금 장치, ABS 도금 장치)가 포함되요.

새로운 사업우리는 또한 바이러스 기능성 섬유 (EVER-EX) 및 신생아 마스크와 같은 항 바이러스 섬유 사업을 개발하고 있어요플로리다.

항암 파이프라인 타겟팅 상장 회사와 함께 하는 신약 개발 회사인 Avion Co., Ltd.의 지분.


중국의 우한 폐렴이 코러스 관련 소유자를 위한 주제로 수입된 이유

- 네오피테 마스크 판매


주사용 항생제 원료의약품을 생산하고 주로 해외로 수출하는 원료 의약품 전문 기업이에요.

주요 생산 품은 카바페넴 가족 (asepthymineminem 등)이며, 세파로스포린 항생제 (aseponymptococcal lyacone 등)그것은 미국, 아시아, 중동, 유럽 등에서 판매되고 있어요.


중국의 우한 폐렴이 코러스 관련 소유자를 위한 주제로 수입된 이유

- 급성 및 만성 폐렴 치료에 사용되는 주 사용 항생제의 생산 및 판매


슈퍼백테리아 치료제, 인공혈액, 분자주문사업, 동물용 항생제제제 등 바이오의약품개발, 및 유전 개미 (생명 공학 연구를위한 이온 기반 제품) 그것은 사업을 가진 회사이에요.

박테리오파지와 리신 기술을 기반으로, 우리는 슈퍼박테리아를 포함한 항생제 내성 곰팡이 감염을 위한 바이오 의약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어요.?


중국의 우한 코러스, 코왜 테마는 로나 바이러스와 관련된?

- 백신 관련 및 백신 관련 슈퍼 브레테리아


우리는 생산과 g전문이에요여과 된 재료 및 필터의 판매.

자동차 필터 시트(여과시트, 비여과 등) 및 산업용 필터(가스스터빈, 전선 등), 공기 여과 시트(Melt) 필터(에어 필터용 필터, 에어컨 필터, 에어컨 필터 등).

크린과 사이언스, 한국 알스트롬은 약 80%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어요.


중국의 우한 폐렴이 산호 관련 소유자를위한 주제로 수입된 이유abus

- 미세먼지 차단 필터 생산

- 먼지 관련 주식


청소실, 일반 산업 안전 제품, D(장갑, 와이퍼, 클리너, 스모크 등)용 청소실에 사용되는 반도체 및 LCProducts, 소모품(먼지가 많은 의류, 먼지가 많은 의류 마스크) 등의 생산을 전문으로 했어요.


중국의 우한 폐렴이 C 관련 소유자를 위한 테마로 수입된 이유호르사푸스

- 방진 마스크 생산

- 먼지 관련 주식


화장지, 티슈, 기저귀 등의 위생 용품을 생산하고 판매하고 있어요.

스크롤 화장지, 생지, 파지 등을 생산하고 판매했어요.


중국의 우한 폐렴이 코러스 관련 소유자를 위한 주제로 수입된 이유

- 미세먼지 마스크 생산 및 판매

- 먼지 관련 주식


극세사 섬유의 산업 사용고급 제제, 생활을 위한 섬유 제품 제조, 바디 아머 와 같은 복잡한 방위 산업에서 나노 섬유를 사용하는 비 질감 필터 여성의 제조 우리는 무역 관련 품목을 생산, 프로세스 및 거래하는 회사이에요.

웰크론 헬스케어(여성에게 위생 지원 의 제조 및 판매 등), 웰크론한테크(물, 환경 및 에너지) 공장 사업 등) 및 웰크론 철강 소스 (부틸의 생산 및 공급)산업 에리, 안뜰 물 시설 등).


중국의 우한 폐렴이 코러스 관련 소유자를 위한 주제로 수입된 이유

- 미세먼지 마스크 생산 및 판매?

- 먼지 관련 주식


금융 기관에 금융 컨설팅 및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공급하는 금융 IT 회사.

여러 은행 및 두 번째 금융 주기를 위한 Coa 뱅킹 솔루션 방크스-K 프레임워크(은행 패키지 전용)와 BANCS 패키지가 제공되며, 버스네컴퓨터 가장자리로 정보 통신 장비를 판매하는 유통 사우 저는 사업을 했어요.

그는 에이즈 백신및 C형 간염 백신 및 항생제 개발자 인 Smazen을 자회사로 보유하고 있으며 캐주얼 의류 회사 인 Jianco와 커피 판매 사업을 하고 있어요. 큐로 홀딩스의 지분.

Inperek, Infernox에 의해 개발 된 슈퍼 박테리아 항생제의 자회사 (항생제 내성 박테리아) 미국에서 특허 되었어요.?


왜 폐렴은 우한 중국어있어코러스 관련 소유자를 위한 테마로 수입

- 백테리아 슈퍼관련 주식


<카테고리>

테마 공유 이론

세계 탐험

<관련글>

코로나 치료 관련 조건 테마 대장장이 50 종 총 정화

통신 및 센터 관련 수요에 대한 16 가지 테마 테마의 총 선택

주요 관련 주 주요 주문 테마 주 13 유형의 총 정리 진단

누구d 및 블랙 메인 테마 푸드 제주 13 종류 완전 청소와 관련된 간단한 음식

대장장이 를 테마로 한 택배와 관련된 11가지 주문의 총 청소

온라인 교육 테마 루틴 관련 저드 18 종류의 총 정리

수동 코딩 에이전트와 관련된 9가지 대장장이 테마 타입의 총 세척

제주 9형 일반정제 핸드클리닝제와 관련된 메인 블랙 테마

17주차 마스크 타입의 완전 청소와 관련된 주요 주문 테마


지금까지 우리는 중국 우한 폐렴과 큰 코러스 관련 국가의 주제를 살펴보았어요.


테마의 용서는 쓰기 날짜를 기반으로 하므로 변경될 수 있어요.?

게시물에는 항목 목록이 아니며 사실 및 기타 정보가 포함될 수 있어요.


귀하는 궁극적으로 투자 결정에 대한 책임이 있으므로 귀하가 식별하는 혜택만 표시하세요.


조금 도움이 되는 경우 로그인해야 하는 ♡ 클릭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