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유동휀 overhaul 9 Mini R56 engine charger turbo Cylinderhead N14

시현세상 2021. 1. 12. 21:26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초미립자살포기 08.21


나는 언제나처럼 농약 무인방제기 오늘 아파요

저는 정비사 사무실에 있었어요


존, 매니저, 초미립자살포기 저에게 전화하세요


"여기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찾고 계십니다.


이번에 만난 소중한 손님은 MINI R56 COOPER S이에요

Hah


차량에 무인방제기 무슨 일이 있었는지 물

이전 작업을 확인했어요


나는 그것을해야, 나는 나중에 그것을 확인할 수 없어요


첫째, 이것은 차량의 문제이에요


차량의 유동휀 소유자는 평소와 같이 아침에 순환팬 시작되요

차량 엔진이 시작되면서 격렬하게 진동하고 있었어요. 그는 충격을 받았어요고 말했어요


차는 매우 이상한, 집의 소유자는 그것을 주차하려고했어요

엔진이 안정적으로 다시 돌아올 것이에요


그 전에 작업 ..


1.4 교환 점화 플러

2.4 교환 무인방제기시스템 점화 코

3. 고압 펌프 교

-------------------------------------


증상은 동일했어요


실린더 헤드를 언로드하기로 결정했어요고 했어요


* 몸M 농약 무인방제기 R5

* 엔진 N14 쿨링포그 (4 실린더, 터보 충전기

* 마일리지 53,000k

* 대칭 실린더 유동팬

????????????????????? ????????????????? (열 중 추위와 정상


피해자를 기다리는 한 남자가 먹이를 향해 유동휀 화를 냈어요

그는 미니에 와서 유동팬 공격 하우스 무인방제 당시 성공회하기 시작했어요


그 결과
















사진이 없어요


나는 사진을 찍는 것을 잊어요


Hah


작업 순서를 적어 두

1. 비닐하우스환풍기 배터리 (-) D-D

2. 빛과 프랑T 패널 디-

3. 프론트 범퍼 디오프 및 프레임 드 에

4. 하우스 무인방제기 매니퍼와 터보 차저를 배


그렇게 해요면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순환팬 벌거 시설하우스 유동팬 벗은 무인방제기 몸을 제기하는 방법이에요


오일은 가장 빈번한 장소 중 하나이에요

오일 필터는 하우징 엔진 앞에 앉아 있어요

배기 선 유동휀 내부에 볼트가 있기 때문

오일 필터 하우징 개스킷을 교체하려

다음 작업은 다음과 같어요


완전 제작된 차량 작

그것은 두 배 비싸요. 분사노즐 예


이제 심리적 인 그림을 찍자


엔진 뒷면에 부착된 쿨링노즐 고압 레일에 장착된 에어포그 인젝

고압 연료 펌프에 의해 연료로 생산되요




이 고압 펌프는 실패하고 때때로이에요


다른 기술이 엔진 분사노즐 오일로 이전되면

허리에서 아래로 차량을 시작했어요

시작이 아니에요


확인 결과 고압 펌프 죽음


이제 밸브 그것을 끄자


어떤 면에서 는 엔진을 아래로 내려갈 것이에요

좋은 생각이에요


하지

난 에어포그 선장이 아니에요

(당신이했던 것처럼) 노인의 조언을 지붕형환풍기 따르세요


엔진 밸브를 꺼낼거야

엔진 오일 관리는 잘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유지되지 않는 것 같어요


오일 슬러지는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어디에나 있어요


R56 N14 엔

인테케 캠샤프턴 바노스 유닛이 있어요

배기 캠샤프트 비닐하우스환풍기 측면에는 바노스 유닛이 없어요


1992년 M50 엔진바노스가 처음으로 부착되었어요


나는 바나노스 할아버지를 처음으로 만났어요

BMW E39 M52 엔진

나는 식사를 위해 하나의 마노를 채택했어요


나중에 모델은 더블 무인자동방제기 마노를 채택했어요


(M52TU부터 시작, 초미립자살포기 지붕형환풍기 그것은 매우 진지하게 M54에 사용되요


그러나, 유동휀 당신은 당신의 힘을 사용 하 여 순환팬 음식을 많이 먹어야 할 것 이


언젠가 그는 당신에게 배기 캠샤프트 바노스 단위를 보여 에어포그 줄거야


(바노스 유압이 있는 가변 밸브)


P브레이크용 진공 무인자동방제기 펌프


그리고 비닐하우스환풍기 고압 연료 펌프


섭취 캠샤프트 및 고압 연료 펌

배기 캠샤프트 및 진공 무인자동방제기 펌


손을 꼭 잡고 나와 함께 가세요


흡입 캠샤프트의 바노스 유

배기 캠샤프트의 스프로킷을 꺼내려

엔진 뒷면에 따라 다릅니다

나는 체인 드라이브 텐셔너를했어요


위에 부착된 체인 드라이


그런데....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일하는 동안 배웠어요. 농업비닐하우스자재 현실


우리는 우리 가게에 미니 타이밍 도구가 없어요


당신은 당신이 순환팬 아무것도하지 유동팬 않았어요 마지막으로 떠났어요, 걱정하지 마세요

빌리의 최대


플라이휠에 고정 된 PIN을 설치하

? 하드 마크 캠


Hah


결론적으로

타이밍 도구가 없으면 N14 엔진의 정확한 하우스 무인방제 타이밍을 정할 수 있어요


(이 기사를 보면 괜찮어요


다른 친구에게 전화하

나는 그에게 캠샤프트를 잡으라고 했어요

바노스 부동산의 잠금을 비닐하우스 운반구 해제하고 스프로킷과 드 볼트예


체인 드라이브를 보유하는 비닐하우스환풍기 세 개의 볼트를 꺼내세요


(상위 1위


(아래쪽 2


그런 무인자동방제기 다음 체인 드라이브를 롤


오른쪽체인 드라이브를 보고

엔진 오일 딥 스틱을 통해 홈이있어요

강철로 만든 깊은 지붕형환풍기 막대기가 강제되는 경우

체인 드라이브는 저전력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으며 체인에 갇혔어요


모든 것을 곤경에 빠뜨리는 농약 무인방제기 방


나는 깊은 스틱 엔진을 벗어날 에어포그 거야

주의가 공기순환팬 필요했어요


아름 다운.그것은 소리를들을 시간이다

아마도 시설하우스 유동팬 차량에서 가장 단단한 분사노즐 볼

얇은 머리를 볼트로 치어야 할지 여부


이 가방의 포장을 풀

'떠다니는 소리'가 있어요

엔진봐요 작은 미니, VI

그렇게 간단하지 않아요


엔진 뒤에 숨어 있는 사람을 무인방제기 찾아제거했어요


위층 "수레가 시설하우스 유동팬 달린 두 마리의 놈들


도시 집은 여자처럼 재생되요


지금, 당신이 당신의 유동휀 머리를 초미립자살포기 당기면


마침내. 유동팬 .


잠시 기다리다/(? x ?)\ 유동휀 /(? x ?)\


머리를 당기기 전에


인증 샷 중 지붕형환풍기 하나를 살펴보겠어요


이전에는 ECU 조정이 장비 및 시설에 사용되었어요

비즈니스는 멋져요

우리는 장소를 조직하고 여기에 세 개의 리프트를 더 배치했어요


따라서 총 13개의 리프트가 쿨링노즐 있어요

리프트가 필요하지 않은 차량에는 3개의 위치가 에어포그 설정되지 않았어요


인증 샷


그것은 머리이에요


이제 는 다운되었어요. 무인방제기시스템

반면, 미니는 첫 번째 실린더를 순환팬 보스 포인트로 가지고 있어요

타이밍을 시설하우스 유동팬 선택하지 마세요


i-com에서 확인하세요

설명실행 시간은 90'각도로 설정되요


당신이 그것을 무시하고 시간을 낭비하는 비닐하우스 유동팬 경우

피아노 라임 동안 크랭

약 3초


그리고 다시

나는 코치에게 전화해서 그가 나를 비난하는 것을 들을 거에요


Hah


고개를 숙이시자


고압 연료 레벨 비닐하우스 운반구 센서의 유동팬 부상을 방지하기 위

조심하세요


인젝터 라인도 배출되요


그런


나는 섭취 밸브와 배기 밸브를 꺼내거야


그렇지 않어요


당신은 당신이에요.주인공


탄소는 어떻게 이곳에서 많이 만들 수 있을까요


실린더 무인자동방제기 연소실에 대한 탄소의 유동팬 효

흡수

배기 중 낮은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흐름과 부피 효율이 순환팬 감소했어요


이렇게 하면 차량의 출력이 줄어듭니다


깔끔하게 정

탄소는 멍청한 에어포그 놈이에요


매우 탄소는 가

이로 유동휀 인해 엔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요


엔진이 추위에서 열로 돌아오면

그것은 탄소 마시멜로처럼

당신은 재생중더위가 나오면

다시 말하지만, 카카오 초콜릿만큼 쿨링포그 두꺼워질 것이에요


이것이 탄소의 기초이에요


오늘은 무인자동방제기 지구의 날이에요


가공을 위한 실린더 헤

가게는 이틀 휴쉬이에요


잘 가자


"올바른 머리가 되세요, 초미립자살포기 돌아오세요.


------------------------------------------------------


돌아온 사람들


나는 무인방제기시스템 다시 유동휀 단단한 색상을 순환팬 발견했어요


실린더 헤드를 깨끗하게 청소하세요

작업을 계속했어요


엔진 오일 연소의 주요 원

밸브우표에

새롭고 고품질의 제품을 비교하세요


밸브 스탬프 원


실린더당

배기 2 개, 두 밸

첨부했어요


밸브도 정렬되요


이 도구를 사용하여 스프링을 누릅니다

밸브 분사노즐 핀을 부착했어요


추가할

시험이 있어, 잊지 마세요

곧 비밀 확인?


청소 오일을 사용하여 기밀 검사를 수행하세요


직접 주사 인젝터를 사용왜냐하

인젝터 구멍이 순환팬 있고, 테이핑되어 있어요


즉시 머리에 순환팬 참석하는 것이 중요했어요

다음 테스트를 거치지 않는 경우

다시 쿨링노즐 말하지만, 나는 될거야


테스트 할 10 시간 및 엔진을 다시 실행하는 데 10 시간


비밀 검사는 유동팬 이상없이 완료되었어요

실린더 초미립자살포기 헤드를 들어 올려 봅시다


(실린더 헤드 가스케이트


나는 무인자동방제기 가스를 에어포그 복용하고 쿨링포그 있어요


실린더 헤드를 들어 올립니다


실린더 헤드 쿨링포그 볼

카이코와 카이코그리고 그것을 조이에요


헤드볼트 이

각 볼트의 각도와 토크를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확인했어요


렌치를 사용하여 비닐하우스 운반구 토크를 조인하는 경우

볼트를 지정된 각도로 조이에요


실린더 조인트 순서와 진행이 표시되면 작동했어요


내 기억을 믿는 것 이

종이와 펜을 믿는 것이 좋어요


이제 모든 헤드볼트가 강화되요


나머지 부분을 만들어 봅시다


체인 드라이브와 함께


볼트 고정금식


엔진 오일 슬러지 증기와 사랑에 빠졌어요

밸브 탭도 전송되요


포장의 밸브 쿨링노즐 탭펫을 자세히 살펴보면

머리 위에는 허리에 편지와 벨트를 쓰고 있어요


예, 오일의 공급이 꺼지었어요


그래서 엔진으로 작업 할 때

밸브 탭은 엔진 오일에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담그고 2000 년 후에 선호되요


페퍼 엔진이 시작된

터치 유 신경당신은 번호를 누른 큰 소리로 비행 할 수 있어요

그것은 오일 전원 유압 쿨링노즐 탭이에요

기름없이 하우스 무인방제 일하는 경우 무인방제기 건강할 수 있어요


나는이 탭에 싸여 매뉴얼을 보았어요

소음이 많을

2,000rpm에서 유동팬 3,000rpm까지 4분 간 지

공회전 조건이 30초 동안 지속되는 경

소리는 더 적은 없어요


그래도 소리가 발생했어요

소리가 들릴 때까지 위의 과정을 계속했어요


장기 공원주차 차량(중고차, 부품 조달이 있는 장거리 무인방제기 주차 차량

위의 방법으로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도 좋어요

그것은 방법이어야했어요


경우에

카메라를 들어 올리기 지붕형환풍기 전에 다시 확인하세요


배기 캠샤프트를 부착하


나는 공기순환팬 섭취 캠샤프트를 부착하고 있어요


흡입캠샤프트에 바노스 전자유닛을 부착하

그 /그녀는 배기 캠샤프트에 스프로킷을 부착했어요


전자때..


나는 매우 sn이에요


타이밍 도구가 없어요


첫째, 체인 텐셔너는 내 역할을 할 수 있어요

가능한 모든 체인을 텐서에 밀어 넣어요


그런


체인을 연결하는 시설하우스 유동팬 반대 캠으로 돌아갑니다

캠샤프트에 매우 똑바로 무언가를 놓어요


(육각형 렌치와 함께

아래의 타이밍 도구는 다음과 같어요

카메라를 자세히 살펴보

바닥은 둥글고 상단은 농업비닐하우스자재 평평했어요


이 평평한 면은 직선으로 흡수되고 배기가 정확했어요.당신이 할 경

임박한 마무리를 얻으세요

나는 친구에게 가시와 함께 카메라를 잡으라고 부탁했어요

볼트에 합류하고 있어요


특정 순환팬 토크와 함


사실, 그것은 가장 정확한 무인방제기 장치이에

복잡하지 않어요


그러나 도구를 가지고 있는 것은 불가능했어요


그러나 그것은 작은 무인자동방제기 일이에요


체인 드라이브 상단


체인 텐셔너


흡입 캠샤프트에 설치된 바노스 유닛

바노스 솔레노이드 스위치


엔진마운트 및 지원


이것이 무인자동방제기 석유의 주된 이유 중 하나이에요

오일 필터 하우징 개스킷의 전송


저는 20살이에요

공공 리셉션 없이

개스킷의 비용만 하우스 무인방제기 추가되요.

개스킷은 무료이에요

나는 그것이 지나치게 말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하지 비닐하우스 유동팬 않어요


진공 비닐하우스환풍기 펌프와 고압 연료 펌프에 맞게 준비하세요


진공 펌프 초미립자살포기 및 고압 비닐하우스 유동팬 연료 펌

나는 엔진을 볼 수 없어요. 유동팬 준비해


다음으로, 그것은 배출을 설정하는 시간이다

나는 네 인젝터를 쿨링포그 넘겨하려고 노력했어요


두 개의 높은 관계에

제품을 위해 두 번째와 세 번째 비닐하우스 운반구 여신에게 건네줘


만 1 및 4 숫자는 인젝터 씰로 전송되요


그래서 인젝터는 작업을 완료했어요


프론트워크 사진을 정리해 무인방제기시스템 보세요


냉각수 호스를 연결하려

나는 온도 조절기의 아픈.


배기 라인 설치를 입력했어요


및 배기 매니 폴


터보 타입으로 설

나머지 부품은 순서대로 사용되요

그 / 그녀는 그것을 첨부했어요


아이언맨 방열

나는 자유를 취하고 있어요( ????? )


이제 농약 무인방제기 당신은 나에 피팅하고 있

마우스를 살펴보겠어요


인테이크 머니 폴더에 균열이 없는 경우


가스킷은 새 아티클으로 이동하여 첨부되요


오, 괜찮아


지금, 거의 여기


라디에이터 이리오네라


배선은 깔끔하게 배열되어 있어요

케이블 타이깨진 플라스틱

엔진 열로 인한 플라스틱 '염좌


냉각수 라인을 분사노즐 다시 확인했어요


범퍼를 올립니다


눈을 잃은 봉제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천

나는 안과 수술을받았어요.


엔진을 완료했어요


"잠깐 만요~

여기서 인증샷을 찍을거야
















































나는 이런 식으로 끝내고 싶어요.나는 프레아해


겨울에는 비닐하우스 운반구 실린더 1층이 미프를 마프로 무인자동방제기 했어요

씨 간헐적 실린더 4. 화재 번호가 있어요


그러나 문제가 되지 않어요


열100% 정







- 빠른 이

????????????????????????????????????????????????????????????????? (시간이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끝나면 차가 시들어요

?????????????????????????????????????????????????????????????? - 실린더 압축 압력 이

???????????????????????????????????????????????????????????????????(피스톤, 밸브 이상

???????????????????????????????????????????????????????????????- 4 인젝터 타이

???????????????????????????????????????????????????????????????- 에어포그 점화 코일과 점화 플러그는 좌석간 증상과 유사했어요

???????????????????????????????????????????????????????????????- 시설하우스 유동팬 냉각 수온 리프팅 무인방제기 및 휀 작동 정


빌리와 토론해요


온도의 영향을 받어요

첫 번째 수온 센서를 전달해 보겠어요


빌리에게 비닐하우스 운반구 물어볼게요


이것은 특별한 지붕형환풍기 실린더 실화이에요

냉각수 센서가 이상적이면 미스파이

다른 실린더에 매달려 있어요

빌리 그녀는 말했어요 에어포그

"미니 유동휀 특성으로 인해 많은 수온 센서가 있어요.

"실린더가 매우 민감하면 가능했어요


예, 지붕형환풍기 당신은 상사이에요

그렇게 해요


냉각수 센서 의 전



PowerMickey에서 데이터를 수집했어요


나는 날카로운 스카프를 가지고있어요.나는 하지 않았어요

주크 무인방제기 오, 한국 미니 킹이라

가르치는 데 성공


미니는 그 관계에 대해 무인방제기시스템 감사를 표했어요


자세한 정보와 에어포그 정보를 비닐하우스 유동팬 제공할 수 없었어요

나는 당신의 지식에 몇 가지 테스트를했어요

모든 것이 정상이었어요


그래서 시간은 조금 더 길어요


나는 빌리에게 가서 무인방제기시스템 다시 물었어요


이제 뭔가를 만져 봅시다


아틀리고 오토로는 일했어요

인젝터를 전송하는 것이에요


나는 프레아해

문제가 제한적이라는 결

스파크 플랜GS와 시그니온 코일은 옮겨졌지만, 그들은 동일했어요

남은 하우스 무인방제 것이 하나 있어요


나는 1 과 4 인젝터를 교환하기로 결정했어요


인젝터 주문


나는 아침에 출근할 거에요

이것은 Inso의 조각이에요


워크숍의 힘도 꺼졌어요


Hah


그러나 나는 일을 멈출 수 없어요


섭취 하우스 무인방제기 매니폴드백을 올립니다


인젝터가 버려졌어요


다시 에어포그 만날 수 있어 반갑어요


이 시간을 끝내자( ????? )


새로운/(? x ?)\ 지붕형환풍기 /(? x ?)\


인젝터 에어포그 비교사진 찍


인젝터 쿨링포그 부

테이크 유동휀 인 머니 폴더를 다시 연결했어요


이제 눈을 몇 번 더 감어요


공기 청정기 쿨링노즐 및 진공 호스 농약 무인방제기 라인 연

작업을 에어포그 완료했어요


엔진이 시작되기

DME에 저장된 anot 값을 삭제했어요


DME가 마지막 데이터와 함께 작동하는 경우

일반 부품이 고장나면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므로 부서지게 되요


그리고 차량의 시간은 작동하지 농약 무인방제기 않았어

왜냐하면 유동팬 우리는 가치를 명확하지 않았어

엔진은 수리 전에 동일한 문제를 일으켰어요


코스를 삭제한

그것은 정상으로 돌아왔어요


DME는 차량의 상태를 이해하고 항상 최상의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조건을 충족하려고 노력했어요


엔진 문제가 발생할

DME는 최상의 조건으로 설정되요


장치가 정상으로 돌아왔지만 ..

그것은 여전히 오래된 추억과 함께 작동했어요


(생수의 종류가 정확합니까⊂( ̄(?) ̄)⊃하하


클린 '0


학교 초반에 수학 스캔을 할

주관적인 식을 해결할 수 없는 경우 '0'으

나는 그것을 몇 번 명중했어요


여기에 '0'을 보는 것도 즐겁어요


알피메 무지가 아름답어요


그래서 신분증 샷을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다시 가져온다


길 쌈


저는 싱가포르 의관제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