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유동휀 토마토 대정 공사 시설 네번째 농가 고설 배지재배 김성주

시현세상 2021. 1. 1. 00:25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액체 공급 업체와 함께 클립 및 흐름 간격이 함께 제공되오

클립은 주로 산에서 사용되며 국내 에어포그 가이드를 캡처하는 데만 사용되오


나는 나중에 하나의 산 클립과 국내 클립을 비교했어요


이른 아침에 하우스 무인방제기 나와 모든 새싹 라인을 설치했어요


첫인상처럼 열심히 일하고 전문가처럼 하우스 무인방제 느껴집니다


내 보기에, 그것은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매우 적합한 보인다, 하지만 레벨을 보고 있는 동안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망치와 함께 조금 가위질


어떤 면에서 실제 기술이 등장하기 시작한 것 갔어요


지금부터는 숨을 들이쉬고 지켜보고 있어요


아래, 두 짧음 함께 IP를 바느질하고, 더 땅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고, 배수구를 쿨링노즐 잡는 중간 하우스 무인방제 파이프가 있어요


중간 튜브가 지붕형환풍기 하나에서 조금 에어포그 나왔고, 지붕형환풍기 농약 무인방제기 나는 물었어요, 무인자동방제기 "왜 조금 밖으로 뛰어?

이것은 액체 비닐하우스 운반구 공급 호스가 상승하는 곳이에요


양수 호스를 깨끗한 곳에 보관하세요


이제 내 작품도 시작되요


액체 시설하우스 유동팬 기계 설치를 전문으로 했어요. 이 케이스는 현재 세이지 그린에 연결되어 여기에서 개발되었어요


가장자리..

그것은 정말 다른 단어의 표현 것 같아요 아름다운 단어이에요


공급 하우스 무인방제기 기계가 상승했어요

방수 천이 배치되어 있어요

위치를 이미 선택했어요


하나씩 흔들리고 있어요


이 일을 돕기로 결심한 세 비닐하우스 운반구 사람은 모두 케이크를 만들어요


시브랄... 무인자동방제기 ㅠㅠ


첫 번째 레토백 패키지를 설정했어요


조금 전화를 끊고 지금처럼 국내 클립으로 가이드를 잡아


물을 보고 패키지에 첫 번째 은퇴를 조인


물을 직접 붓고 물을 되찾는 것이 좋은지 알 수 있어요


세이지 그린의 손자의 대리인은 전체 무인자동방제기 텍스트로 끝납니다

ㅋㅋㅋㅋ

그들은 에어포그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사중주를 완성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