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지원 단동하우스 정부 지원 양액시설 유동휀 사업 사업 비닐하우스 유동휀

시현세상 2020. 12. 24. 23:19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강진군 고소득시설 원예지원사업 하우스 무인방제 - (정부 지원사업, 비닐하우스, 단둥 주택, 양 무인방제기 액체시설, 팬

2019. 5. 3. 152

당신은 뜨거울 때 잘하고 있습니까

마음을 준비하기 전

그것은 이미 뜨거워하기 시작했어요

5월이에요. 그것은 여전히 5 월이에요

나는 모든 사람이 강하기를 바랍니다

이 사이트는 강진군에 있어요

너비 8.2M*길이 비닐하우스 유동팬 95M*3

건설 현장 사진에서 볼 수 있어요

집은 또한 우리의 유동팬 배송 하하했어요.

이 지역에 위

M 나는 우리가 우리의 모든 배송을 하고 싶은 욕심이에요

많은 농

드립 다에 찬성하는 관심과 지원 ? 호텔과 1

건설 현장 도랑 작

첫 번째

라인을 범람

도랑 작

전화를 끊어요

크레인에 전

전화를 끊겠어요

서까래 밴딩 1

본격적으로 정규 랜들이 무인방제기시스템 하기 전

시료 뽑

나는 그것이 사람들의 손에 비닐하우스 운반구 의해 수행된 것 무인방제기시스템 같아요

우리는 비닐하우스 유동팬 예열해야 했어요

얼마나 많은 지붕형환풍기 붕대를 만들고 있는지 보세요

나는 농업비닐하우스자재 그것을 묶고 무인자동방제기 있어요

그런 다음 순환팬 파이프 p를 넣어 첫 번째 단락에서

이것을 보

본격적으로 밴딩에 들어가

비닐하우스의 처

그리고 유동휀 서까래

마구리 (야구) 심지어 작

나는 치마를 입었어요

그리고 당신

비닐에 넣어 준비

무거운 비닐에 넣

바람이 불지 않은 이른 무인자동방제기 아

나는 지금 내 등에 비닐을 입력할 거야

비닐을 덮은 후 제시간

나는 네 개의 아이언을 넣을 거야

비닐 손상은 항상 퍼팅에서 올 에어포그 수 있어요

패드 필름(방어 필름)을 쓰

이 출장을 마칠

오스테오밀론은 쿨링노즐 끝이에

지금, 곧

건설 공사는 수행해야 했어요

또 다른 공사가 진행 중이에요

완료

시공 수량 시

곧 봐요

그것은 항상 최선을 줄 거에요 노래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