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세신 수리과정 판넬 홈인테리어 양산 디자인 호호가가 웅촌 촌집보수 시설비닐하우스 무인방제기

시현세상 2020. 12. 8. 15:21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10. 152

호호 치민 시,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주택 공간 전문 건설 가구 비닐하우스유동팬 회사

오늘은 지붕형환풍기 날씨가 따뜻했고, 기온이 높아졌기 때문에 안개분무 여름을 시작해야 했어요

, 오늘은 응 촌마을 농약 무인방제기 마을로 가서 일부를 수리하고 원진 아파트에 긴 다리를 설치했어요⊂( ̄(?) ̄)⊃

내부 사진은 전용 주택 복지 건물로, 청소되지 않은 곳으로 가서, 내가 만든 방을 설치한 것을 확인해요. 전에 하우스 무인방제기 오늘 Rong,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그리고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그것은 내가 사진을 설치하는 경우 실내 청소로 이어질 시설하우스 유동팬 것 같아요 안개분무 - 장소에 내장


및. 오늘 아침이 곳은 응 촌 하우스유동팬 마을 집이 전자 vide (INUS), 일부 클래딩 작업 및 아름답게 장식된 바닥 배수구를 설치하는 전체 시간을 수리하는 곳이에요


이것은 농장 역할을 하는 별도의 주거 공간이에요.?몇 달 전부터 우리는 화장실 의자와 화장실 사이의 공간을 분리하여 우리가하고있는 농약 무인방제기 곳필요한 공정에, 제어판 및 환기 작업 작업 수동 하수구를 구축 할 수 있어요.?옛날 입자는 실패하고 새로운 이누스 전자 vide로 대체 ~ 화장실전에 설치되었어요(=^ ? ^=)

침수된 필드도 저가형 옵션이며 필요한 각 선반을 적절히 배치했어요

여름에만 일하는 주거 시설만 집에 있어야 했어요

그리고 지붕과 지붕형환풍기 현관 벽에,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통로가 앞에있는 곳 클래딩, 태양과 비를 피하기

현관 입구의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지붕 거리 플레이트에서 작업 한 하우스유동휀 후 ~

이것은 당신이 업그레이드의 개념으로 기존 주거 공간을 위탁하는 곳이에요

이것은 싱크대의 새로운 부분도 바닥을 작동하도록 설정된 곳이에요

나는 두 개의 수도꼭지와 하수도를 가지고 있었고, 시설하우스유동팬 나는 물이 흘러 내리는 공을 잡아요

수도꼭지가 직접 농약 무인방제기 존재하는 지멘스 바닥 작업 ~ 약 하루 지붕형환풍기 동안 건조하면, 수도관이 b견고한 판단, 배수도 좋아요. 난 무인자동방제기 바위야


몇 시간 동안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일한 후, 현장의 사진은 항상 깨끗하고 폐기물을 수집하고 오후에점심을 누르고 측면 아파이트 새신을 넣어요.

입국 후,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우리는 단지 개인 교환을 위해 화장실 화장실에 연락해야했어요

일반적으로 긴 다리 (Vite) 욕실 하우스유동휀 장비는 오늘 구축하고 실리콘과 화장실 다리만 잘 사용되지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않는 경우 다음 날 아침부터 사용할 수 있어요

정기적으로 물을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튀기지 않도록주의하는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것이 좋어요 세신긴 다리의 측면과 물 전달에 더하여, 현재 살구는 컬렉션이에요

다음으로, 아름다운 실내 하우스유동팬 및 실외 유지 보수 공간의 내부에 대한 좋은 정보와 리뷰를 소개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