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고품질 aT 파주 생산하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장미 촉진시켜 광합성 유동팬

시현세상 2020. 12. 18. 08:02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박종욱과 이훈가의 하우스무인방제 집 안은 순환팬 파주 장미의 농민들에게 25년의 역사를 담은 유동팬 첫 청소공사였다

6세 070㎡의 집은 적색, 헤라(핑크), 무인방제기 블론드(긴 앞니) 등 3종의 바위 집이에요.?"금지 (김영주)는 꽃 농부에게 어렵게 만들었지만, 내 경우에는 안정적인 수입을 올리고 있어요

유동팬 특별한 유동휀 것은 유동휀 없어요

난 그냥 다른 선택을했어요.'

박종욱과 이훈고의 집, 25세 아이타의 집파주 순환팬 장미 쿨링노즐 농부의 순환팬 첫 번째는 깨끗했어요

6년 3,070m 쿨링노즐 나는 집에서 세 가지 유형의 기사 (빨간색), 헤라 (분홍색), 금발 (상아)을 숭배했어요.?"금지 (김영주)는 꽃 농부에게 어렵게 만들었지만, 내 쿨링노즐 경우에는 안정적인 수입을 올리고 있어요

특별한 것은 에어포그 없어요

난 그냥 다른 선택을했어요.'


△베이징에서 장미 농가였던 박종국 여사와 이첸개구


△박종국 여사와 이첸구,파징에는 무인방제기 장미 농부들이 있었어요


△ 무인방제기 고압 나트륨 램프가 켜져 있어요


△ 고압 나트륨 유동팬 램프가 켜져 있어요


△ 첫 번째 하우스무인방제 핵심 기술은 새로운 주문이 유동휀 일주일 후에 나올 때 절단되고, 힘은 하우스무인방제 두 개의 좋은 새로운 주문을 떨어뜨리고 나머지는 단단히 거절되요

그의 용기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것은 정말 어려운 선택이 아니었어요

어떤 에어포그 면에서는 단지 '용기'에 불과했어요

에어포그 첫 번째 주요 기술은 군대가 일주일 에 있을 때였어요.절단이 나왔을 때, 두 개의 좋은 새로운 주문이 떨어졌고 나머지는 단단히 표면을 확보하기 위해 설정되었어요

대부분의 장미 농부는 아프고 그들을 제거 할 수 없어요.

그러나 두 줄기 모두 두껍고 길고 꽃 조각이 있어요.

? 두 번째는 완전히 분산된 전략이에요.

이것은 일년 내내 세 번 생산되고 입력 된 형태이에요, 졸업 시즌과 크리스마스. 특별 수요가 목표대로.

따라서, 중화의 가격도 작고 꽃 가격도 좋은 계절에 전송되요.

2015년에는 3억원에 이르렀어요.

나는.

선호하는 전략을 계속 작업하는 것은 "작은 용기"였어요.

그러나 그들 주변의 대부분의 농민은 그것을 구현하지 않어요.

작은 차이점은 거대했어요.

물론, 줄기 장미는 신중하게 최고의 제품으로 제기되요.

우리는 우리의 식물에 대한 적립되요우리는 가정 환경을 조성하려고 노력했어요.


△ 첫 번째 주요 기술은 두 개의 좋은 새로운 주문을 남기고 새로운 주문이 컷 의 주 후에 나올 때 단단히 나머지를 접는 것이에요.


1000년대 이상, 그것은 '용기'이에요.


그의 이야기는 정말 어려운 선택이 아니었어요.

어떤 면에서는 단지 '용기'에 불과했어요.

첫 번째 주요 기술은 1 주일 의 절단 후, 힘이 방금 두 개의 좋은 새로운 주문을 발표 했을 때, 나머지는 단단히 개방 표면을 확보하기 위해 낮아졌어요는 것이에요.T.

대부분의 장미 농부는 아프고 그들을 제거 할 수 없어요.

그러나, 두 줄기모두 크고 길고 꽃의 조각과 꽃의 직경은 매우 크고 제품 주위에 보낼 수 있어요.


두 번째는 완전히 분산된 전략이에요.

이것은 졸업 시즌과 크리스마스와 같은 특별한 요구와 함께 일년 내내 세 번 생산에 전송되는 형태이에요.

따라서, 중화의 가격도 작고 꽃 가격은 좋은 계절에 보내질 것이에요.그것은 온다.

2015년 매출은 3억 달러로 동그라미에 그쳤어요.


나는.

선호하는 전략을 계속 작업하는 것은 "작은 용기"였어요.

그러나 그들 주변의 대부분의 농민은 그것을 구현하지 않어요.

작은 차이는 큰 결과이에요.

물론, 줄기 장미는 신중하게 최고의 제품으로 제기되요.

우리는 식물을 위한 더 나은 가정 환경을 조성하려고 노력했어요.


"광합성 촉진제(이산화탄소 가스에서 방출)는 안전하고 편리했어요.거의 완전히 연소된 사용할 수 있어요."

"광합성 촉진제(이산화탄소)는 거의 완전히 연소된 안전하고 편안한 뜨거운 열에 사용할 수 있어요."

△이 장치는 타이머 타입의 뜨거운 공기 및 냉각과 함께 이산화탄소를 효과적으로 공급하는 장치이에요.


△이 장치는 타이머 타입의 뜨거운 공기 및 냉각과 함께 이산화탄소를 효과적으로 공급하는 장치이에요.


△로즈는 저온에 저장되요.

고성능 포토신주제 촉진제는 효과적으로 식물에 큰 선물을 준 것은 오일을 사용하여 광합성을 촉진하는 이산화탄소 기술이에요.

이 장치는 타이머 유형의 따뜻한 공기 냉각을 통해 이산화탄소를 효과적으로 제공하는 장치이에요.

이산화탄소 컨트롤러는 또한 여름 아침 이후에 1,500 ppm으로 증가 할 수있는 농도 설정을 관리 할 수 있어요.

집 한가운데에 유동 팬이 설치되고 실내 공기가 자극되어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예.

"광합성 기능을 사용한 후 CO2를 봐요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공급함으로써 더 나은 품질과 생산성을 경험했어요.

또한 관리가 편리하고 더 나은 가열 효과가 있어요.'

고성능 광합성 촉진기, 효과적으로 사용


식물에 대한 주요 선물 중 하나는 오일을 사용하여 광합성을 촉진하는 이산화탄소 공장이에요.

이것은 뜨거운 공기 냉각의 타이머 유형을 개척하는 데 사용되는 장치이에요.롤빵은 디오신을 효과적으로 제공했어요.

이산화탄소 컨트롤러는 또한 여름 아침 이후에 1,500 ppm으로 증가 할 수있는 농도 설정을 관리 할 수 있어요.

유동 팬은 집 한가운데에 설치되며 집 안의 공기가 자극되어 더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광합성 기능을 사용한 후 CO2를 봐요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공급함으로써 더 나은 품질과 생산성을 경험했어요.

또한 관리 하 고 가열 효과 도 편리 했어요. 더 나아요.'


학교 졸업 시즌, 크리스마스 등 구체적인 요구를 타지 않고 연 중 3회 연속 생산 및 배송을 통해 완전히 분산된 수출 전략을 실행하고 있어요.


겨울에.m는 .m 오전 7시, 오후 4.3.m 0시부터 1시간, 총 3시간 까지 운행되요.

우선, 잎이 두껍게되고 많은 중요한 나무가 보호되어 꽃 테이블을 두껍고 길게 만듭니다.

컷 장미의 품질은 매우 좋은, 이상과 함께 90% 제품의 줄기 길이에 전송 되 고.


평균 농가는 60% 수준이에요.

최근 양재동은 꽃시장에서 10곡당 1만7000원을 기록했어요.

때로는 백색 분말이 질병이지만 너무 좋기 때문에 심각해지지 않어요.


2015년에는 연간 약 30만 장의 매출을 달성했어요.

신앙과 용기를 가진 부부의 태도는 우리에게 우리의 농업 희망을 엿볼 수 있게 해 주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