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기아 6GDI 올 프라이드 럭셔리 업그레이드 세단 뉴 1 쿨링노즐

시현세상 2021. 1. 4. 17:18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자부심은 기아의 라인업에 진입차인가

모닝이라는 작은 모델이 있지만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도 마찬가지이에요


아침은 더 이상 경차가 아니고, 무인방제기시스템 소형 무인자동방제기 차로 분류될 만큼 크지만 이미지 때문에

그것은 별 종의 차라고했어요


자부심은 성장하고 점점 더 사치가되어요, 오른쪽

심지어 같은 등급의 시설하우스 유동팬 자동차조차도 시대가 바뀌면 공기가 변할 수밖에 없어요는 것을 보여줘요


그러나, 현대 악센트와 마찬가지로,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우리는 봐요 수출 시장에서 더 많은 매출을 기


기아 무인방제기 올 뉴 프라이드 1.6 GDI 세단 럭셔


전면에는 다른 모델과 마찬가지로 안개 등, 무인방제기시스템 공기 섭취 및 헤드램프의 조합이 전면에서 이루어집니다

호랑이의 얼굴을 형성했어요


나는 라디에이터 그릴기아라고 주장하고 에어포그 있어요

동급 최초로 LED 차동 램프가 채택되고 와셔 노즐은 눈에 보이지 않게 처리되요


측면의 캐릭터 라인은 후면 조합으로 시작하여 도어 핸들을 통과하고, 무인자동방제기 전면 펜더의 바닥으로 연결되요

피터의 색깔처럼 느껴지는 터치는 기한이 아니에요⊂( ̄(?) ̄)⊃

큰 에어포그 몸에서 내가 마른 집의 무게를 작게 만든 과거를 얻을 수없는 부분

어깨 선은 웨지 모양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 무인방제기 기울어,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그것은 역동성을 추구하는 시설하우스 유동팬 맥처럼


리어의 그래픽은 측면에 비해 상대적으로 간단합니까

보조 제동 조명과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가 장착된 리어 스포일

나는 가족의 모습을 유동팬 추구해요


세단의 엉덩이가


인테리어의 개념도 스포티

포주 하는 방법은 현대와 훨씬 다릅니다


그것을 고집하기봐요는 my의 화려함을 드러냈습니까

크롬 도금 또는 금속 트림의 사용을 최소화하고 내용을 살펴보면


계측기 클러스터는 3방향 원통형 클러스터이에요

우리는 속도계가 중앙을 중심으로 스포츠카의 레이아웃을 빌렸어요


이 디자인은 또한e 차별화, 및 속도계 사이에 감독 클러스터가 적용되는 경우

다양한 주행 정보 외에도 엔진 오일과 타이어 변화도 알 수


수동 틸팅이 있는 4스위치 스티어링 휠의 컨셉도 스포티했어요

그러나 나는 스포크에있어이러한 느낌이 유동휀 열린 복잡한 버튼에 의해 에어포그 상쇄되는 느낌이있어요


글러브 박스 냉각 기능과 동급 시설하우스 유동팬 최초의 클러스터 이오나이저

버튼 드라이브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및 스마트 키 시스템, r귀 주차 지원 지붕형환풍기 시스템, 능동 에코 비닐하우스 유동팬 시스템

유아용 순환팬 시트 보존 장치 등 귀하가 아는 모든 순환팬 장비를 적용했어요


운전자 및 승객 에어


대시보드에 에어백 기능이 장착되어 있어요


사이드 에어백 기능 장


좌석은 4명( ????? ) 운전석은 수동으로 조정되요


시트 자체의 좌석 감은 무인자동방제기 상대적으로 어렵어요. 무인방제기 당신은 생각하십니까

좌석 뒤의 지원도 나쁘지 않어요

뒷좌석은 4060에 접을 수 있어요

3인승3점 식 농약 무인방제기 안전 벨트를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채용

머리 공간은 조금 낮지만 무릎 공간과 무인자동방제기 왼쪽 및 오른쪽 영역은이 클래스의 모델이 아니에요


정품 유동팬 알루미늄 17인치


당신은 자부심의 강한 인상이 있습니까

물론, 첫 번째 모델의 시간에 한국 시장에서 판매 된 모델

그것은 거의 유일한 모델이었어요 실행 재미를 했어요


판매량이 쿨링노즐 많았고 기아자동

부활하기 위해, 나는 비닐하우스 운반구 이름을 부


기아 올 뉴 프라이드 1.6 GDI 세단 럭셔

지금 저에게 하우스 무인방제기 전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