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순환팬 S 이용해서 FAN50천장형타프팬을 실내공기순환하기 텐트

시현세상 2020. 12. 31. 00:09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S-FAN50-1000 필드 TAF 팬을 사용하여 텐트에서 하우스 무인방제 공기 순

2020. 2. 10. 152

안녕 모두 ~

하니 하우스 무인방제 윤활유 사용의 계

이것은 가장 에어포그 중요한 것이에요

공기 순환이 필요했어요


그렇지 않다면, 그것은 에어포그 큰 문제이에요

열도 뜨겁지만 일산화탄소 중

공기 순환이 필수적인 지붕형환풍기 이유이에요

(매년 유동휀 탄산가스 중독으로 인한 무인자동방제기 사망

위험을 알게 된

그것은 돈을 위해 유동휀 좋은 가치이에요

효과도 좋아

S-FAN50을 구매했어요

여기에 있어요. 시작

그늘막 팬이 아니라 하우스 무인방제 엔진이 없는 팬이기도 했어요

인기


그러나 내가 TAF 팬을 사들인 이

가격이 있는 경

매우 저렴

열은 세로 솔이라 위로 솟아오른다


더위가 순환팬 올라가면

열을 확산하는 것이 중요했어요

그래서 Tarpan은 그 효과에 탁월했어요

도와주세요

그래서 나는 그것을 샀다


(매우 유동휀 고민.

배달이 잠깐 둘째 날에 갔던 캠에

바로 사용

그늘막판

짠 하하 어쩌고저쩌

단맛을 통

그것은 집에서 비싸요

그것은 그가 샹들리에 하하를 설치할

돌로 비닐하우스 운반구 위안 노고 그늘막 팬도 키니 팬이에요

확실히 잘 순환하고 정말 내부 공기가 없어

게시물 후

반소매 바, 하지만 잠들어 입고


효과 지붕형환풍기 매우 기쁘게 생각했어요

짧은 하지만 어떻게 되는지 참

가자, 괜찮아, 그렇지 않아

나는 이 상에 농약 무인방제기 매우 기쁘게 생각했어요

그러나 단점도 있어요?

한때 첫 번째로 순환팬

선택은 매우 어려워요

두 번째는 그가 처음 시계를 돌렸을 때 제자리에 있을 것이에요. G

매우 침


시트를 잘 받으면 성능이 매우 기쁩니다

S-FAN50 Tarpan 선택

텐트 지붕에 반지가 없어 요면 구매하지 않아요. 전혀 답변이 없어요

링이 있는 경우 설치가 가능했어요

선택하기는 어렵지만 하우스 무인방제 과일주의 도움으

박사 팬을 천장으로 바로 가져가라

과일주로 설치하지 마세요

연결 및 설치

그런 다음 제자리에 놓일 때까지 손으로 선을 잡고 바닥에 선을 하우스 무인방제 놓고 돌로 라인을 부드럽게 누릅니다

실제 사

실내-공기 순환이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필요한

나는 그것을 정말로 추천했어요

낮은 유동팬 공기이든 상부 공기이

당신은 열을 느낄 수 에어포그 있어요

그늘막팬 천장형그늘막팬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캠핑 동계캠핑 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