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SYM EFI JOYMAX300 에어포그

시현세상 2020. 12. 17. 08:04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세련된 가벼운 운전 디자인과 운전 감

- 심죠 맥스 300 EF


스포츠 14인치 및 13인치 웨이브 브레이크 디스크 디자인 자전거의 채택


USB 어댑터, 외부 전원 터미널, 에어 공기구멍 등 개


SYM의 최근 단계는 그 어느 때봐요 도취해 있어요

작년과 올해의 오토바이 라인 우리는 티너스 125 지붕형환풍기 및 250을 추가했으며 스크립트 라인에는 125, 유동휀 조가 운전, maxim400EFI를 추가하여 다양한 와셋 배열을 구축했어요. 유형 20

새로운 모델 조이맥스(125)와 함께 대형 SYM 커스터디 라인에 300개 가 무인자동방제기 추가되었어요


이번에는 새로운 278.3cc 기계가 있는 단기 기계가 있는 EFIjoymax 300이 에요.?조이맥스는 한국에서 SYM의 입지를 비닐하우스 운반구 다지는 데 큰 역할을 한 GTS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는 스포츠 버전이에요.?전체적인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디자인도 더욱 비닐하우스 유동팬 세련되어, 큐레치 GTS와는 달리 가장자리를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강조표시했어요.


전면에는 헤드램프가 있어요. 큰 앞 유리 아래 트위스트 트위스트, 그리고 전면의 왼쪽과 오른쪽에 켜고 끌 수있는 안개 램프이에요.?또한, 리어 뷰의 직경, 가시성 향상의 전방에 레볼 신호를 설치했어요.?선삭 신호 및 브레이크 램프와 통합된 테일 램프는 최신 스포츠 디자인의 스포츠 디자인을 하우스 무인방제기 자랑했어요.?헤드램프 상단에 위치 램프,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프론트 턴 라인과 브레이크 램프가 이동했어요


사용자 친화적인 고려 사

위치는 우리가 항상 불타는 것처럼 무인방제기 익숙했어요.?그리고 운전자의 등 받침대는 시트 하단에 볼트로 3단계로 조절할 에어포그 수 무인자동방제기 있으며, 높이 차이로 인해 위치 무인방제기시스템 변화에 광범위하게 대응할 수 있어요.?위치는 테스트 드라이브의 뒷면이었어요.?승객의 편안함을 위해, 농약 무인방제기 큰 접이식 단계와 신권 잠수함나는 그들 모두에 장착되어 있어요


발 사이에는 주요 오일 포트가 유동팬 있지만 시설하우스 유동팬 키로 열어야 하는 불편함은 주 유류 냄비의 왼쪽에 연료 캡을 넣을 수있는 장소를 갖는 감각을 보여주었어요.?또한 운전자에게 주요 오일 지붕형환풍기 기계 앞에 라디에이터 열풍을 보내고 겨울에는 뜨거운 중산모와 함께 사용하는 에어 공기구멍를 설치할 수 있어요


오른쪽 스위치박스 하단에 열린 시트 스위치로 좌석이 열립니다. 또한 배터리 누출 시 시트의 개방 기능이 주요 점화에 추가되요.?시트 댐퍼가 하나라는 것은 조금 불행한 일이지만 불편이나 불편은 없었어요.?


좌석 아래 그는 소프트웨어를 램핑하고 밤에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고 점화 스위치를 설정하고 나는 도난의 방지에 만족했어요.?주 인큐베이터에 핸들 잠금장치가 놓이면 키, 도난 방지 장치가 자동으로 작동되요.

좌석 아래에는 시트 크기와 일치하는 수납 칸이 있어 헬멧 2개와 소화기를 한 번에 넣을 수 있어요.?또한 전면 패널의 장갑 상자는 상상할 수 있는 것봐요 크므로 추가 집안일 제품을 저장할 수 있어요.?장갑 상자에는 USB 어댑터와 외부 전원 소켓이 있어 외부 장비를 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잠금장치가 없어요.


광 가속 성능

세랑 더 마단기적으로 는 278.3cc의 숫자는 공회전에서 신체 전체에 걸쳐 단기 적인 진동을 생성하지만 불편함은 없어요.?가속은 출발 직후 30km/h 미만으로 약간 느리며 버튼의 후속 가속은 매우 온화했어요.?그것은 GTS300 EVO봐요 쉬운 것처럼.?이것은 스트레스없이 100km /h를 초과했어요.


휠은 밝은 검은 색 으로 칠해진 Y 스프레이의 일종이며 휠 크기는 14이에요.전면및 후면의 13인치.?서스펜션에는 충분한 작동과 경도를 위한 텔레스코픽 타입과 이중 서스펜션이 포함되어 있어요.?브레이크는 프론트 데스크가 한 가지 유형이지만 충분한 제동력을 보장하기 위해 후면에서 작동했어요.


테스트 주행 사이의 조이맥스의 가장 큰 장점은 시속 100km의 부드러운 주행이에요.?속도 유지 또는 빛이 가속되면 진동과 소리가 0에 가깝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느낌이 듭니다.나는 도로에 비행하고 있어요.?엔진 파워도 좋기 때문에 모든 구간에서 몸을 가볍게 느껴요.?649만원의 소비자가격은 라이더들에게 좋은 해답이 될 것으로 예상되요.?


자동차 협력/모토스타 코리아 02-325-3688

테스트 드라이브 / 황성인 게스트 키이사 사진 /방기비 기자


심조이맥스300 EFI 키 소스

4밸브 단기 엔진 타입의 4밸브 폭기 냉각 통증?

구조× Ø75×65 (mm)

변위 278.3cc

압축 비율 10.51

최고 전력 29ps/8,000 rpm

톡 최대 2.79kgm/6,500rpm

전투 ××2,160×760×1,420 (mm)

축 거리 1,545 mm

시트고 765mm

연료 탱크 12l

타이어 (F) 120/70-14 (R) 140/60-13

브레이크(F) Ø260mm 단일 디스크, 4점 캘리퍼

?????????????(R) Ø240mm 단일 디스크, 2-피스턴 캘리퍼

차량 무게 190kg

판매가격 649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