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지붕형환풍기 누수문제 아파트

시현세상 2020. 12. 5. 20:58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호텔은 8층짜리 복도 아파트이에요. 우리 집은 2 층에 무인자동방제기 있는 터미널 하우스이에요

우리가 거기에 살고 무인자동방제기 있어 요면 문제는 문제가 되지 않아요. 안개분무 전세와 뛰어들어요

문제는 태풍 볼라딘과 산자의 시대에 시작되어요


곧 세입자가 와서 갔어요

욕실 옆에있는 방은 매우 깨끗하고 물은 매우 무인자동방제기 깨끗했어요. 물이 쏟아져 나오고 있어요. 그게 뭐야.

생각봐요 훨씬 낫어요. 노인


문제는 H의이 부분에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있어요.다음날 우르리칸스 볼라

나는 관리 사무소에 연락하여 알아 달라고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요청했어요

3층 또는 무인방제기 4층화장실 및 방수


외부 벽에서 균열을 발견 할 수 있으며, 물은 천장의 틈새와 부드러움으로 누출 될 수 있어

물이 기울어진 하우스유동팬 쪽으로 다가오자, 나는 화장실 옆에 있는 방으로 들어갈 수 비닐하우스 유동팬 있어요고 말했어요


그래서 외벽 실리콘을 사용했기 때문에 안전해요고 말했어요

그것은 산을위한 비닐하우스 운반구 시간이다바


그래서 저는 관리사무소로 돌아왔어요.

이번에는 빗물이 창문으로 쏟아져 들어와 그렇게 하겠다고 말했어요

그리고 균열 부분이 실리콘으로 처리되요고 말하는 지붕에 의심스러운 무인자동방제기 부분이 있어요

우리는 그것을 처리해야했어요. 비가 올 것이에요. 나는 온도하강팬 지금도 그것을 농약 무인방제기 할 수 없어요


나는 그것을 할 것이에요 arring, 나는 그것을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밖으로 비가 것이에요, 나는 그것을 누출 할 거에요. 이 하우스유동휀 경우 어떻게 해결합니까?

오, 우리는 바닥에 있는 유일한 사람이 아니에요

더 디르관리사무소는 4층이 우리와 같은 현상을 가지고 있어요고 비닐하우스 유동팬 말했어요

행정국은 소방관들에게 누출 하우스유동휀 원인을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조사해 달라고 요청했어요

나는 그것을 조금 체크 아웃. 나는 그것이 창 밖으로 누출 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어요


창 밖으로 새는 물의 시설하우스 유동팬 양이 너무 높은지 궁금했어요

어떻게 해결합니까? 비가 오는 경우에만 알 수 있어요. 찾기가 어렵어요

좋은 루즈 주셔서 감사했어요Ung⊂( ̄(?) ̄)⊃


나는 또한 사진을 찍을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것이에요

첫 번째 사진은 다음 날 올라덴에서 촬영되었어요.

9월 4일(충전 B 부품


두 비닐하우스유동팬 번째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사진은 산 시설하우스 유동팬 다음날 지붕형환풍기 찍은 것이에요. 9월 시설하우스유동팬 10일, 9월 비닐하우스 유동휀 18

(아래 사진의 위치는 레이아웃의 에어포그 일부 A이에요)


천장 젖은 영역은 점점 더 커지고 안개분무 있어요

내가 게시 한 마지막 사진은 지붕에 지붕형환풍기 실리콘 치료했기 때문에 그것을 체크 아웃 한 날이었어요. 10월 4일


위의 사진은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레이아웃의 파트 A, 이는 문제이에요.?

지붕 사진을 보면 파란색 옷걸이 하우스유동팬 덮개가 그렇게 되요


다음 사진은 추가 레이아웃 사진이에요


옥상 테라스에서 많은 사진은 누출의 소스에 매우 도움이되지 않아요


대략적인 세대 크기와 업로드한 사

사진 이미지는 위치가 약간 정확하지 지붕형환풍기 않아요

지상 상황에 대한 정확한 대답은 다소 어려워요


당신은 사진에 벽지를 제거하는 경

노란색으로 켜기n 줄 표시 영

매우 큰 면에서 벽 버섯이 시설하우스 유동팬 어떻게 가능한지 보여 주어 있어요

누출이 발생하면 외부 벽에 있을 수 있어요


두 번째 부분은 외부 월우의 하우스 무인방제기 일부인 경

외벽 영역에 적용되는 표면을 보면, 균열이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있는 경우

외벽에 물이 지붕형환풍기 들어갈 수 없어요는 것은 매우 큽어요

그것은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지붕 지역에서 물의 유입에서 매우 멀리 떨어져 있어요


위의 영역 사진은 천장에 스며들어

외벽의 비닐하우스 유동휀 면적은 매우 높어요

그것은 화장실 시설하우스유동팬 옆에 매우 가능성이 높어요


두 번째 부분은 외벽이 온도하강팬 아닌 화장실에 인접해 있는 경우

각 가정의 화장실을 비닐하우스 운반구 관통하는 공용 가전 제품 또는 화장

공용 도메인에 물이 배치될 가능성이 있는 기타 지

지붕 지역에서 물의 유입도 있어요


사진의 천장 부

석고가 있는지 모르겠어요. 시설하우스 유동팬 판지 마무리, 합판 마무리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또는 콘크리트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마무리

나를 노란색으로

일부 지역을 열면 이 지역에 균열이 있을 것이에요


별도의 화장실 영역 검사가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있는 경

체크인을 사용하여 욕실 천장을 확인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농약 무인방제기 있어요


위의 답

사진의 무인방제기시스템 위치와 가구 크기가 다른 경우

모든 세부 사항은 다를 수 있어요


우리는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추가 답변


질문 종료 후 무인방제기시스템 레이아웃을 게시하면 사진의 비닐하우스유동팬 증

처음 대답했을 때, 하우스 무인방제기 나는 대답했기 때문에 크게 다르지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않았어요


부분적으로 누출 무인방제기 A는 지붕 표면에 밀접하게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연결되요

파트 B의 누출은 파트 A와 B에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경사가 있었어요고 밝혔어요

현재 경사에 따라 파트 A에서 파트 B로 전환할 수도 있어요


파트 A와 에어포그 파트 B 사이에 있는 경우

undi가 없는 경우천장과 벽에 손상, 부품 B의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외부 벽에 유입이 증가했어요


아래사진과 레이아웃을 보면

노란색으로 이동했어요.

영역의 다른 쪽은 외부 벽이 아니에요.스레드 표면의 가능성이 증가하고 있어요.


외부 벽의 누출 대신 A부의 물은 더 이동가능했어요.

파트 A에는 천장과 부품 B 사이의 벽 면에 누출이 새는 존재가 있어요.


Le가 없는 경우A부와 B부품 사이의 천장과 벽면적의

업로드한 사진의 방향에 더 많이 있을 수 있어요.


또 다른 새로운 이미지에서 노란색 점선 벽은

외부 벽쪽으로 또는 거실과 부엌을 향해.

외부 벽에서 입구로 물을 옮길 수 있거나 AMy 인식의 일부가 다른 부분이에요.

사진에서 거실과 부엌쪽으로 벽을 향해 볼 수 있어요.


그는 지붕을 덮었어요.h에 푸른 천이 들어왔어요.

임시로 사용해도

나는 그것이 물에 들어가지 않는 비닐로 잘 덮여 있기를 바랍니다.


위의 영역으로방수기능이 양호한지 확인하는 방법

소화전의 소방호스를 관리사무소와 연계

인공 살포에 의해 확인할 수 있어요.


화장실 통제 구역을 통해 영역은 직접 사용하기 위해 결정하기 어려워요.

다중 봐요 정확한 답변을 취하고 게시하세요.


(추가 재정적 거부)


파트 B는 부엌 측을 향하고 있어요.

결론은, 지붕 때문에 비만 인 경우, 당신은 더 큰 누출을해야했어요?

관리실장이 말했듯이, 각 가정의 창문을 통해,

빗물이 낮은 속도로 많이 누출되는지 궁금했어요.


관리 사무소에 따르면 창문을 통해 보는 비는 깨끗한 경사면을 특징으로했어요.

전자s는 작은 방에 천장에 누출의 원인이지만, 나는 그것을 이해하지 못해요.

우리는 당신의 의견이나 추가 의견을 주셔서 감사했어요.

내가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지 주셔서 감사했어요.


(추가 재정적 거부)


잘.. 나는 그것이 우리의 집 창문이 아니라 위층 창문을 통해 스며들어 있어요고 말했어요.

이런 이유로 위에서 말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 )

내가 할 수있는 방법오늘 비가 오기 때문에 천장을 다시 확인하겠어요.

내일 또는 모래에, 일부 물로 지붕을 채우기 위해 지붕에 소방 호스를 사용했어요.

천장 누출을 확인했어요. 이 작업을 수행하는 또 다른 방법이 있어요.

지붕에 누출이 있어 요면, 그것은 관리 사무실의 책임이에요, 그렇지( ????? )


화장실 체크 영역의 사진은 오늘 가요 나는 그것을 했어요 ...

글쎄, 결론은 천장이 조금 비가 내렸고 나는 내가 불행했어요 다행??

그리고 나는 천장을 자세히 보았고 석고보드였다.

나는 사진을 찍는다.?성가신 경우에도 다시 확인하세요. 정말 고마워요.


이 사진은 2층 문제의 외벽(우리 집)이에요.


이것은 3 층에서 외부 벽의 이미지이에요.


생각봐요 보수적이에요. 저는 오늘 을 알고 있어요.


8층외벽 사진이에요.


이것은 지붕에 있는 사진이에요. W누르면 누르면 누르면 누르면 되요.


결국, 첫 번째 문제는 1,000 분, 경사 여부이지만, 그 이유이에요.

또는 다른 원인에 의해 발생했을 수 있어요 부엌 측에 작은 방 벽의 사진.?????


빗물이 저기 틈새로 유출된 것 같아요???


노란색 영역에 누출이 있는 경우

외부 벽 옆에 는 상단 창 주변의 균열에 물이 유입되요.


Tthe 위의 사진에서 파란색으로 5 번 표시된 영역

가장자리에서 균열과 누출이 표시되요.

사진 의 파란색 선에 있는 영역에서 물은 아래의 유입 능력


이것은 위의 사진의 대략적인 개요이에요.


노란색으로 이동했어요.

1990 년대의 영역의 디스플레이

지붕에서 지하로 연결된 수직 공공 파이프를 덮기 위해 쌓인 벽.


위에 표시된 파이프라인은 상위 세대가 사용하는 파이프라인이에요.


Enr 화장실 공간 위층은 화장실 영역에서 보렌닝을 내리고,

수평 벽으로 둘러싸인 영역은 사진에 표시되지 않았어요.

분홍색으로 나타나는 일반적인 작업 파이프에 연결되요.


또 다른 파이프는 위층 화장실에도 사용되요.

세로로. 일반적인 무작위 수도관과 수평으로 연결했어요.


파란색으로 나.

영역은

또한 누출 g의 표시로 미백enannt.

위생 시설의 누출로 인해.?

질문의 끝은 현재 사람들의 수에 의해 영향을받지 않아요.?

모든 노란색.

영역은

환기를 목적으로 설치되어 다락방으로 배출되는 접이식 파이프이에요.


위의 사진에서 파이프 주위에 누출이 있어요.

욕실 의 네 면의 모서리는 건조하고 약간 깨끗했어요.

상부 화장실에 방수 층 손상을 통해 누출로 인해 시간이다

그것은 멀리 떨어져 있어요. 현재 누출의 원인이에요.


자연바람에 의한 반품의 형태로 파란색 표시가 있는 4개 영역

그것은 모든 가정용 화장실의 냄새를 유발하는 무동력 팬이에요.


그것은 또한 ventura 라고 도 지붕 송풍기 라고.


나는 첫 번째가 Suisu 파이프인지 또는 두 번째는 다른 파이프인지에 대해 조금 혼란스럽어요.


아래는 파란색으로 찍은 사진이에요.

파이프가 화장실에 있는 경우, 그것은 susu-파이프.


아마도 수쿠안의 크기는 커야 할 지도 모릅니다(?)

숫자 1이 수구관이 증가할 확률이 높아진다.


여기에서, 대략 누출의 근원을 파생나는 그것을 원해요.


위 사진에 벽돌로 쌓인 비트

다른 리시비에서, 다락방에서 지하로 가는 수직 공공 파이프 영역 근처의 영역은,

새는 영역이 바닥에 인접한 경우,

최상층에서 옥상으로 물이 흐르고ird 증가.


이러한 이유로 위치 구조에 따라

누출은 모든 가정에서 발생할 수 있어요.

누출은 희소층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어요.


비트는 다소 일반적이에요.

사무실에서 보수의 가능성.


석고 보드 느낌으로 그것을 볼 사진의 하단에 영역

한 번 유출 된 석고 보드

석고판 분포 현상을 제거하고 다시 설치하는 것이 바람직해요.


E에서상부는 콘크리트 천장에 균열이 있어야했어요.


그것은 위 사진에 표시되지 않아요,하지만 비가 때,

지붕 영역에서 물을 배출하기 위해 공공 수도관이 설치되요.

일반적인 수도관은 발코니와 복도를 통해 일반적이에요.

위의 레이아웃의 발코니 부분을 이해하면 Wee 사진의 왼쪽에 있기를 원했어요.


결론은..

바텀.위치 영역

일반적인 파이프는 통과하는 영역 근처에 있어요.

일반적인 파이프가 통과 비트와 거리가 먼 경우

위의 모든 답변은 180도 변경되요.


대략적인 배수의 종류에 대한 설명


1.수

화장실 배수 (예 대변 및 소변기), 즉 종이와 고형물로 배수


2. 주문 수

부엌, 욕실, 세탁 공간, 세탁 공간 등에서 상대적으로 수유 하역.

라고 했어요. 소량의 오염 하수 처리장 없이하수도 시스템을 배수할 필요는 없어요.


3.우수

빗물 및 물과 같이 오염되지 않은 지하수로부터

그것은 청소 할 필요가 없어요, 그래서 그것은 스트림, 강이나 바다로 직접 흐르고있어요.


(추가 인디스)


답변 주셔서 감사했어요????? 내가 그것을 알고 있을 때 알기 어려울 것이에요.

수도관에. Nwo. B-파트가 머리에 면도되면let..

파트 A가 조수 벽 내에 있는 분홍색 파이프이에요. 공용 공간과 가깝어요.


이 곳을 화장실에서 보면,

굴뚝과 같고, 파이프에 들어가기 위해 만들어졌어요.

작은 방에서 문을 열고 벽에 붙이면,

문 가장자리에 누출되어 있어 딱 맞는 것 같어요.


결론은 공공 작업 라인에 누출이 있어요는 것이에요.

소화전이 지붕을 연결했을 때채우기 위해 sser,

평범하고 다른 파이프에 얼마나 많은 물을 붓나요?


ㅠ.

나는 그것을 이해하지 못해요.


질문자, 사용 가구수에 따라,

일반적인 수도관 내에서 가정에서 사용되는 물이 배수되요.

공공 직장 건물이 손상된 경우,

간헐적이거나 연속누출.


조인트 오더 파이프가 실행되는 영역

약 4면 굵은 사각형 굴뚝의 형태숨겨진 광장이있는 돌,

지하에서 최상층의 지붕까지 올라가는 형태로 이해되어야 했어요.

최상층의 뚜껑이 금이 가해, 마무리가 불량한 경우,

물은 사각형 굴뚝 모양의 비트로 침투했어요.


다른 동의어에서 나는 아래 사진에 파이프 뚜껑을 열고 물을 부었어요.

질문 동물의 생성은 효과가 없고 배수관을 따라 흐른다.


비가 많이 내린다면,의 질문자.

물은 농축 된 추위에 의해 자연적으로 배수되지 않아요.


다락방에 지속적으로 높은이봐요 더 많은 물이있어요,

아래 사진에서 당신은 지역의 균열에서 물을 배출 할 수 있어요.


환기를 위해 무동력 팬 날개가 설치한 물의 가용성도 있어요.


이러한 이유로 나는 아래 의 사진과 같이 시멘트 작업으로 수리하고 싶어요.

젬의 관개베이스는 균열이 동반되요.

유지 보수 비용은 비용 효율적이지만 효과적이지 않아요.


소화전을 사용하여 지붕을 물로 채울 때,

평범하고 다른 파이프에 얼마나 많은 물을 붓나요?????


지붕에 소화전을 사용하여 물을 채우기 위해그것은

가장 의심스러운 것은 무동력 팬 과 아래 사진 주위에 물을 많이 뿌리는 것이에요.


반대 방향으로 사진에 사각형 굴뚝의 일부가있는 경우 돌파하고 물을 부어요

질문 -satricer 세대 이외에, 다른 새는 세대에 누출 문제가 있어요.


(나는 이것이 이해에 대한 설명이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당신이 그것을 실행하는 것은 아니에요.)


결론은 ...


아래 사진의 많은 비로 인해

질문자 또는 다른 취약한 세대의 세대.

그것은 일어날 것이에요.


사무실에서 위에서 만든 수리 유형에 따라,

누출 문제가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다른 사진에서는 실리콘만이 대략 적인 것으로 보이며 완벽한 모양은 아니에요.

다행히도 거친 실리콘 작동은 균열이 침투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어요.


네이버 지식인의 사진은 크기가 제한되어 있으며 확대되지 않고,

부품이 전달될지 보고 싶은 사진 파일을 추가하기만 하면 되요.


나는 공공 작업 파이프의 솔기에서 흰색 누출을보고 싶지 않아요.

원인을 파악하고 원인을 확인해야 하지만 머리는 복잡했어요.


사실, 당신이 하지 않는 경우에, 당신은 어느 정도 사진을 확인할 수 있어요.


아래 사진은 나를 위해 파란색이에요.

해당 지역의 누출

위층 화장실방수로 인한 과거의 누출은 100 % 안전했어요.


파이프에서 이 누출

질문 처리기 생성시 누출과의 연결도 있어요.

외부 기후와 무관한 경우, 간헐적 누출,

위층 화장실의 누출은 매우 큽어요.


비가 많이 내릴 때.

사무실에서 다음 영역을 검토할 때,

파이프 영역이 젖지 않는 경우, 기타.

나는 이것의 직접적인 기회가 조금 적다고 생각했어요.


파이프가 젖은 경우 다음 영역이 나중에 누출되었는지 확인하면

위층 세대의 누출 문제에 대한 책임을 도출할 수 있어요.

누출은 과거에 발생했지만, 어떤 이유로 그들은 건조했어요.

질의응답 세대의 현재 누출

이 누출은 위층 세대의 원인이 아니라고 추측되요.


물이 여전히 높으면 위층 가정에 누출을 요청할 수 있어요.

물이 어렵지 않다면 위층에 세워질지 의문이다.


파란색 수도꼭지 주변의 역 위층 화장실 배수구 적절한 방법

물이 배수구에서 떨어지지 않도록했어요.

당신은 일정 수준 이상으로 화장실의 바닥에 물을하여 담수를 실험 한 경우.

아래 사진에서 파이프 측면의 물이 젖은 경우,

상부 화장실에 밀봉 층 손상에 의해 누출성이 증가되요.

당신은 누출에 대한 위층 세대를 비난 할 수 있어요.


지붕에 녹색 우레탄 방수( ????? ) 나는 그것을 위해 밀어 넣었어요.


두께와 재료 품질은 글리고 우레탄이어야 했어요.

걍 두꺼운 색상처럼.

그것은 방수입니까?????


우레탄 방수는 대부분의 아파트의 지붕에 일반적이에요.


일정 량 이상의 두께로 시공그것은 완벽한 구조이에요.

비용 효율적인 구조로 인해 우레탄 필름이 너무 강하게 제작되요.

콘크리트 바닥은 열을 견딜 수 없어요면 고르지 않아요.


손상의 경우 다락방의 바닥 면적

그것은 단지 1 층에 누출이에요.


아래 사진의 위치가 손상된 경우

누출은 지하에 최상층에서 생성되요.


태풍의 날에 벤투라 지붕 팬

빗물이 들어오면 천장물이 물을 주기에 충분할 수 있습니까?

나는 실험하고 뭔가를 잡을 수 있지만, 그것은 단지 커튼이에요.


빗물이 통풍구에 들어오면 당연한 일이에요.

오류 누출도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이유로 환기를 방지할 수 없어요.

벤투스 주변의 솔기도 실리콘으로 손상되요.

이러한 결함을 보상하기 위해 통풍구 기능도 가능했어요.

물이 침투할 수 없는 벤투라도 있어요.


또한, 우리는 오래 전에 응답한 다음에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질 문)


올해 장마는 매우 길고 비가 내리자마자 일주일 동안 쉬지 않고 갔어요.

E 의 하단에장마이는 물이 바닥에서 욕실 천장까지 뻗어 있어요고 말했어요.

비오는 날씨와 폭우는 약 2 개월 동안 주변에 있었어요.

우리 집은 지붕에 바가있는 낮은 집이에요.

지붕에는 금이 많고 벤투리 구조의 국경 벽에는 금이 많이 있었어요.


나는 빗물이 환기와 회전 환기 팬을 통해 유출되어요고 생각했어요.


화장실 수표를 열었을 때,

순간팬 기둥 주변의 대형 파이프라인과 대형 파이프라인이 1층에 연결되어 있어요.?

우리 욕실도 조금 벗겨졌어요.


낮은 층으로 가서 같은 화장실 제어를 수행했어요. 보 니

거기에서, 물은 길쭉한 형태로 흐르지만, 그것은 떨어지지 않아요.

조금 걷는 동안, 화장실 공기는 좋은 상태로 건조,?

폭우가 내린 후 저녁에 다시 한 입을 볼 수 있었어요.

그것은 화장실에 빠지지 않아요, 아베R 그것은 왜 나를 궁금해하게 ...

그래서 건물이 지어질 때까지 기다려 봅시다.?

이론은 길어요.


질문은 다음과 같은 것이에요.


1, 빗물은 지붕 환기 팬 (실버 벤츄리)을 통해 침투합니까( ????? )

2, 그리고 이 시간만큼 긴장하지 않고,

천장과 벽의 벽지 색상은 쉽게 노란색 반점을 일으킬 수 있어요. 있으시나요?


낮에는 창문이 닫혀 있어요.

나는 단지 조금 열린 현관 창을 가지고 있었고 약 2 개월을 했어요. 살아요.

지금은 젖은 것이 아니라 기존 벽과 같어요.??

장마수로 인한 색변화인가요?

나는 짧은 대답의 일부가되고 싶어요.

대답이 길어도 정답이 아닐 수도 있어요.


경험 페이지에서...

누출 부위의 경우

지붕에 벤투리를 통해 가능한 가장 큰 누출은 가장 큰 것이에요.


일반적으로, 많은 크라운 같은 벤투리가 있어요.

누출은 일반적으로 소량으로 발생하지 않아요.및

누출은 비용이 많이 들 때 발생할 수 있어요.


벤투리의 형태와 모양을 찾아서

빗물을 멈추고 싶었어요.


측정이 정확히 옳은 완성된 제품은 달성하기 가 어렵어요.

나는 별도의 생산을하고 싶어요.

그리고 형상이 배기 가스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


벤투리 크라운 영역에누출도 있어,

하부 크라운의 목은 돌이에요.

손상의 가능성이 있어요.

손상된 지역을 수리해야 하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벤투리 지역에 누출의 정확한 원인을 확인하려는 경우.


전에 큰 플라스틱으로 영역을 덮어요.

상황을 살펴보세요. 비닐을 덮으면

나는 누출하고 싶지 않아.


질문 2에 대한 대답은 전문적이지 않은 PSSS이에요.


** 지금 여기에 질문을하고 결과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