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거치대 제작 큐비콘 필라멘트 쿨링노즐

시현세상 2021. 1. 1. 00:35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칸막이 필라멘트 요람 제


다른 날까지 칸막이 스타일을 작성했어요


결국, 출력 횟수는 그것을 사용하는 동안 칸막이 출력 후 매우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쉽고, 품질도 매우 만족했어요


내가 그것을 사용하고 작업실 선반에 냄새를 맡았을 때, 순환팬 필라멘트를 교체할 때 꽃이 피는 것이 어려움이었어요


이미지 소스 - 고시려고 시스템


오른쪽 상단에, 우리는 유동팬 원래 몸 뒤에 필라멘트로 이동하고 에어포그 서비스를 제공 하우스 무인방제기 튜브


손을 다시 넣기는 어렵어요


필라멘트 요람을 무인방제기시스템 만들기로 결정했어요


그가 야심차게 모델링할 때, 나는 비디오를 한 번 본다.


나는 처음으로 시도했어요


위의 경과 이미지이에요


https//www. 지붕형환풍기 youtube.com/watch( =ノω?=)v=y-9-_YntWkYt=2260


원래 속도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비디오는 위의 링크를 클릭하여 볼 수 있어요. 재미가 아니에요


크기가 하우스 무인방제기 훨씬 작기 때문에 렉스룬 프린터


마우스피스가 산산조각났어요


그러나 그의 성공에서 벗어나는 비닐하우스 유동팬 것은 매우 좋은 것이에요


그러나 필라멘트에서 모델로 이동하고 사용하면 초기 출력 전에 농약 무인방제기 큐본 스타일이 자동으로 평준화되요


노즐 그룹의 전선은 낮은 유동휀 베이스에 갇혀 있었고 출력은 ?


쳄 이제 페어링 된 신발


그래서 우리는 보조를 모델링하고 있어요


그것은 가능한 한 간단했어요.


이미지 소스 - 오픈 3D 오피


그냥 처럼오픈 3D 사무실에서 사용되는 e 싱글 플러스 칸막이


쳄 농업비닐하우스자재 필라멘트가 지붕 틈에 약간 공급되도록 하는 이유


그것은 또한 타임 랩스 영


https//www.youtube.com/watch?v=6a5PDcydr9


원래 속도 비디오는 위의 링크를 클릭하여 볼 무인자동방제기 수 있어요. 출구를 고려할 때 왼쪽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왕을 볼 무인방제기 수 있어요


그래서 농약 무인방제기 모델링은 지나치게이에요.


나는 렉스런 바로 옆에 출구를 만들 거야.틈새


이번에는 분홍색으로 방출


출구가 완료되었어요


렉스런은 냉각이 거의 약하기 때문에 쿨링노즐 거미줄은 약간 있어요


그러나 그것은 잘 갔어요


가장자리를 제거하고 칸막이에 장착했어요


그것은 좋은 쿨링노즐 느낌에 대 하우스 무인방제 한 완벽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한


둘 다 약간 걸려 있어요


프론트 샷.. 무인방제기시스템


당신은 그가 그 옆에 말한 것의 생태 학적 무인방제기시스템 순결을 볼 수 있어요


필라멘트 게릴라가 단단히 풀릴 수 있어요


우리는 갑판 샤프트에 들어가야했어요


나는 침대에 잠그기 장비를 만들고, 이상하게 그를 해방 한 문제가 아니에


그것은 너무 많은 것 같지 않다, 유동팬 하지만 놀랍게도, 나는 많은 손을 갔어


나는 큐툰 스타일의 필라멘트 침대를 출판을 완료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