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K이슈이야기

받기 독일 보내기 무료 팩스 인터넷팩스

시현세상 2020. 12. 4. 23:54

TK. 공공 보험은 서류를 신청하고 얻는 과정에서 즉시 팩스 번호가 필요했어요


나는 모바일팩스 그에게 전화로 편지를 기다릴 비대면팩스 수 비대면팩스 없다고 하나팩스 말했고, 나는 설명하고 이메일로 얻고 싶어요고 말했어요

이메일로, 보안상의 이유로, 나는 확인을 보낼 수 없어요. 그리고 팩스로만 가능했어요. 인터넷팩스 (팩스 및 전자 메일과 다른 비대면팩스 것. 무료팩스

? ? 모바일팩스 TK 사이트를 입력하면 이메일로 문서를 신청할 수 있으며, 이 문서를 2-3개의 문서를 다운로드하는 데 무료팩스 사용할 수 있어요.너무 많은 것 같어요

(왜 이것이 무료팩스 가능합니까⊂( ̄(?) ̄)⊃


https//portal.epost.de 서둘러 검색하고 온라인으로 인터넷무료팩스 인터넷에 가입하는 경우, 하나팩스

무료 팩스 번호도 무료로 인터넷팩스 수신및 수신할 수 있었어요.


온라인으로 등록하면 여권과 바코드를 인쇄하여 도이치 포스트 지점으로 가져가거나 화상 통화를 통해 자신을 확인하지 않으려는 경우에도 팩스를 사용할 수 있어요


전기, 가스 또는 인터넷 비용과 인터넷무료팩스 같은 직접 송금 계정을 변경하려는 경우 이 팩스 번호로 하나팩스 온라인으로 적용되지 않는 경우

당신은 우편으로 변경을 신청해야, 당신은 우표와 편지 가방을 구입해야했어요 그리고 그 문제이에요. 모바일팩스

계정 신청서를 작성하고 인터넷무료팩스 스캔하거나 사진을 찍어 보내세요. 인터넷팩스

같은 날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팩스가 확인되었는지 확인할 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