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유동휀 설치후 하우스 유동휀

시현세상 2020. 10. 28. 22:04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2018. 10. 25. 농약 무인방제기 172

D 농약 무인방제기 그것은 좋은 날이에요. 내 발도 신맛이 안개분무 나 는다. 만약 이 일이 더 일찍 일어났어 요면 어떨까요? 겨울은 시작되거나 시작되지 온도하강팬 않았지만 이미 부어 있어요

이번 여름에는 더운 테스트이에요. 나는 그것이 추워 두려워. 어제, 현재는 장소에 있었어요

어제, 지붕형환풍기 나는 징과 혜택에 대해 게시

오늘, 나는 몇 가지 설정 이야기를 게시할 거야

회사가 설치한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공기 순환 흐름 발열이 온도하강팬 설치된 안개분무 내부 순환 흐름, IP 등급 인증, 지붕형환풍기 방송 통신 장비 등 하우스유동팬 한국 농기계 산업협동조합의 시험증명서, 방송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통신장비 적합성 등록증, 디자인등록증, 상표등록증, 조합원 증명서가 있어요

이웃과 고객 그들은 그것을 사용하려고, 하지만 그들은 신뢰할 수 있어야 했어요

비닐하우스에 설치하기 전에 사진을 비교하고 싶어요

첫째, 흐름은 펜을 설치하기 전에 사진이에요

꽃이 피려고 하는 꽃을 보시나요

흐름을 설치한 후 매우 좋았어요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 되었어요

그래서 무인방제기 정말 좋아요

그런 무인자동방제기 다음 흐름을 설치한

흐름 설치 후 그림이에요

안개는 스프레이 하우스 무인방제기 시스템으로 가장 좋은 반응이에요

그래서, 당신은 질문이 있는 경우, 저희에게 하우스유동팬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