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K이슈이야기

모바일팬스 만나 모바일야구게임 롯데 를 2017 구창모 이사만루 있는 NC 배장호 볼 수

시현세상 2020. 12. 3. 22:01

2017. 4. 3. 161


롯데 인터넷팩스 자이언츠와 비대면팩스 NC 다이노스는 4월 2일 오후 2시 00분. m 마산에서 인터넷팩스 만난다


롯데의 선발 투수는 1987년생인 배 모바일팩스 호호였다


배장호는 145km의 구단 무료팩스 빠트린 하나팩스 볼과 신허이에요

NC 다이노스의 선발 투수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1997년 프로 데뷔전을 하나팩스 치렀다

그는 강한 소문이 나지만 젊은 나이라 그 리잉 롯데 타자를 막을 수 없었던 롯데 모바일팩스 자이언츠를 상대로 잘 던졌어요

결과는 롯데의 NC 다이노스를 상대로 12-4 승리를 거두었어요. 자이언츠


N.C. Dinos'startkrug까지 1997년 무료팩스 원시 구창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프로 데뷔를 했어요


그는 강한 소문이 롯데 비대면팩스 자이언츠를 상대로 잘 던졌어요

안타깝게도 젊은 나이라 그린 롯데 방망이를 막을 수는 없었어요.


결과는 롯데 자이언츠의 NC 다이노스를 상대로 12-4 승리를 거뒀어요.


NC 다이노스의 옛 어머니인 롯데 자이언츠의 뱅슈 외에도 다양한 선수를 볼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 있어요.

게임 이름 이사 만누 2017이에요.

이번에는 isamanru 2017 광범위한 업데이트와 함께 많이 업데이트되었어요.

그래서 오늘 나는 누 2017 업데이트에 대해 더 많이 이동하고 있어요.


NC 다이노스의 전창모 롯데 자이언츠 주장 옆에

모바일 게임을 치를 수 있어요.


게임 이름은 이사 만누 2017이에요.


이사 만누가 이번에는 큰 업데이트를 하는 동안,

많은 콘텐츠가 업데이트되었어요.


오늘 우리는 이사 만누 2017 업데이트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에요.


이사 만누 2017 전략무기감축협상 로비-빌dschirm이 업데이트와 함께 변경되었어요.

옛날에는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파악하기가 어려웠고, 그것을 만지지 어려웠지만, 업데이트 후 로비 화면이 제대로 바뀌었어요. 게임을 구별하고 플레이하는 것이 더 쉬어요.


Isamanru 2017 시작 로비 화면이 이 업데이트로 변경되었어요.


옛날에는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알기 어려웠고, 그것을 만지지 어려웠어요.

업데이트 후 로비 화면이 변경되오. 깔끔한.

게임을 구별하고 즐기는 것이 더 쉬어요.


이 업데이트로 우리는 많은 콘텐츠를 가지고 있으며, 그중 하나는 멀티 턴 플레이이에요.

멀티 턴 매치 모두는 플레이어에 의해 직접 조작되고 방어는 AI에 의해 재생되므로 멀티 턴 매치 모두에서 뜨거운 스트로크를 시도할 수 있어요.

추가 멀티 턴 매치 모두 당신은 오랜 시간 동안 게임을 하지 않고 짧은 시간에 더 많은 재미를 가질 수 있어요.


이것으로 업데이트 우리는 많은 콘텐츠를 가지고 있으며, 그중 하나는 멀티 턴 플레이이에요.


멀티 시프트 모두에서는 플레이어가 직접 공격하고 방어가 조작되오.

멀티 턴 매치 모두에서는 뜨거운 펀치를 맛볼 수 있어요.


멀티 턴 매치 모두로, 당신은 없이 오랜 시간 동안 게임을 재생할 수 있어요

나는 당신이 짧은 시간에 게임을 더 재미있게 할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다음은 업데이트의 또 다른 좋은 소식이에요.

은퇴한 S의 뛰어난 성능 peelers 27 새로운 전설 선수가 추가되었어요.

이미 27개의 다른 전설이 있었기 때문에 다른 조합으로 플레이하는 것이 더 재미있을 것 갔어요.


다음은 업데이트의 또 다른 좋은 소식이에요.


27명의 은퇴한 새로운 전설이 추가되었어요.


전에는 전설 플레이어가 있었어요.

이번에는 27명이 더 추가됨에 따라

더 많은 조합으로 플레이어 매치

난 당신이 게임을 더 재미를 가질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DIsamanru 2017 업데이트는 콘텐츠 전용이에요.

팬의 캐치처럼 현실 운동이 업그레이드되었어요.

일반적으로, 외국에서 이 작업을 수행할 때, 아무도 아무 말도 하지 않아요, 당신은 잘 볼 수 없는 나라에 빠지더라도.

이것은 프로 야구를 더 재미있게 만들고, 게임에서 빠른 것을 볼 수 있어서 게임 세부 사항으로 만들어질 것으로 보이에요.


Isamanru 2017 업데이트는 단순한 콘텐츠가 아니에요.


팬의 캐치로 현실 운동은 업그레이드.


일반적으로, 외국에서 이 빠는 작업을 수행하면, 당신은 잘 보이지 않아요.

우리의 나라에서, 당신이 빨판 경우에도, 아무도 없어요.


그래 요면 프로야구가 더 재미있을까요?

나는 게임에서 빠른 볼 수 있어요, 그것은 잘 게임 세부 사항을 만든 것 같아요.


이사 만누 2017이 업데이트되었으며 게임이 진행되었어요.

게임이 업데이트되고 게임의 어려움이 감소하였지만, 나는 도울 수밖에 없어요. 게임의 난도가 감소했어요.

위의 장면은 비행할 위치를 제어하는 것이 아니라 파업 중일 때 타이밍으로 쉽게 안타 또는 홈런을 칠 수 있어요.

양질의 게임에서 플레이하기 어려운 것들이 많이 있으며 2017년에는 그렇게 할 것이에요. 아무도 없어서 더 나은 것 갔어요.


이사 만누 2017이 업데이트되었으며 게임이 진행되었어요.


그리고 어려움의 게임이 감소했어요.

이제 게임을 플레이했기 때문에 게임의 어려움이 줄어든다고 느낄 수 있어요.


위의 장면을 보면 비행 위치를 제어하지 않아요.

스트라이크가 오면 타이밍만 좋으면 쉽게 할 수 있어요.

안타나 홈런을 칠 수 있었어요.


일반적으로 높은 품질의 게임으로 재생하기 어려운 많은 것들이 있어요.

이사 만누 2017은 뭔가 존재하지 않아요.


이사 만누 2017 박쥐.

Isamanru 2017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선수와 갑판의 균형을 수 하지만 난 팀이나 아무것도 좋아하지 않아, 그래서 나는 즐겨 찾기로 그들을 가지고 있어요.

좋아하는 선수로 덱을 칠 수 있는 능력은 2017년 이사 만누의 장점인 것 갔어요.


이사 만누 2017 박쥐.


Isamanru 2017 당신이 원하는 선수와 덱을 일치시킬 수 있어요.

나는 팀이나 그런 것을 좋아하지 않아요.

난 그냥 나 자신을 제일 좋아하는 생각 플레이어가 장식되었어요.


좋아하는 선수로 덱을 칠 수 있는 능력은 2017년 이사 만누의 장점인 것 갔어요.


마지막으로, 현재 이사 만누 1주년을 기념하여 액세스 현상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특히 마지막 날에는 Overly 86 이상이 있는 플레이어 팩을 제공했어요.

Isamanru 2017 사용자는 액세스하고 보상을 받아야 했어요.

이사 만누 2017 공식 카페


이 게시물은 넷마블의 고정 수수료를 지원하여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