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1 스토리 창세기전 정리 펌 순환팬

시현세상 2021. 1. 11. 19:03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제가 가장 좋아하는 농약 무인방제기 게임 중 하나인 제네시스 전 사연은 쉽게 정리한 일부 게임에 의해 유포 돼요


원본 http//roland02.blog.me/22065356353

주제에 관한 공기순환팬 질문과 감사했어요


───────────────────────────────


프롤로그

───────────────────────────────


첫째, 칼이 땅에 놓아 인류가 타오르기 시작했어요

전염병의 이름 사탕 칼 아크에서

그것은 처음부터 칼이에

수십만 년 후, 대우주의 유동팬 개척 시대에 문명의 발전을 통해 지붕형환풍기 인류는 아르케의 항성 체계 바깥에 있는 안타키아 별의 유동팬 가족에게 다가갈 수 있었고, 그는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주요 거주지였던 야케 행성에서 멀어졌어요.?당시, 클러스터 내에서 인간의 생존능력이 발견된 8개의 항성 시스템이 있었어요


대우주 '안타키아

▲ 에어포그 태양과 유동휀 같은 독특한 비닐하우스 유동팬 별이 하우스 무인방제기 빛나고 순환팬 있어요. 쿨링노즐 제네시스 이전의 사명이지만, 편의를 위해 가장 큰 비닐하우스 유동팬 살아있는 행성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것으로 보이에요

즉, 태양계는 지구의 항성 시스템이라고 했어요. 나는 그것을 묶어


아크 포스 비닐하우스환풍기 23765

───────────────────────────────


당시 스타의 무인방제기시스템 정치적 중심지였던 플래닛 나치 쿨링포그 위원회는 더 이상 스타 그룹 내에 자리가 없어요고 결정하고 오디세이 프로젝트를 계속했어요. 농약 무인방제기 n 별의 농업비닐하우스자재 교단 외부 영역을 확장


오디세이 하우스 무인방제 프로젝트는 별 그룹의 끝에 초미립자살포기 블랙홀 위에 발견 된 다른 우주 행성을 시설하우스 유동팬 탐구하기위한 주요 프로젝트였어요

이를 위해 인류는 오디세이 우주선을 말리기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위해 고대 유적의 유적을 참조해야 하우스 무인방제기 했어요. 다

팀은 에어포그 또한 엄청난 양의 에너지를 지원하기 위해 우주에서 가장 강력한 지붕형환풍기 힘을 공기순환팬 가진 에어포그 100 "에스퍼"를 선택했어요.선박의 출력에 필요했어요. 이 프로젝트는 프라오스라는 사람이 주도했어요


'오디세이', 성군단으로 이동할 수 있는 우주

한편, 천문학자인 K 박사는 안타키아 글로브의 덩어리가 별의 끝에 블랙홀의 영향으로 떨리는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것을 이해해요

그러나 우리가 농약 무인방제기 이에 대해 전 세계에 전달하더라도, 100억 명 이상의 사람들을 신성한 외투에서 벗어나는 것은 시간의 과학기술이 비닐하우스환풍기 불가능했어요


인류의 멸망을 극복하기 위해, 영원한 연구 과학자 데이모스는 앙그라 미뉴 프로젝트가 "영혼이 비닐하우스 유동팬 죽고 사라지지 않고 행성의 심장부 주위에 여러 번 퍼졌어요는 이론"이라는 발견에 근거했어요고 결론지었어요


세 과학자는 각자의 지역에서 활동을 시작했어요


앙 그라미뉴 프로젝트는 인류를 포함한 살아 있는 사물의 정신을 핵심으로 한데 모아 이 '거대한 정신'은 안전한 장소로 변환되요. 재건은 일종의 인간 보존 무인방제기 계획이었어요.?이때, 무인방제기시스템 미뉴의 앙네 현상의 정신이 다시 자연스럽게 퍼졌어요. 현상 Meinho 소비더는 생태계 재건의 현상을 주어졌어요


행성 갱단을 이용한 인간 보존 이

그리고 Veramode, 이 모든 것을 알고있는 또 다른 사람, 사미의 원인에 대한 이러한 모든 사례를 사용하여 유동휀 대규모 asura 프로젝트를 계획우박


아수라와 유동휀 베라모드 프로젝트는 다음 창세기 이전의 이야기의 중심에 있어요

얼마 후, 건조 후, 오디세이는 베라모드, 데이모스, 프라이오스를 포함한 100명의 에스퍼를 집어들어요.?우리는 블랙홀을 지나 알 수 없는 행성으로 향했어요

에어포그 오디세이의 표면적인 목적은 여전히 신성한 단지 밖에서 탐험하는 것이었어요


그러나, 블랙홀의 거울 효과는 php에 분사노즐 반영울 블랙

지붕형환풍기 잘못된 목적지가 무인자동방제기 배치되었지만, 이 것조차도 베라모드장식 초미립자살포기 아슈라 프로젝트의 일부였으며, 이는 아크행성의 핵심을 부수고 선원들은 같은 단계에 들어갑니다.?동시에 오디세이는 170만 년 된 리치 플래닛으로 갑니다


현재의 아크에서 오디테이호의 부에 이르기까지 과거의 부에 이르기까


이것은 하우스 무인방제기 아크의 인류와 완전히 사라졌어요

오디세이에 에어포그 탑승한 사람들 중, 그냥 베라모드와 모든 진실을 아는 몇 사람그의 뜻을 따르라


프롤로그

───────────────────────────────


리치 행성에서 사망한 오디세이 선원 하우스 무인방제기 100명 중 25명만이 피해를 입었어요

'나머지 시설하우스 유동팬 75명은 하우스키핑 위치에 있지 않았고, 시공간 점프로 에어포그 인해 모두 화재 부처의 시체이에요


이들은 쿨링포그 그들이 비닐하우스 운반구 그것을 꿈꾸는 리치 행성을 기원한 장소이며, 그것을 탐험하지 않은 야외 우주 행성으로 간주하고 행성 안타라는 이름이에요.그의 고향 스타 그룹 후 리아


연소도 대주클래


이것은 그리고 계획대로 이전 공격의 도착을 보았어요.?그러나 그들이 얼마나 오래 머물렀든, 사람들은 아크로 돌아가려는 외로움에 지쳤어요

그러나 악후를 운영하는 25명의 힘은 오디데이호를 가동할 수 없었어요

대신, 그들은 안타키아를 고향인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아르케처럼 불러요. 나는 모든 지붕형환풍기 노력을 장식에 넣기 시작했어요


그것은 콘스탄이에요생물 실디치아인과 물리학자의. 25명의 원정대원들은 수년 동안 안타키아 세계를 창조했어요

'그들은 안타키아의 유동팬 새로운 인류에 의해 신으로 에어포그 존중될 것이에요


안타키아의 새로운 삶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비닐하우스환풍기 그들은 두 개의 파로 분할

12명의 물리학자들이 12주 전에 무인자동방제기 프라이오스를 표적으로 삼았고, 데이모스를 표적으로 삼은 순환팬 13명의 탈염동물은 13명의 어두운 흑인으로 나뉘었고, 사람들은 각자의 신들을 분열시키기 시작했어요

마지막으로,라그나로크에 있는 이 나무는 나중에 신들의 전쟁으로 무인자동방제기 알려져 있어요

라그나로크, 오전 12시에서 13일 사이에 대

'신들의 이름은 다음과 같어요

(실명 또는 카모기 이름이 교차


12


절대 프라이오스 (독일 폰 프라이오스

전쟁 상어 (주디 샤크바리 헤그시트림

태양의 비스바덴 (란 크로슬리, 에밀리오

바람의 비고세즈 무인방제기 (아셀라스 디엘

번개의 캐럿 (루크란사드

디인 판사 (디인 라미엘

Av자비의 이도

힐리의 오브스쿠

건설의 아레우

세상의 라에비우

화재 엘리메데

헌신 에르기아

[출처] 토리 1부| 나하도르의 저


오디세이호 에스페스, 수십 년 에어포그 후 신으로 알려

13 흑하나


카오스 데이모스 (리처드 레마크

베라모드 드 음모 (베라딘

달의 디아블로 (마리아 카친스키

멸망의 유스타샤 (유진 루돌프만, 이루스

린 셰인 지붕형환풍기 (린 셰인

바다의 이신드룬 (네리사 레마크

구름 위의 라만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진 로히나

바깥아네아 워터 (슈 라후이나

죽음의 도네프로지

알라스마 더

자부심의 발로

질병의 시리

분쟁 침

[출처] 자 나하도


12주 된 물리학자는 이 전쟁을 위해 인간 본성의 거대한 이동차량을 만들었어요

"선장은 마력 사용자뿐만 아니라 스스로 갑옷을 강화한 일종의 차량 정비사였어요

그리고 그들은 그들의 창조물인 에스프리를 사용하여 다크 신스


물리학의 에어포그 본질은 '선장'이에요

13 흑인은 강력한 몸을 변화시키는 그리마 에어포그 생명 공학에서 개발하여 이에 맞서기 위해 개발되었어요

또한, 그는 그들을 창조하고 시설하우스 유동팬 마찬가지로 준 Debles와 전쟁을 무인자동방제기 준비했어요

(* 유동휀 창세기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이전)'I, Debles와 에스프리는 모두 지붕형환풍기 더 넓은 인류에 포함되어 있어요.


바이오닉스의 심장부 그리


이 때 베라모드는 소위 유동팬 얼티밋 그리마를 만들기 유동팬 위해 연구하고 있었어요

그러나 그녀가 권력의 매우 강한 영혼이 아니라면 마지막 그리마를 통제하는 것은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불가능했어요

그래서 무인자동방제기 베라모드는 뎀벨레스의 황제인 벨과 데이모스가 무인방제기시스템 만든 뎀벨레스의 여왕 리리스와 파트너가 유동휀 될 것이에요

벨제부르와 리리스 사이에서 태어난 아기는 통제하에 있었어요


베라모드, 어둠의 하나님은 무인자동방제기 뎀벨레스를 창조, 데이모


하지만 리리스는 어렸을 때 그녀를 걸었던 천사의 에스프리 군대의 일원인 루시퍼와 이미 깊은 사랑을 받았어요

둘 다, 누가 파쇄 사랑 하 고 싶어예, 연애가 있고, 벨제버는 곧 그들을 쫓아 루시퍼에게 순환팬 도전했어요


루시퍼와 리리스, 소년과 소녀들은 첫 유동휀 만남에서 서로에게 매력을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느꼈어요

새 긴 결투 끝에 벨제버는 결국 죽었고, 루시퍼는 다섯 개의 날개가 비판적으로 갈라진 채 유동휀 카운티 에스프리로 끌려갔어요

리스에 관해서는, Debles는 쿨링포그 그들을 데리고, 잭에서 자신의 결함에 대한 강력한 에어포그 처벌의 비난을 받았어요H


벨제버는 결국 약혼녀 리리스를 데리고 간 남자에 의해 살해되어요

리리스를 만든 쿨링포그 데이모스는 이 여론을 무시할 수 없었기 때문에 어떤 식으로든 그것을 실행하기로 결정하고 대신 환생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그것은 루시퍼를 만날 수 있는 방법이었고, 그의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영혼에 보관될 수 있는 광석 쿨링노즐 혼돈의 분사노즐 큐브를 사용하여 그의 기억을 환생시키는 방법이었어요. 이 소식을 들은 라리스는 혼돈의 큐브가 있는 꽃상자를 찾아서 기뻤어요.그녀의 목은 애슬레그했어요. 루시퍼도 리리스와 그의 다음 생애를 만나게 되어 목숨을 분사노즐 끊었어요


리리스와 루시퍼는 다음 삶을 만들면서 비극적인 결론을 내린다

천사의 편에서도 루시퍼의 죽음에 무인방제기 대해 매우 슬픈 한 지붕형환풍기 남자가 있었어요.?'포기한 것은 프리오스였다

그는 루시퍼 만의 마지 세랩을 숨기기로 결심하고, 루시퍼에 대한 특별한 애정으로 만든 루시퍼만의 초미립자살포기 마지 세랩을 언젠가 환생하고 돌아오기를 기대하며 안탈리아 대륙 무인자동방제기 깊숙한 나라에 공기순환팬 대한 농업비닐하우스자재 특별한 애정을 표현하기로 결심해요


프롤로그3

───────────────────────────────

한?그리고 가사 상태에 있던 75 명의 에스퍼드조차도 파괴의 깨어있는 충격이었어요


파 큰 힘으로 안타키아 괴신을 파괴

'처리 능력은 심지어 12 주 13 어두운 흑인에 의해 sosoted되요. 순환팬 많이

차별이 없는 파괴 행위에서 신들은 그만두기로 결정했어요. 잠시 동안 전쟁을 추가하고 그들을 중지하는 방법에 대한 무인방제기시스템 첫 번째 공장을 추가했어요


기괴한 형태로 깨어난 파괴적

12주된 이 사람은 새로운 "천국의 아성"에 모여요

그리고 그들의 두뇌를 함께 가져온 모든 연구 후에, 그들은 마침내 강한 asmodeus를 생산하기 위하여 왔어요

유동팬 수백 년 동안 개발된 과학적, 영적 힘의 총체적으로 만들어진 이 기계는 시간 점프와적


하 그러나 아데우스가 끝났고, 신들조차도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유연하지 않았어요

우리는 스물 신들의 정신 에너지를 수집할 필요가 있어요. 무인자동방제기 신의 권능 100 또는 첫 번째 신의 힘

즉, 지친 사람 아흐마흐는 먼저 천공에 아성에서 그룹 유동휀 역학을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입력했어요


아스모데우스, 그가 감당할 수 없는 가장 강한 선


13 흑인들은 그리마를 파괴하지 못하도록 연구하고 있었어요

그들은 자신의 연구를 사용 그리고 데이모스는 파괴를 막기 무인자동방제기 위한 분사노즐 원래의 목적으로 이 힘을 사용하려 유동팬 했어요.


하 그러나 베라모드는 오디데이호를 다시 몰기 위해 그 힘을 사용할 시설하우스 유동팬 것이라고 말하며 항의했어요.?깨어난 구축함의 힘을 사용할 수 유동팬 있어요. 무인자동방제기 다시 아르케로 돌아가서, 고향은 신들을 원했어요. 비닐하우스 운반구 수면은 논쟁이었어요

신들의 견해는 100%였고, 그들의 의견 차이는 있었어요. 나는 무인방제기 어떤 좁혀 기호를 본 적이 없어요


갑자기, Ver그를 따라갈 몇 가지 유동팬 다크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신들뿐만 아니라, 어둠의 유령의 머리 농약 무인방제기 인 데이모스를 봉인하기 위해 불을 피울 수 있어요.?데이모스를 따라온 이신데룬, 하우스 무인방제 무인방제기시스템 라만, 야네아의 어두운 신들이 총에 맞아 죽었고, 나머지 다크 신은 베라모드로 에어포그 왔다

그들은 베라모드가 이끄는 유동휀 마지막 그리마 앙그라 미뉴를 완성하기 하우스 무인방제기 위해 처음으로 추가 연구를 위해 들어왔어요.?그의 계정에 따르면, 안그라메뉴는 시설하우스 유동팬 그가 고국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계획의 일부였다는 것을 완료했어요


계획 수립베라딘이라는 인간의 하우스 무인방제 인물로 자신을 은폐하여 또 다른 음모를 꾸미는


앙그라메이뉴가 타오르기 시


신들이 뻘 때, 무인방제기 그들은 더 이상 파괴가 부족하지 않을 때 멈추고 다시 석화했어요.?그들이 다시 깨어날까 봐 두려워서, 사람들은 탑을 봉인하고, 지붕형환풍기 사원과 피라미드를 짓고, 무인방제기 파괴된 신들이 있는 곳을 봉인했어요.?'이 곳은 일곱 불가사의라고 불릴 거에요

세븐 원더


드래곤 무

빙롱

사원 태양

알케오니아 호수 쿨링노즐 타

수중 도시 무인자동방제기 시러

트리시스 피라미

발탄 지하 궁

[출처] 창세기 전 시리즈의 풀 스토리 1부 | 나하도르의 저


7 유동팬 삭제 동상의 경이로


다른 한편으로는, 아이는 안타키아 대륙에서 태어나고이 신들은 자신의 모습을 숨깁니다


아이의 이름은 칼 스티너였다


에스겔 캘린더 유동팬 119

───────────────────────────────

이 시대의 안타키아 대륙 '그것은 양분이었고 여전히 cog을 따랐다.임금

쿨링노즐 그것은 실버 화살표 연맹 시설하우스 유동팬 (판드라간 왕국, 커티스, 다르갈, 아스타니아), 다크 갑옷 연맹 (게이시르 제국, 유동휀 트리시스, 가라드) 어두운 티스 후 사이의 싸움이었어요.?(비프로스트와 공기순환팬 키럽스가 중립을 유지했으며 아직 동부 대륙과 순환팬 상호 작용하지 않았어요는 사실)


▲ 공기순환팬 서대륙, 제네시스 12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위


게이시르 제국의 칼 스타이너 왕자는 12세부터 전쟁을 초미립자살포기 해왔어요

어린 시절부터 그는 이미 광선에 대한 우수한 재능을 개발했으며, 그는 순환팬 1133 농약 무인방제기 세였어요. 순환팬 올해, 그는 사무라이를 혼자 떠나 안타키아를 가로질러 여행했어요

감독은 올해의이 시간에 바라딘이라는 사람을 만난다.


이 하우스 무인방제기 사무라이 유동팬 퍼포먼스는 17세로 이어졌어요

이 아와는 십대 중반의 나이에 무인방제기 극단적 에어포그 인 빛나는 힘으로 스타이너를 위로했어요


▲ 무인자동방제기 긴 흐름의 시간에 비닐하우스환풍기 칼 분사노즐 스타이


한편, 분사노즐 황대선 칼은 실버 유동팬 애로우와의 전투에서 부상을 입었으며, 순환팬 이로 인해 페티스의 어려움이 있었어요.주 정부는 그에게 직접

이 소식을 들은 스타이너는 사무라이 공연을 중단하고 게이시르 초미립자살포기 제국으로 돌아와 임무를 맡았어요


그러나 바다에서그의 얼굴은 여전히 제국의 무인자동방제기 지도자가 되기에는 다소 약했어요

결국 감독은 아버지의 조언에 따라 검은 색 헬멧과 갑옷을 입고 책으로 자신을 드러내는 것으로 제국을 이끌기로 결심했어요


▲ 블랙 태자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니무???

에서m, 제국은 혼란에 있었어요, 실버 화살표 시리즈에 점령 영토의 대부분을 잃고

홍차 차 친우 베라딘은 제국의 무인방제기 재상으로 에어포그 처음 임명되었고, 비닐하우스환풍기 어두운 하우스 무인방제기 갑옷인 가라드와 트리시연합의 연합을 강화시켜요.?또한, 제국 유동팬 7 용사를 인재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발굴을 통해 채용회사로 활용할 것이에요


각 지역에서 제국에서 가장 위대한 재능의 일곱 가까이에 있었어요홍차의 춤과 개성에 대한 진정한 충성심, 최고의 그늘, 그리고 홍차 모델

홍차 차는 제국의 방해가 침략에 그들과 함께 위치하고 시설하우스 유동팬 있어요


▲ 비닐하우스환풍기 비슈누에는 ?? 없어요


한편, 공기순환팬 아슈르 왕(17)은 실버 무인방제기 애로우 순환팬 연맹의 주요 지도자인 로얄 판드레간 가족의 네 명의 소년과 무인방제기 한 무인방제기 명의 자녀를 두게 되어요

'제3의 하우스 무인방제 왕은 에어포그 왕국 천재 검사로 알려진 얼음 판드래곤이에요. 분사노즐 '그는 검찰의 가장 유동휀 위대한 검사로 지명되어요

그는 칼을 그와 함께 지킬 수 있어요면, 일곱 명의 황실 직원 중 한 비닐하우스환풍기 명만 칼을 들고, 검은 태가 안타라리아 주변에 있더라도 그를 섬겼다고 무인방제기 생각했어요

아니, 아이스는 그가 그들을 상대로 이길 수 있어요고 확신했어요


얼음의 여동생이자 장녀인 이욜린 판드래곤과 막내 아들 라시드 판드래곤도 왕실의 자녀였지만,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쿨링노즐 형들은 에어포그 많았어요


▲ 수업료의 주요 대마판드라간 로열 플


이 때 이탈리아 대륙에 대한 네 가지 검사는 감독 칼, 쿨링포그 얼음 에어포그 판드라간, 황실 칼스, 그리고 비프로스트 왕자의 발키리 쿨링포그 선장 사라라고했어요


▲ 검성 라시드는 여전히 빨판이었어


에스겔 캘린더 120

───────────────────────────────

판드레건은 유동팬 중립적이고 상업적인 국가인 Cyrups가 식량 가격을 인상하도록 장려했어요

게이시르는 사막과 산맥의 험준한 땅이었어요 거칠게, 순환팬 그래서 Cyrups와 거래는 매우 중요한 요소였다, 그것은 실제로 그녀를 만진 게이시르이었어요.아무것도 홍보 전화처럼이었어요


해봐. 대륙 통일에 대한 야망을 품고 있던 홍차차는 그것을 침략으로 대체하고 중립적인 원심을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포착할 거에요

그러나이 시점에서, 황제 비닐하우스환풍기 전 유동팬 칼의 수장은 갑자기 고국으로 돌아와야 했고, 실버 애로우는 모든 군대를 파견했어요. 키르프에게. 그것은 제국 무기의 대부분을 지붕형환풍기 분쇄

그 결과, 제국군대는 원래 권력의 약 40%만 유동휀 유지하며 큰 피해를 입고 있어요


얼마 후,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차차는 남은 제국 군대를 지키기 위해 검은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색으로 돌아왔어요

'두 버그 비닐하우스 유동팬 사이의 마지막 최대 전투

나중에 전쟁이라고 불리는 전투h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그레이트 그라테


▲ 실버 애로우와 다크 아머 전투 순환팬 "그라테스 게임

전투가 시작되자 주요 세력인 실버 애로우 에어포그 형태가 서서히 뒤로 물러나기 시작했어요

홍차차는 유동팬 100,000명의 군대와 함께 실버 순환팬 애로우 군대를 상대하기 위해 대각선 전술을 사용했어요.?독재자 방지 전투의 현재 유형을 순환팬 완전히 변경 전술의 하우스 무인방제 새로운 개념


판드로간의 세 번째 왕 차트를 변경하기 위해, 아이스 판드레간 도전블랙 티에 직접 자신의 기술을 믿고 자신의 고국을 보호 성기사와이어를 우회하여


그날, 칼을 잃은 적이 없는 아이스 판드레건은 티티 블랙과 만나 패배를 경험했어요

그는 심지어 휘파람을 하지 않았어요.?사실, 그것은 매우 컸어요

충격을 받은 아이스는 폭풍우 기사단을 버리고 무인자동방제기 최전선을 포기했어요


▲ 아이스 프린스는 홍티자와 패배의 충격에 갇혀있어

더 블랙 쿨링노즐 티 티 군대 제국은 지붕형환풍기 거의 두 번했어요 실버 화살표 연합군을 전멸

범가디건 왕실의 전속 선장을 데리고 에어포그 다닌다 법정에 있던 아슈르 왕(17세)은 홍차가 무너진 직후 쿨링포그 사망했어요

또한, 제 1 및 두 번째 판드라간 농약 무인방제기 왕 세 번째 왕을 잃어버렸고 유동휀 심지어 놓친 홍차 차는 홍차를 몰고 빈 판드라간 왕국으로 갔어요

결국, 판드레건은 이 시기에 죽었고, 만다


▲ 판드라 왕국홍티자에 의해 파괴되지 않

판드라간 이후에, 전 실버 애로우 앨리였던 커티스조차도 제국 사령부에 추가되어 은화살을 농약 무인방제기 거의 파괴했어요

하우스 무인방제 그리고 그것은 복수여성, 이욜린 판드래곤, 로얄 PanDragan 가족의 장녀이에요

그녀는 쿨링노즐 막내 라시드와 함께 다르갈에서 망명중이었어요

여성스럽고 여성스러운 지붕형환풍기 캐릭터로 그녀는 실버 애로우 생존자들과 의기투합하여 홍차 제국에 대한 복수를 외치며 유동휀 전투를 시작했어요. 그녀의 아버지와 오브라이언은 이 무인방제기시스템 시기부터 아버지와 오브라이언의 목숨을 앗아갔어요

나중에, 그녀는 제국 군대에, ything의 여신 네메스라고했어요


▲ 홍차에 대한 위협을 무인방제기 발사하는 왕실 딸 에프

한편, 판드라간과 커티스타의 블랙 티 블렌드는 고제국으로 돌아온 신비한 사고로 인해 미난의 과정을 잃었어요


▲ 내려가고있는 홍차의 분

사실, 이 사고는 황제의 재바라딘의 작품이었어요그는 친미국이라고 믿었던 행동

버라딘은 검은 차차가 비닐하우스 운반구 전장에 상처를 입었기 때문에 무기한이었어요고 발표했고, 나중에 는 에어포그 홍차차를 대신하여 제국을 설득했어요


▲ 베라모드는 높은 각도이에

비치 라핀을 제어한 직후, 7개의 제국 형용사는 칼을 제외한 권력의 중추에서 나온 최고의 홍차였다

번스타인의 가장 오래된 사람이 최전선에 있어요. 커티스와 카심은 트리시스 사막에서 자유롭고 파괴적인 수색을 하는 것이 잘못되었고, 한조, 아가시, 카슈타르는 모두 요새의 비닐하우스 유동팬 주둔지가 비닐하우스 유동팬 주둔지로 비닐하우스 유동팬 내려갈 것이에요

비슈누는 비닐하우스 유동팬 전혀 은퇴해요


오직 칼만이 4,000명의 제국의 왕들을 이끌고,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소용돌이치는 베라딘 아래에서 사용되고 있어요

에어포그 제국의 4,000왕은 어둠의 신, 이루스(유스타시아), 마법사 쿤, 하우스 무인방제기 칼으로 구성된 쿨링포그 최고의 새 베라딘이었어요


▲ 제국의 힘 4,000명의 제국 왕으로 재편


처리되지 농약 무인방제기 않은 사고 후, 순환팬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검은 태자는 비닐하우스 운반구 아나, 내가 기에 의해 구출 산악 초미립자살포기 국가 성경에서 오래된 에어포그 레인저와 내 눈을 열었어요

그러나 농업비닐하우스자재 그는 이전에 사고의 충격에서 쿨링노즐 기억을 잃었고, 아나기는 그에게 레인저로 자신의 삶을 다시 살 수 있도록 그레이 스케빈서 (GS)라는 스타일 이름을 제공했어요


▲ 분사노즐 검은 태야는 기억을 하우스 무인방제 잃었어요

에어포그 게임이 시작되는 곳이에요


세계적인 보스로서 GS가 시작되요. 비프로스트 지역에서 점차적으로

같은 레인저와 순환팬 그의 지인 뿐만 무인방제기시스템 아니라, 사라와 유동휀 스트라이더, 또한 비프로스트 공의 모젤 공에 직면할 것 이다


▲ 보스로 일부 이름을 가진 시설하우스 유동팬 G

모직 킹 젤리는 노인을 통제하기 위해 실체의 장기적인 초미립자살포기 힘을 유지하기 위해 사라와 스트라이더와 같은 뛰어난 인물을 사용했어요. 힘을 확보

GS는 그가 멤버였을 때 그를 위해 모습을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드러냈어요.오래된 학교 귀족은 호심탐 시스템을 장악하는 것을 순환팬 목표로했어요

모젤 그들 모두는 제국에 합류한 공기순환팬 원들의 시설하우스 유동팬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적극적으로 사용되어요


▲ 지붕형환풍기 감독은 새로운 삶을 시작해요


에스겔 캘린더 120

───────────────────────────────

5년 후, 판드레가나르는 국보인 지붕형환풍기 영광의 전당이 제국으로 이송될 유동휀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어요.이글스의 아내의 파트너 파티는 캐리어를 습격하고 영광의 전당을 되찾는다


▲ 소위 포스트 월

판드라간에는 국보 3개가 포함되어요


글로리

로스앤젤레스 크라

섹스블링거 스톰블링

아론디테 선

바리사다 뉴


그들은 이올린 왕실 딸, 프린스 라시드, 팔라딘 듀란, 로카르노, 게일 등 판드라간의 다른 파벌로 구성되어요.?계획대로,제국 국경에서 영광의 전당을 점령


▲ 당신이 말하는 것은 높이가 많지만 생

그러나 이것은 정말 베라딘 함정이었어요

얼마 지나지 않아, 초미립자살포기 공습은 제국군대 번스타인과 카슈타르에 의해 압도되어요. 만다.?번스타인은 순환팬 베르라딘의 비닐하우스 운반구 명령을 제대로 에어포그 따르고 싶지 않았기 초미립자살포기 때문에 공습을 분사노즐 겸손하게 포위하고 이 것을 돕기 위해


우리는 다르갈로 돌아가야 했어요. 유동휀 이올린의 무리가 도망쳤어요.o 비처리 공국

그리고 모젤 킹, 거친 산맥 이상 을 하우스 무인방제 도와 달라고 부탁드립니다

중립적이지만 친팬인 킹 모젤은 이글을 기꺼이 돕고자 했어요. 공기순환팬 레인저였던 GS로 지붕형환풍기 데려왔다


GS는 처음에는 고귀하고 듣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비닐하우스 유동팬 요청을 거부하려 무인방제기시스템 했지만, 마지못해 에올린 여성이 묻는 비닐하우스 운반구 것을 무인자동방제기 보기로 동의했어요


▲ GS가 처음으로 에질린을 만난


킨E, 그룹 GS와 이올린은 GS와 무인자동방제기 에긴 산맥을 지나 드래곤 스타 아이스 근처로 갔어요. 이 때 라시드 왕자의 이상한 어린 왕자가 빙롱 룡과 혼자 합류해요.?GS와 라시드의 독수리도 아이스 드래곤으로 변신했어요


당시, 얼음 용성의 자비에 얼음 드래곤 그는 하우스 무인방제기 파괴된 동상을 쿨링포그 찾으려고 했던 베라딘에게 부상을 입었어요

라시드의 도움으로 그는 유동휀 상처에서 회복할 수 있었어요.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예 자비에르는 라시드의 순수함을 짓밟고 힘을 준다

그는 지금도 실종되었지만 라시드가 언젠가 자격이 있어요면, 쿨링노즐 당신은 유의에 당신의 힘을 사용할 수있을 것이에요

'라시드는 GS, 무인방제기 이글스와 함께 안전하게 돌아온다


▲ 라시드가 뱀의 하우스 무인방제 자비에르의 힘을 얻었어

이런 식으로, 우리는 얼음 드래곤을 탈출하고 우리는 다시 지하 감옥을 내려가고 지붕형환풍기 있었어요. 산 을 통해, 이올린은 비닐하우스 운반구 점점 GS 의 독증을 유치하고 그에게 그의 얼어 붙은 마음을 열었어요 하지만 약간

라시드도 곧 이어 동생의 농약 무인방제기 GS를 불러요


어디를 가든 인기가 있어요


다갈에 도착했을 때, 이올린 그룹은 다갈에서 망명중인 판드로간 기자 드로푸니에를 비닐하우스 운반구 만나 현재 상황을 논의하기 시작했어요

토론이 끝나면 먼저 커티스 저항을 지원하기로 결정했어요

커티스는 제국과 합병해야 했지만, 무인방제기 자유군 창설에 끊임없이 반대했어요


그것의n 부라로우의 회개하지 지붕형환풍기 않는

GS는 커티스를 라시드 왕자와 그를 보좌관하는 듀란 장군과 함께 커티스를 이끌고 전투 비닐하우스환풍기 경험을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쌓았어요

제국과 사면된 선장에 둘러싸인 커티스는 그들의 도움으로 전투에서 승리하게 되요

얼마 지나지 않아 이 단체는 아스타니아 왕국을 침공한 제국 군대를 파괴하고, 실버 애로우 부활의 등대를 성공적으로 발사해요


스톰 무인방제기 블리자드는 제국을 휩쓸고 있는 마지막 에굴이에요

그는 살해되어요 태양의 사원에 있는 제국 군대, 무인방제기시스템 옴마 왕국의 일곱 놀라움에 있는 그룹. 지붕형환풍기 뉴스를 들어보세요.?일곱 무인방제기 제국의 적 중 한 명인 무인자동방제기 한조의 원에서 적을 잃었지만, 이올린은 베라딘이 무언가를 위해 동상을 되찾고 있어요는 것을 지붕형환풍기 알게 되어요


한편, 에어포그 베라딘이 이끄는 제국은 일곱 가지 놀라움의 유적을 소싱하고 있으며, 그는 수색하는 많은 군대를 던지고 있었어요

카시는 사막의 피라미드이에요.태양 사원에 나타난 한조를 포함한 m와 칼, 에어포그 쿤은 수중 도시이며, 벨라딘은 무인자동방제기 발탄 궁전 지하의 파괴이며 화해를 위한 제국이에요. "최우선 순위가 된 상황이었어요


칼스는 4,000명의 왕제국 왕이었으며, 베라딘을 적극적으로 비닐하우스 운반구 도왔고 일곱 남자의 유동팬 형제들에 의해 눈이 멀었지만 베라딘을 계속 무인방제기 지지했어요


비알모트의 형

한치트이로댕 아스타나에서는 실버 에어포그 애로우의 복원을 기념하는 행사가 열립니다

이때 GS에 호감을 가린 이올린은 GS에 함께 춤을 추라고 요청했고, 놀랍게도 공기순환팬 GS는 순환팬 귀족들에게만 가능한 사회적으로 춤을 추는 법을 보여줌으로써 모두를 놀라게 했어요. 해야 했어요


아이들은 반드시 알지 못했어요.

공의 분위기가 어떻게든 나왔을 때, 에알린과 GS는 복도를 떠나 발코니에서 대화를 나누었고, 그들은 서로의 감정을 확인하는 곳.


니모레그.

하지만 이올린은 이미 5년 전 여성이 되는 것을 포기하고, 모든 것을 국가에 주었어요고 말하면서 눈물을 감추고 있어요.


밀당 블러디 일링


에스겔 캘린더 1208

────────────────────────────────


이올린은 범가디건을 보호하고 패자의 왕관을 되찾고 결승전이 되요.


그녀는 썬더덤 요새와 제2차 Ca 전투와 성공적으로 싸웠어요.백업 판드레간, 커티스, 아스타나, 다르갈을 이기고 마침내 실버 애로우 연맹을 건설한 마그스티안 그라테스.?


▲ 그는 짧은 에 요약되었지만, 플레이어는 전투를 많이 싸웠다.


머니 애로우 유니온은 모젤 드 브프리스트 국왕에게 제국 트리시스 사막으로 의원조를 진행해 달라고 요청하기로 결정했어요. 해야 했어요.?모젤 왕을 아는 GS는 이 역할을 맡았어요.

그러나, 프로 제국 의 viprost 전 남자 킹 모스 암살엘. 지원 요청은 통과되어야 해요.


Seomra 항목 인티트 그러나 부라로는 GS와 비프로스트의 도움 없이 사막 원정 삼중을 가져갔어요.

그러나 결국, 왕은 계절사막, 카심, 실버 애로우의 주요 멤버의 대부분은 찔려 캡처되요.

이 때, eaells는 필사적 인 분쟁이며, 라시드만은 피했어요.


▲ 실버 애로우였지만, 황실 7인승 카심은 녹슬지 않았어요.


혼자 사막을 배회한 라시드는 쓰러졌어요. 도움의 부족을 느끼고 세상에서 더 이상 그를 기습.?그는 카심 군대에 둘러싸여 있으며 목숨을 잃는 것을 용서했어요.


▲ 필사적 인 라시드

이 때, 남자와 구조는 발진 보인다.

그의 이름을 까마귀, 그의 정체성은 실제로 세 번째 왕의 얼음 판드레간이었어요.

홍차에 침입한 이후, 그는 검사로서 의기다른 성장을 위해 혼자 훈련을 해왔다.?


▲ 다시 한번 석탄에 나타난 칼 군중과거의 죄


더 빅 로우는 조국을 외면한 그가 왕자격을 갖추었어요는 사실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었어요.

쌀 자질의 남자로 성장 발진의 교체 그는 자신을 훈련하기 위해 지금까지 촬영 한 모든 작업을 전달했어요.

까마귀는 라시드 자신과는 달리 신성한 무기로서 많은 자질을 가지고 있어요. 믿어진다.


▲ 라시드가 거룩한 왕의 길을 밟기 시작해요.


라시드는 그의 oi 때문에 짧은 기간에 상당한 진전을 했어요군중.

마지막으로, 그것은 파리사다, 대검에 주어진다.

바리사다는 왕실 판드레간 가문에서 수천 년 동안 전쟁의 열쇠가 었던 늪지대였고, 선장의 아론디트의 열쇠였다.


▲ 라시드의 '설환안 영곰' 결승전


훈련을 마친 라시드는 다가르로 향하여 GS, 드라푸니에와 재회해요.


에스겔 캘린더 1209

────────────────────────────────


당시 다갈은 암컷 개인 로빈과 함께 망명중이었어요. 우연히 "우그딘 왕 모험"의 양털을 발견한 후, 그녀를 쫓는 제국세력으로부터 그녀를 구출한 제국 마법사 기슈네(비슈누 에피소드).

그리고 다시 ed Draufunier는 12 주 하나님이 그들 모두에게 준 양의 양 양 지성을 통해 자고 있었어요 은화살 권능에 천공의 평온을 볼 수 있었어요.

트리시스 사막에서 그의 주요 전력의 대부분을 잃은 실버 애로우에 대한 마지막 희망이었어요.


▲ 신데렐라의안타키아와 추방된 제국 마법사 기슈네의 역사상 최고의 '로빈'

하늘의 성을 봉인하기 위해, 세 개의 새로운 반드라간 항공기의 마지막, 스톰블링거의 거룩한 칼은 먼저 원했어요.?스톰블링거는 일곱 가지 놀라움 중 하나인 타워 의 탑에 있었기 때문에 GS, 라시드, 기슈네, 로빈 팀이 탑을 이끌었어요.

그리고 다시, 그것은 파괴 된 동상을 찾고 있는 베라딘과 함께 제공되요.

스림블러저는 섹스블링거를 얻을 수 있지만.


▲ 천상의 서비스, 탑에 접근하기 위한 팁


▲ 중시간에 사랑의 깃발을 만드는 것들

얼마 지나지 않아 파티는 안타키아 동쪽으로 항해했으며, 하늘에는 성이 있을 것이라는 추측이 있어요.

그는 동반자를 만나 동반자가 되요.

그녀의 딸은 아미고의 최고 딸이었는데, 해협이 동부 를 이끌도록 두려움 없이 영감을 주었으며, 용병 대장 인 아사니아 기사추리 슈리(Asania Templar Shuri)는 동쪽에서 건너온 검찰의 백로어 알시온, 페넬로 선장, 라르고 화주.

그들과 함께 크라켄 해협, 후아롱굴 동굴, 그리고 다른 난고들이 마침내 하늘의 평온함을 찾았어요.


▲ 강한 모험 이미지와 카자 파티의 장

한편, 제국군은 천둥의 국경 요새를 밀어, 실버 화살표의 주요 침공을 시작했어요. 그러나 천공된 물의 무결성을 통해 은화살 잔재의 힘이 증가했어요.ch뿐만 아니라 항공기의 일류 드레스 아론디테, 가리우스, 아바레스트의 힘.?이 덕분에, 그룹은 모든 실버 화살표 영역을 보호 할 수 있어요.


▲ 선장의 학교에도 수업이 있어요.


이 때, 썬더덤 요안 제국 사령관, 새를 방어하고 있던 체사레(러벨)는 즉시 도망쳤고, 썬더덤을 점령하는 주된 이유가 되어요.

사실, 체사레는 제국 사이의 양방향 스파이였던 게이시르 제국의 반대였다.거스 실버 애로우, 그리고 그것은 인수하지만 평온을 좋아 날카로운 인물이었어요.


▲ 나중에 체사레.

이 사람들은 항상 더 오래 살고 있어요.


남천이라는 이름의 실버 애로우를 도왔던 동동부 검사 백옥당은 자신이 찾고 있던 회사의 머리를 발견하고 대결을 촉구해요.

그러나 난천은 서로 백옥당이 없었어요.


그는 도시의 동쪽 부분에 있는 제국에서 검사했어요.

그는 백옥당의 부친의 죽음이 정당한 대립의 결과라고 주장했어요.

그리고 그는 서쪽에서 가장 큰 검사, 블랙 티, 누가 더 이상 동쪽에서 적을 찾을 수 없어요, 그 후 그는 서쪽으로 건너 사라졌어요.


▲ 난천에서 가장 흔한 것은 '천무 전멸'


한 기세로 에르름은 그랬다. 실버 애로우는 다크 아머 영토로 돌아왔어요.?그리고 마지막으로, 왕 데스를 포함에르트 킹 카신, 당신은 또한 전투에서 이길 수 있었어요.

이것은 은화살의 관점에서 파생되지 않은 즐거움이었어요.

이러한 백업과 백업 GS의 명성은 전쟁의 끝에 새로운 얼굴로 또한 잘 제국에서 알려져있어요.


이때 황실은 한 가지 권고를 내렸어요.

가이시르 국경의 검은 다리에서 협상하기 위해 혼자서 운영하는 독수리의 생명을 위험에 빠뜨리자.

여왕으로 돌아가기 위해에, 그녀는 제국의 영토를 침공 중지했어요.


하 그러나 협상은 위험했고, 의심되는 결함은 없었으며 GS는 갈 것이라고 밝혔어요.

제국측의 협상 위원으로서, 라시드 왕자가 스스로 나오기를 바랐지만, 실버 애로우 영웅이라는 GS라면, 당신은 손상된 사업이 아니에요. 나는 생각했지만, 잠시 후 흑인 학교에서 협상은 진행되어야 해요.


▲ GS는 함정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l 에올린을 저장했어요.

그러나 다시, 거래는 함정이었어요.

당연히 4,000명의 왕의 제국 마법사인 쿤은 이올린 여왕으로 자신을 숨기고 제국 의 드레싱으로 GS를 공격하는 모습을 보았어요.

이 때 충격을 받은 GS는 큰 두통을 호소하고 마침내 검은 칼 감독으로서의 기억을 되찾어요.


▲ 갑작스럽고 빠르게 변화하는 얼굴


불행히도, 이번에는 GS 메모리를 잃게되요.

20의 정 신들의 스타인은 그의 영국에서 상황에 잠시 당황제국 군대가 당신을 공격하지만, 당신은 일찍 일어났고 초커가 되어 탈출하기 쉽어요.

제국의 네 왕인 쿤과 이루스는 검은 헬멧에서 벗어난 홍차차를 알지 못했기 때문에 그것을 인식하지 못했어요.

하지만 GS가 한 몸으로 포위공격을 뚫을 수 있는 능력만 생각해 보았어요.


▲ 오라파천무, 제네시스 전 시리즈의 끝


▲ 하하핳(=`ω´=)


그가 베라딘 음모와 사고에 있었어요는 것을 기억, 홍차 차 제국으로 결정되어요 첫 번째 기스 받는 사람.

황랑의 번역되지 않은 것은 황실의 위기가 닥친 때만 노란 가족의 전설을 계속 발견했을 때였다.?'흑태야, 번역되지 않은 내부에 기록된 바와 같이, 지옥의 북부 화산 지역을 향해, 우리는 파괴 행동을 막기 위해 만들어진 일련의 함정을 뚫고 나아났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는 그곳에서 봉인된 다크 고스트의 수장인 데이모스를 만나야 했어요.


▲ 안타 차-자 블랙 와 데이모스


데이모스는 홍차 배너에 감탄하며 자신을 발견하고, 자신이 직접 수집한 그리마의 모든 힘을 준다.

베라모드차이스(BerramodChaith)에서 그해가 봉인된 지 오래되어 그리마에 대한 진실을 깨워왔어요.


이 때, 홍차는 그의 손을 그리마의 힘으로 변형시켜 만든 아슈라 아시모스 아수라를 보여주었어요.

그는 데블스의 피를 덮은 홍차의 순수한 힘으로 만든 몸의 일부였고, 아오n 사용 가능한 마검.

그러나, 그것은 마지막 그리마의 모든 힘을 얻기 위해 블랙 티에 대한 시간이 걸렸어요.


▲ 아수라 마검, 이야기의 중요한 축을

100일 후, 마침내 훈련을 마친 후, 홍차차는 일곱 제국형의 형용사를 처음 방문했어요.


캘린더 에스겔 1211

────────────────────────────────


검은태해는 바다와 힘을 다시 모았어요.제국은 칼만 켜졌고, 그는 간헐천 의 본성으로 행진했어요.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반란군 인 바라딘을 비난하며 제국을 되찾는 데 성공해요.


▲ 리포몬 블랙 태자 팬 클럽

대부분의 제국군은 홍차의 귀환을 환영했어요.

베라딘과 4,000명의 왕을 둘러볼 수 있었지만, 홍차차가 다시 제국을 장악할 필요는 없었어요. 다.


얼마 지나지 않아홍차차에는 베라딘이 지하에 갇힌 제국의 충성심과 은화살 인질이 들어 있어요.

베라딘이 허락한 것은 홍차의 자부심이 아니었어요.

'던전에서 잠시 동안 서로 앞에 있는 에굴과 홍차 그의 외모 때문에 이올린 GS는 신원을 밝히지 않았어요.

홍차는 Eagur에 관심이 있으며 한 번만 잡기로 결정했어요.


▲ 냄새 같은 블랙 브라운

홍차차에 의해 출시, 실버 상사의 주인공은 영향하에 자신의 나라로 돌아활동을 다시 시작했어요.

아르시아, 아리아나, 에리카 커티스는 지도자를 잃고 산적에 의해 불성실한 것으로, 아르시아, 아리아나, 에리카에 의해 재건되어 나라를 재건했어요.

아르시아는 공화국의 첫 번째 대통령이었어요.


전쟁은 왕을 잃고 공 왕조 (프로 판드라간)와 노인으로 분할 한 내전을 싸운 용병 다갈 군단에 의해 지원 된 왕조 공, 사라와 스트라이더 덕분에 끝났어요오타 (프로 제국).


아스타니안에게 는 잠자는 반란이 일어났어요.

에리히의 기사단은 제국포로 돌아와 아스타나의 소유주로서 갑작스럽게 달려갔는데, 이는 그가 벽에 새로운 이름의 혼란을 설명하고 하이젠베르크 왕에게 패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란담과 슈리는 에리히를 물리치고 팬드라간을 지원하면서 아스타나는 안정을 되찾았어요.

에리히는 물속으로 끌려가 그리마로서의 진정한 이미지를 보여주었지만, 아론디테는 삼진을 당했어요. 라시드는 궁극적으로.?

▲ 주변 국가 실버 화살표 점점 전원

커티스 공화국, 비프로스트 공국, 아스타니아 왕국은 다시 한 번 판드레간과 손을 잡고 캠프를 실버 애로우로 돌려보낼 것이에요.

이 때까지, 12 주 세는 또한 12 주의 성에, 그러나 그는 인간 전쟁에 개입하지 않을 것을 확인했어요.


홍차차가 제국을 되찾자마자 그는 즉시 무기를 설치하고 연합군을 결성했어요.8개의 다크 아머.

그런 다음 그는 천둥덩어리 비품, 그라테스 평원, 무르마니안 전투를 통해 실버 애로우를 몰아왔어요.


▲ 1 창세기 2 메르마니안 최악의 난이도 전투


이 시기에는 동쪽에서 검사는 하나의 신으로 다크 아머 파벌에서 볼 수 있으며, 홍차차와의 결투에 의해 중단되요.

제국의 가장 강력한 검사. 그는 그를 찾고 있었지만, 홍차를 위해 결국 패배, 그 후 낸은검은 태재 배너에 번호가 매겨진 검은 태재 배너에 감쌌어요.


블랙티는 또한 팬드래곤을 돕기 위해 알 시온이 이끄는 용병 합창단을 주최하지 않고 대회에 참가했어요.

그런 다음 그는 알시오네를 부러뜨리고 용병이 판드레건을 더 돕는 것을 막았어요.


▲ 궁극적으로 윈도우 2는이 시점에서 다시 찾고 예술가를 지원

그러나 GS로 자신을 확인한 사람들은 홍차와 아이디를 방해했어요.그 동안, 그는 자신을 발견 한 사람을 만났어요.

그것은 크로했어요.


▲ 칼까마귀 재등장

제네시스 이전 까마귀 전쟁 12

────────────────────────────────


한편 라시드는 크로우를 훈련시킨 후 라이오나와 슈안과 함께 제국에 와서 노란 던전에 갇힌 올린을 구출했어요.

그러나 그 과정에서 리오나와 슈안을 모두 잃어버렸고, 홍차를 혼자 추적하고 있었고, 이올린의 귀환 요청을 응원했어요. 판드레건.


▲ 이것은 sarow의 타고 를 보여주는 방법이에요. 에너지

까마귀가 용병 무투 홀에서 홍차 차를 발견했을 때, 그는 자신이 혼자라는 희망으로 배를 묶을 수 있었어요.

그런 다음 블랙 티 맨과 재대결을 신청하세요.


▲ 모바일 게임 "까마귀 2"는 매우 좋았어요.


그러나 이번에는 크로가 홍차차를 잃어버렸어요.

까마귀는 지난 2000년대에 마지막으로 플레이할 수 있어요.


▲ "眞" 미스터 크로우

그리고 홍차 차는 이 충격으로 모든 추억을 되살리게 했어요.

블랙 태재, GS와 함께 했던 모든 추억.


캘린더 에스겔 1212

────────────────────────────────


자신의 기억에 충격을 받은 홍차 차는 먼저 게이시르에게 돌아와 자신의 자녀와 형제인 황실 일곱 장교를 위해 모든 것을 신뢰했어요.

궁극적으로, 그는 다크 아머나 실버 애로우가 아닌 세 번째 힘을 만들어 계약을 맺고 자했어요.안타키아에서 공중 노래를 찾고.


▲ 모든 등기억과 직접


칼 일곱 제국을 제외하고, 일곱 남자는 먼저 제국이 아닌 홍차 남자에 의해 다음했어요.그는 자신의 의견에 동의, 다음 viprost, 그리고 용병 장 알 시온 등은 사실을 밝히고 군대를 집회했어요.?마지막으로, 우리는 실제로 회색 기사 단, 단지 소문이었어요 신비한 노래 그룹이에요.


▲ 암탉"회색 기사 단"의 이야기에서 가장 강한 나드

하나님 '그는 비밀리에 팔을 조직하고 어느 날 실버 애로우에서 GS 세리의 갑작스런 실종 이후 신비한 덮개를 그려요 그것은 일종의 헛된 진술이었고, 블랙 티 티는 회색 기사 단원으로이 소문을 만들어 활용했어요.


▲ 회색 기사 중 하나, 사기 클래스.

룬 마법을 많이 보시나요( ????? )

블랙 타자는 먼저 검은 색 옷을 입고 번스타인을 위장한 다음 제국을 썬더덤 포에게 집결시켰어요.rt 실버 애로우 진영의 적대감. 그와 그레이 기사들은 제국 진영 뒤에 비교적 대립적인 그림을 보여주고 있었고, 홍차(번스타인)는 패배와 경기 침체의 고백.

블랙티의 전설을 자신과 함께 깨고 블랙태자와 GS 의 양측 평화 협정을 맺는다 그것은 처음이었어요.


▲ 1인당 2역할의 칼 스타이너(face4)

한편, 제국에서 숨어 있던 바라딘은 자신을 B로 드러낸다.어둠의 하나님시대는 하늘의 아스트른에서 12주된 신 앞에 보인다.


과거에는 신들의 고향인 아르케와 이곳의 안타키아에서 별의 위치가 나타난다는 증거이에요.

'그의 원래 역사가 과거에 아크에 도착하여 파괴되었기 때문에 모든 후속 주소가 오지 않았어요 ... 거짓말.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안타키아는 풍부한 행성, 아니 아크 행성,사라 아크 레이 시간 때문에하지,베라모드가 안그라마이노와 아치를 파괴했기 때문에 ch)


▲ 이모든 거짓말, 맞죠?????

2 베라모드는 신들이 오디세이를 다시 시간대로 가져가서 모든 것을 되돌릴 것을 권장했어요.

또한 이렇게 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는 또한 유연한 오디세이를 만들기 위해 파괴된 ers의 힘을 수집했어요.


그러나 반대로, 안타키아의 현재 역사는 지금까지 꺼져 있어요. 비스바 (주)태양의 오브스쿠라와 세 자비아비도스가 안타라리아에 남았고, 나머지 청중들은 오디세이 호수가 히버의 아들로서 잠들어 있어요는 베라모드 보기에 동의했어요.


▲ 베라모드의 의견에 맞서 태양의 신 비스바덴


캘린더 에스겔 1213

────────────────────────────────


아니요 타리아에 머물기로 결정한 세 사람은 모두 사람들에게 현재 상황을 알려줄 것이에요.

GS, 라시드, 이올린, 드라푸니에 등 썬더덤 돈 화살표는 아버지에서 이러한 핵심 구성원을 듣고 안타키아 자체의 세계가 사라질 위기임을 이해했어요.


제국과의 전쟁을 즉시 중단하고 인류가 신들을 즉시 막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해요는 의견이 나올 때, 이올리만은 믿을 수 없는 적들에게 외치지만, 곧 여동생을 꾸짖으며 제국의 감사를 구하기로 결심해요.사람들의 우선순위를 고집하는 라시드.


▲ 라시드는 거룩한 무기의 자질을 보여주기 시작했어요 (역.. ??)

이 경우 GSM은 실버 애로우와 다크 아머 의 합의가 이 2인조 역할에 따라 쉽게 완료될 수 있는 평화회의이기도 해요.

마지막으로, 인류는 신들과 의전을 맺을 준비를 해요.

그것은 소위 독립 전쟁의 시작이었어요.


최고 아미고의 도움으로 안타키아 최고의 무역의 정상인 그라나요의 작물은 선장, 보행자, 전투, 가공되지 않은 등 폭풍에 힘을 모아 대륙에서 멀리 떨어진 폭풍우 섬으로 이동했어요.


▲ 내가 모은 모든 동료들도 총이었어요⊂( ̄(?) ̄)⊃

2 이러한 폭풍에 착륙하는 동안, 제국의 4,000 왕은 인도적이었어요.과 디아블로, 등등. 그는 오디세이를 올리기 시작했고, 검은 태야는 그를 막으려고 애썼어요.그러나 천천된 날개가 퍼져 있기 때문에 할 수 없어요.


▲ 플레이어의 마지막 스트레스는 '자신감없는'이에요

이 때, 끝까지 바라딘의 측근에 남아 있던 칼스는 자신의 진정한 색깔을 드러내며 모든 방어 시스템과 가짜 성의 힘을 파괴해요.

그는 지금까지 이 순간 베라딘의 굴욕과 형제들의 눈부심을 겪었어요.

이 칼신 샤크바리의 행동을 본 전쟁은 분노하고 죽이려고 했어요.칼스의 아르트, 하지만 샤크바리는 칼스와 싸우지 않았어요.


▲ 칼수야 ??


▲ 칼의 카타르시스터터의 궁극의 "천국의 물결 열기"

성의 코팅이 하늘로 지어졌을 때, 홍차와 그 형제들은 칼스를 좋아해요는 의미에서 서둘러 공중 작전을 시작함으로써 하늘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하 그러나 갈라모드와 나머지 주들은 이미 오디세이를 시작했고, 그 차이를 통해 베라모드와 나머지 주들은 이미 오디세이를 시작했고, 공간으로.

저하된 상태에서 세 번째 분할, 차 차 블랙리스에 의해 봉인되지 않은 어두운 하나님은 그와 마지막 아스모데우스 선장이 그의 아버지를 만든 그리마 강도에 대해 우리에게 말하는 것 같아요.

디모스의 조언에 따라 홍차차는 마지막 그리마의 힘을 열어 준 다음, 오디세이를 이용하기 위해 하늘의 농어에 배치된 아데더스(asmodeus)를 시작했어요.


▲ "홍차와 아스데우스"는 시리즈에서 가장 강한

하나님 놀랍게도 홍차에 의해 구동t 아스모데우스, 누가 움직일 수 없었던, 신들의 힘은 그들은 홍차차에 맞았어요.

파워의 궁극의 그리마와 아이스는 스모데우스를 타고 블랙 티를 타고 이미 신들을 다룰 수 있어요. 나는 알 수없는 필드의 힘을 보여주고 있었어요.


▲ 전투와


각각 파괴된 홍차차는 오디데이 호수의 내부에 들어와 도로에 들어가지 못하게 하는 파괴된 모든 플레이어를 박살내고, 그들의 차들을 박살낸다.r 끝 그들은 베라 모드와 함께 그들을 볼 수 있어요.


▲ 창세기 4에서 처음 만났을 때, 이야기를 들려주시길 바랍니다.


블랙 기어코 베라모드 차 차를 내려놓어야 했기 때문에 베라모드 플롯이 끝난 것 같았어요. 그는 바라보았어요.


▲ 베라모드 다이 매치

끝난

────────────────────────────────


폭풍도 정상이에요.

아스모두스에서 안타라리아로 돌아온 홍차는 지쳐 있었고, 매'r rhaid i인 것 같어요.이올린 왕은 그를 죽인다.


그가 세상을 구하기 위해 얼마나 영웅이었든, 그녀를 위해, 홍차 차는 여전히 그녀의 나라와 그녀의 가족의 적이었고, 그녀의 손에 아스데우스의 힘을 가치가있는 전쟁의 외침이었기 때문에 그녀는 그 순간을 약화로 죽일 수있는 유일한 기회로 보았어요.


하 그러나 이올린은 곧 검은 헬멧을 쓰고 GS라는 것을 깨달았고, 마지막 그리마의 차 차 블랙 파워는 소녀와 함께 했어요. 그에게 자신을 죽이라고 요청, 그는 될 것이라고 말더 이상 제어할 수 없는 경우.

검은 차 차는 그녀가 어떻게, 잔인하게 끝까지 설득, 마지막으로, 에올린의 칼은 홍차의 가슴에 놓이에요.


에스겔 1213에서, 홍차차의 죽음은 공식적으로 알려져있어요.


2 올린은 폭풍우에 남아 있었고, 거룩한 왕인 라시드는 홍차차를 남기고 유지한 제국을 기리기 위해 노력했지만, 진실은 국가의 붕괴의 위험에 있었어요, 뿐만 아니라 믿음, 검은 신 베라 모드로 인해 재해에 속임수 은폐.


다크 고스트에 대한 이러한 이해와 정통 제국의 주인인 흑사귀 차의 죽음은 제국을 완전히 파괴하고 실버 애로우를 갈라옛 제국 질서를 지배했어요.?이 때 제국의 마법사와 세이지 기슈네는 독립전쟁의 모든 진실을 담고 있는 창세비로크를 승인했지만, 어둠의 신이 무너지면서 소개로 지명되어요.


아수라와 아스모데루스는 주에 남아그것은 또한 매우 어려워요.

홍티야 후 오랜 시간 동안, 그들은 어떤 사람의 힘에 의해 받아 들일 수 없었어요.


에필로그

────────────────────────────────


제네시스 전쟁 동안 인간곁을 지낸 세 사람은 베라모드가 죽은 이후로 아직 그의 음모가 완성되지 않았어요고 생각하며 복도를 돌리기 시작했어요.?그 결과, 그는 남은 다크 신스가 만든 마지막 그리마 안그라메뉴가o 베라모드는 그것을 환생하려고했어요.


세 명 모두 안그라메뉴를 상대로 그곳에 있었고, 루시퍼의 환생을 얻었고, 그는 깨어났고, 루시퍼 특유의 세레모프는 앙그라메뉴를 파괴하기 위해 나타났어요. 나는 그것을 부담해요.


▲ 유일한 "세라프"반전 은 어떤 홍차 실행 asmodeus


1223

────────────────────────────────


로빈의 결혼에 맞서 라시드 드 판드라간 왕, 천민의 여덕이 출산 그의 장남 우드스톡과 둘째 아들 헨리.

그러나 로빈은 산고에서 세 번째 여왕 칼리를 출산하면서 사망했으며, 로빈 안감은 이후 콘웰이 되었어요.


로빈이 죽은 후, 귀족은 라시드에게 압력을 가하지 않았고 Viprost의 왕자 올리비아 (15 세, 그것)와 결혼했어요.

부끄럽어요.?올리비아는 나중에 조지, 윌리엄, 마샤, 리처드를 낳았고 버몬트 가족을 구성했어요.


이어서,n 콘웰과 버몬트.


▲ 주인공 판드레간 왕


1239

────────────────────────────────


카자 족이 개척한 동부 루트는 투어 제국이 안타키아(아타니아, 다갈)의 서부 주를 공격할 수 있게 해줘요.

소위 50 년 전쟁의 시작부분에, 라시드는 그들을 막기 위해 은화살을 다시 입력하지만, 총, 탱크, 조명 등으로 무장. 안타키아 연합은그리고 긴 전쟁 후, 아스타니아의 왕국은 결국 죽어요.


▲ 투어 제국의 침공으로 시작된 50년 전쟁

이 때 콘웰 왕자는 포로로 잡혀 고국으로 옮겨졌고, 버몬트 공작의 판드레간 가족에서 나무 육채가 사망하여 기회를 잡았어요.


투어에 온 한 남자가 그의 우드스톡을 찾아왔으며, 태양의 신인 비스바덴의 12신 중 한 명이었어요. 비스바덴, 누구였어 루시퍼가 안그라메뉴의 반인으로 환생하기를 바라며, 스톡이 환생이라는 것을 깨달았을 때, 그는 우드스톡을 찾고 있는 인간의 인물인 에밀리오로 옷을 입었어요.


▲ 비스바덴 → 에밀리오

이때 우드스톡은 투어를 탈출하여 제국으로 이주하여 제국의 황후인 얀과 결혼하여 아들 클라우제비츠를 두르고 있었어요. 설정.

그러나 지속적인 투어 추구로 인해 우드스톡은 판드레건으로 돌아가기로 결정했고, 에밀리오는 방금 자신을 찾았어요. 카바 포함IR, 그는 의식이 없는 제국의 동쪽 경로를 통해 판드레간으로 돌아갑니다.

그러나 버몬트 판드로간은 우드 스톡의에 Cluas 그는 잘 떨어져 있었고, 스톡 우드는 집으로 돌아온 후 오랜 병으로 세상을 떠났어요.


하지만 에밀리오는 우드스톡을 판드라간으로 데려온 아들 클라우제비츠와 루시퍼의 환생이 루시퍼로 그를 깨우기 위해 그를 수호자로 남겨두었어요는 것을 이해해요.


▲ 프린스 판드라간과 환생 루시퍼 클라우즈에비츠'


1243?

────────────────────────────────


판드레간이 투르크너와 전쟁을 하고 있는 동안, 게이시르, 체사레 보르하 추기경과 함께.?그는 창세기 전쟁 동안 두 번 스파이 역할을하면서 부주의하게 행동했으며, 사임했어요. 그는 제국 본토에 준 종교를 전파하고, 게이시르의 모든 지역 군주에게 설교함으로써 권력을 키웠으며, 게이시르의 모든 지역 군주는 u에서 그러한 종교세력과 함께 작은 영지로 나뉘어져 있어요.행동 당신은 업무의 위치에 있어요.


사실, 그는 어둠의 신과 유스타샤 (이루스)와 관계를 가지고 구축함의 부활을 계획하고 있었어요.

그는 구축함의 힘을 사용하여 안탈리아의 옛 대륙을 그의 발 밑에 통합하는 것을 상상했어요.


그 야망의 일환으로, 체사레는 13번째 흑인 신을 숭배하기 위해 그들을 악마주의로 추진함으로써 그들을 지지하지 않는 가족들을 처형함으로써 옛 제국질서를 피하기 시작해요.


▲ 체사레, 루프 오래된 제국 질서


1250

────────────────────────────────


시라노 번스타인 그는 어두운 신이 들어있는 창세비록을 검사한 혐의로 인페르노에서 체포되어 투옥되요.

그는 일곱 제국 의원인 번스타인의 조카였어요. 게이시르 시 로드 루크 번스타인의 유일한 사람, 게이시르 학술 연구소, 잘 알려진 학자이었어요 젊은 학자였다.


▲ 시라노, 귀족 가족의 유일한 구성원

이게, 프레이시n, 체사레의 음모는 그를 지원에서 번스타인 가족을 제거, 그리고 키라노의 투옥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번스타인 가족은 그를 제거 할 수 있었어요.


▲ 키라노가 살아남을 수 없어요는 이유로 인페르노 감옥에 수감되었어요.

이듬해 메르세데스는 약혼녀 시라노와 체사레의 딸 프레드릭과 결혼해요.

프레데릭은 체사레를 따라 떠오르는 귀족 가문이었고, 체사레는 그의 권력을 키우기 위해 짧은 결혼 생활을 하며 딸과 결혼했어요. 킨들.


짧은 시간 그 후, 메르세데스는 딸 크리스티나를 낳는다.

그녀는 오직 프레드릭의 딸로 자랐지만, 실제로 는 시라노의 자녀였고, 메르세데스 외에는 아무도 알지 못했어요.


▲ 유전자 검사가 필요했어요.


한편, 시라노는 가족이 감옥에서 파괴되었고 약혼자가 빼앗겼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을 때 우연히 인페르노의 깊은 어둠의 신 데이모스에 도착했어요는 것을 알게 되어요.


현재까지, 디아블로와 유스타샤, 디아블로 그리고 유스타샤, 엠모시아를 재 설계 한 대전쟁에서 살아남은 베라모딕 다크 신은 페르노 깊은 곳에서 봉인되어요.

그는 홍차와 홍차 사이의 모든 힘을 공유하는 빈 자칭 껍질이었고, 독립 전쟁의 진실에 관심이 있던 시라노를 만날 수 흥미를 느꼈어요. 그리고 시라노, 심지어 어두운 피, 마지막 남은 영혼의 힘에 모든 것을 제공했어요.

그것은 또한 asura, 또 다른 힘 결정에 대해 알려줘요 홍차는 폭풍을 떠났고, 폭풍으로 가라고 했어요.


▲ 데이모스 트리가 넉넉한


다크 블러드는 주인에게 초인간 재생 능력을 가져다 주며, 마지막으로 남은 영혼의 힘으로 승영한 데이모스는 할 수 있는 힘을 보여주는 일종의 영적 에너지를 가지고 완전히 소멸되요.


한편, 게이시르 지방이 체사레 측에 의해 파괴되면서 라시드는 투와의 전쟁으로 바빴어요.r, 비밀리에 반 체사레 혁명 기구 제퍼 팔콘을 양궁으로 만들고 사령관으로 클루제비츠 왕자를 시작했어요. 결정.?현재 상황에서 판드레건은 체사레 세력에 맞서 전면전을 벌일 수 없었기 때문에 제퍼 팔콘 자신을 설립 혁명적 인 군대. 라시드는 그를 지원하기 위해 비밀리에 노력했어요.

또한, 우리는 클라우예비츠의 전장 경험을 가지고 싶어. 그랬어요.


제퍼 팔콘 n의 조직 시스템은제1보체, 2사단 수석 이사벨라, 리델 하트 3부사단 장, 카나 4사단 회장, 클라우제비츠는 왕자로서의 정체성을 숨긴 군대 軍師(보좌관)였다.


▲ '제퍼 팔콘' 저항의 주요 인물

1263

────────────────────────────────


제퍼 팔콘 1부 리그 프라임 레이드 메디치 인페르노 감옥.?그 이유는 감옥에서 탈출했기 때문이에요.

키라노, 도보스톰 아일랜드에 첫 번째.


▲ 13년 만에 탈출하는 시라노 인페르노


시라노는 트리시스 사막과 시룹스를 거쳐 폭풍 섬으로 이동하는 배에 의해 부서졌고, 그곳에서 여전히 폭풍우에 휩싸였던 에올린이었어요.?이올린은 아수라를 얻기 위해 여전히 힘이 부족한 시라노를 훈련시켰고, 2년 후 시라노는 폭풍의 꼭대기에서 아수라 마검을 얻을 수 있었어요.

하지만 시라노는 아주 짧은 시간 동안 아수라를 호출할 수 있었어요.


▲ 데이모퓨어 시라노 파워 아수라, 에굴 수련, 전원 후


1265

────────────────────────────────


목표를 달성한 후, 시라노는 검객 인 이글스를 둥글게 하고, 자신의 목적, 자신의 배신, 그를 배신한 사람들의 복수를 위해 게이시르에게 가요.


그 과정에서 그는 해적 선장 실버, 에스메랄다의 거룩한 딸, 그리고 정치적 세력이었던 크리스티나를 만났어요.집에서 도망쳤는데, 그녀는 동료를 잠자리에 들었으며, 팔콘 제퍼의 네 번째 부대장인 카나를 같은 목표(체사레의 교회 세력)와 제퍼 팔콘과 만났어요.


▲ 여성이 따라잡기 시작하는 시라노


▲ 키라노 그룹은 혁명군 '제퍼 팔콘'과 협력하기로 결정했어요.

시라노는 니아 선장으로서 저항활동을 계속하면서 이루스 장군의 이름으로 계속 일하던 암흑신 유스타샤를 만났어요.제퍼 팔콘과 그것을 깨는 과정에서 신비한 인물 인 Charnhorst를 만났어요.


클라우제비츠는 샤를호르스트의 정체성이다.

그는 범가디건 검을 사용하지 않고 신원을 숨기고 (軍師) 대학살의 일원으로서 이중 활동을 수행하여 제퍼 팔콘을 지원하고 있었어요.


▲ 칸호스트, 군 클라우예비비츠, 판드레건 왕자. 어휴


그의 야망 때문에 체사레는 비프로스트의 공왕, 모젤 VI를 그의 것으로 데려왔다.그들의 오래된 제국 질서와 이 외국의 개입에 사로잡히지 않은 체사레의 남편 프레데릭은 미처리되지 않은 세력을 극복하기 위해 적인 제퍼 팔콘의 손에 합류하기로 결정했어요.


이 때, 시라노의 사람들은 Viprost.성공에 외교 대표로 돌아가고 있었어요.레의 오른손을 추적 성공, 마키아벨리, 하지만 Cyrano는 그가 자신의 생각에 따라 행동하고 질식 인물이다 단지 학자라고 말해요.


▲ 마키아벨리, 창세기 3의 그림

2 어머니 메르세데스에게서 배운 피아노 노래를 우연히 본 시라노는 연극을 해요. 메르세데스의 딸을 알아차렸지만 프레데릭의 딸이라고 생각했던 시라노는 크리스티나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았어요.


▲ 피아 시라노, 누가 그녀의 별도 오디오 소스로 유명했어요노곡 (노래)


한편, 체사레의 도움으로 비프로스트 군대는 마침내 옛 제국의 영토를 침공하기 시작해요.

카타리나, 사라와 스트라이더의 딸, 전 영웅 독립 전쟁과 지금 최고의 비 예언 검사로 알려진.


프레데릭과 제퍼 팔콘에 합류한 제국 협력군은 국경 근처 인페르노에서 처리되지 않은 군대를 다루었으며, 시라노의 성과는 이들을 한번에 극복할 수 있었어요.


▲ 카타리나, 광시 계곡에서 가장 강한 캐릭터는 서쪽 끝에

승리의 밤에, 제국은 군대가 축하했을 때하, 시라노는 프레드릭에게 결투를 가진 사람에게 물어 달라고 부탁했어요.


P. 레데릭은 영어를 모르고 그와 충돌했고, 체사레는 당시 키라노의 아버지 루크 번스타인을 살해하라고 명령했어요. 시라노는 자신이 프레드릭이었어요는 과거의 이야기와 그의 아내 메르세데스가 처음 자신의 아내였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프레데릭 후회하지 않는 결투 후, 막사는 처음에 반환되어요.


▲ 시라노는 잊지 않고


새해 두 후 막사 프레로 돌아이시나르 시라노는 프레드릭이 슬로깅몸을 가지고 있어요는 소식을 주위에서 듣는다.

점차적으로 말하는 사람 에릭 폐기물이 없는 체사레는 암살당했지만 프레드릭을 죽인 범인은 시라노였다.


체사레는 또한 프레드릭의 아내 메르세데스와 그의 딸 크리스티나에게 그가 그를 죽인 시라노라고 거짓으로 말했고, 그에게 독이 있는 와인 한 잔을 주었고, 시라노를 유인하여 메르세데스와 함께 독살했어요.


▲ 독극에 와인 체사레 추가


잠시 후시라 메르세데스가 자신을 초대하여 연주를 권유했어요. 편지를 받게 되요.

클라우예비츠는 이것이 분명한 함정이라고 말했지만, 시라노 메르세데스 시장으로 가서 초대에 응답 할 수밖에 없어요고 말하세요.

그리고 두 사람은 마침내 15 년 후에 재결합했어요.?


'이미 프레데릭을 사랑했던 메르세데스는 테이블에서 와인독을 발견하고 웃었던 시라노를 분개했어요.


그러나 Cyrano는 중독 된 와인을 마시는 운명을 받아 들이에요.먹고, 그리고 평생 동안 행동에서, 그는 메르세데스에 대한 자신의 결백과 체사레 음모를 생각.


이것은 그의 결선에서 진실을 느꼈던 메르세데스는 자신의 사랑을 죽이려는 그의 행동에 대해 죄책감을 느꼈고, 심지어 는 포도주를 독살하기도 했어요. 만다.

메르세데스는 15 년 동안 시라노의 군대에서 시라노를 결코 잊지 않았기 때문에, 당신의 딸은 크리스티나이에요, 이야기를 말하고 눈을 감어요.


사실, 처형된 시라노인페르노에 수감된 악마 재판.메르세데스가 시라노를 아끼는 조건으로 프레데릭과 결혼하고 싶어요는 아버지 체사레의 요청을 들었을 때 가능했어요.


▲ 메르세데스 사망

시티 라노는 필사적이었어요.

'그의 몸은 어두운 피 덕분에 중독 된 와인 마시는에서 죽지 않았지만, 키라노는 그의 몸을 살지 않고 저택에서 나왔다. 실버, 카나, 에스메랄다가 키라노를 내쫓고, 시라노는 넘어졌어요.

그러나 폰에서체사레 가 미리 설정된 제국세력 돈은 시라노와 그의 팀을 구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했어요.


돈은 안전하게 키라노의 비용으로 메르세데스 저택에서 탈출, 제퍼 팔콘에서 철수하고 그가 그를 죽일 확신 게이시르 대성당에 체사레를 쫓아.


하지만 체사레 개로 누워 자신을 배신한 제국 학자의 전 동료인 이스카리휴(Iscari-hew)만이 남아 있었어요.?곧 그리마로 돌아선 이스카리어는 c를 받고 죽는다.시라노에게 체사레는 도시의 일곱 불가사의 수중에서 파괴적인 부활을 준비하고 있어요고 말했어요.


▲ 이스카리만이 발표한 수중 도시 파괴

크라노 1세즉시 남부 시러스의 수중 도시로 향했어요.

시라노를 따라가기로 결정한 카나, 에스메랄다, 이사벨라도 수중 도시를 이끌었고, 도시 입구에서 찰스는 도시를 강타하고 깊은 곳으로 향했어요. 수중 도시.


체사레는 수중 도시에서 부활의식을 준비하고 있었는데, 그와 그의 손녀 크리스티나가 파괴되고 있었고, 그 옆에는 그가 모두 사용한 어두운 신디아블로였다.


▲ 티리엘이야.

마침내 수중 도시 깊은 곳에서 체사레를 발견한 키라노스는 어둠의 신인 디아블로를 강타했어요. 한편, 멸망 하나님은 체사레에 의해 부활해요.


파괴의 신이 크리스티나와 융합되었기 때문에, n시라노 사람들은 제대로 싸울 수 있었고, 거룩한 딸 에스메랄다(Esmeralda)는 구축함을 크리스티나와 분리하는 데 성공했어요.

이를 통해 키라노는 구축함을 물리치는 데 성공할 수 있어요.


▲ 마녀의 거룩한 딸 에스메랄다의 희생으로 분리된 크리스티나

하지만 크리스티나는 이미 죽어가고 있었고, 시라노는 그녀의 어두운 피와 여분의 피를 준다.

시라노는 이미 와인을 독살하고 어두운 피에 거의 감사를 표하는 음료를 마시는데, 왜냐하면 그는 그의 삶의 경내에 있었기 때문이에요.그는 죽음의 상태에 있어요.


이때 수중 도시도 무너지기 시작했어요.

마지막으로, 시라노는 차른보르스트에게 크리스티나에게 아수라를 가져가달라고 부탁했고, 그는 그들을 탈출하고 여전히 무너져 내리는 수중 도시에 있어요.

시라노를 사랑했던 카나는 곁에 머물며 함께 인생을 끝냈어요.


▲ 아수라 마검 - 클라우체비츠

▲ 딸 크리스티나에게 어두운 피를 주고 그녀의 죽음에 맞는 키라노


얼마나 많은 카른보르스트인들이 도시를 ui 의밑에서 떠났는가?????무사히 영적 크리스티나와 함께 자신의 정체성 (클라우제비츠)을 드러내고 체사레, 프레드릭, 메르세데스, 시라노에 대한 모든 진실을 알려줘요.


크리스티나는 키라노가 생물학적 아버지라는 것을 끝까지 알지 못했지만, 자신의 가족을 만들고 제국에 대한 헛된 야망을 가진 체사레를 자신의 손으로 막기로 결정했어요.


▲ 둘 다 시라노의 희생으로 살아남았고, 나중에는 양국의 기둥이다.


이것은 동안h 체사레는 다시 비프로스트의 군대에 사라져 도움을 청했어요.

그로부터, 비프로스트 공왕 모젤은 옛 제국의 영토의 절반을 약속했어요. II는 다시 비프로스트의 200,000 군대와 제국 질서를 침공, 그리고 이번에는 비프로스트의 퍼스트 클래스, 그들은 최근에 발굴 했어요, '아스카론까지, 그것은 힘이 필요한 상황이었어요.


크리스티나는 프레데릭과 제퍼 팔콘을 다시 키우려 논프로스트 군대를 다루려고 했지만, 앞으로 나아갈 수 있었어요.마기 아스카론을 추가하여 상대에 대한 우크라이나.


▲ 아스카론에 탑승한 사람들조차도

이때, 성왕 라시드는 라간의 세계적 수준의 선장 인 아론디테를 가지고 있으며, 아스카론과 처리되지 않은 세력을 흔들기 시작해요.


투르 술탄의 죽음과 제국의 반란은 "투어 공주의 불충실함, 그리고 제국의 반란"이라고 불리는 내전으로, 서부 전선에 집중하지 못하게 하여 라시드가 갈 수 있도록 했어요.o 제국 세력.


▲ "거룩한 왕 라시드"는 마침내 제퍼 팔콘의 총 수를 폭로하고있어요.

k 라우제비츠도 마침내 샤른도르스트 왕자와 판드로간 왕자와 크리스티나가 그들과 함께 도움을 청했어요. 모든 처리되지 않은 세력은 제국의 질서에서 쫓아내는 데 성공했어요.

또한 체사레는 나는 마지막 하나를 만난다.


▲ 체사레, 결국 시라노의 딸의 손에 사망


에필로그

────────────────────────────────


그런 다음 크리스티나는 프레데릭 가족을 이끌고 제국을 재결합시켰고, 수년간의 노력 끝에 게이시르의 영토를 통일할 수 있었어요.

게이시르 제국의 황제로 새로운 크리스티나 여제는 판드레간과 친교를 설립하고 국가 권력을 회복하기 위한 통합된 국가 이론을 세었어요.


▲ 크리스티나는 여자 친구에서 황실 여자로 성장

그래서 정착 제국의 모든 가장자리 후, 메디치와 이사벨라, 제피르 단위의 머리 팔콘, 결혼하고 두 형제를 낳는다, 알바티니 드 메디치와 크리스티안 드 메디치.


▲ 정상적인 운명에 갈 수없는 메디치 형제


그의 여행을 계속, 프린스 클라우제비츠, 그의 보호자 에밀리오와 함께, 용의 무덤에 배치하고 훈련을 계속했어요.크리스티나와 인근 도시와 시라노의 삶을 기억.


▲ 끝나는 서풍의 이야기


1266

────────────────────────────────


거룩한 왕라시드는 그의 삶에 있어요.


두 번째 헨리는 왕을 물려받았지만, 나중에 장미 전쟁으로 알려진 반발하는 버몬터는 성공했어요.


전쟁은 헨리와 버몬트의 윌리엄을 새 왕의 침대로 죽였지만, 윌리엄은 얼마 지나지 않아 사망했고, 네 자녀 중 장남은 겨우 12살이었어요.


▲ 라시드의 안감의 결과로, 3 세대는

또 다른 법적 상속인은 왕위를 찾을 수 없어요, 아이는 어린 나이에 왕의 자리에 상승, 하지만 잠시 후 실종 갔어요.


실종된 아이의 이름은 필립 판드레건이에요.

'그것은 나중에 베라모드의 전임자가 될 것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