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K이슈이야기

28% 할인 샤오미 이용 5일 후기 미밴드4 샤오미 미밴드5

시현세상 2021. 1. 6. 22:15








갑자기 스마트 워치를 구매하려

왜 상관없어

스마트 샤오미 밴드와 시계가 2014년 또는 2013년에 미밴드 1을 사용한 것을 제외했어요

나는 일주일 동안 살 것인지 몰랐어요, 또는 내가 살아 있어 요면, 나는 스마트워치 무엇을 구매해야 할 지에 대한 생각을 계속 스마트워치

그 결과

100개의 관련 스마트워치 블로그를 탐색하고 Xiaomi Cafe에

가격도 31,900, 미fit 그래서 치킨에 대 한 한쪽 메뉴를 먹지 않았어요

아니, 나는 이것을 찾을 수 없어요. 하지만 미fit 난 그냥 너무 잘 사고 싶어

mi fit 스마트워치 앱은 페어링, 수면 분석, 연습 샤오미 기능 등에 필수적이에요

아바즈로 시작하는 두 개의 응용 프로그램은 스마트 밴드 얼굴 변경을 샤오미 위한 선택 사항이에요

나는 개인적으로 불면증이 있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미밴드로 자는 것을 분석한 후

아, 나는 좋은 잠자는 63점은 샤오미 내가 너무 늦게 잠들고 잠을 많이 했어요는. 것이에요

남은 쌓일 동안 수면 점수가 80%에 그 만들었어요. 잠자리에 들었을 때 곧바로 잠을 잘 거로 생각했어요

내가 짓눌렸을 때 시간이 올바르게 통제되기 때문에 잠들었을 때 미fit 나는 정확히 확인된 것처럼 미fit 느낀다????? 지속적인 미fit 신뢰성 증

뿐만 스마트워치 아니라, 단계의 수는 미fit 속도에 맞아요

나는 샤오미 몇 번이나 걸었는지 보고 의식적으로 계속 움직이려고 노력해요

또한, 카톡, 스마트워치 미fit 비트윈, 인스타그램, 전화 SPR 등 미핏 앱에서 설정한 알림 그리고 전화는 멀리 떨어져 있는 경우에도 테이프로 텍스트

빠진 중요한 연락처를 줄이기 위해 즉시 확

이것은 휴대 전화 (그 혜택 중 하나)를 찾는 시간을 단축했어요

쿠팡에서 풀 에디션을 패닝 하여 한국어 단어를 패치를 스마트워치 할 필요가 없으며, 미fit 다음날 미사일 선적과 함께 샤오미 좋은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나는 여기에 그것을 샀다. 모든


쿠팡에서 은행 결제로 구매했지만 일정 금액의 수수료를 받게 샤오미 돼요.IA Ku pang 파트너 활동


엑스트라 서오미 밴드4 펌웨어

30 배터리

원래 서오 미밴드 미fit 배터리 자체로 게시 괴롭힘으로 알려졌어요, 샤오미 왜 내가 소비합니까? 스마트워치 10% 하루.

나는 서오 미 카페를 올려다보고 버전을 찾을 수 있어요

30으로 업데이트 할 때 같은 현상을 경험하는 사람들이 꽤 많은 것 갔어요


해결 작업으로 다시 시작, 나는 공장을 재설정하려고 하고 쓸모가 없어요., 스마트워치 , 샤오미

나는 어떤 사람들이 등급 하향 생각, 하지만 그 안들 휴대전화기에 가능.

난 그냥 다음 업데이트를 기다려야 하고 자주로드 .


자주 충전하더라도 일주일에 한 번 정도 사용되오. (,,, 너무 불행했어요)

암 톤 서오 미 평론 종료(=`ω´=)(=`ω´=)(=`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