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무인방제기 무인방제 모듈 하고 전용 LED 테스트 식물

시현세상 2020. 12. 2. 20:19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이번에는 새로 설치된 무인 방어 장치를 테스트했어요


노즐은 미립자 물질의 형태로 수분을 분사하고 안개분무 믿을 수 없을 만큼 빨리 방출

결국,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대형 압축기 스프레이가 엄청나게 커지는 압력.

나는 당신이 너무 많이 분출 할 수 비닐하우스 유동휀 있었어요 - ~ ~ ~



그것은 완전히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깨끗하고 ..


우리는 부산물용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했어요


이 테스트에서, 물 냄비 오일은 함께 살포되요

빨리 꽃 눈에서 나가 ~ ~ ~ ~ ~ ~ ~ ~ ~ ~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


멀리.... 하우스 무인방제기 인천의 농업 LED 제조업체인 나눔테크놀로지에서 직접 농장을 방문했어요


대통령과 무인방제기시스템 그와 함께 오는 사람들도 이런 일을 비닐하우스 유동팬 농사하고 행했어요

만..... LED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모듈의 단가는 조금 비싸요... ?

가격 측은 안개분무 내년에 보조 사업을 신청할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준비를 할 때 조금 걸림돌이에요 .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


두꺼운 흰색과 빨간색LED 모듈 ...


습기방지와 방진 기능이 있는 시설하우스 유동팬 등에서 열까지... 그것은 매우 빵 보인다