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자작 산장 아네모네의 시나리오 COC 유동팬

시현세상 2020. 12. 9. 09:48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코를 중의 크크 틀로는 카오스 움 주식회사에 의해 저작권이 있어요

인치

'코를 중의 Cthulhu' 번역의 한국어판 저작권은 출판된 책의 이름으로 되어 있어요

위의 시나리오는 팬이 만든 비공식 시나리오이며 저작권 및 모든 권리를 침해하기 위한 것이 아니에요


내가 말하는


첫 번째 시나리오이기 때문에 빠진 것들이 하우스유동휀 많이 있어요

테스트 플레이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후 무인자동방제기 피드백을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욕망 또는 재생하는 무인자동방제기 모든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사람이 재미를 가지고 있어요는. 하우스유동휀 것을


피드백, 감사 검토는 시나리오를 공개한 계정의 DM으로 과도한 저속함은 비닐하우스유동팬 혐의에 대해 별도의 응답을 제공하지 않아요


개요 및 기본 정보 아래의 모든 정보는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스포일러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할 때 인상을 변경하지 마세요.?다른 하우스유동팬 것들은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어요


임의로 의결을 추가하는 것은 매우 좋은 것이에요.의, 지정된 주사위 결정 (산 값 확인)을 생략하지 마세요.


그것은 비닐하우스 운반구 규칙적인 골키퍼, 시나리오 비교, 멘마 시날로아의 발언, 시설하우스유동팬 수수료 유지 및 공공 스포일러를 농약 무인방제기 금지했어요


규칙없이 코팅을 지붕형환풍기 발견하면, 안개분무 menma 시날로아 관측 시설하우스 유동팬 또는 공공 스포일러, 이것은 발표 무인방제기시스템 될 예정이다


- 개


비오는 날, 농업비닐하우스자재 고속도로

프로브와 KPC는 모두 사방으로 비닐하우스 유동팬 향하고 있어요

S너희와 오늘은 당신과 당신의 두 사람들이 도로에있는 날이며, 시설하우스 유동팬 날씨는 가만히 아름답게 보이에요

조수석에 앉아 창문을 내요보면 산에서 안개가 선명하게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보이에요


"아직 갈 길이 멀고 졸린 거예요.


라디오에서 달콤한 KPC 단어와 차분한 무인방제기시스템 음악

빗방울소리가 차 창에 비닐하우스 유동휀 부딪히면 눈꺼풀이 무거워집니다

시설하우스유동팬 글쎄, 프로브

나는 달콤한 목소리를 들어요

차에, 나는당신은 어떤 엔진 소리, 음악이나 농약 무인방제기 비를 듣지 않아요, 프로브는 눈을 엽니 다


KPC는 운전석에 표시되지 않아요

어디 갔었어요


-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기본 정


Cthulhu 7 / 탐색 중심 시나리오 규칙의 호출을 무인자동방제기 사

인원 수 1명(KPC 및 PC의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대만 시나리오

* 시설하우스유동팬 KPC는 롤 플레잉이 많지 않아요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이쪽은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하우스 무인방제기 개구부에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따라 2인 시나리오로 플레이할 수 있어요


게임 시간 평균 3-5시간

(Rp에 따라 유연했어요

최소 게임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시간 2 시간, 최대 시간 15 시간


낮은 우선 순위 현대. 온도하강팬


난이도 재생 쉬


어려움 유지 간편

(탐험 이외의 전투와 같은 농약 무인방제기 다른 요소는 없지만 프로브의 진행 상황에 따라 재량에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따라 제안을 해야 할 수 안개분무 있어요.


권장 기능 관찰, 청취, 데이터 검


보조 기능 지붕형환풍기 식물, 심리


분실 여부 비닐하우스무인방제 KPC프로브가 모두 구배하는 루트가 존재했어요

로스트

배당률은 높지 않으며 최상의 결말을 볼 수 있는 쉬운 시나리오이에요.

(6개의 테스트 게임 팀 중 최고


이는 에어포그 프로브와 KPC가 두 당사자 간의 안개분무 귀중한 관계로 설정되고 작성된 시나리오이에요


첫 번째 시나리오이에요. 누락 된 많은 것들이 있어요

피드백을 환영했어요

비닐하우스 유동휀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아래에서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보호자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것을 찾을 시설하우스 유동팬 수 있어요. 시나리오의 세부 정보이에요


재생하려는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발송물에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대해서는 하우스유동휀 읽지 않는 것이 좋어요


- 운송업체에


※ 신화 유기체의 독특한 해석으로 비닐하우스 유동팬 볼 수 있는 상황이 있어요

세부 사항을 읽고 재생할지 안개분무 결정하세요


※ 재생 하기 전에 프로브알고 과거 와 현재 KPC 정보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KPC의 탄생, 별자리, KPC의 시설하우스유동팬 과거는 정보를 필요로 하는 중요한 시나리오kpc, 무인자동방제기 같은 부분 kpc

프로브가 KPC의 정보를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알고 있어요면 올바른 장소에 쉽게 도착할 수 있어요고 생각했어요


※ 특정 (최고) 농업비닐하우스자재 결말에 유도가 존재했어요

이 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독자와 시설하우스 유동팬 플레이어를 위해 재생을 재고


- 시나리오의 본

(* 내부의 내용은 kp 정보이에요.


제목<사네몬'>

실제 제목은 <아네몬의 산장 안개 속의 빛나는 장소> 이는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부지 드와 동일했어요.최고의 엔딩, 그래서 공공 장소에서 최고의 엔딩을 게시하지 마세요

플레이어는 종료 후 안내할 수 지붕형환풍기 있어요


KPC는 현재 불성실한 상태이에요

알 수 없는 상태에 있는 무인자동방제기 시간을 1d30 7 또는 무작위로 설정했어요

KPC와 PC는 한 달 전에이 여행을 약속했어요

이것이 KPC가 떨어지기 전에 한 약속이에요

어디를 가든 괜찮어요

바다든 산이든, 당신은 멀리 있을 것이에요

그것은 로의 여행이에요 비닐하우스유동팬 두 사람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의지에 그것을 설정할 무인방제기 수 있어요


KPC는 내가 직업 때문에 배운 지인을 만난 후 떨어졌어요

그날 비가 내렸어요

사실, 애니는 샤그나KPC가 위대한 존재로 선택된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요리의 신이었어요

KPC 나 PC는 몰라요

나는 지인을 만난 다음 날 잠을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자고 있는 것처럼 비닐하우스유동팬 쓰러졌어요


친구가 계획했어요면, 의식이 없는 KPC는 샤그나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판의 꿈에 보내졌을 것이고, 샤그나 판이 눈부시게 빛난 것 그의 지붕형환풍기 꿈, 그리고 마침내 그것은 제안되었을 것이에요

다행히 도장의 도움으로 KPC는 스그나 판의 꿈의 이적을 피할 수 있었어요

그러나 양심의 질서는 남아 있어 KPC의 정신이 양심의 정신에 도달하지 못하고 KPC의 꿈(노르덴은 꿈의 실천 공간을 취했어요)


영어가 잠들어 있어요는. 것을 모르고 KPC를 모유로 기르고 있던 프로브

KPC의 가치 감으로 인해 하우스유동팬 프로브 타이어와 잠자는ntata는 KPC의 꿈에 흘러 들어갔어요

그리고 눈을 뜨고 있는 탐사선은 KPC가 떨어졌어요는 사실을 잊어버리고 약속된 여정을 떠난다


사실 이 탐사선은 KPC에 대한 제안을 하지 못한 수그나 팬의 충실한 의식에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관여하여 제안을 하우스 무인방제기 했어요

의식의 대상이었던 KPC에 가장 가까운 탐사선이 잠들기 시작해요

나는 의식의 대상이 그 / 그녀가, 여기에 일어날 수있는 프로브가 아니기 때문에 당신이 한 기뻐요그는 하고 싶어했어요

또한, 포착된 꿈은 무인자동방제기 그의 꿈봐요는 노덴에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의해 보호되는 KPC의 꿈이라는 것은 다행이다


KPC의 꿈에서 탐사선은 의식의 흔적을 지우고 KPC로 눈을 뜨아야 무인자동방제기 해요


- KPC에 대


KPC는 이것이 그들의 꿈이라는 것을 알고 있어요

나는 또한 내가이 꿈에서 죽을 거야 안개분무 알고있어요

그러나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우리는 이 꿈을 완전히 파악하지 못하고 있어요


안개 너머에서 자신을 시설하우스유동팬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괴물을 찾고 있어 모르는 당신은 프로브를 시설하우스 유동팬 희망 시설하우스 유동팬 당신의 꿈에서 차를 타고


KPC는 의식의 정체성을 무인방제기 몰라요

나는 지붕형환풍기 본능적으로 당신이 꿈에서 일어나면, 무인자동방제기 당신은 죽음에 당신의 운명을 중지 할 수 있어요,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이 꿈은 그것을 피하기 위해 당신의 장소와 동시에 피해가있는 공간임을 알고있어요


그러나 동시에, 우리는 우리의 귀중한 탐사선이 그들의 꿈에서 빨리 나올 수 비닐하우스 운반구 있기를 에어포그 바랍니다

나는 프로브가 당신과 같은 상황에있을 것이에요 두려워

잡은 드라이버 그 per 이유, 어쩌면 그것은 꿈에서 프로브를 수출하는 것이에요

그래서 KPC는 온도하강팬 탐사선을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차에 두고 꿈에 그리던 핵공간인 '산밭'에 숨어 있어요

프로브를 좁게 피하는 KPC는 산장 3층의 프로브를 마주하고 있어요


프로브 앞에서 KPC는 목 뒤쪽에 의식의 시설하우스유동팬 흔적을 가지고 있어요

검은 온도하강팬 색 흔적은 작은 무인방제기시스템 흉터처럼 보일 수 있어요

나는 흔적을 인식하지 시설하우스유동팬 못해요

프로브가 귀하에게 확인되면당신이 알게 될 것이에요, 당신을 알리고 알려드립니다

의식의 흔적은 프로브에서 제거 될 수있어요

표시가 에어포그 사라지면 눈을 뜨수 있어요


* 프로브는 KPC의 어느 곳에서나 비닐하우스 운반구 심리학을 사용할 수 있어요

이 경우 KPC는 숨겨지지만 말하고 싶지는 않아요

불편을 느껴요

하우스유동휀 주저하지 말고 성명을 발표하세요


- 시나리오 컨텍스


KPC의 꿈의 세계

하우스 무인방제기 나는 노르덴에 의해 보호되요

그러나 범위는 지붕형환풍기 안개에 있지 않아요

어디를 가든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안개가 여러분 주위를 맴돌고 있어요

안개 밖에서 는 샤그나 요리의 추종자들이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KPC의 의식을 완성하기 위해 호출한 괴물들이 마논은 꿈의 세계로 직접 들어갈 수 없어요


그것은 당신의 꿈의 핵심이며 탐험이 탐험 할 공간은 작은 산장이에요

KPC의 꿈, KPC 의식, 과거와 현재가 농약 무인방제기 있는 공간이에요

KPC의 과거와 관련된 조사 와 사물을 조사하는 동안 프로브와 KPC의 기억을 담은 물건을 제시하는 것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외에도, 스스로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배치하는 것도 재미있어요.규준


*


1. 소


비 모니터링의 날이에요

평소처럼 우울해졌을지 모르지만, 오늘은 프로브와 KPC 두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사람이 함께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여행하는 날이에요

고속도로에서 달리는 차에서, 나는 작은 이야기와 함께 무인자동방제기 목적지로 향하고 있어요

비가 내리는 소리가 아름답게 창문과 접촉하는 것을 듣는 즐거운 날이에요

rp주시기 바랍니다. 하우스유동팬 (* 최상의 결말을 보려면 프로브가 무인방제기 종이에 KPC에 들었던 시설하우스 유동팬 마음을 작성해야하는 후반의 일부

이를 장려하기 위해, 나는 사랑에 RP를 하거나 엔딩을 보기 위해 두 시설하우스유동팬 사람 사이의 관계를 수행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어요.)


KPC가 비닐하우스 유동팬 [관찰] 결정, 어려운 성공을 거둔다면,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당신은 당신이 전에 본 적이없는 무인자동방제기 목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뒤에 검은 트랙을보고있어요


(* 안개분무 의식의 농업비닐하우스자재 흔적

관측이 실패하더라도 강은 할 필요가 없어요.


KPC가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손을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잡고 있을 때 그가 말하는 동안 운전자는 라디오를 올렸고, 차분한 음악이 차를 가득 채웠어요.


그런 다음 사랑에 대한 DJ의 목소리를 듣어요

(*당신이 국가에 있어요면 그것은 무관했어요.


비가 모니터링하고 있어요


그러나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떠나면

오늘 같은 날 재미있어요


진정한 사랑은 무인자동방제기 시간을 이기는 것이에요


음악과 비의 소리에 기분이 좋고, 지붕형환풍기 창밖으로 바라본다

산에서 안개가 솟아오르고 농약 무인방제기 있어요. (*프로브가 RP 동안 KPC에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대한 심리학을 사용하는 경우,무언가가 무인방제기시스템 숨겨져 있어요고 선언하기 위해 등)


[관찰]을 무인자동방제기 판단할 수 있어요면 안개 위로 다가오는 비닐하우스 유동휀 산장 같은 것을 볼 수 있어요


측면에 있는 KPC는 운전에 대해 걱정하거나 산비탈의 존재가 눈에 띄지 않는 것 같어요.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KPC는 프로브가 꿈에서 멀어지기를 바랍니다

눈치채지 못한 척하거나 안개 속에서 심하게 본 것을 말하세요

심리학은 거짓말이라는 것을 알 수 있지만, 그렇게 하더라도 대답은짠. 안개분무 ) KPC는 산악 산에 대해 이야기하는 대신 아직 갈 길이 멀어요고 말하며 돈의 눈은 말해요

비닐하우스유동팬 글쎄, 프로브

달콤한 인사와 차분한 음악과 함께 비의 소리와 함께, 프로브는 눈을 감어요

(* KPC는 화주가 잠들면 꿈에서 빠져 나올 것이라고 생각하므로 작별 인사를 하세요. 비닐하우스 운반구 시야가 어두워집니다


2. 시설하우스 유동팬 산장 앞에서


음악과 비의 소리가 멈췄어요

라디오에서 들을 수 하우스 무인방제기 있어요. 소음만 지원했어요

무거운 눈꺼풀을 올리면 에어포그 시력이 밝아지게 되요

얼마나 오래 걸었는지, 차는 멈췄어요

이미 도착한 경우, 머리를 돌리고 다음 장소인 운전석은 비워두세요


운전석의 좌석 결정-[관찰]이 성공하면 운전석에 놓인 키가 발견되요

(*그것은 산악 시장의 열쇠이에요.) 특별한 장식이없는 무인방제기시스템 작은 열쇠이에요

DIF 성공에 대한 비닐하우스 유동휀 보너스로그리고 극단적 인 성공, 당신은 당신의 차에 열쇠가 하우스유동팬 잘 연결되어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있음을 알려 줄 수 있어요

당신이 정말로 그것을 시작하려고하면, 당신은 chaki가 이미 연결되어 있음을 볼 수 하우스유동휀 있어요


라디오를 지붕형환풍기 할 수 있어요면 응원의 외침에서 목소리가 들리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채널에 조금 맞추면 이전봐요 음성이 더 깔끔하게 들립니다

지원 위치 거리 소음은 사라지지 않아요

(* 안개에서, 당신은 농약 무인방제기 수그나 판의 추종자의 목소리를들을 수 비닐하우스 유동팬 있어요

모르는 음성 을 설명하세요. 무인자동방제기 당신의 종류와 물자, 떨어지는 파괴의 전체이에요.


'짙은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안개 너머, ---- 의식에서 잃어버린 ---- ----


차가운 목소리

당신은 알 수없는 단어에 대해 들을 수 있어요

그것은 소름 끼치는 시설하우스유동팬 느낌이에요

비닐하우스유동팬 산 (0/1


창 밖을 내요보거나 문을 하우스 무인방제기 열고 밖으로 나가는 경우 안개 속에서 작은 산장을 볼 수 있어요


프로브가 차, 무인자동방제기 산장, 그리고 그것이 눈치 채는 장의 위치를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관찰할 수 있었어요면

온도하강팬 버니 샌더스 상원의원 (I-V어딘가에 이상한 모습이 있는 것처럼 말이에요


이 지역에 심어진 일부 나무를 제외하고, 휑 한 농약 무인방제기 곳에 위치한 산악 지대이에요

3층 비닐하우스 유동팬 짜리 하우스 무인방제기 오두막은 벽과 문이 있는 비닐하우스무인방제 통나무로 만들어졌어요

제가 온도하강팬 산에 있을 때 떠오르는 심플한 모습이에요

농약 무인방제기 3층에는 창문과 베란다도 볼 수 있어요

희미한 빛이 손실되요


당신이 멀리 또는 가까운 경우 [관찰]을 판단 온도하강팬 할 수 있어요면, 당신은 1 층에 유리 창을 볼 수 있어요

남자, 19세 프로브는 창 밖으로 보이는, 커튼이 명중되요

인영은 커튼을 내려다보고 있는 것 같아요

내부의 누군가의 모양이에요

(* 커튼 너머에는 KPC가 있어요

탐사선이 꿈에서 멀어지지 않았어요는 것을 알았던 그는 재빨리 커튼을 시설하우스 유동팬 치고, 눈처럼 불안해 보여요

왜냐하면 탐사선이 보였을 때, 그는 돌아가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그는 그가 산에 올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이에요. 비닐하우스 유동휀


또한 결단력에 의해 여기에 구동 된 KPC에 암시를 생각할 수 있어요 [idea], 어쩌면 그는 거기에있어

프로브가 주저없이 산장으로 향하거나 판단을 생략 할 수 있어요


문 옆에는 블랙A 분이 배치되어 있어요

토양에는 여전히 수분이 있지만 내부에 어떤 꽃이 심어져 있는지 보기는 어렵어요


- [관찰]에 대한 결정이 성공적이라면,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우리는 땅에 묻혀 있는 흰색 라벨을 발견하게 될 것이에요

전면에는 KPC의 탄생이 있어요

(*출생을 별도로 설정하지 않은 경우 "민들레"가있을 것이에요. 무인자동방제기 ?어려운 성공이나 등을 보고 있어요면 KPC의 비닐하우스 유동휀 이름이 KPC 필기안에 있어요는. 것을 알게 될 것이에요


- 아이디어가 성공하면, 나는 그것에 꽃이 KPC의 탄생이라고 생각했어요

비닐하우스유동팬 / (*민들레 [식물학]/[아이디어]를 판단할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수 있어요면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민들레의 꽃언어가 행복해요고 생각할 무인방제기 것이에요.


그것은 그것에 매달려 문 지붕형환풍기 - 투 - 도어와 나무 문이에요

문이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잠겨 있어요

에스트레에 작은 텍스트가 적어졌어요.지방

'아네몬의 산집.' [아이디어] 또는 식물학을 판단할 수 있어요면, 나는 아네몬의 꽃언어의 "사랑"과 "기대"를 생각했어요

(* KPC가 잠들면 중요한 사람과의 사랑은 끝나지 않고 끝날 수 있어요

하우스유동휀 그래서, KPC는 누군가가 당신을 깨울 때까지 기다릴 수 있어요

캐빈차량의 이름이에요.) 아래에서 열쇠구멍을 볼 수 시설하우스 유동팬 있어요

당신이 당신의 차에서 찾을 수있는 열쇠는 잠긴 문을 열 수 있어요


3. 필드의 1 층 산악 지역


(*이것은 프로브를 지붕형환풍기 마주하기 훨씬 전에 KPC의 과거(어린 시절)를 포함하는 공간이에요.


밖에서 본 것봐요 조금 더 넓어요

천장은 시설하우스 유동팬 내부를 비추는 작은 빛으로 조명되요

조금 어둡지만 주위를 둘러보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아요

문 옆에커튼이 달린 창문이 놓여 있고 반대쪽 벽은 자아를 볼 안개분무 수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있어요

객실 중앙에는 원형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으며,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벽난로가 있어요. 그것은 테이블에 관하여, 왼쪽 벽과 오른쪽 농약 무인방제기 벽에 작은 테이블에 볼 수 있어요


문 - 에어포그 방금 열리고 들어온 나무 문

[관찰]을 비닐하우스무인방제 판단할 수 있어요면 약하게 새겨진 텍스트를 찾을 수 있어요

나는 그것을 하나씩 손으로 가리키거나 주의 깊게 보면서 읽을 수 있어요고 생각했어요


'잃어버린 곳이 쉬는 곳'


그것은 그런 조각이에요

(*분실은 KPC를 의미했어요

영혼, 인식, 이 산장에서 쉬고 있어요왜냐하면 그는 갈 자리를 잃었기 때문이에요

최종 분기에서 비닐하우스 유동휀 손실되는 프로브색상의 동작은 프로브일 수 있어요.


윈도우 - 커튼이 명중되요

당신은 빨리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커튼을 쳤습니까⊂( ̄(?) ̄)⊃ 구겨진 커튼이 눈에 짓밟힌다


표 - 원탁

메모가 배치되요

일기는 아이의 필기로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쓰여져 있어요

(* 내가 어렸을 때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KPC의 일기

잃어버린 시설하우스 유동팬 아이가 쓸 것을 제시하세요

아기가 길을 찾고 집에 와서 경우 일기에 아니에요

또는 현재 유형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나는 아직도 에어포그 내가 잃어버린 것처럼 그리고 지붕형환풍기 손실에 그것을 설명했어요. 제발.


>


1 월 xx에 날씨 xx (귀여운 우산 사진

오늘은 비가 내렸어요


어머니는 제게 전자 위원회를 하라고 말씀하셨어요


우산을 쓰고 부츠를 신고 걸었어요

오랜 시간 무인방제기 동안 걸었어요


응⊂( ̄(?) ̄)⊃ 그는 여기 어디 있니⊂( ̄(?) ̄)⊃ 지붕형환풍기 엄마⊂( ̄(?) ̄)⊃ 나는 좋은 일을하려고했어요


나는 어디에 시설하우스 유동팬 있는지 몰라요. 홈



(이 뒷면은 눈물 때문이거나 무인방제기시스템 텍스트가 흐릿하고 읽을 수 없기 하우스유동팬 때문이에요.)


의자 - 평범한 무인방제기시스템 의자

하나만 비닐하우스 운반구 있어요

테이블의 의자

(*이것은 단지 사람의 무인자동방제기 공간일 뿐이라는 것을 시사했어요

그것은 의견 판단 등으로 생각 될 수있어요. 당신이 하우스유동휀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하우스유동팬 않는 경우에도, 시나리오에 문제가 없어요.


좁은 비닐하우스 유동팬 테이블 - 나무 커피 테이블, 라디오상단에 배치되요


[듣기] 결정이 성공하면 중요한 사건젊은 시설하우스 유동팬 KPC에 대 한 시끄러운 소음으로 뉴스에 보고 되요

프로브가 과거라는 것을 알고 있어요면 과거 사건이 현재 뉴스로 보도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아요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산(0/1) 보도 자료가 중대한 범죄와 같은 산에서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통제가 필요한 경

(*특별한 사고가 발생하지 에어포그 않는 한, 차량에서 들리는 라디오 콘텐츠가 반복되요

소음이 조금 더 나빠집니다

이미 들었던 것이기 때문에, 더 많은 asseg가 없어요.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아니요, 하지만 무작위로 추가할 수 있어요. 무인자동방제기


>


살인 혐의로 기소된 조직화된 폭력 집단을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쫓는 다


지원 위


형사 모 (KPC의 아버지)는 심각한 --- 비닐하우스 운반구 보

--- 체포되었고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혐의도 인정되었어요


모 형사는 현재 치료를 받고 있어요


지원 위


형사 당국은 형사 모 --- 비닐하우스유동팬 < 의 작품으로 에어포그 기소되었어

(* KPC에 중대한 영향을 미쳤던 사건은 사소한 경우.


벽난로 무인방제기 - 따뜻하게 비닐하우스 운반구 느끼지 않는 벽난로

유골은 눈 위에 시설하우스 유동팬 쌓여 있어요


당신이 그것을 보면, 그것은 조금 당신은 판단없이 재에 유리 엉겅퀴를 찾을 수 비닐하우스 유동휀 있어요


[관찰]을 판단할 수 있거나 공을 보면 대리석의 색상이 KPC 헤드의 색상과 동일해요는 것을 알 수 있어요.?(*KPC는 의식의 흔적을 지우기 위해 필요했어요

그것은 1 비닐하우스 유동휀 층에 있는 프레임의 빈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장소에 삽입되요

프로브가 파손하려고하면, 무인방제기 난 당신이해야 할 것 같지 않아요짓눌려 있었어요

그것은 누군가처럼 보이는 좋은 색상이에요

동일한 지시문을 사용하여 프로브에 알릴 수 있어요

그래도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부표를 만들면 끝 2이에요.


프레임 - 흰색과 큰 프레임

나는 다소 친숙해요고 느낀다

그려진 이미지는 별자리이에요

(*별자리 KPC 온도하강팬 사진이에요.) 그것은 별이 정렬 휑 약간 "이에요

이미지가 오래되거나 일부 지붕형환풍기 별은 색이 없어요


[관찰]을 판단하거나 이미지에 손을 잡을 수 있어요면당신은 퇴색 된 별이 찌그러진 것을 볼 수 있어요

하우스유동휀 벽난로의 구슬은 미세한 부분과 동일한 크기임을 알 수 있어요


(*총 3개가 비어 있어요

머리, 눈, 하우스유동팬 심장

어떤 비닐하우스 운반구 순서를 넣었는지는 중요하지 안개분무 않아요

사전에 연결하거나 즉시 연결할 시설하우스 유동팬 수 있는지는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중요하지 않아요

의식의 시설하우스 유동팬 흔적을 지우는 장치

모든 층에 구슬이 존재했어요

/ 프레임을 끊으면 프레임 지붕형환풍기 내부에서 비닐하우스유동팬 안개가 흐르게 에어포그 되요

가능하면나는 휴식을 비닐하우스 유동팬 취했어요

안개 위에는 뜨겁지 않은 목소리가 들릴 수 있어요

나는 그들이 알 수없는 것들을 비닐하우스무인방제 말하고 있어요는 소문에 의해 무서워요

SAN (1/1d3) 입구가 산장의 내부를 채울 때 무인자동방제기 3 엔드 이에요


계단 - 손잡이가있는 나무 계단

2층까지 올라갈 수 하우스유동팬 있어요

나는 그것을 통과 할 때마다,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나는 삐걱 거리는 것을 얻을

(* 꿈은 더 이상 지속될 수 없으며, 2층에 도착하는 순간 누군가가 3층으로 올라가는 소리가 들으실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수 있어요.그것은 누구인가

설명해 주세요.


4. 2위 산장의 바닥


(* 두 개의 지붕형환풍기 공간으로 구성되요

방 밖에서 (( ????? )) 당신은 KPC가 의식에 관여 한 상황을 언급

방에는 KPC와 프로브가 온도하강팬 처음 만난 순간이나 두 사람의 관계가 가치가생겼을 때가 들어 있어요

즉, 두 사람은 현재 가장 중요한 순간이에요

관련 장식도 배치할 수 있어요.


산 의 2 층으로 올라가자마자, 당신은 듣는다. 식식소리


[듣기]를 판단할 수 있어요면 계단 꼭대기에 소리가 납니다


성공적인 청취 무인방제기시스템 프로브가 3층을 무인방제기 제어하기 무인방제기 위해 하우스유동휀 올라가면 계단 끝에 있는 나무 문이 잠겨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키는 2층에 있어요

아래층으로 운전해 주세요.


2층은 1층봐요 조금 더 밝아진다

2층은 약간 다르다는 휑

지붕형환풍기 중간에 소파, 벽에 프레임, 문을 위한 문이 있어요. 내부의 작은 방


소파 - 사람이 앉을 수있는 부드러운 소파

관찰이 성공하면 소파 좌석 아래에 키(*3층)를 찾을 수 있어요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키를 자세히 살펴보면 키에 새겨진 편지가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새겨져 있어요


'가장 약한 사람들이 다시 빛나면

(* 퇴색된 전경 프레임에 공을 넣고 다시 빛나게 했어요.


프레임 - 바이 프레임엉덩이와 큰

1층의 프레임처럼 보이지만 내부 이미지는 다릅니다

그는 사방에 검은 색이에요


이미지의 프레임을 터치하면 춥고 이상하게 무섭어요

습기가 될 수 있으며 안개를 만지는 하우스 무인방제기 느낌이에요.?SAN (0/1d2


(*프레임을 끊으면 시설하우스 유동팬 안개가 검은색 프레임에서 흐르게 되요. 의해

가능하면 휴식을 취하세요

안개 위에는 뜨겁지 않은 목소리가 들릴 수 있어요

나는 지붕형환풍기 보이지 않는 것들을 말하는 소문에 의해 무서워요. 비닐하우스 유동팬 Ute

SAN (1/1d3) 입구가 산장의 내부를 채울 때 3 엔드 이에요


계단 - 3 층까지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올라갈 수있는 계단

2층에 도착하자마자 계단을 확인하지 않았어요면 계단을 하우스 무인방제기 확인하자마자 문이 위에서 닫혀 있는 소리가 들렸어요


그것은 게이트 마운틴 시장 분위기와 약간 다른 문이에요

(이것은 KPC가 프로브를 만났을 비닐하우스유동팬 때 살았던 문이에요

자유롭게 설명해 보세요.) 에디션 [관찰]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se re텍스트에서 나가, 당신은 그것에 새겨진 텍스트를 찾을 수 있어요

문이 열려 있어요


'KPC방


4-1. 2층 객실, KP

(*KPC는 온도하강팬 과거에 있었어요

KPC의 꿈에 있기 때문에 정확히 동일하지는 않지만 제시된 것과는 다른 의미를 가진 장식을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추가하는 것이 재미있을 것 같어요.


정말 KPC의 방인가요⊂( ̄(?) ̄)⊃ 평범한 방이에요

비닐하우스무인방제 눈에 띄는 것은 벽과 침대,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책상, 라디오 등에 얼마나 많은 노트를 부착하는지이에요


문 - 하우스 무인방제기 문이 지붕형환풍기 있는 문프로브

비닐하우스 유동팬 [관찰]을 판단할 수 있어요면 텍스트가 새겨져 있음을 알 수 있어요


'이 방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면접관에게 물어보는 것과 같어요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이것은 당신에게 무엇을 의미했는가⊂( ̄(?) ̄)⊃


벽 - 주의할 종이 하우스유동팬 일부 용지가 흰색 비닐하우스 운반구 벽에 부착되어 있어요

가족 서예

Kpc


(* 도끼 무인방제기시스템 KPC는 자신을 염려하는 프로브의 목소리를 듣고 씁니다

메모를 확인하고 밖으로 나가면 프레임이 변경되요.)


>.


숨어이달의 안티 일 지금( =ノω?=)

당신은 나를 부르는 목소리를 듣어요.


이 곳은 편안하지만, 나는 돌아가고 싶어요.


그러나 나는 눈을 뜨지 못해요.


(※이 곳은 꿈에 속해요는 메모와 내가 원하는 내용대신 의 탐사선을 마주하고 싶어요는 메모이에요.) <


책상 - 펜과 메모가 있는 책상.

(*KPC의 특성상 청소하거나 지저분할 수 있어요.

메모에 기록된 것은 없으며 펜도 간단했어요.)

[관찰]이 성공한 경우일반 펜으로 눈에 띄는 보라색 병의 잉크(*내용)는 빨간색이에요.

병은 보라색이에요.

색상을 열어 볼 수 있어요.) 발견할 수 있어요.

만년필을 사용하는 잉크인가요? 그러나 책상에는 만년필이 보이지 않아요.

아네몬은 레이블에 표시되요.

이 산의 장소를 고정 임명하는 것입니까⊂( ̄(?) ̄)⊃ 나는 산장족의 이름을 생각할 수 있어요.


(*잉크는 3층에 사용되요.

그것은 좋은 수 있어요.생각기대와 대기와 잉크를 포장, 다음 그것을 포장 프로브를 격려.)


잉크를 열거나 잉크를 수령하는 방법에 대한 색상을 확인하는 경우 잉크가 빨간색인지 확인할 수 있어요.


침대 - 푹신푹신한 침대.

만져서 확인할 때 는 열을 느끼지 않아요.?

당신이 그것을 보면, 당신은 많은 결정없이 흰색 베개 옆에 유리 엉겅퀴를 찾을 수 있어요.?[관찰] 공을 보면 진주의 색이 Kpc.?(*KPC는 의식의 흔적을 지우기 위해 필요했어요.

그것은 1 층에 있는 프레임의 빈 장소에 삽입되요.

프로브가 부서지려고하면 분쇄되어야해요고 생각하지 않아요.

그것은 누군가처럼 보이는 좋은 색상이에요.

동일한 지시문을 사용하여 프로브에 알릴 수 있어요.

그래도 부표를 만들면 끝 2이에요.)


라디오 - 방의 구석에있는 라디오.

[듣기] 결정이 성공하면 라디오가 켜집니다.

(*과거의 순간은프로브와 이야기하고 있던 KPC의 목소리로.

사랑 사사 당신이 랭에게 고백하는 순간은 당신이 연인이 아니라면 당신이 좋아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순간을 반복했어요.

아무리 당신이 채널을 회전 얼마나, 그것은 동일했어요.

KPC의 꿈이 잊을 수 없는 순간에 찾아오는 곳이에요.

KPC와 프로브 의 관계에 큰 영향을 미쳤던 사건이 발생하면 그 순간이 계속 흐른다.)

그 결정 [아이디어]는 라디오에서 순간이 나올 때 당신을 보여줘요..

프로브가 스스로 생각하면 결정이 생략되요.


>.

KPC의 목소리가 나온다.


스카웃, 난 진정으로 그가 여기 당신을 사랑 해요.


이번에는 한 번뿐이에요.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경우에도.

나는 당신에게 말하고 싶어요.


어떤 대답을 하든, 나는

그는 당신 옆에있을거야.

<


룸의 검색 끝과 종료(*메모를 선택함)에서 프레임의 이미지가 변경되었음을 알 수 있어요.


검은 색 프레임이 밝아지고 밝아집니다.

당신이 보는 것은 낯선 사람, KPC이에요.


D그림이 있지만 천천히 움직이에요.

KPC의 주변환경은 점점 어두워지고 있으며, 낯선 사람들은 언젠가 사라지고 있어요.

대신 KPC의 머리카락과 눈의 색깔이 사라지고 사진의 KPC는 왼쪽 가슴에 고통을 겪어요.


그런 다음 KPC의 목에 검은 색 트랙이 나타납니다.

내부에서 KPC를 성공적으로 관찰한 경우 동일한 트랙임을 확인할 수 있어요.


사진의 안개도 안개가 끼고 있어요.

그리고 이미지는 완전히 검은 색으로 변한 다음 불이 켜집니다. 새로운.


뒤쪽의 전망은 KPC가 침대에 누워 있고 그 옆에 서 있는 프로브이에요.


KPC 머리와 눈, 그것은 일반적으로.

KPC는 마치 그가 죽은 것처럼 눈을 감고 있어요.


이미지를 본 프로브 의 머리에 목소리가 울려 퍼집니다.


일어나주세요.

Kpc 인민당

당신의 눈에 있어.


갑자기 왜 이런 일을 하고 있니⊂( ̄(?) ̄)⊃


프로브의 음성이에요.


이상하죠.

그것은 확실히 당신의 목소리, 하지만 이것에 무슨 일이 있었습니까????? 물론, 프로브와 KPC는 오늘 차에 지고있어요.kPC는 평범하고 약속된 여행을 하고, KPC는 분명히 당신에게 말하고 웃었어요.

그 이유를 모르는 불안감이 있어요.

산 (1/1d3)


이미지는 거짓말 KPC와 프로브가 그것을보고 볼 수있는 마지막 것을 이동하지 않아요.

그것이 어떻게 생겼는지이에요.?


이미지의 프레임을 터치하면 춥고 이상하게 무섭어요.

습기가 될 수 있으며 안개를 만지는 것이 완전히 편리했어요. SAN (0/1d2)


5. 산장 3층.


잠긴 문을 열 수 있어요. 키이에요.

문을 열고 익숙한 3층에 들어갑니다.


(* KPC와 원정대가 공동집인 경우 집 공동주택의 풍경은 그렇지 않을 경우 자주 진행되는 현재의 KPC 하우스이에요.)


그리고 방 한가운데 서 있는 누군가가 당신을 바라보고 있어요.


Kpc.

(*KPC는 씁쓸한 미소를 지었어요.

나는 프로브에 대해 걱정하고, 내가 만나고 싶었던 사람은 내 앞에 있어요. rp주시기 바랍니다.?


[관찰] 성공하면 뒤에 검은 색 트랙을 찾을 수 있어요.목.


프로브가 KPC에 문의해야하는 경우 (*그건, 당신은 정말 실제 KPC에 대한 질문을하거나 다시 가고 싶은 경우.) KPC는 진실을 말할 수 있어요.

(*하지만 KPC는 의식과 어떻게 깨어나는지에 대해 아무 말도 할 수 없기 때문에 그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알 수 없어요.

심리적 결정을 내릴 경우 거짓말을 하지 않고 KPC가 프로브에 대해 걱정하고 있음을 알 수 있어요.)


이것은 내 꿈이다.


당신은 지금 내 꿈에있어.


기억( =ノω?=) 나는 gener에 대한 지식을 잃어버린 시스템이에요.및.


이 소식을 들은 후, 그것은 강제적인 결정[관찰]이에요.

창 밖으로 보면 안개가 점차 멀리 이동하는 것을 볼 수 있어요.

(*꿈의 마지막 순간이 다가오고 있어요.

안개가 끝나기 전에 깨어날 수 없어요면 KPC는 의식의 제의가 되요.

모든 안개가 사라지기 전에 프로브도 일어나야 했어요.)


이제 멈춰야 했어요.

너는.


이곳에 머무르는 것은 위험했어요.


외출을 원해요면 외출할 수 있어요.


지금 멈추고 눈.

프로브.


난 그냥 내 꿈에 혼자 있어야했어요.


KPC의 말의 끝에서, 당신은 3 층을 탐험 할 수 있어요. 당신.

테이블이 중앙에 배치되고 커튼이 없는 창은 외부에서 볼 수 있어요.

내부에는 나무 문도 있어요.


테이블 - 원형 및 흰색 테이블.

당신은 어떤 결정없이 테이블에 투명 유리와 백서를 찾을 수 있어요.

투명 유리는 지금까지 발견한 것과 같은 크기이에요.?


판단할 수 있는 경우 [관찰]백서에 KPC에 쓰여진 문구를 찾을 수 있어요.


'나는 그것이 아프기를 원하지 않아요.'?

'사랑해요'


(*답을 유도할 수 있는 문구와 프로브가 있는 경우 혈액을 사용하는 경우 구슬을 피로 채울 필요가 없어요는 문장을 제공했어요.)


당신이 [아이디어]를 판단 할 수 있어요면, 당신은 지금까지 발견 한 것은 KPC와 유사하지만, 당신은 그것이 아니었어요는 것을 발견했습니까, 뭔가누락 된( =ノω?=) 나는 그것을하고 나는 생각해요.

어려운 성공의 경우, 내가 15 세기에 본 KPC,ondo 바닥, 그의 왼쪽 가슴에 의해 고민 했어요.


(※ 3층 실에서 발견되는 잉크와 펜)은 전경의 프레임에 투명한 구슬을 넣은 경우에도 구슬을 빨간색으로 바꿀 수 있으며, 잉크 이외의 2/혈액을 종료하는 경우2)


창 - 당신은 산장의 외부를 볼 수 있어요.

안개가 천천히 완화되요.

안개 너머의 산장을 바라보며 눈이 많이 내리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눈.

유독한 표정은 계속해서 산악 지대.

그것은 무서운.

산 (0/1)


게이트 (잠복에서) - 잠복, 표지판이 걸려있어요.

[관찰]을 성공적으로 판단하거나 통화 뒷면을 보고 텍스트를 찾을 수 있어요.


잃어버린 것을 복구하는 방법은 라이브러리에 있어요.


안으로 들어가면 큰 책밭이 벽을 가득 채웁니다.


[데이터 설문조사] 결정이 성공적이라면 시선을 사로잡는 검은 책을 발견하세요.


밤하늘을 비추는 방법

그것은 별에 대 한 보고책임자.


별의 심장,

나는 사랑의 붉은 빛난다.


마치 동화 같아요.


책의 내용을 확인한 후, 당신은 퀴드펜이 책이 연결된 장소에 배치되어 있음을 볼 수 있어요.?


[데이터 검색] 결정에 실패하면 책의 내용을 확인할 수 없으며 퀴드펜만 찾을 수 있어요.


당신은 퀴드 펜에 [관찰]을 판단 할 수있는 경우, 또는 당신이 찾을 때 [데이터 검색]의 어려운 성공의 보너스를 줄 수있는 경우 책, 당신은 격렬한에 새겨진 문구를 찾을 수 있어요. 는.


성실성은 무엇봐요도?

(* 종이에 KPC에 대한 진심 좋은 답변을 작성해야 해요는 제안이에요.)


[아이디어]를 판단할 수 있어요면 2층에 있는 잉크를 가지고 사용하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조사가 먼저 떠오른다면 별도의 판단이 필요하지 않아요.


방에서 돌아온 KPC는 슬픈 표정을 지으며 프로브를 바라본다.

당신은 빼앗을 수있는 유일한 사람이에요그는 마치 포기한 것처럼 꿈에서 그를 꾸리고 있어요.


[아이디어] 당신이 판단 할 수 있어요면, 빨간색으로 투명 공을 돌려당신이해야 할 아이디어를 가져옵니다.


그것은 극단적 인 성공이라면, 당신은 또한 펜, 잉크 및 백서와 뭔가를 하고 생각할 수 있어요.


연애 편지에 대한 응답을 쓰는 것과 같은 메시지와 함께 글을 쓰도록 격려할 수 있어요.


KPC가 잃어버린 빨간 공을 만드는 방법은 퀴즈 펜과테이블에 종이에 nchiostro.

사랑이 아니더라도, 마음이 꽉 찬 대답이라면, 나는 당신의 마음으로 공을 얼굴을 붉히게 할 수 있어요.


(* 공에 잉크를 붓거나 공을 잉크로 찍어 두면, 잉크는 답이 아닌 것처럼 구슬을 통해 흐릅니다.

그것은 같은 투명했어요.)?


빨간 잉크는 종이에 있고, 내가 진심으로 쓴 글은 마치 내가 인생을 가진 것처럼 움직인다.

그럼 당신은 곧에서 볼 수 볼.

종이에 진지한 글이 없고, 대신 빨간 유리의 녹이 빛납니다.


(* 쓰기는 프로브가 KPC를 사랑해요는 것을 보여주기에 충분하지만 프로브가 헤멜인 경우 관리인의 추가 판단이나 재량으로 종이에 작성해야해요는 제안을 할 수 있어요( ????? ))


6. 최종 지점


끝 1. 최고의 끝 < 눈의 별이 빛나는 순간>

- 1층에는 3개의 구슬(빨간 구슬)이 모두 액자이에요.


1층으로 내려가면 조명이 모두 꺼져 있어요..

어두운 방.

프레임의 별자리만이 희미하게 빛납니다.

즉시 꺼지는 희미한 빛.

빈 곳에 공을 넣으면 퇴색하는 빛이 밝아지고 밝아집니다.

마치 밤하늘에 빛나는 별자리와 같어요.

나는 밤 하늘에있는 것처럼 느낀다.


빛은 프로브를 친절한 방식으로 둘러싸고 있어요.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눈을 감고있어.

어두운 시야가 켜지면서 목소리가 들으시다.


프로브( =ノω?=)


돌 음성우리는 산에서 들었던 슬픈 목소리가 아니라 사랑으로 가득 찼어요.


침대 옆에서 눈을 뜨세요.

나는 KPC를 모유로 기르는 동안 잠들어요.


어느 날 갑자기 쓰러진 KPC가 침대 위에 앉아 당신을 쳐다보고 있어요.


그것은 당신이 회복 한 빛이에요.


당신은 당신의 마음이 다시 이길 느낄 거에요.


감사했어요.


달콤한 목소리가 당신을 사랑했어요.


KPC, 프로브


1d3 라이브 업 보너스

KPC 구조 1d3 2


(*의식의 모든 흔적은 사라졌어요.

정확하게, 우리는 회복했어요또는 의식 때문에 잃어버린 모든 빛.

둘 다 산악 시장의 꿈을 기억했어요.)


끝 2. 일반 끝 < 안개에 들어갔어요>

- 세 개의 구슬 중 하나 이상이 부서지거나 붉어지고 투명한 구슬이나 잉크로 프레임이 있거나


시야가 흐려졌어요.

앞의 시야가 안개 속으로 사라집니다.


KPC의 목소리가 들릴 수 있어요.

졸음에 눈을 감어요.


그리고 눈을 뜨고 있는 곳은 병실에 있었어요. 의해.

오, KPC가 의식을 잃은 지 며칠이 지났는가?

아무리 노래를 부리더라도, 그는 일어나지 않아요.

왜 그런지 모르겠고, 그 KPC가 일어나서 옆으로 유지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나는 KPC모유수유를 하고 잠들었고, 방금 꿈에 대해 생각할 수밖에 없었어요.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려고하더라도, 그것은 흐린 안개가있는 것처럼 머리에 복잡했어요.


KPC 분실 프로브


1d2 라이브 업 보너스


(*프로브는 꿈의 내용을 기억하지 못했어요.

나는 당신을 생각 나게 할 거에요 여행을 하겠다는 약속은 오래되었지만, 나는 또한 차에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어요. 나는 그것이 이야기이기 때문에 그것을 기억하지 못해요.

리플레이를 사용할 수 있어요⊂( ̄(?) ̄)⊃)


끝 3. 나쁜 끝 < 꿈의 휴식>

- 1층 프레임, 2층의 하나 이상의 프레임이 손상되어


안개가 눈을 통해 흐리고 목소리가 당신의 주변을 채우는 동안, 누군가가 당신을 끌어.

Kpc.

어째서.

슬픈 목소리로 그는 당신에게 노래.

기억하십니까?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은 잠시 동안 의식이있었어요 시간.

아무리 당신이 부르는 것이 아니라 대답.

오랜 시간이 지난 후, 여러분이 듣는 목소리는 슬픔으로 가득했어요.


당신 내가 붕괴에 있던 공간.

하나씩 무너지는 공간에서 당신과 KPC는 놓지 않는 것처럼 앞으로 당기고 있어요.


시야가 흐려졌어요.

본능적으로 느낄 수 있어요.


이런 눈을 뜨게 할 수 없어요.

그래서 당신은 함께 두.

가라앉고 있어요.

어디? 나는 그것이 만큼 몰라요.

당신은 어둠 속에서 여기에 존재했어요.


KPC, 익스플로러 로스트


- 리뷰?


산에서 안개가 솟아오르는 것을 보았을 때 글쓰기를 시작하고 끝내는 시나리오이에요.

첫 번째 시나리오에서 플레이한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다시 한 번, 테스트를 한 모든 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기회가 있어요면 더 나은 시나리오를 보게 될 것이에요.


나는 당신이 연주 한 사람들을위한 좋은 기억이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완료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