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03 2019 A8 히트 11 Anet 블럭 교체 쿨링노즐

시현세상 2020. 12. 21. 22:32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나는 이미 1년 동안 4개월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는 Anet A8을 사용했어요


FDM 장비를 예비 용도로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는 비용 효율적이고 성능이 좋았기 때문이지만, 다양한 유지 보수 동안 노즐 붐과 후속 열 블록 측이 철수되었어요

여기서 우리는 필라멘트를 노래와 먼지의 비트에 대한, 아니 표준 열 블록, 하우스 무인방제 아니 Anet 실제 열 블록으로 교체하기로 했어요


사실은 전자, 당신이 그것을 대체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 그것을 다시 짜낼 수 있지만, 필라멘트는 세라믹 난로가 들어오는 에어포그 부분처럼 묻혀, 에어포그 그래서 유동휀 당신은 하나의 자동차 에어포그 없이 가열 후 넣어

어쨌든 예비 부품을 계속 바꿀 것이에요


오른쪽의 왼쪽 아네 실혈 블록은 표준 쿨링노즐 히트 블록이에요


이혼은 없어요


마우스피스를 0.4에서 0.8로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변경하고 마우스피스 얇은 막을 잘 결합하면 필라멘트가 함께 맞지 않아요


그리고 서약받은 n 아네 극한


세라믹 히터는 조금 길에서 벗어났지만 중요하지 않아요

높이는 달라서 침대 레벨 링이 빠르게 진행되었어요


노즐 트리를 낮은 확률로 순수 극단에 직접 연결하는 방식으로 가열하면 이 부분이 비닐하우스 유동팬 해제되고 열 블록이 건조해질 수 있으므로 노즐 트리 주위에 테플론 테이프를 약간 감싸서 극히 연결했어요. 모든


없는 냉각 서버 순환팬 닫기 다시 켜세요


내가 거의 첫 번째 조립 후 만진 전체 순수한 상태에서 1년 몇 개월 동안 수행 프로젝트에 사용할 첨부 파일을 당긴 장치


AM8이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몸을 실제 Anet 부품을 조립했어 요면 게임 없이 무인방제기 몇 년 동안 잘 굴러갈 것이에요


따라서 얼티미트 A8과 같은 궁극의 메이커 형 유동팬 포털 구조로 업그레이드하고 같은 Frusa 메서드에서 Prussa 메서드로 업그레이드하는 하우스 무인방제기 대신 고속 출력에서 이점을 갖는 것이 훨씬 좋아요


곧 유동팬 우리는 대형 Ultimate 형 3D 프린터를 구축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그때까지는 휴식을 유동휀 취하고 얼티미트 A8도 업그레이드할 준비가 될 농업비닐하우스자재 것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