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하우스닥터 설치 완료 자동무인방제기 무인방제기

시현세상 2020. 12. 3. 20:38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나는 농업 4-H의 회원이 된 이후 1년 미만이라고 하우스유동휀 생각 만 40 미만이 될 수 있어요


즉, 촬영이 위장 이탈하는 경우, 아빠에게 큰 선물이 있어요.

영수의 군대가 무인자동방제기 할 편지에 따르면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젊은 농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영월농업기술센터에서는 신규 4H 회원을 위한 프로젝트 비용 도원도 지원해요.

그래서, 내 서쪽, 우리는 무인자동방제기 우리가 여기저기서 시설하우스 유동팬 빌린 농장 도구를 지붕형환풍기 많이 구입했어요, 또는 myrrh를 구입아, 대략 사용


이 경우 바쁜 여름의 한 손을 줄일 시설하우스 유동팬 수 있어요/(? x ?)\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나는 이것을 바로 샀다


적절한 가정 시설이것은 사용할 수있는 자동 무인 컨트롤러이에요


무인 컨트롤러는 시설의 식물에 필요한 영양소와 식물 보호에 필요한 영양분을 분사하여 안개와 같은 공기에 넣어요

균일하게 확산할 수 있는 장치이에요


공중에 구멍이 있는 이 비닐


황갈색 중집에서 안전, 목적지 사이에 넣어


그리고 집 지붕형환풍기 식물과 비닐의 몸을 연결할 때 ... 안개분무


이런 식으로 공기가 주입되요

이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공기에서, 안개처럼 변한 식물과 영양소의 보호가 집안으로 퍼지고 통제되요


땀을 흘리기 뻘뻘 직전에 하우스 닥터를 설치하고 설치한 상사.. 시설하우스유동팬

가정 의사의 이야기를 자세하게 듣고

우리는 사용되는 예방 무인자동방제기 조치에 대해 들었어요


나는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그에게 A /S에 대해 물었고, 그는이 안개분무 지역에이 시설하우스 유동팬 물질이 없어요고 말했어요


오이가 익는 한 여름


이제 오이를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잘 돌보는 것이 더 중요했어요

나는 100 세가 아니에요 ..


3월부터 오이 에어포그 농사를 위한 바닥이 계속되면 에어포그 이제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는 과일을 볼 수 있어요


당신은 집의 바닥과 시간을 절약하면서 마무리에 잘 시설하우스 유동팬 할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수 있습니까????? 나는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지켜봐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