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만들기 직화 오븐냄비로 먹던 불어가며 해피콜 호호 군고구마 추운날 순환팬

시현세상 2020. 12. 22. 23:24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군고구

고구마 호

해피콜 오


안녕하세요, 저는 초보자예요


오늘날에도 바다가 떨어지고 어둠이 무인방제기 사방에 떨어지면서 추위가 생동질 것이에요


겨울 임계값에 접근할 무인자동방제기 때 비닐하우스 유동팬 느낄 수 있는 추운 계절만이 아니에요


겨울이 오고 있는 것 같아요(=^ ? ^=) 비닐하우스 유동팬 방해가 유동휀 되지 않는 즉각적인 시도는 없어요...?지금 시작이에요


춥고 몸이 다운되어 여전히 먹을 거야


Ⅰ 현지 법률을 비축하고 싶기 때문에 농약 무인방제기 기름기 많은 기름같은 것들에 매우 능숙했어요

글쎄, 내가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거기에있을 때, 그건 사실이야

우리가 할수록 더 많이 참아야 하지만, 농약 무인방제기 인간의 하우스 무인방제 모든 생명이 그렇게 하우스 무인방제기 쉽게 흐를 에어포그 수 있을까요

그렇기 때문에 선인은 미리 먹고 있는 이유이에요 (?????) 상황의 경우 당신은 너무 좋아하지 않을 것이에요. 살펴 보자


서양 이야기는 그 날의 역사봐요 길어요


그것은 완전히 영양이 될 것이에요겨울에 풍부한 음식


고구마는 또한 체중 조절 식단에 사용되기 때문에 잘 살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달콤하고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어요


또한, 군고구마는 찐 고구마봐요 하우스 무인방제 더 육즙이 많고, 훨씬 더 무인자동방제기 설탕이 되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총기 지붕형환풍기 손님을 찾고 있어요


그러나 당신은 언제든지이 gogomas을 먹을 수 없어요

바깥과 바다에 있을 때 는 불을 피우는 것이 일반적이에요.바비큐

그 때를 유동휀 제외하고, 당신은 단지 도로에서 구입하고, 많은 기회가 없어요


그러나 나는 직선 지붕형환풍기 오븐 팬을 가진 사람이에요

그것은 자주 사용되지 않지만,이 시간에 발견되고 다시 사용되요(=^ ? ^=) 조심스럽게 행복 전화 직접 화재 오븐 냄비를 제거했어요


큰 고구마에 코트를 씻고 직선 갈색 황금 팬에 놓어요


나는 소비에 맞게 팬을 똑바로 설정하고 지붕형환풍기 고구마를 착용했어요


이것은 아주 오래 전이므로 나는 구매의 가격이 내가 구입 한 정확히 생각,하지만 당신은이 같은 하우스 무인방제기 것을 농약 무인방제기 선택하는 경우, 당신은 메인 하우스를 발견했어요


뚜껑을 완전히 덮은 채 40분간 구워줘요


나는 중간에 한 번 거꾸로 고구마를 에어포그 켭니다

경이로움은 빛으로 시작하여 떠다니는 시간에 따라 약한 에어포그 화재로 줄어듭니다


요리는 증기가 임의의 팬의 뚜껑에 거품이 나기 시작으로 시작되요


직접 오븐 팬의 원리를 지붕형환풍기 보면 열을 높이에요. 아래에서. 쿨링노즐 음식과 직접 접촉하지 않고 하우스 무인방제기 파이프와 같은 곰팡이에 열이 퍼짐

그것은 순환 열재료를 연구


습기가 증발하고 재료가 타오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올바른 수분을 유지하기 하우스 무인방제 위해 팬 아래에 이중 초점배치가 되요


그래도 상단에있는 팬의 혈류 근처에있는 사람들은 열에 똑바로있을 것이에요, 그래서 그들은 조금 구울 시설하우스 유동팬 수 있어요


처음에는 맛있지만 약간 연소된 무인자동방제기 부분이기 때문에 군고구마를 신경 쓰지 않기로 결정했어요


40분 후요리가 열렸어요


불에 탄 물건 그것은 그런 조금 보이지만, 모든 무인자동방제기 고구마는 안전 보인다


그 외에, 무인자동방제기 그것은 성숙 여부 육안으로 판단 하는 약간 애매


나는 무인방제기 가장 쉬운 유동팬 젓가락으로 새로운 공을 펼친 후 쿨링노즐 맛있게 익어요는 결론에 도달했어요


그때 지붕형환풍기 나는 큰 남자를 붙잡고 그를 벗겨


30 구구마


이것은 증발하는 노(no-or-noh)이에요


영이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어디에 있는가적당히 유동팬 진정, 농업비닐하우스자재 그것은 하우스 무인방제기 껌과 달콤한 맛이 있어요


누르는 것 같은 불타는 지역은 그렇게 달지 않을 수도 있어요


그라스케르 고구마, 총 달디어의

내 시설하우스 유동팬 몸은 따뜻하지만 추운 날에 는 군고구마가 에어포그 진실이에요


문제는 어려운 시간을 받지 못하는 것을 얻기에 너무 맛있어요는 것이에요

우리의 계획에 따라, 그것은 하하 때 먹을 만든 군구마에 의해 발생했어

오늘은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뼈 냄비와 군고 구마를 만드는 방법을 보여 주었어요


다음으로 누구나 관찰할 수 있는 전자레인지 레시피를 소개했어요


그런 다음 모두가 맛있는 간식을 얻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